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4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76

나는 키보드 타자칠 때 한글각인 있어야 친다 vs 영어만 있어도 친다 | 인스티즈





예쁘고 안 예쁘고를 떠나서 내가 타자칠 수 있는지 없는지

나는 키보드 타자칠 때 한글각인 있어야 친다 vs 영어만 있어도 친다 | 인스티즈
나는 키보드 타자칠 때 한글각인 있어야 친다 vs 영어만 있어도 친다 | 인스티즈
나는 키보드 타자칠 때 한글각인 있어야 친다 vs 영어만 있어도 친다 | 인스티즈

한글 각인 있어야 칠 수 있다.
(헷갈리는 것도 포함)

VS

나는 키보드 타자칠 때 한글각인 있어야 친다 vs 영어만 있어도 친다 | 인스티즈
나는 키보드 타자칠 때 한글각인 있어야 친다 vs 영어만 있어도 친다 | 인스티즈
나는 키보드 타자칠 때 한글각인 있어야 친다 vs 영어만 있어도 친다 | 인스티즈

영문 각인만 있어도 칠 수 있다





본문 사진들은 구글에서 주워온거라 어떤 키캡인지 나도 모름

대표 사진
익인1
세벌식을 쓰므로 두벌식 각인 오히려 거슬림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다없어도됨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없어도 가능
근데 요즘은 비번이 한글식이라면 알 수 밖에 없음

2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릴 때 한컴타자 한 효과가 있는지 무각(?)이어도 치는 건 가능함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쩌다보니 한글 각인 없는 키보드 샀는데 평소엔 잘 치다가 갑자기 의식되고 까먹을때 있긴함ㅋㅋㅋㅋ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없으면 없는대로...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보고친다 하면 약간 헷갈릴거같은데 안보고 치면 오히려 잘쓸듯
어느 위치에 뭐가 있는진 다 아니까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예 각인 없어도 됨!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있어야됨... 안보고 치긴 하는데 없으면 좀 그래 마음이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미국살아서 둘다 없어도 가능함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영어만 있어도 가넝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금 쓰는 게 한글 각인 없는 건데 둘 다 없는 키보드도 있는데 잘 씀!
1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없어도 칠 수 있는데 한글 있는게 더 좋아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나는 그래도 한국이 32강 진출하길 바란다 / 그냥 광탈해야한다
06.27 20:21 l 조회 579
30대가 커피를 끊으면 생기는 놀라운 변화.jpg19
06.27 20:21 l 조회 31523 l 추천 1
대만 여행객들의 부산병 인증샷
06.27 20:21 l 조회 7086
실시간 오사카 교토 홍수 근황35
06.27 20:12 l 조회 39730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148
06.27 20:08 l 조회 108575 l 추천 17
?? : 우리남편 화가 아주 많이 났어요
06.27 20:03 l 조회 1417
나는솔로 28기 돌싱특집 옥순 영호 둘째 임신
06.27 20:03 l 조회 1210
김민교 부부가 아이를 갖지 않기로 결심한 이유120
06.27 20:03 l 조회 65823 l 추천 29
애플 <- 괴롭히던 애한테 맞으니까 학폭위에 신고11
06.27 20:01 l 조회 8966
어떻게 기획했나 싶은 귀녹게하는 조합..jpg
06.27 19:58 l 조회 945
곽튜브 영상에 찍힌 화가 많이 난 한국인18
06.27 19:47 l 조회 28485
안일릭 - 소주과일 석류과일
06.27 19:47 l 조회 26
나는 키보드 타자칠 때 한글각인 있어야 친다 vs 영어만 있어도 친다13
06.27 19:44 l 조회 5076
파리에서 200만 틱톡커에게 얼평 당함(+유튜브 반응)
06.27 19:41 l 조회 2402
하토야마 전 총리 "패전국 일본이 먼저 '사과 끝' 말해선 안 돼”
06.27 19:39 l 조회 378 l 추천 1
남편이 화가 많이났어요... ..jpg4
06.27 19:35 l 조회 6938
우리가 집중해서 응원해야할 세 국가
06.27 19:34 l 조회 769
호남에 반도체 투자 좀 한다고 온 나라가 중.jpg5
06.27 19:24 l 조회 4313
핫이슈지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06.27 19:24 l 조회 313
딘딘도 기억못하는 유아원 다닌거까지 알고있는 신현빈.jpg9
06.27 19:21 l 조회 19225


처음이전891011121314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