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ㅈㅇ 키빗업 재인
생긴건 테토? 느낌있는데 말하는거보면 너무 에겐스러워 ㅋㅋㅋㅋㅋ 말투도 뭔가 젠틀(?) 착한게 너무느껴짐 ㅋㅋㅋㅋㅋ
?si=5fJeoizhMyj7dqT7
잘생겼다고 칭찬해줘도 너무겸손함,,
07즈 이상하다 #키빗업 #KEYVITUP #세나 #재인 pic.twitter.com/SUxpubgWlm
— 태식이 (@sinyul07) June 27, 2026
근데 하는행동도 특이할때도있음
ㅋㅋㅋㅋㅋㅋ
풍선 나눠주는 알바생이 너무 잘생겼어요. . #재인 #JAEIN #키빗업 #KEYVITUP pic.twitter.com/hnQSXj4ekL
— ᴘᴜ (@O71O2O_) May 9, 2026
260427 키빗업 the Fillin’ Live 녹화 #재인
— 𝙃𝙈✭ (@nuyH_p) April 27, 2026
천사강림…
#키빗업 #KEYVITUP #JAEIN pic.twitter.com/YFngQgqkTb



인스티즈앱
전남, 경남쪽 지방에서 종종 먹는 과일인데 전국적으론 인지도 낮은 과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