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3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141

9년만에 다시하는 20주년 월드투어에 아시아 북미 유럽 모두 5만석 이상 올 스타디움 대관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현시각 일반예매 티켓 열린지 12시간도 안 지남


오클랜드 스타디움 30분만에 솔드 아웃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바로 추가 회차생김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뉴저지 매트라이프 스타디움도 매진 임박 이미 5만석 이상 팖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영국 토트넘 스타디움 매진 임박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스타드프랑스 공연 프랑스 티켓마스터 베스트셀러 매진 임박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스마트폰도 없던 시절에 데뷔한 2세대 + 케이팝 월드투어 시초 + 9년 공백기 + 21년차 + 아직 컴백전

인걸 생각하면 놀라운 화력…


국내콘도 동접불가 매크로 불가 쿠플 시스템에서 대기열 21만,,,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해외팬들 반응ㅋㅋ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1

대표 사진
익인1
토트넘 홈구장 ㄷㄷ 다 규모 대박이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와 대단하네 빅뱅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21년차 맞냐 대단
어제
대표 사진
익인90
21년차..?와 대박이네 진짜 이 정도로 오래된지 몰랐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2006년에 데뷔한 2세대 남돌 + 10년 공백기 + 컴백 전 + 프로모X + 멤버변동인데 20주년에 저게 말이 안된다,,, 대단해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2세대돌이 스타디움 규모로 저정도 급이라니 미쳣다..빅뱅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빅뱅은 ㅇㅈ이지 팬 아닌데도 가고싶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클라스는 영원하라...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가고싶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갑자기 나와서 저길 다 채운다고? 대단하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케이팝의황제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내 자리 하나만 있었으면 좋겠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가고 싶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개쩐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와 토트넘 홈구장 진짜 너무너무너무 큰데 ㄷㅂ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ㅠ고양에서 봅시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돈은있는데 자리가 없어서 못가요ㅠㅠ온라인생중계권이라도 팔아줬으면...그럴리없겠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나만 못가는거야?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
한국도 추가해줘라...3일 너무 짧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0
와....그룹 공백이 거의 10년인데 그 사이에 해투를 돈 적이 없는데도 대단하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빅뱅 이름값 하는 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
대단한게 케이팝판에서 월드투어 처음으로 시작한게 빅뱅임…시조새격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가고 싶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
국내든 해외든 커리어는 진짜 깔게없이 완벽하다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25
대박이다 빅뱅은 빅뱅이구나
어제
대표 사진
익인26
악 ㅠ 내자리 내놔 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28
갓뱅 이게 실체있는 인기구나
어제
대표 사진
익인29
고양에서 보자 꺄옷
어제
대표 사진
익인30
신기하다 진짜 아이돌이 아니라 케이팝 자체가 유행이구나 싶기도 하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31
우리나라는 고양이 제일 큰거야?ㅜㅜ 난 고척이 조은데ㅠ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32
대박ㅋㅋㅋㅋ 무홍보에도 권력쩐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34
호주 멜번도 와줘요......나 왜 8월에 멜번으로 이사가는데..... 시드니만 하는게 어딨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34
텤 마 머니
어제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ㅋㅋㅋㅋ나도가고싶다는 댓글들 겁나웃겨 나도 그댓글쓰려고왔는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36
빅뱅은 연차오래지나도 다른 동시대그룹들보다 이런글 자주올라오는듯 팬덤대단한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빅뱅이 대단한게 왜 그렇게 아니꼬우실까ㅋㅋㅋㅋㅋㅋㅋ팩트로만 나열해놧는데 팬덤을 왜 비꼼
어제
대표 사진
익인36
? 어디가아니꼬와보임
어제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36
님이아니꼽게읽는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36에게
나가ㅋㅋ정병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36
5에게
누가정병인지 왜시비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78
36에게
긍정의미로 쓴 댓임? 그런거면 윗댓이 오해했나봄

어제
대표 사진
익인36
78에게
여태 빅뱅이런글올라올때마다 대단하다고댓달았었음. 댓글 있는그대로 보면될거를 지맘대로 해석하고 저러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78
36에게
빅뱅글 커뮤에 올리는걸로 비아냥대는 까들때문에 오해했나봄 내가 대신 미안..

어제
대표 사진
익인71
연차가 그렇게 오래됐는데 인기는 현역이상이잖아 그럴수밖에 없지 뭐 확실히 동시대 그룹들보다 이룬게 다르니까 이런글도 올라오고 아직까지 익36같은 사람도 있는거지ㅋㅋㅋ 숙명인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37

어제
대표 사진
익인38
온콘 열어 제발
어제
대표 사진
익인39
대단...궁금한점..방탄이나 블핑은 어느정도인가?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
같은경기장임 저기가 최대라
어제
대표 사진
익인39
매진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
그렇지않았을까? 그것까지는 모르겠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58
둘다 더빨리 매진이래 아무래도 현역
어제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삭제한 댓글에게
닌 왤케 여기저기 시비걸고 다니냐 욕먹이지 말고 가만히 좀 있어;

어제
대표 사진
익인66
제일 기록 높은 투어 기준으로 찾아봄
빅뱅: 150만명 동원, 매출 2800억원(인데 이번 새 투어로 경신될 수도)
블핑: 180만명 동원, 매출 4000억원
방탄: 1차 530만명, 매출 3조원 예상(현재진행+추가 중)

어제
대표 사진
익인71
와 빅뱅 진짜 미쳤구나 11년전인데ㅋㅋㅋㅋㅋㅋ티켓값도 지금의 반값인데 저런거야?ㅋㅋㅋㅋㅋ아직까지빅뱅위로 그룹투어는 4-5그룹밖에없네ㅁㅊ 말이되나 솔로투어는 지디가 역대 1,2,3위던데 개레전드 ;; 저나이에 저연차에 저 공백기에 진짜 처도랏다ㅜ
어제
대표 사진
익인75
빅뱅이 월투라는걸 거의 처음 만들지 않았나? 지금처럼 SNS도 케이팝붐도 없던 십몇년전에 한국어노래로 월투도는데 마룬5 보다 빅뱅이 더 잘나갔음 그때 헐리웃에서 인터뷰도 했는데 왜 미쿡에서 홍보안하냐니깐 앞으로도 안할거라고 했던가 암튼 빅뱅은 남달랐써
어제
대표 사진
익인71
롸 진짜 순수재능미침 영어곡 한개도 없는거.. 대단함 진짜 유튜브전성기랑 빅뱅공백기랑 정확히 겹치는데 시대수혜하나도 안받고 이게 되네 ㄷㄷ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그외중 방탄은 그냥 넘사벽이네 ㄷㄷ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학창시절 빅뱅 팬이었고 아직도 응원하는데 너무 대단하다... 여러 일들만 아니었어도 더 날아다녔을거같아서 아쉬우면서도 아직도 이정도라는것도 너무 놀라움
어제
대표 사진
익인41
와 토트넘 홈구장?
어제
대표 사진
익인42
빅뱅 콘서트 진짜 재밌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43
크 멋지다 고양콘 가는데 넘 기대돼용
어제
대표 사진
익인44
솔직히 설명이 안됨 가요계 돌연변이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45

어제
대표 사진
익인46
미국 사는데 코첼라에 빅뱅 나온 다음주에 한동안 여기저기 샵에서 빅뱅 노래 나옴ㅋㅋㅋ 한인샵 아니었음 bts는 회사 카페테리아에서도 틀어줄정도라 유명한거 알았는데 빅뱅도 유명한지는 몰랐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47
멋지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48
빅뱅은 걍 죽을때까지 잘나갈듯ㅋㅋㅋㅋㅋ
진짜 대단하긴함

어제
대표 사진
익인49
3분이서 공연 하시는거죠?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몇명이서 할까요
어제
대표 사진
익인78
네 현빅뱅은 지디 태양 대성 세명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86
아 이거 보고 납득 대단하다 빅뱅
어제
대표 사진
익인50
그래서 내 자리는 어딨는데~~~ 😭😭
어제
대표 사진
익인51
비싸도 나도 가고픔 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52
클라스는 영원하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53
가고싶네 ㅎ ㅏ.
어제
대표 사진
익인54
아 고양콘 티켓팅 왜 몰랐지 나레기..........
어제
대표 사진
익인55
대단하다진짜
어제
대표 사진
익인56
신기하다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은건지 아니면 케이팝 영향이 추가된건지 궁금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코첼라 영향도 있나봐
어제
대표 사진
익인59
원래 북미 처음으로 뚫은 그룹이 빅뱅이였음 월드투어라는 걸 시작한것도
어제
대표 사진
익인57
대단하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60
근데 내 주식은 왜이래
어제
대표 사진
익인61
지디 라이브 ㄱㅊ을까..
어제
대표 사진
익인78
응 괜찮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91
라이브 안할듯
어제
대표 사진
익인93
정병아 커뮤에서 백날 날조하고 음침하게 열폭해봐야 지디랑 빅뱅은 전국민이 10년 넘게 지켜본 그룹임ㅋㅋ
아직 컴백도 안했는데 이런글 하나 못넘기면 앞으로 어떡할려 그러냐ㅜ

어제
대표 사진
익인91
음침한 건 너 같은데 팬덤 감성이 너무 거룩해 줌마들이라 그런가
어제
대표 사진
익인93
ㅈㅅ한데 졸라 어려서 하나도 안긁힘 할말없으니까 팬덤나이프레임 시작ㅋㅋ 보통 자기 나이정병있는 애들이 줌마타령하더라 에휴 자라
막댓사수가 ㄹㅇ 찐인 정병아 클릭해서 들어온 그 관심 그대로 까질할려고 신곡까지 들어주면 돼 화이팅

어제
대표 사진
익인91
93에게
내댓글 하나 못넘겨서 주절주절 하는 게 넘 웃기잖아 ㄹㅇㅂ 안할듯 이 한소리가 이렇게까지 긁힐 일인가 싶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71
엄 긁히는건 알겠는데 누가 음침한지는 본인이 댓글쓰면서도 느껴지지않나..항상 빅뱅팬들한테 줌마언급하는분들은 하나도 빠짐없이 나이컴플렉스 있는 어른분들이던데ㅜ뭔가 우리 엄마뻘이 이러고있다고 생각하면 죄송해서 욕하기도 뭐함…그냥 익91이 좋아하는 아이돌노래듣고 화풀어❤️뭐하러 빅뱅글 클릭해서 또 기분나빠지고 그래
어제
대표 사진
익인91
71에게
내가 왜 긁힐 이유가 없는뎅 내 댓글 올라오는 거 계속 확인하는 님이 더 음침 ❤️

어제
대표 사진
익인71
91에게
긁힐이유가 많으니까 빅뱅싫어하면서 이런글 쓰루못하고 본인의지로 손가락주체못하구 눌러버려서 팬도아닌데 댓글하나하나 스크롤하다가 토독토독 댓글단거아냥..?난진짜 자기아이돌한테 만족못느끼는 어머님들 특히나 빅뱅한테 집착하는거 보면 이해가 안가더라 구냥 너가수 노래들으러가..어차피 너가좋아하는분들은 21년차에 이런취급못받을거 충분히 알고있자너 빅뱅은 레전드얌ㅎㅎ💛

어제
대표 사진
익인71
근데 혹시 너는 이글 읽고 댓글하나하나 보면서 무슨생각해?? 난 이런 사람 심리도 인터뷰 해보고싶어 궁금해..
어제
대표 사진
익인63
작년에 지디 솔로 월드투어로 매출 3천억 나옴ㅋㅋ 지디 정산금만 650억 이상
해외에서도 코어가 쎈거임 빅뱅 올해는 그룹으로 도니까 훨씬 더 크겠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78
ㅇㅇ 솔투로 역대 1 2 3위 다 지디가 줄세웠잖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64
역시 빅뱅. 파급력 어마무시해 ㄷㄷㄷ
어제
대표 사진
익인65
킹오브케이팝
어제
대표 사진
익인68
역시 가수는 노래가 좋고 실력이 좋아야 스테디로 남는 듯 근데 2세대도 서양권에서 잘 될 줄이야
어제
대표 사진
익인70
20주년쯤 되면 쉽게 콘서트 갈 수 있을 줄 알았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71
빅뱅은 대체 뭘까 진짜 레전드라고 요즘따라 더 느끼는듯..
마지막앨범이 10년전이고 멤버둘이나 탈퇴해서 다그룹들 반이나 반의반밖에 안되는 세명이잖아ㅁㅊ그룹존망위기까지 갔었는데 어떻게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저렇게 잘되지..? ㄹㅇ기이해서(?) 연구대상감임 심지어 해외프로모는 커녕 영어곡하나 낸적이 없는 공백기만 8년인 그룹이ㅋㅋㅋㅋㅋ세대를 초월했다는점에서 진짜 다신없을그룹같음.. 댓글에서봤는데 빅뱅데뷔했을때 sk하이닉스가 300원이었대 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73
진짜 대단해..
어제
대표 사진
익인75
공백기가 거의 십년되지 않았나 홍보도 신곡도 안냈는데 진짜 머단하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75
빅뱅콘은 나도 가고싶어서 도전했는데 개같이 실패 ㅋㅋㅋ 앙콘 해주겠지? 젭알
어제
대표 사진
익인76
빅뱅은 여전히 진행형이네 대단해
신곡 너무 기대중

어제
대표 사진
익인77
내가 외국인이고 저세대 빅뱅팬이엿으면 저콘서트는 무조건 티켓팅 할거같긴하다 무려 지디....ㄷㄷ
어제
대표 사진
익인79
걍 어나더....
어제
대표 사진
익인80
선예매 광탈해서 미쳐버리겠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81
아 제발 고양 추가회차 열어주세요
어제
대표 사진
익인82
진짜 대박인데????진짜 월클이구나
어제
대표 사진
익인83
가고싶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84
고양 중콘 3층 갑니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85
하 선예 성공해서 고양 막콘 2층 간다아아앙ㄱ!!!
어제
대표 사진
익인87
엇 나도 선예로 고양 막콘 2층! 지디 고양콘땐 한달 취켓 하고도 표 못구해서 결국 못갔었는데ㅠㅠ이번엔 간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85
헉 대박 !!!! 아직 두달 남았는데 너무 떨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87
나도 티켓팅 성공 이후로 심장이 계속 뛰어ㅋㅋ티켓팅 성공 축하해! 그날 재미있게 놀자!
어제
대표 사진
익인88
👑💛
어제
대표 사진
익인89
헐 대단하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94
고양콘 가는데 기대돼요...
어제
대표 사진
익인93
믿기 힘들긴하지 빅뱅은 공백기가 길어도 프로모 제대로 안하고 그냥 컴백한다 투어한다 소식만 떠도 빅뱅 곡들 기억하는 사람들이 몰려드니까
어제
대표 사진
익인95
개인적으로 공연 유입 더 늘어나게된 여러 이유중 이번 코첼라도 무시못할듯 코첼라 무대보고 나도 빅뱅 공연보러 가고싶단 생각을 처음 했을 정도였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96
그냥 현역아니냐 이정도면ㅋㅋㅋㅋ21년차가 믿기지가않네ㅋㅋㅋㅋ스마트폰없었을때 데뷔한게 맞냐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97
이걸 내가 가네 넘 기대돼
어제
대표 사진
익인98
본인들의 위치나 주제를 잘 아는 듯해서 좋음
인기 많은데 좁아터진 곳으로 잡으면 참 슬픔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99
잼겟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0
한국에서 앙콘 해줬으면 좋겠다 21년차에도 대단하네
12시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마지막 봉사라더니 38억?"…외신이 폭로한 홍명보 연봉, 클린스만도 넘었다12
06.27 14:43 l 조회 16260
노후대비 안된 집 딸은 결혼 못하겠지?5
06.27 14:41 l 조회 4666
현재 벤투 인스타 상황ㅋㅋㅋㅋㅋㅋ45
06.27 14:38 l 조회 58706 l 추천 7
영화) 오디세이 논란의 엘리엇 페이지 역할 '아킬레스' 아니다
06.27 14:36 l 조회 1089
멘탈을 찢어놨던 메이플 퀘스트.jpg12
06.27 14:33 l 조회 9354 l 추천 1
이임생 "액수를 밝힐 수 없지만 한국 감독님들도 대우를 받아야한다 생각한다"
06.27 14:30 l 조회 1396
아니 발에 자꾸 천같은게 밟히잖아1
06.27 14:20 l 조회 6561
거스 포옛 감독 알 칼리즈와 결별
06.27 14:20 l 조회 622
"한국 잠수함은 영어 못해서 탈락”…독일 측 폄하 발언 논란, 캐나다 반응은?9
06.27 14:18 l 조회 10939
은근히 매니아층 많았던 베이크 치킨 브랜드.JPG5
06.27 14:16 l 조회 13795
윈터, 사연 있는 유기견 입양 "경매장서 번식장 갈 뻔한 아이 구조"149
06.27 14:16 l 조회 87182 l 추천 1
"선생님이 창문 열어서 우리애 춥게 만들었다”… 아동학대 황당신고6
06.27 14:16 l 조회 9028
프랑스 이혼혐관 재결합 게이커플 정치인 대선 출마선언함1
06.27 14:16 l 조회 1335
독일, 유럽애들 모순점
06.27 14:16 l 조회 1152
SK하이닉스 핵심임원, 고점서 23억원어치 주식 매도 (6월 10일 기사)22
06.27 14:16 l 조회 26368
🍎애플이 메모리 가격으로 뭐라고 하는게 어이 털리는 이유2
06.27 14:14 l 조회 7006 l 추천 1
'성장형 뮤즈' 입증! 유신, '더 스카웃' 2위로 여정 마무리
06.27 13:59 l 조회 183
한국에서는 헬스트레이너 되기 너무 쉬워서 놀랐다는 외국인10
06.27 13:58 l 조회 13734
삼성하닉 전라도행에 역대급 𝙕𝙄𝙍𝘼𝙇 발광..JPG425
06.27 13:31 l 조회 108091
남자들은 돈을 가지기 시작하면 더 좋은 여자가 갖고 싶어지죠.하지만1
06.27 13:19 l 조회 6282 l 추천 4


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