간수치 정상범위 검색ㅇㅋㅇㅋ이정도군갑분 생각나는 a형 간염 걸렸을 때 명수옹근데 10,20이런 단위가 아니었던거 같은데…..?🤔9600까지 올라갔다캄 미쳤네그땐 마냥 웃겼는데 지금 보니까 ㄹㅇ요단강 왔다갔다 하고 있는거였음인생에서 제일 힘들었을때가 간염 걸렸을때래이 때 나이 40밖에 안됐는데얼굴이 맨날 누렇고 체력도 저조한게 설정이 아니었노(당연함.)이와중에 티키타카 정말 웃겼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여시들도 간 관리 잘해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