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어제 참치 오두비(오이 두부 비빔밥) 이라는 걸 해먹었거든?근데 진짜 맛있더라고... 그래서 약간 이런식으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데, 다이어트 식단도 되고 맛있는 음식 또 없을까? 참고로 닭가슴살 2kg도 산 상태라 닭가슴살 요리 환영해ㅎ -- +) 레시피 참치1캔, 오이1개, 두부 반모, 햇반 반공기, 계란후라이소스 : 양조간장 1스푼, 참기름 1스푼, 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