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4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76

나는 키보드 타자칠 때 한글각인 있어야 친다 vs 영어만 있어도 친다 | 인스티즈





예쁘고 안 예쁘고를 떠나서 내가 타자칠 수 있는지 없는지

나는 키보드 타자칠 때 한글각인 있어야 친다 vs 영어만 있어도 친다 | 인스티즈
나는 키보드 타자칠 때 한글각인 있어야 친다 vs 영어만 있어도 친다 | 인스티즈
나는 키보드 타자칠 때 한글각인 있어야 친다 vs 영어만 있어도 친다 | 인스티즈

한글 각인 있어야 칠 수 있다.
(헷갈리는 것도 포함)

VS

나는 키보드 타자칠 때 한글각인 있어야 친다 vs 영어만 있어도 친다 | 인스티즈
나는 키보드 타자칠 때 한글각인 있어야 친다 vs 영어만 있어도 친다 | 인스티즈
나는 키보드 타자칠 때 한글각인 있어야 친다 vs 영어만 있어도 친다 | 인스티즈

영문 각인만 있어도 칠 수 있다





본문 사진들은 구글에서 주워온거라 어떤 키캡인지 나도 모름

대표 사진
익인1
세벌식을 쓰므로 두벌식 각인 오히려 거슬림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다없어도됨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없어도 가능
근데 요즘은 비번이 한글식이라면 알 수 밖에 없음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릴 때 한컴타자 한 효과가 있는지 무각(?)이어도 치는 건 가능함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쩌다보니 한글 각인 없는 키보드 샀는데 평소엔 잘 치다가 갑자기 의식되고 까먹을때 있긴함ㅋㅋㅋㅋ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없으면 없는대로...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보고친다 하면 약간 헷갈릴거같은데 안보고 치면 오히려 잘쓸듯
어느 위치에 뭐가 있는진 다 아니까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예 각인 없어도 됨!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있어야됨... 안보고 치긴 하는데 없으면 좀 그래 마음이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미국살아서 둘다 없어도 가능함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영어만 있어도 가넝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금 쓰는 게 한글 각인 없는 건데 둘 다 없는 키보드도 있는데 잘 씀!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없어도 칠 수 있는데 한글 있는게 더 좋아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고려대 붙었는데 경북대 온 학생
06.27 23:24 l 조회 3804
섭남이랑 함께 있는 여주 보고 질투하는 남주ㅋㅋ
06.27 23:16 l 조회 1361
이혼 1년차가 말하는 이혼 장단점10
06.27 23:15 l 조회 21284
맥도날드 삐에로 변천사6
06.27 23:14 l 조회 3757
김장열 센터장이 말하는 '삼전닉스, 다음에 오를 주식'.jpg4
06.27 23:11 l 조회 9207
무빈소 장례 방식이 늘어나는 이유.jpg21
06.27 23:08 l 조회 25448
오늘 발매된 무려 '29곡'이 수록된 이승윤 '0집'1
06.27 23:07 l 조회 150
결혼까지 생각 중인 3년 동거 커플 계속 만나야 한다 vs 헤어져야 한다4
06.27 22:57 l 조회 1143
전남, 경남쪽 지방에서 종종 먹는 과일인데 전국적으론 인지도 낮은 과일99
06.27 22:57 l 조회 89733
세계적 반도체 석학 황철성 서울대교수 " 반도체입지 호남 안유리해 "51
06.27 22:55 l 조회 6308
일반적인 벌이로는 저런 생활은 불가능함 분명 불법적인 일을 하고 있을것
06.27 22:50 l 조회 2524
석유 최고가격 내린다...내일부터 리터당 150원씩 조정
06.27 22:50 l 조회 217
[송가인] 행사 스케줄 다 쫓아오던 팬이 안 보이자 직접 찾아간 가수224
06.27 22:47 l 조회 95199 l 추천 83
세월호 일반인 희생자 "우리도 기억해주세요".jpg
06.27 22:43 l 조회 3098 l 추천 2
'정환아,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16
06.27 22:40 l 조회 23063 l 추천 4
펫샵분들은 진짜 부끄러운게 없나봄12
06.27 22:37 l 조회 13172 l 추천 4
업그레이드 된 32강 탈락 경우의 수(생각보다 빡심)
06.27 22:34 l 조회 4458
23년만에 1.6 엔진 사라지는 아반떼 신형
06.27 22:26 l 조회 748 l 추천 1
요즘은 양치기 소년 하기도 힘든 이유
06.27 22:25 l 조회 2272
젠틀몬스터X프라다- 사카구치 켄타로가 모델 아이웨어 출시
06.27 22:24 l 조회 683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