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1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057

미친거 아님...?? 저것도 순수 아메 1500원으로 나눈거고 재료비랑 인건비 월세 등 내면 천만잔 팔아야됨 그럼 대한민국 사람들 1/5은 마셔야됨

컴포즈 뷔 모델료가 73억인데 아메 486만잔을 팔아야됨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계약일이 며칠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73억이 하루 가격이 아닐거아냐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은행도 그렇고 연예인 모델료 좀 적당히 써라
그돈으로 퀄 높이면 입소문나서 연예인 안써도 인기 쩔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73억이 모델료 아니라고 계속 말하는데도
지들 듣고 싶은대로 들으시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광고집행비란다 몽총이들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 금액을다 업주들이 내는 것도 아니고 저 금액이 다 모델료도 아니고 아메가 제일 싼데 그것만 팔 것도 아니고 글을 가져 오려면 사실만 가져와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7억3천이 아니고 73억...? 좀 쎄긴쎈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그럼 모델비도 몇십억대라는데 진짜 연예인들 로또 당첨보다 더 버니까 너무 부럽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 뷔한테 가는게 아님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직장인들 매일 커피 사 마시는 것 생각하면 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컴포즈 전체 광고집행비가 73억이겠지 거기에 뷔 광고비도 포함인거고 광고집행비 전체가 모델료겠냐 나 방탄팬아님 막말로 방탄 안 썻으면 컴포즈가 이렇게 점포 확장했을까 싶고ㅎ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33 그리고 아메리카노만 사먹겠습니까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44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55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모델료 아니라고 천번 말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런 글들 다른 연예인들도 자주 보이던데 얼마나 까고 싶은건지 감도 안옴.. 구차하게 지피티까지 돌려가면서 ㅋㅋㅋㅋ 요즘 유행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얼마안되네 천만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메만먹는게아니자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뭘 굳이 많아 보이게.. 아메만 먹는 것도 아니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에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금 한국 연예인 모델료 심한건 맞긴한데 컴포즈 모델료 73억이라고 생각하는거는 뭐 교육이 불법인거마냥 행동하는 브라질 인도네시아 케이팝팬들 보는거 같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런 애들은 한 매장에서 하루만에 486만잔을 팔아야 손익 매꿔진다고 생각하는거임??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연예인 그돈주고 홍보효과가 진짜 그만큼 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행사 같은거 하면 그 팬들이 사기도 하고 브랜드 홍보 효과도 있을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홍보비로 빠지는거 보면 진짜 너무 비싸긴함
유명 연예인보다 좀 더 혁신적인 광고나 (돌고래유랑단) 이런걸 개발할 생각을 안하고 걍 무조건 몸값높은 연예인만 섭외하려고 하는 추세라 할말하않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모델료가 아니라 대행비요 온에어광고까지 포함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모델료가 아니라 광고집행료가 73억인데도 뷔 광고료가 73억이라는 자극적인 제목의 글로 인티에 반복적으로 보이는거 저만 이상한건가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뭔 모델료가 73억이야 챗지피티로 계산할 시간에 기사나 제대로 읽는걸 추천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생각좀 하고 살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모델료도 아닐 뿐더러 경쟁사보다 컴포즈가 점주들 부담 비율, 금액 다 적은 편이고 컴포즈는 점주 1명의 부정적 의견으로 기사 내서 도배 처해놓고 경쟁사는 점주들 모여서 본사 소송까지 하는데 조용함ㅋㅋㅋㅋ 이렇게까지 뷔 내세워서 난리치는게 ㄹㅇ 역바 제대로 낀 것 같음 적당히 좀 괴롭히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막말로 저게 다 뷔 모델료여도 컴포즈 현재 매장수가 3140개니 점포당 1년에 1548잔 팔면 되고 한달에 129잔만 팔면 되고 하루에 5잔만 팔면 된다ㅋㅋ 이것도 못 팔면 그냥 가게 접어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 하루에 5잔 팔면 그게 다 순이익이니? 레전드네ㅋㅋㅋ
원가, 인건비, 가게 월세, 브랜드 로열티 이런건 조상님이 내줌?
어찌저찌해서 그 5잔 분량어치의 순이익을 내도 그건 점주가 원래 안내도 될돈을 내는건데 팬심에 눈멀어서 몽몽소리를 짖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만큼 이 글이 어이없다는 말인데 나한테 난리치면 뭐하니ㅋㅋㅋㅋㅋ 이걸 팬심이라고 하네 나 방탄 팬 아니라고 했다 팬몰이 공지위반 알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돈이면 차라리 원빈 쓰는게 더 고급스럽고 커피전문점 느낌 날듯ㅋㅋㅋㅌ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1분 전
대표 사진
익인6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메가 점주가 쓴글같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런 파생효과로 광고회사 촬영감독 스텦 이런사람들까지 다 일자리 생기는거 아님? 광고비가 무슨 모델한테만 다 주는 돈처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팬 아닌데도 이 기사 볼 때마다 댓글로 광고집행비라고 달리던데 좀 읽어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첨부 사진모델료 아니고 광고집행비^^ 컴포즈가 7n~100억대인데 그 논리면 타사 모델들은 모델료로 500억 300억 받나보네ㅋㅋㅋ 역바를 얼마나 하는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첨부 사진경쟁사분들 점주들한테 소송 당해서 빡센건 알겠는데 뷔 내세워서 역바 좀 작.작 하세요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첨부 사진23년부터 뷔, 컴포즈 재계약할 때 마다 꾸준히 악의적 기사 내시는 기자님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첨부 사진그 똑같은 기자님들 경쟁사 홍보하느라 바쁘시잖아요? 경쟁사 홍보나 열심히 하시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광고집행비라고 글 뜰때마다 말하고 댓글에 다 그렇게 알려주고 있는데 눈막귀막 모델비가 어쩌고 누가 하는게 더 고급 어쩌고 어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9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컴포즈 맛있긴함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뷔 쓰고나서 메가랑 비등비등한 느낌 들긴함 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약간 이해가 안가는게 나 직장인인데 컴포즈, 메가를 모델보고 사먹나..? 걍 가성비로 먹는데, 저가커피에 모델이 왜 필요한가 싶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차라리 73억 소진될때까지 음료 300원 할인 이런거 하는게 소비자한테는 훨 좋은 마케팅인데ㅠㅠ 뷔쓰면서 굳이 저가커피에 고급진 이미지 부여할 필요가 있나싶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이왕이면 느낌? 나는 다른 프차 옆에 컴포즈 있으면 컴포즈 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맞아... 나도 그렇게 생각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솔직히 연옌 관심없는 대다수의 일반 소비자들은 오히려 비싼 모델쓰면 저 광고비가 내가 사는 커피값에 녹아들겠다 -> 점주들이(같은 노동자 입장) 일부라도 부담하겠지-> 반감만 생김... 기업들이 이걸 알고, 비싼 모델 덜쓰고 소비자랑 상생했으면함ㅠㅠ 걍 점점 이상해지는 것 같아서 굳이 남겨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도 공감...걍 정류장에서 더 가까운곳, 아메리카노 그나마 나은곳, 입소문난 음료나 신메뉴 있는곳 이정도로 찾아가지 모델보고 간 적은 단 한번도 없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도 항상 이해가 안 갔어 고가 프랜차이즈면 모를까... 뭔가 내가 모르는 세계가 있나 싶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런다고 니돌이 컴포즈못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322억 메가커피는 몇 잔을 팔아야 하는지도 물어봐 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모델 광고효과 많이 있었을텐데 왜 자꾸 악의적으로 까는 기사가 올라오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비판적인 글을 쓸 거면 정보라도 제대로 찾아와하는 거 아니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ㅋㅋㅋㅋ 부러운가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방금 컴포즈 점주들이 스레드에서 기사 악의적이고 이상하다고 내용에도 오류 있다고 지적하는 글 보고 와서 더 어이없고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팩트는 저가 커피 중에서 제일 마케팅 비용 적게 드는게 컴포즈고 모델비도 회사와 나누고 투표하에 이뤄진다는거임 지금 몇년째 똑같은 기사가 컴포즈 건으로 물고늘어지며 악의적 기사 쓰고 내용 수정해가며 역바 중인데
악의적으로 날조 자료 유포하는거 이제 "게시자"도 처벌 강화되는건 알고 잇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니야 정신 챙겨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컴포즈 대응기사라도 써라 매번 왜 모델만 욕먹게하냐 방치하면 지네도 손해아니냐
뷔써서 매출 3배 벌었으면 일좀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메가는 322억인데 어떻게 생각하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저거 다 가맹점주들이 메꿔야하는 금액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헐 이거 메가커피발 역바였음..? 요즘 슨스랑 커뮤에 저런 글 많길래 어그로 붙었나 했는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그냥 누구 저격은 아니고 저가커피프랜차이즈에 대체 모델이 왜필요한지 모르겟음... 우지커피가는데 여기도 모델이있나? 한번도 본적이없 메가도 볼때마다 Sm, 손흥민 내세우던데 그럴바엔 더 싸게팔아서 가격으로 승부보지싶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왜 이렇게 뷔 몸값 못올려줘서 안달인지 이걸 고마워 해야하나 73억이 아니라 730 억이어도 쓸만하면 쓰겠지요 집행비라고 뷔 몸값도 높겠지만 거기에 광고제작 홍보 실행까지 모두 포함이고 시즌별 콜라보 광고 집행비도 포함이예요 지금 김원훈 처럼요 뷔야 탑급이니 모델료 받을만큼 받을거고 얼만지 업계 극비라 카더라 외엔 아는사람 없고요 삼년차 계약인데 컴포즈가 이득도 없고 돈도 못버는데 계속 하자고 하는건 아니겠지요 일부 점주들 불만이면 점주님들이 다른점주들 설득시키셔서 광고 안하면 됨 그런다고 광고비가 0은 안되겠지만요 8만원 내고 뷔 모델 계속 쓸건지 반값내고 뷔 광고 내리고 뷔로 인한 충성고객들 돌아서게 할건지 선택하심 됩니다 지역편차 크고 점바점이겠지만요 그광고 안한다고 뷔한테는 아무영향 없고요 팬들도 이따위로 굴거면 진심 그만하기를 바래요 이미 다들 맘 상해서 컴포즈 반감 쌓이는 상태고요 회사랑 점주님들이 알아서 하시면 됩니다 글쓴이는 계속 뷔 몸값은 중소기업 광고 한건에도 73억 받는다 더 소문 내주시고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모델이 그 수준인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내 기억이 잘못된 건가 컴포즈 뷔 처음 모델로 쓴다고 할 때는 점주들이 월 n만 원이면 뷔를 모델로 쓸 수 있다고?! 하면서 엄청 좋아한다는 글 많았던 것 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분 전
대표 사진
익인6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8분 전
대표 사진
익인6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6분 전
대표 사진
익인6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6분 전
대표 사진
익인6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분 전
대표 사진
익인6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분 전
대표 사진
익인6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분 전
대표 사진
익인6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분 전
대표 사진
익인6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국장 외국인 보유비율 근황
20:57 l 조회 2210
주차 개같이 한다는 전화 1000통 받은 초등생14
20:54 l 조회 24419 l 추천 1
치즈냥 vs 치즈냥2
20:45 l 조회 1349
한문철 레전드) 가만 있는데 전봇대가 날아옴;;3
20:36 l 조회 5709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 30초 예고편
20:35 l 조회 93
당장 워터밤 무대로 보내야한다는 아티스트.JPG3
20:16 l 조회 7938
이제 일본인이 축구로 긁어봤자 긁히지도 않는 한국인들31
20:12 l 조회 15558
젊은 부부가 사유지 장미 무단으로 잘라서 훔쳐감73
20:06 l 조회 30940 l 추천 5
크리스토퍼 놀란 오디세이 엠파이어지 주연 3인 커버, 새 스틸
20:04 l 조회 821
경기 종료 후 눈물 흘리는 이강인.gif1
20:04 l 조회 5407
보기 편한 32강 탈락 경우의 수
20:04 l 조회 1915
제22회 미쟝센단편영화제 상영작 넷플릭스 기간 한정 공개
20:04 l 조회 209
윈터 한국감독 긍정적으로 검토
20:03 l 조회 1182
고양이 체형 상태 가이드8
20:03 l 조회 10940
카카오 T 화면 속 강아지 쓰다듬고 유기동물 돕는다
20:03 l 조회 307 l 추천 1
신입사원모집 경력,학력,$¥나이무관% 급여 월 300이상₩
20:03 l 조회 369
구교환, 송중기 성대모사 잘한다고 알티 탄 틱톡커.twt
20:03 l 조회 566
태연 '만찬가' 리메이크 버전 뮤직비디오 찍은 리센느 원이, 미나미
20:03 l 조회 205
중국, 일본한테 반응 폭발한 트윗ㅋㅋㅋㅋㅋㅋㅋㅋㅋ4
20:03 l 조회 4568
우파 여친 구합니다!♡3
20:03 l 조회 1445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