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619 비스테이지 포스트 #지현
냐아아💖💖 다들 뭐 하구 계시나요?
오늘도 인이어 한쪽만 끼고 무대 했는데, 응원법도 너어무 잘 들리고 완전 힘났잖아요!! 최고❣️❣️
오늘도 와주신 팬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다들 너무 보고 싶어요🥺😿 사랑해요🖤
마지막으로 지현이의 최애 노래 추천하고… pic.twitter.com/oi8JK0shaf
이번에 나를 잃지 않는 방법 (나잃법) 후속으로
달라 (dollar) 음방 하는데 여기서도 예쁨
'달라 ($.$)' MV Behind #지현#HEARTOFWOMAN #하트오브우먼 #JIHYUN pic.twitter.com/rO5PntHzi9







&list=RDR6RlnnCJP4s&start_radio=1
1분 37초부터 에구머니나~
(에구 Money 나)
Mon mon mon mon
Mon mon money mon money
이부분 너무 중독성있음 ㅋㅋㅋㅋ
따라 부르기만 해도 돈 잘 들어올거같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