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3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253

9년만에 다시하는 20주년 월드투어에 아시아 북미 유럽 모두 5만석 이상 올 스타디움 대관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현시각 일반예매 티켓 열린지 12시간도 안 지남


오클랜드 스타디움 30분만에 솔드 아웃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바로 추가 회차생김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뉴저지 매트라이프 스타디움도 매진 임박 이미 5만석 이상 팖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영국 토트넘 스타디움 매진 임박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스타드프랑스 공연 프랑스 티켓마스터 베스트셀러 매진 임박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스마트폰도 없던 시절에 데뷔한 2세대 + 케이팝 월드투어 시초 + 9년 공백기 + 21년차 + 아직 컴백전

인걸 생각하면 놀라운 화력…


국내콘도 동접불가 매크로 불가 쿠플 시스템에서 대기열 21만,,,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해외팬들 반응ㅋㅋ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난리난 미국 빅뱅 투어 근황 | 인스티즈


1

대표 사진
익인1
토트넘 홈구장 ㄷㄷ 다 규모 대박이다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대단하네 빅뱅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1년차 맞냐 대단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006년에 데뷔한 2세대 남돌 + 10년 공백기 + 컴백 전 + 프로모X + 멤버변동인데 20주년에 저게 말이 안된다,,, 대단해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2세대돌이 스타디움 규모로 저정도 급이라니 미쳣다..빅뱅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빅뱅은 ㅇㅈ이지 팬 아닌데도 가고싶음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클라스는 영원하라...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가고싶다..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갑자기 나와서 저길 다 채운다고? 대단하다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케이팝의황제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자리 하나만 있었으면 좋겠다...🥹💛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가고 싶다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개쩐다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토트넘 홈구장 진짜 너무너무너무 큰데 ㄷㅂ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ㅠ고양에서 봅시다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돈은있는데 자리가 없어서 못가요ㅠㅠ온라인생중계권이라도 팔아줬으면...그럴리없겠지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만 못가는거야?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한국도 추가해줘라...3일 너무 짧다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그룹 공백이 거의 10년인데 그 사이에 해투를 돈 적이 없는데도 대단하네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빅뱅 이름값 하는 듯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대단한게 케이팝판에서 월드투어 처음으로 시작한게 빅뱅임…시조새격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가고 싶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국내든 해외든 커리어는 진짜 깔게없이 완벽하다ㅋ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대박이다 빅뱅은 빅뱅이구나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악 ㅠ 내자리 내놔 ㅠㅠ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와 대단하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갓뱅 이게 실체있는 인기구나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고양에서 보자 꺄옷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신기하다 진짜 아이돌이 아니라 케이팝 자체가 유행이구나 싶기도 하고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우리나라는 고양이 제일 큰거야?ㅜㅜ 난 고척이 조은데ㅠㅠㅠ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대박ㅋㅋㅋㅋ 무홍보에도 권력쩐다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호주 멜번도 와줘요......나 왜 8월에 멜번으로 이사가는데..... 시드니만 하는게 어딨어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텤 마 머니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ㅋㅋㅋㅋ나도가고싶다는 댓글들 겁나웃겨 나도 그댓글쓰려고왔는데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빅뱅은 연차오래지나도 다른 동시대그룹들보다 이런글 자주올라오는듯 팬덤대단한듯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빅뱅이 대단한게 왜 그렇게 아니꼬우실까ㅋㅋㅋㅋㅋㅋㅋ팩트로만 나열해놧는데 팬덤을 왜 비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 어디가아니꼬와보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님이아니꼽게읽는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36에게
나가ㅋㅋ정병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5에게
누가정병인지 왜시비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8
36에게
긍정의미로 쓴 댓임? 그런거면 윗댓이 오해했나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78에게
여태 빅뱅이런글올라올때마다 대단하다고댓달았었음. 댓글 있는그대로 보면될거를 지맘대로 해석하고 저러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8
36에게
빅뱅글 커뮤에 올리는걸로 비아냥대는 까들때문에 오해했나봄 내가 대신 미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연차가 그렇게 오래됐는데 인기는 현역이상이잖아 그럴수밖에 없지 뭐 확실히 동시대 그룹들보다 이룬게 다르니까 이런글도 올라오고 아직까지 익36같은 사람도 있는거지ㅋㅋㅋ 숙명인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온콘 열어 제발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대단...궁금한점..방탄이나 블핑은 어느정도인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같은경기장임 저기가 최대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매진임?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렇지않았을까? 그것까지는 모르겠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둘다 더빨리 매진이래 아무래도 현역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삭제한 댓글에게
닌 왤케 여기저기 시비걸고 다니냐 욕먹이지 말고 가만히 좀 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제일 기록 높은 투어 기준으로 찾아봄
빅뱅: 150만명 동원, 매출 2800억원(인데 이번 새 투어로 경신될 수도)
블핑: 180만명 동원, 매출 4000억원
방탄: 1차 530만명, 매출 3조원 예상(현재진행+추가 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와 빅뱅 진짜 미쳤구나 11년전인데ㅋㅋㅋㅋㅋㅋ티켓값도 지금의 반값인데 저런거야?ㅋㅋㅋㅋㅋ아직까지빅뱅위로 그룹투어는 4-5그룹밖에없네ㅁㅊ 말이되나 솔로투어는 지디가 역대 1,2,3위던데 개레전드 ;; 저나이에 저연차에 저 공백기에 진짜 처도랏다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빅뱅이 월투라는걸 거의 처음 만들지 않았나? 지금처럼 SNS도 케이팝붐도 없던 십몇년전에 한국어노래로 월투도는데 마룬5 보다 빅뱅이 더 잘나갔음 그때 헐리웃에서 인터뷰도 했는데 왜 미쿡에서 홍보안하냐니깐 앞으로도 안할거라고 했던가 암튼 빅뱅은 남달랐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학창시절 빅뱅 팬이었고 아직도 응원하는데 너무 대단하다... 여러 일들만 아니었어도 더 날아다녔을거같아서 아쉬우면서도 아직도 이정도라는것도 너무 놀라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와 토트넘 홈구장?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빅뱅 콘서트 진짜 재밌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크 멋지다 고양콘 가는데 넘 기대돼용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솔직히 설명이 안됨 가요계 돌연변이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미국 사는데 코첼라에 빅뱅 나온 다음주에 한동안 여기저기 샵에서 빅뱅 노래 나옴ㅋㅋㅋ 한인샵 아니었음 bts는 회사 카페테리아에서도 틀어줄정도라 유명한거 알았는데 빅뱅도 유명한지는 몰랐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멋지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빅뱅은 걍 죽을때까지 잘나갈듯ㅋㅋㅋㅋㅋ
진짜 대단하긴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3분이서 공연 하시는거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몇명이서 할까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네 현빅뱅은 지디 태양 대성 세명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래서 내 자리는 어딨는데~~~ 😭😭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비싸도 나도 가고픔 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클라스는 영원하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가고싶네 ㅎ ㅏ.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 고양콘 티켓팅 왜 몰랐지 나레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대단하다진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신기하다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은건지 아니면 케이팝 영향이 추가된건지 궁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코첼라 영향도 있나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원래 북미 처음으로 뚫은 그룹이 빅뱅이였음 월드투어라는 걸 시작한것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대단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근데 내 주식은 왜이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지디 라이브 ㄱㅊ을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응 괜찮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작년에 지디 솔로 월드투어로 매출 3천억 나옴ㅋㅋ 지디 정산금만 650억 이상
해외에서도 코어가 쎈거임 빅뱅 올해는 그룹으로 도니까 훨씬 더 크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8
ㅇㅇ 솔투로 역대 1 2 3위 다 지디가 줄세웠잖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역시 빅뱅. 파급력 어마무시해 ㄷㄷㄷ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킹오브케이팝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역시 가수는 노래가 좋고 실력이 좋아야 스테디로 남는 듯 근데 2세대도 서양권에서 잘 될 줄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0
20주년쯤 되면 쉽게 콘서트 갈 수 있을 줄 알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빅뱅은 대체 뭘까 진짜 레전드라고 요즘따라 더 느끼는듯..
마지막앨범이 10년전이고 멤버둘이나 탈퇴해서 다그룹들 반이나 반의반밖에 안되는 세명이잖아ㅁㅊ그룹존망위기까지 갔었는데 어떻게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저렇게 잘되지..? ㄹㅇ기이해서(?) 연구대상감임 심지어 해외프로모는 커녕 영어곡하나 낸적이 없는 공백기만 8년인 그룹이ㅋㅋㅋㅋㅋ세대를 초월했다는점에서 진짜 다신없을그룹같음.. 댓글에서봤는데 빅뱅데뷔했을때 sk하이닉스가 300원이었대 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진짜 대단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공백기가 거의 십년되지 않았나 홍보도 신곡도 안냈는데 진짜 머단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빅뱅콘은 나도 가고싶어서 도전했는데 개같이 실패 ㅋㅋㅋ 앙콘 해주겠지? 젭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빅뱅은 여전히 진행형이네 대단해
신곡 너무 기대중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내가 외국인이고 저세대 빅뱅팬이엿으면 저콘서트는 무조건 티켓팅 할거같긴하다 무려 지디....ㄷㄷ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9
걍 어나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선예매 광탈해서 미쳐버리겠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아 제발 고양 추가회차 열어주세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진짜 대박인데????진짜 월클이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6분 전
대표 사진
익인8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대한민국 32강 진출 경우의 수 및 3위 팀간 순위
16:42 l 조회 1366
사촌동생 성폭행한 20대 구속 기소…부모는 처벌불원서 강요
16:39 l 조회 1703
9천 코스피에 1조3천억 매도한 국민연금15
16:37 l 조회 20357 l 추천 1
원조 받는 나라에서, 다시 원조 받는 나라로..jpg1
16:33 l 조회 7097
새마을금고 지점장, 가짜 돈 채우고 7000만원 횡령
16:31 l 조회 909
40도 이상 폭염이 덮친 프랑스 근황.gif56
16:21 l 조회 39196 l 추천 1
옌스 수비 까던 조원희 인스타 근황.JPG3
16:21 l 조회 9554
사랑하는 대한민국의 청년 여러분2
16:19 l 조회 1422
불안쟁이들이 가져야할 태도158
16:17 l 조회 37325 l 추천 26
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식단 공유좀...1
16:17 l 조회 3244 l 추천 1
디지몬 디지바이스 새로 나온다함30
16:17 l 조회 14763
요즘 복어 근황1
16:17 l 조회 1297
보컬1타강사 이창섭이 알려주는 코노 노래 꿀팁.jpg1
16:14 l 조회 6542 l 추천 1
6개 국어 가능한 신인 여돌 실존.jpg1
15:55 l 조회 1498
'김부장' 소지섭 딸과 청춘 로맨스 선보인다…루네이트 카엘 첫 연기 도전
15:55 l 조회 6078
[쪽팔림주의] 한국 뉴스보고 웃음터진 일본인7
15:48 l 조회 11510
'30일 솔로 컴백' 최유정, 직접 갈고닦은 '비장의 무기 (Perfect Target)' 휘두른다
15:43 l 조회 150
생긴건 테토인데 평소 말투가 너무 젠틀한듯한 남돌.jpg
15:31 l 조회 2147
𝙅𝙊𝙉𝙉𝘼 웃기다는 시골 늙크크 이태원 브이로그..JPG14
15:08 l 조회 30857
💥"마지막 봉사라더니 38억?"…외신이 폭로한 홍명보 연봉, 클린스만도 넘었다11
14:43 l 조회 16166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