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한지 이제 3개월차 곧 4개월차 되어가는 신인 키빗업
🐥🐥 : Changing our Hyung's algorithm 🤫
🔗 https://t.co/ex7rMZyFAg#키빗업 #KEYVITUP #페더엘리아스 #PederElias@KEYVITUP_inkode pic.twitter.com/uLcwk3Sa2p

>
근데 키빗업 현민 태환 보컬라인 멤버들 음색 들어보면 진짜.. .진짜 진짜
왜 했는지 알거같음 음색이 맑고 예뻐서
페더 음색이랑 조화가 진짜 잘됨
?si=e_L0o7ornr1iIgMJ




저번달에는 내한도 하고 세븐틴이랑도 콜라보했는데
케이돌들이랑 콜라보 잘하는듯

한국 온김에 예능까지 ㅋㅋㅋㅋ

인스티즈앱
요즘 TV 보면 비혼주의자 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