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1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138 출처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이제 일본인이 축구로 긁어봤자 긁히지도 않는 한국인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 ㅜ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격차가 너무 나니까... 긁히는것도 비등해야 긁히지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ㅋㅋㅋㅋㅋㅋ위로를 해주네ㅠㅠㅠ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실인걸 뭐... 저 일본인이 좋게 포장해줬네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 할 말이 없긴하네ㅋㅋ 비슷해야 열을 내지 이건 뭐ㅋㅋ
2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도발 시도해놓고 왜 위로해주는건데ㅋㅋㅋㅋㅋ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일본 경기하는거보고 우리 하는거 보면 할 말이 없다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한국인들 말하는 거 개웃겨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맞말이잖아 ㅜ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본인이 긁고 왜 더 안절부절 못하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는 승민이도 j리거 한국 선수도 좋아해요 이러는데 승민이라는 선수도 있어?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보니까 가타가나를 그록이 오역한듯
손흥민가틈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손흥민 ㅋㅋ 번역 잘못 됐구나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올려치기 정정해주는거 개웃기네 ㅋㅋㅌㅌㅌㅋㅋ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본인이 당황하고있잖아 ㅋㅋㅋㅋ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도발하려다 당황한 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개웃겨 ㅋㅋㅋㅋ이번에는 진짜 굴욕적이지도 긁혀지지도 않음...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제 라이벌이라 생각도 안하고 그냥 우리가 한참 못하는거 모두가 인정하니 긁힐거도 없지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8:0이라니 우리를 너무 고평가하지마라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한국이 키배 안 떠줘서 당황했낰ㅋㅋㅋㅋㅋㅋㅋ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무 고평가 해주네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히려 위로를 해주네 ㅋㅋㅋㅋ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전국민이 시험망한 노홍철같네ㅋㅋㅋㅋ
2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아ㅜ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망했어!!!!! 난 커서 아무것도 안될거얏!!!!!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분탕: 그... 힘내세요...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올려쳐줘서 감사용 ㅜㅜ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비등해야 긁히지 이건머 ㅡ 하ㅡ!!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왜 8:0?? 너네팀 10명이야?? 가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나라 축구는 일본분탕한테도 동정 받는군아,,,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키배를 원했는데 너무 절망적이라 위로를 해주고 있어ㅠ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3:0 이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하...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뭔일로 훈훈하네 ㅋㅋㅋㅋㅋ 진짜 망했나보다 ㅠ
1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미안해하는 게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일본선수들은 날라다니는데 우리선수는 걸어다니거나 쳐다보기만 하니ㅋㅋ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ㅋㅋㅋ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개웃기네 33:0 ㅋㅋㅋㅋㅋㅋ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근데 진짜 한일전에서 개망하고 난리나도 안 바뀔 거 같음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33 : 0 ㅋㅋㅋㅋㅋㅋㅋ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솔직히 진짜 안 긁히긴 함 너무 처참해서 화도 안 난다는 느낌ㅋㅋ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 톰과제리 짤 웃겼는데 ㅋㅋㅋ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비교하는게 실례인 수준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너네팀 10명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ㅜ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한일전도 비등비등해야 재미있는거지 압도적으로 차이나면 잘하는 입장에서도 흥미 없어짐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개웃기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일본이 아직까지 한일전 라이벌 구도 형성해줘서 고마울 따름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당황하고 위로해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근데 일본은 우리나라 축구가 썩어가는 동안 실제로 계속 인재 개발을 했고 지금의 경기력을 갖게된거라서 우리가 따라잡기는 정말 쉽지 않을듯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위로해주는 거 개웃기다 하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근데 그래도 예전엔 한일전 하면 정말 누가 이길지 비등비등했는데 이젠 그럴 수 조차 없게 격차가 벌어져서 안타까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축구 한일전이 진짜 화제성도 크고 관심도도 높고 하나의 국가적인 이벤트 같아서 좋았는데..한국인들끼리 똘똘 뭉치는게ㅜㅜㅜㅜ이젠 못보려나 일본 짤 봤는데 잘하더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우린 아닌건 아니라고 하는 민족이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아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히려 위로해주는게 넘 웃기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 너무 과대평가 하는데? 8골밖에 못 넣을거라고 생각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진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개웃기네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긁히고 싸우자고 선빵걸었는데 자낮상태로 우린글렀어 하니까 달래주고 올려쳐주는게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우린 팩트에 긁히지 않아....착한 사람이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아 미쳤나ㅠㅠㅠㅋㅋㅋㅋㅋ
? : 왜 8-0이야 니네 선수 8명이야?
일본 : 11명임ㅇㅇ
? : 그럼 11:0 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ㅋㅋㅋ 저 일본인 반응이 너무 귀여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6
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아 개웃기네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33:0 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삼전닉스, 호남에 '단군이래 최대' 수백조원 반도체 투자
06.26 22:05 l 조회 170
필드에 서있음청년 많아.twt
06.26 22:05 l 조회 775
새마을금고 지점장의 황당 '횡령' …"7000만원 빼돌린 자리에 장난감 돈"
06.26 22:05 l 조회 200
대다수의 국민들이 잊지못하는 2018년 6월 27일에 있었던 일7
06.26 22:02 l 조회 17286 l 추천 1
자컨으로 숏드 말아오는 듯한 남돌ㅋㅋㅋㅋㅋㅋㅋㅋㅋ(feat. 여장)
06.26 21:48 l 조회 1150
사장님이 손수 위장약까지 챙겨준다는 디진다 돈까스 먹으러 간 남돌 후기
06.26 21:47 l 조회 307
실시간 서울국제도서전의 '비켜 X발'.twt63
06.26 21:45 l 조회 74319 l 추천 11
오늘자 한강에서 버스킹 진행한 에반 (희승)
06.26 21:12 l 조회 1034
별안간 능성구씨 항렬&돌림자 공부중인 일부 케이팝 해외팬들ㅋㅋㅋ
06.26 21:11 l 조회 1209
요즘 TV 보면 비혼주의자 되는 이유276
06.26 21:08 l 조회 98342 l 추천 2
오늘 뜬 김연아 엘르 디 에디션 8월호 화보1
06.26 21:08 l 조회 8415 l 추천 4
오늘자 이강인 훈련 사진.jpg12
06.26 21:07 l 조회 27366 l 추천 1
모터쇼 가 본 적 있다 VS 없다
06.26 21:05 l 조회 393
블라) 내 남자친구 사진만 보고 본인한테 양보하라는 상사2
06.26 21:05 l 조회 3293
울 할아버지가 세상 살기 좋아졌다고 하시더라
06.26 21:05 l 조회 1552
그래도 오늘 남아공에게 감사한 한가지.jpg
06.26 21:05 l 조회 813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1
06.26 21:04 l 조회 353
전갈자리들 정말 부럽고 질투나고 좀 불공평함 좋은거 지들만 다 가져감 jpg
06.26 21:04 l 조회 648
수챗구멍에서 들리는 아이 울음소리1
06.26 21:04 l 조회 2386
유시민, 김어준 유튜브서 李대통령 비판?…제작진 "사전유출 자제"
06.26 21:04 l 조회 150


처음이전891011121314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