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0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57 출처

"애플이 웬일로 싸게 파나 했다"…아이폰18도 최대 50만원 오른다 | 인스티즈

애플이 맥북과 아이패드 등 주요 제품 출고가를 일괄 인상했다. 전세계적인 메모리 쇼티지(공급 부족)의 여파로 메모리 가격이 급등하는 '칩플레이션'에 '슈퍼 갑' 애플도 손을 드는 모양새다. 특히 애플은 올 상반기 칩플레이션이 본격화되는 상황에서도 맥북 네오의 가격을 99만 원으로 책정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았는데, 이번 정책 변경으로 맥북 네오도 20만 원가량 가격이 인상됐다.


http://www.news1.kr/it-science/mobile/6209431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사주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이소에서 핸드폰도 만들어줬으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격 50프로 올려도 살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50만원 오르면 누가 사… 이런 불경기에 핸드폰 200만원 넘어가면 일반 서민도 이젠 호구아니라 안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 그래도 살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래도 살걸 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씁 다시 갤럭시로 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17프로 진짜 5년쓸거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17프로 살까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시 프로쓰는익들아... 16프로에서 넘어간애들없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왔는데 걍 차이를 모르겠음. 이제 폰 바꿀때 좀 신중할라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핫쉬... 그치ㅜㅜ 근데 살짝 폰이 맛이가려해 내거가ㅠㅠ 배터리 과열 ㄹㅈㄷ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ㅎ,, 그럼 나쁘지 않겠다 난 멀쩡한데 온거라 굳이였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7프로 배터리 관리 잘 돼 추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6프론데 벌써 그론다고? ? 나두 나오자마자 샀는데... 게임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고? 가 뭐지 근데 일반이 예쁘더라... 일반 역대급 기기라길래 지금 일반 갈까 생각중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시 팔고 가 띄어쓰기 안 해서 필터링된듯..! 난 14프로에서 17프로로 넘어간 건데도 이제 핸드폰에서 큰 차이 못 느끼겠어ㅋㅋㅋㅋ 배터리 효율 80이라 바꿨지 아니었음 계속 썼을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휴 이번에 갤럭시 싸게 사두길 잘했구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 아 그냥 아이폰14더 써야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도 살사람은 사겠지... 솔직히 애플이 소비자들 물로보는거 하루이틀도 아닌데 아직도 잘 팔리는거보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주가오른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앗씌 11프로 쓰다가 액정 나가서 18프로 기다리는 중인데ㅠ
걍 17프로 사야하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이폰은 동결이라고 봤는데 결국 오르는 건가?? 18프로 기다리려고 했는데 17프로 사는 게 낫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달초에 아이패드 질렀늗데 신의 한수였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원래 매년 바꿧는데
이번엔 고민좀 하게 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18프로 사려 했는데 17프로를 사야하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6푸로에서 갈아타려고 했디만 배터리만 갈아야겠넝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7프로 4년 써야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00까지 올라도 사람들 살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올핸 진짜 바꿔야 하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이폰17에 다 넣어준게 마지막 이벤트였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7 사야하나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1이라 이번에 넘어갈라 했는데ㅠㅠ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ㅠㅠㅠㅠ 버벅거려 미치겟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차피 7년 쓴거 그냥... 넘어갈까...ㅜㅜ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씁 .. 14 프로맥스 나오자마자 사서 쓰는 중인데
저장공간 확보만 하면 한 5년은 더 쓸 수 있을듯
그치만 5년 뒤면 가격이 더 올라있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비싸다고 욕겁내해도 발매하면 엄청사댐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6프로야 너 200주고 사서 후회했지만 오래가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 17프까진 동결이엇르면서… 왜 나 폰 바꿀라 하니까 오르는건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8나오면 이전 모델들도 같이 인상하려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3프로라 넘어가야되는데 제발 올리지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13프로라 … 내년쯤에 넘어갈 생각인데 올리지마 ㅠ ㅠ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번에 갤럭시로 갈아타길 잘했다 ㄷㄷ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갤럭시산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16프맥 너무 무거워서 바꾸고싶었는데...걍 이거 계속써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우리 남편이 아주 화가 많이 났어요!2
18:43 l 조회 6267 l 추천 1
찐따남이 일진st녀를 좋아하는 이유.jpg
18:33 l 조회 7492
메이크업 튜토리얼 올려주면 좋겠단 반응까지 나온 남돌 컨포.jpg5
18:27 l 조회 6157 l 추천 1
생각보다 매니아가 많다는 진라면 순한맛.jpg6
18:17 l 조회 2588
목욕 시키기 🐶힘들었지만... 귀여우니까 봐준다!😍ㅣ대형견 출장 목욕ㅣ워크맨ㅣ이준
18:04 l 조회 570
선수들이 왜 이렇게 안뛰나 했는데 그 이유를 알겠네14
18:03 l 조회 19627 l 추천 1
요즘 신곡 들어보면 어디선가 들어본 멜로디인 이유
18:01 l 조회 1866
금연선언한 단골할아버지
18:01 l 조회 2132 l 추천 1
아 고양이탐정 유튜브 보는데 고양이 귀엽다.x1
18:01 l 조회 343
일본은 욕이 발달하지 않았다
18:01 l 조회 2134
계란값 치솟자 편의점 가공란도 뛰었다…'감동란' 100원 인상1
18:01 l 조회 202
요 며칠 사이에 난리에 대한 전의를 잃게 하는 남미인들의 트윗들 twt
18:01 l 조회 2440
며칠 전 세월호 생존 학생 부고 소식 올라왔는데 악플 달리나봐.jpg23
18:01 l 조회 26220
삼전닉스 절대팔지마 워렌버핏제자왈16
18:01 l 조회 20944
어젯밤 꿨던 꿈, 다시보기 가능해진다14
18:01 l 조회 9947
한 달 내내 비?...450만명 낚은 '장마괴담', 제습기 광고였다
18:01 l 조회 350
오타니, 치명적 사생활 논란 터졌다?…日 유명인까지 나섰다, "이게 건강한 사회 맞아?"47
18:01 l 조회 29107
실시간 팬들 사이에서 반응 좋은 여돌 사과 머리.jpg
17:59 l 조회 421
"미국보다 돈 2배나 많이 풀려… 원/달러 환율 내년 1700원 돌파 가능성”2
17:51 l 조회 425
와우 대단
17:49 l 조회 703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