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의 도파민을 채워드리겠다는 노비1호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탐정 아니고
본인얘기임
예전에 사연 언급된적 있음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우스갯소리로 ㅠ
ㄷㄷ
메일로 서로 보고싶다 뭐 이런 애절한 내용이 있었다함
조상신이 도움
하수
하나하나 다 캡쳐하고 티 1도 안냈다함
손 발발 떨릴 정도는 아니었다고
신뢰가 깨진 순간 끝이라
심신유지
언니도 개침착
신상정보 ㅠ 궁금해요 사실
일사천리
나는 듯이 옴
곧 헤어질거라 했다함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개어이없어함
지가 울대;
큰 소리 낸 이유 : 내가 가해자 같아 보일까봐
니 남편 이름 이거지? 어디서 일하지? 직속상관 이름 이거지?
다 알고있으니까
몇 날 며칠 몇 시에 내 남편이랑 손잡고 우리집으로 와
했다함
넘 잘울어
와
진심으로 떨고있는 김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증까지 완
친권 양육권 다 가져왔다함
양육비는
안 지켜진다고 ^^
그냥 괴롭히고 싶어서 공증 받은거라함
상간녀 남편한테도 안 알림
ㄹㅇ 차분함
이제는 왜 그렇게까지 했을까 싶기도 하대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민 들어줄게 없음

인스티즈앱
요즘 TV 보면 비혼주의자 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