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4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61

애플 <- 괴롭히던 애한테 맞으니까 학폭위에 신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저말 맞음 그동안 램 6기가로 버티다가 자기들이 혁신적인 ai 보여주겠다고 다들 12기가 16기가 할떄 8기가로 ai 못하고
이제와서 또 자기들은 혁신이라고 12기가로 ai 제대로 보여주겠다 이러고 있으니 ㅋㅋㅋ

그동안 램 장사로 말도 안되게 램장사해놓고 이제와서 램이 비싸다? 그럼 저렴할땐 램 저렴하게 판줄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진짜개쓰레기기업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개새들임 애플 다신 안 쓰고싶음 갤럭시울트라많이 예뻐졌던데 바꿀 때 되면 갈아탈거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3
애플 양아치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웬만하면 lgbt 친화적인 기업이라 좋게 보려하는데 그게 불가능함 애플은 개쓰레기 ㅇㅇ
아직도 한국어 검색 제대로 안되는거 보면 진짜 개핵쓰레기임
갤럭시가 디자인 개구리고 아이폰이 솔직히 취저까진 아니지만 갤럭시보단 낫다고 보는데 그래도 아이폰거는 절대 쓰기 싫음ㅇㅇ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삼성도 결코 깨끗하고 올곧은 기업 아닌 거 잘 알지만 어차피 애플은 저런 새끼들인 거 알아서 우리나라 기업 삼성하고 양키 기업 애플 중 선택하라면 양키 기업 써줄 이유가 없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양아치기업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lgbt니 뭐지 하면서 하는 기업들치고 속들여보면 극단적으로 치우친 이기주의인 경우 많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개양아치놈들 잘가라 퉷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양아치 기업 꼬시다 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양아치네 진심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충격적인 죠캎 나이대
06.28 00:08 l 조회 235
프랑스 폭염 근황.jpg9
06.28 00:08 l 조회 10674
오늘자 이강인4
06.27 23:58 l 조회 9381
요즘 아이들 문해력이 떨어지는 이유.jpg2
06.27 23:57 l 조회 3171
환율 대 폭 락62
06.27 23:56 l 조회 83965
토지 매입에 실패한 듯한 대형마트.jpg1
06.27 23:51 l 조회 8345
튀르키예, 일본에 "종이학은 곤란하다”8
06.27 23:51 l 조회 8722
팬미팅에서 최초 공개한 오늘자 남돌 복근 상태......twt1
06.27 23:47 l 조회 1365
영화) 라따뚜이 2편 제작 공식적으로 취소1
06.27 23:44 l 조회 2683
거북이한테 공놀이 하자고 하는 편견없는 댕댕이1
06.27 23:40 l 조회 980
조만간 쓸일이 생길 종이학 접는 법 (쉬운 버전)2
06.27 23:37 l 조회 389
조만간 필요한 일이 있을 것 같아 올리는 종이학 접는 방법.jpg2
06.27 23:35 l 조회 3534
둘중 근본 아이스크림은 누구?????8
06.27 23:27 l 조회 1623
이제 그냥 티켓 많이산 중년 됐다는 해설위원1
06.27 23:27 l 조회 5199
엔믹스 설윤 .webp2
06.27 23:25 l 조회 1020
고려대 붙었는데 경북대 온 학생
06.27 23:24 l 조회 3810
섭남이랑 함께 있는 여주 보고 질투하는 남주ㅋㅋ
06.27 23:16 l 조회 1367
이혼 1년차가 말하는 이혼 장단점10
06.27 23:15 l 조회 21383
맥도날드 삐에로 변천사6
06.27 23:14 l 조회 3766
김장열 센터장이 말하는 '삼전닉스, 다음에 오를 주식'.jpg4
06.27 23:11 l 조회 9217


처음이전15161718192021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