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파-윈터

?si=BFjiIC-mbdBIAPLE
있지

?si=0IUguDSFXDz5_cxd
아이들-미연

?si=O57YxsrKZGvqXzhD
하츠투하츠-이안

?si=-5blZ45TNY48k2_0
엑소-찬열, 디오, 세훈

https://youtube.com/shorts/PbjVNTnuEeo?si=AQ-rxkkyA9_8mTAh
82메이저-남성모

https://youtube.com/shorts/Fl_Tvj8nstg?si=7xNYFNe4YG5sHchK
앤팀-하루아, 타키

https://youtube.com/shorts/PrBUIFpHgS4?si=rPyARXPJJdoOftUJ
아이덴티티-최태인, 남지운

https://youtube.com/shorts/cJgCyXzUGM8?si=jCSEezVxYYG40FCa
뉴비트
아니 디오 리코더로 니가 좋아 부르는 거 개웃기고
뉴비트 얘네는 얼마나 무리하고 있는 거야 진짜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
일본 한국 고의패배 주장.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