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48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정보·기타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역대 최대 매출 찍은 유니클로
146
어제
l
조회
97173
인스티즈앱
유니클로 앱 사용자수도 181만명으로 역대 최대
1
11
1
익인1
반일운동 어디갔니?ㅋㅋ 진짜 창피하다ㅋㅋ
어제
익인2
불매운동은 영원히 사지 말자고 하는 운동이 아닙니다. 경각심을 주자는 것이 주된 목적이죠. 그런 의미에서 단기적으로 진행하는것도 충분히 의미가 있는데 불매운동이 갖는 긍정적 효과를 무너뜨리는 듯한 표현은 좀 이해가 안가네요. 남을 무시하고 짓밟는 그런 태도가 더 창피합니다.
어제
익인10
👍 맞는말
어제
익인11
붐업
어제
익인43
와 진짜 이건 붐업이다 익1은 창피한 마음 좀 가져라
어제
익인49
그렇다고 이렇게 또 좋다고 사대는 게 보기 좋지는 않네요....
어제
익인110
ㅋㅋㅋ
16시간 전
익인113
경각심은 뭔ㅋㅋ
그때 당시만해도 평생 불매할 것처럼 들끓고 이제와서 냄비처럼 식고나니 태세전환하는 거면서
16시간 전
익인4
니하오
어제
익인5
이런댓글 보면 사실 중국욕하는 애들이 제일 중국인들이랑 비슷함 ㅇㅇ
어제
익인4
하오…
어제
익인5
봐봐 ㅋㅋ 그래서 그런지 중국어만 쓰잖슴
어제
익인4
5에게
눈치개빠르노 ㅋㅋㅋ
어제
익인53
2222 유니클로 사고싶은 애들은 여기 발끈하겠지 뭐
어제
익인62
포켓몬빵에서 무너짐
어제
익인6
대체 누가 저리 사는걸까?
한번도 산 적 없어서 신기...
어제
익인7
나는 아직도 불매야 ㅋㅋ
사는 친구들아 모두 힘내~!
일뽕 엑셀 bj에게 n만원 후원~~~
어제
익인113
ㄹㅇ 이게 정상이지
16시간 전
익인8
안사요
어제
익인9
애네 가격하고 퀄리티 보면 인기 없는게 이상하지
어제
익인25
ㅇㅇ 퀄리티가 좋긴 해
어제
익인51
ㅇㅈ
어제
익인97
ㅇㅈ ㅠ
19시간 전
익인12
나도 처음엔 반일 감정으로 아예 매장 가지도 않았었고 사는 사람들 이해못했는데
직접 가서 보고 나니 국내브랜드에 비해 가격 퀄리티 다 압승임...
반팔만 봐도 국내브랜드꺼는 이게 진짜 두세번 세탁하면 버려야겠다는 생각드는데 유니클로는 튼튼함
신생아부터 애기옷은 디자인도 다양하고 소재도 좋고
이런건 국내브랜드들이 좀 반성해야된다생각해
어제
익인13
여전히 불매 중 조롱했던 태도를 잊을 수 없음
어제
익인26
와 근데 진짜 그 조롱대로 됐네
어제
익인47
222
어제
익인14
유니클로가 저렴하고 퀄 좋은거 맞고 사람들이 많이 사는거도 맞는데 나는 뭔가 찝찝해서 못사겄다~~
어제
익인16
그래도 여전히 이미지는 별로지 않나? 뭐 단기적으로 매출이 감소하기도 했을 거고... 불매 효과가 없진 않을 듯
어제
익인40
주가도 좋고 매출도 좋고 이미지도 괜찮지. 돌고돌아 유니클로라는 말이니까
어제
익인16
주가 매출은 좋은 거 알아서 단기적이라고 한 거고 이미지는 타격이 있지 않나? 혐한 쪽으로 물론 일상에서 입은 사람을 보고 어떠한 생각을 하진 않지만... 유니클로만 본다면
어제
익인40
그것도 벌써 7년전 이야기라 많이 희석됐고 이젠 크게 신경안씀
21시간 전
익인17
유니클로 스타일이 근데 너무 다 커서 요즘 스타일이긴 한데 난 별로드라
어제
익인18
쇼츠에 추천영상 많이 뜨더라
어제
익인19
퀄이 진짜 좋긴함 그래서 기본템 예전에 산거 계속입음 근데 요즘은 기본템 퀄좋은거 다른데서도 많이 나와서 잘 안가게됨
어제
익인20
유니클로도 좋은 것만 좋고 별루인 것도 많음..같은 티셔츠라도 19900원짜리 줄무늬티랑 무지티는 몇번 빨아도 안변하고 좋은데 프린팅 들어간건 두번 빨고 바로 목늘어나고 후즐근해져서 못입음 셔츠도 리넨 소재 보풀 같은거 일어나고
어제
익인21
일본 불매운동때 스파오,탑텐 역대 최고 매출 찍을 정도로 반사이익 다 받았는데 그 고객들 결국 못 잡은 게 진짜 레전드
어제
익인22
퀄리티가 너무 좋음 국내 브랜드들 반성해라
어제
익인23
ㅇㅈ 퀄대박
어제
익인51
ㅇㅈ
어제
익인68
ㅇㅈ
어제
익인24
와 ㄹㅇ 구리던데 돈아깝
어제
익인27
스벅도 이전수준으로 돌아옴ㅋ
한국인 냄비특성 어디 안감
어제
익인40
스벅은 왜 불매함? 대표도 사퇴하고 회장도 사과하고 역사 교육도 전직원 대상으로 실시함.
불매할꺼면 니혼자해라. 다른사람 머리채 잡지말고
어제
익인52
ㄹㅇ
어제
익인81
ㄹㅇ
21시간 전
익인67
냄비어쩌구 이러는거보면 일본인 ? ㅋㅋ
어제
익인28
에어리즘 좋더라 히트텍이랑
어제
익인29
유니클로는 저가 브랜드에서 대항마가 없음 특히 어른들 편하게 입을 옷은 거의 저기서 다 구매하더라 불매하기엔 옷 소비도 팍 줄어서 질 대비 가격 싼 이런 곳으로만 몰릴듯
어제
익인30
퀄리티도 좋고 여름에 에어리즘 없으면
나 같은 땀순이들은 절때 못 버텨ㅠ
어제
익인31
다른 스파브랜드들 유니클로 퀄 절대못이김
어제
익인32
비난하기전에 브랜드들 반성해서 좀 따라해라 품질 ㄹㅇ좋음
어제
익인33
마케팅 유니클로가 잘해서 더 잘 되는 것도 있음....
어제
익인34
에 알바했던 사람인데 퀄리티좋은지 모르겠던데난…
어제
익인34
겨울옷 보풀 겁나올라옴
어제
익인36
고급이라는게 아니고 같은 가격대 대체품 대비 퀄이 괜찮음
어제
익인35
유니클로 퀄 미감 다 구리던데 대체 왜이리 인기있는거야
어제
익인37
경쟁제품이 스파오 H&M 탑텐 이런 스파브랜드라서
어제
익인40
경쟁자가 훨씬 더 구려서
어제
익인70
퀄 별로야? 거기 제일 유명하고 인기많은 바지가 할인안한 정가로 4만9900원인데 많이빨아도 계속 빳빳하고 괜찮던데 .. 백팩도 5만원이고 숄더백도 2만원도 안하고 이래서 가격대비 괜찮아서 그런듯
어제
익인38
남한테 강요하지는 않지만 나는 아직 불매함
어제
익인39
난 안감
어제
익인40
유니클로가 스파 브랜드중엔 압도적으로 좋으니까 많이 사는거지
소비자는 바보가 아님.
한창 불매운동할때 탑텐 에잇세컨즈 스파오 갔다가 다시 유니클로로 돌아오는 데에는 이유가 있음
어제
익인41
후줄근하고 넘평범하고 빈티나기까지 하던데 잘 사입네..
어제
익인42
히트텍은 진짜 좋음
어제
익인44
노재팬 한창 할때 탑텐이나 스파브랜드 질 좋게 내놨으면 점유율 떡상했을텐데 아까움
어제
익인45
솔직히 말해서 나도 유니클로 불매 몇년 하고 아예 소비를 안하고 탑텐, 스파오 구매하다가
일본 간김에 구경갔다가 탑텐 스파오같은 브랜드보다 저렴한데 재질 좋은거 보고 충격받음...
기본템음 솔직히 세일할 때 유니클로가 좋긴 함.
이건 단순히 구매를 욕하기 보단 한국 스파 브랜드도 반성해야함.
유니클로 불매한다고 탑텐 스파오 이용했던 내가 바보가 된 기분이었음.
어제
익인46
유니가 좋아서 사는게 아니라 다른 스파가 슬애기라 그럼. 지하철 보세보다 퀼리티 구림. 재질 색감 등 전부 빠짐없이
어제
익인48
글킨해요..막 싼건 아닌데 그럭저럭 입을 정도라 잘 팔리는듯 요즘 다 너무 비싸서
어제
익인46
유니에 비하면 싼거도 아님 오히려 비싼느낌
어제
익인48
와
어제
익인50
의도한건 아닌데 살면서 유니클로 사본적이 없어서 신기함
어제
익인54
이건 솔직히 국내브랜드가 반성해야 됨 에잇세컨즈 스파오 지오다노 등 비슷한 스파브랜드 많은데 사람들이 왜 유니클로 가겠음? 가격대비 국내 브랜드보다 질이 좋으니까 그렇지 않으면 불매운동도 있었고 굳이 일본 브랜드 소비할 이유가 없지 그거 감안하고도 유니클로가 더 좋아서 매출이 오르는 거잖음? 솔직히 나같아도 유니클로 삼
어제
익인55
와.. 불매하고 ㄹㅇ 단 한 번도 안갔는데 신기하다
어제
익인56
트위터인가 어디서 바지 핏 힙한걸로 붐된거 보고 샀는데 색별로 쟁이고 싶긴함..솔직히 스파브랜드 중 제일 가격대비 질이 좋음 다른 스파브랜드들이 개꾸져서 그런 것 같어
어제
익인57
한국인의 냄비근성 비웃지마라
남양 오너 교체됐구 주가 ㄱ박살났음
불매 ing
어제
익인58
기본티 다른데서 사면 다 늘어지는데 여기껀 짱짱해서 항상 사긴해 다른 건 안사봐서 모르겠지만
어제
익인59
ㅋㅋㅋ 나 하나 안쓴다고 기업이 무너지지 않는다는거 알고있음
그냥 내가 정털려서 안 쓰는거지
퀄리티도 좋다지만 광고도 엄청하던데 인플루언서한테 광고 다 돌리고 그럼 늘겠지
어제
익인60
불매운동할 때 여기서 대체재로 국내 브랜드 좋다고 말들 하길래 엥? 싶었음 불매는 불매인데 퀄이 좋은 건 ㄹㅇ 아니라고 생각했어서.. 근데 불매운동 분위기 잡는 중이라 블루필 복용 중인갑다 싶어서 나도 불매 분위기 잡치기 싫고 아무 말 안 했었음 당시 난 불매는 하고 싶은데 저퀄에 돈쓰기도 싫어서 걍 유니클로 구입도 안하고 탑텐 구입도 안 하고 갖고 있던 기본템으로 연명 중이었음 근데 지금까지 쓰는 중인 건 탑텐 크롭 반팔과 나머지는 전부 유니클로것뿐임 ㄹㅇ 장인정신 가지고 국내 브랜드가 뭐 좀 만들었으면 함 지금은 미국 살아서 스파오 탑텐 사지도 못하지만 유니클로는 우리 동네에도 있거든.. 물론 여전히 가서 사지는 않음 한국보단 미국 유니클로가 비싸고 아직도 기본템이 짱짱해서 살 필요가 없음 그냥 내 말은 기업이 본질에 강한데(좋은 퀄리키와 합리적인 가격) 시간은 당연히 기업의 편이지 않겠냔 말을 하고 싶었음 국민들이 불매해서 반사이익 얻었을 때 국내 브랜드들 뭐 했나 싶고 이럴 때마다 참 기회 오면 잡지를 못 하는구나 싶더라
어제
익인61
요즘 배민보면 배달 전문점 음식들 퀄리티 뚝 떨어지고 그나마 프차들이 보장된 맛 찾아주듯이 됐으니 반일운동 떠나서 소비자들이 가격대비 그만한 퀄리티를 보장해주는 브랜드를 선택했다봄
어제
익인63
퀄이 좋든 말든~~
굳이 안 사요 ㅋㅋㅋ
옷이 대체재가 없는거도 아니고;
어제
익인63
그냥,, 합리화같음 ㅋㅋ
어제
익인64
불매하던 사람은 쭉 안사고 사는 사람이 사는거지 그니까 불매한다더니만 해봤자 불매하는 사람은 걍 쭉 안샀을거란 말임 유니클로는 소비자도 만족하고 대체 불가한 품질이라 불매가 유의미하지 못한 경우인 거고
어제
익인65
탑텐 에어리즘 좋던디
어제
익인66
어머 징짜 ? 근데 에어리즘 시원하긴ㅇ해
어제
익인69
원래 잘 안샀지만 불매로 아예 안 사게됨 대체템들 많은데 굳이 유니클로?
어제
익인71
2찍이 승리했구만 결국
어제
익인72
불매 이후로 한 번도 산 적 없음
어제
익인73
한 번도 소비 안 한 나 칭찬해 굳이 저걸 사야하나
23시간 전
익인74
정부는 외교문제를 국민들한테 의지하고 국내 기업들은 빈자리 줘도 못먹었는데 굳이 국민들만 힘들게 안쓸 이유가 있나 그정도 했으면 충분히 했음
23시간 전
익인75
중국에서 옷 떼오는거밖에 못하는 업자들이 자초한일 ㅠ 옷좀 제대로 만들어라
23시간 전
익인76
유니클로 잘나가네
22시간 전
익인77
릴스로 유니클로 옷 소비 늘어나니까 국내 스파브랜드들도 릴스 광고 돌리는데 안팔리는 이유가 있음 예..
22시간 전
익인78
유니클로 한 번도 사본 적이 없음 그냥 평범해보이던데
21시간 전
익인79
10년 전에 산 후리스 블랭킷 아직도 겨울만 되면 따땃하게 잘 덮어요,, 질은 진짜 좋음 그 뒤로 뭘 사진 않았지만요
21시간 전
익인80
핑계도 좋네ㅋㅋ
21시간 전
익인81
내 주위에 아직 불매하는 70년대생 어르신들 있는데 그분들도 일본 여행은 자주 다녀오심 그냥 이쯤 되면 짜치는 게 맞다
21시간 전
익인82
8년전에 샀던 유니클로 옷 아직도 멀쩡함
에잇세컨즈인가 거기서 산 건 2번 빨았더니 맛탱이감 잘 팔리는건 다 이유가 있음
21시간 전
익인83
솔직히 국내브랜드들아 정신차리고 힘좀 더 줘라 에잇세컨즈 얘들은 너무 심각함
21시간 전
익인84
기본템은 좋긴해ㅜ 그래도 안 삼
21시간 전
익인85
노재팬 불매 아직까지 한다 그러면 이상한 사람으로 보는 게 현실임
21시간 전
익인86
난 그냥 혼자 불매중.
21시간 전
익인87
우와 나만 아직도 안 사나봄
21시간 전
익인88
나도 굳이 안삼
살거면 무탠다드 사지
20시간 전
익인89
난 끝난줄 ㅋㅋㅋㅋㅋㅋㅋㅋ
20시간 전
익인90
난 아직도 안가는데 주변엔 가는사람 많더라
20시간 전
익인91
아니 나랑 내 주위는 이제 유니클로 쓰는 사람 한 명도 없는데 신기하다 예전엔 국민템이었는데 지금은 놀라울 정도로 안 쓰는데.. 어디서 매출이 난거지? 뭐 핫한 템이 있었나?
20시간 전
익인92
국내 스파 브랜드가 반성해야 함 그 좋은 기회가 있었는데도 이렇게 된 이유가 뭐겠음 .. 가격 대비 퀄리티 유니클로가 압승임 …
20시간 전
익인93
기본템이 진짜 좋음 그리고 다른 보세나 디자이너 브랜드랍시고 나오는 옷들 가격 보면 유니클로 가격이 선녀임
20시간 전
익인94
솔직히 퀄리티가 좋은 편이고 기본템 무난템 건지기 좋음..
20시간 전
익인95
당연히 국내브랜드 너무 입고 싶음 근데 탑텐이나 이런곳들 진짜 옷 퀄리티 너무 안좋아서 딱 한 두번 입고 못입겠음ㅜㅜ
20시간 전
익인96
옷 하나도 없음 사바사 아니냐
20시간 전
익인98
2
19시간 전
익인98
근데 회사원들이 유니클로에서 옷 개많이산다햇음 교복처럼 기본템 사서 주구장창입늦대
19시간 전
익인99
노재팬 프사 달고 다니눈 애들 중에 제정신 못보긴함ㅋㅋ
멸공=노재팬 다 같은 정치병자엿습니다…네
19시간 전
익인100
이건 진짜 스파오 탑텐같은 국내 spa가 반성해야함,,, 가격대비 퀄리티차이가 진짜...
19시간 전
익인101
난 걍 볼때마다 그 광고가 선명하게 떠올라서 그자체로 불쾌해짐 앞으로도 평생 살 일 없을듯
모델 둘이 서서 누가 80년이나 지난일을 기억하냐 그랬던가? ㅋㅋ...
19시간 전
익인102
3235억원 중에 단 1원도 보태지않은 나 칭찬해
19시간 전
익인103
안사요..
18시간 전
익인104
충분히 국내 스파들이 올라올 수 있는 기회였는데 질이 어지간히 구려야지 ㅋㅋㅋ 불매 전에 샀던 유니클로 옷 아직도 튼튼함..
18시간 전
익인105
유니클로 비싸던데
18시간 전
익인106
유니클로 수년전 산 여름원피스 티 후리스 아직도 입음 세탁기 막돌려도 목부분 짱짱하고 후리스 보풀 안일어남
17시간 전
익인107
재질,성능떄문에 산다는 익들은 ㄴㅁ 노양심아니야? 솔직히 가성비떄문에 사는거잖아 ㅋㅋ...
17시간 전
익인108
난 아직도 아쉬운게 노재팬하면서 유니클로 확 내려갔을때 국내 스파 브랜드에서 힘 좀 냈었어야했다고 생각함 당시에 탑텐이며 스파오 미쏘가 더 질을 올리고 노력했으면 점유율 잡았을텐데 결국 디자인 잘뽑고 질 좋은 유니클로라는 인식에 다시 올라오잖아..우리나라 스파브랜드 진짜살 거 잘 없더라
17시간 전
익인109
그럴줄 알았음ㅋㅋ
17시간 전
익인111
난살면서 유니클로사본적없는디 인기가많구나
16시간 전
익인112
굵직한 브랜드랑 콜라보도 잘하더만 사람들 오픈런함ㅋㅋ
16시간 전
익인114
불매는 자유긴한데 욕하묜서 불매했다가 변심해서 소비하는 사람들이 걍 웃김....첨부터 불매를 안하거나 말을 안얹은 사람이 그러면 솔직히 노상관인데 실컷 욕이란 욕 불매하자 선동 다 하고 소비하는 사람은 걍 ...이해안됨 여튼 전 안삼요 불매전에도 제 돈으로 사본적은 없어서 애초에 불매도 아니지만
15시간 전
익인115
노재팬 때 이미지가 너무 굳어져서 사기가 좀 그럼.. 걍 나는 그렇다구..
14시간 전
익인116
불매하던 사람들은 꾸준히 지속하면 됨~ 일부가 하는 말에 흔들리지 맙쉬다 파이팅
14시간 전
익인117
싼맛에 1년입기 좋긴 했어. 불매 시작하고는 한번도 안가긴했지만..
14시간 전
익인118
유니클로는 사장이 대놓고 한국 무시했는데 불매얘기 나올만하지..
14시간 전
익인119
불매 논란 터지기 전에 산 후리스가 끝인데….
1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익들 이력서에 이거 다 적어?
일상
확실히 부자들은 다 보수지지하긴하는구나
일상
AD
AD
한국은 합성마약보다 천연마약을 선호하는데 그 이유가
이슈 · 4명 보는 중
특정 나잇대 애기들이 한다는 그 자세
이슈 · 1명 보는 중
웹툰 새디스틱 뷰티 드라마 실사화 제작중..twt
이슈 · 2명 보는 중
AD
반응 좋은 아이브 유진 헤어 스타일링.jpg
이슈
카페인중독 와플.twt
이슈 · 1명 보는 중
AD
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에서 말나오는 남여주 연기짤
이슈 · 3명 보는 중
AD
박봄 "너무 예쁜 나의 산다라박…마약 이야기 없었던 걸로 해줬으면"
이슈
6월15일 롯데월드 전체 대관으로 일반인 입장 불가
이슈
남편 집나가서 찾으러 나갔다 화분맞아 죽을뻔함
일상 · 1명 보는 중
와..에어컨 온도 262728 튼다는 애들 진짜야?
이슈
AD
"저도 백현이처럼 해주세요"…차가원 측, 이승기 '105억 전세 사기 주장' 반박 [종합]
이슈
마약 탐지견 때문에 뒤집어진 제주 공항 .gif
이슈
AD
거만했던 딩크 부부의 최후
이슈 · 1명 보는 중
AD
대만 총통 발언에 난리난 대만 상황 .jpg
이슈
전체
HOT
댓글없는글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
244
패션계에서 지겹도록 밀고있는 바지핏..JPG
156
배라 30주년 기념 판매순위 총결산...JPG
155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
116
요즘 헤어스타일 때문에 난리난(n) 남돌팬덤...JPG
120
알러지 있다고 밝히는 사람들이 겪는 짜증나는 상황들
119
손흥민을 오랫동안 싫어해왔던 홍명보...jpg
129
다들 한달에 섹시비용 얼마정도 써?
92
동남아 사람들이 쇼핑다니는 국가가 된 한국😱😱😱
103
똑똑한 엄마들은 애한테 독서 안시켜요
87
프랑스 국민의 78%는 에어컨에 부정적 인식을 지니고 있다
63
아시아 여름 간접체험중인 유럽인들
71
영상미 예쁘게 뽑혔다고 반응 좋은 리센느 TV 첫 광고.gif
71
에로티시즘을 뭉근하게 표현했다는 르메르 봄 신상
103
예비신부가 더이상 안예뻐보여서 파혼
56
ㄹㅇ 당황스러울 정도로 튜브 잘 돌리는(?) 남돌.....
2
06.28 00:44
l
조회 685
계속 탈락만하다가 마지막에 우승한 오디션참가자.jpg
1
06.28 00:38
l
조회 1189
l
추천 1
내개비가 테라브레스 발명한 사람이면 용서할 수 있는지 얘기해보는 달글
2
06.28 00:38
l
조회 797
'영호♥와 재혼' 28기 옥순, 둘째 임신 발표…"12월 출산 예정, 너무 기대돼"
4
06.28 00:36
l
조회 13188
아직 신조어 따라가려면 한참 먼 신민아 (feat. 영지소녀).jpg
1
06.28 00:28
l
조회 740
칫솔질, 한 부위 5초 이상 닦아야 효과... 서울대 연구 결과 보니
2
06.28 00:28
l
조회 2281
오늘자 주식자랑 쓰레드
1
06.28 00:26
l
조회 5539
원빈 강동원 고수 유승호 박보검 서강준 평균 얼굴에서 각 배우의 비율을 10%씩 올린 비교짤.jpg
5
06.28 00:25
l
조회 2802
오늘 새벽 주식방에서 많은 공감을 받은 글 (feat. 미성년자)
42
06.28 00:17
l
조회 46848
l
추천 18
막을수록 더 샀다…30대 폭풍매수에 서울 25개 구 집값 다 올라
06.28 00:16
l
조회 647
그랑죠 - 하이퍼 그랑죠 첫 등장 jpg
1
06.28 00:15
l
조회 275
게스트하우스 가 본 적 있다 VS 없다
3
06.28 00:12
l
조회 1293
충격적인 죠캎 나이대
06.28 00:08
l
조회 235
프랑스 폭염 근황.jpg
9
06.28 00:08
l
조회 10674
HLE
추가하기
더보기
스매부 성심당 진짜로
3
우리는 왜 마이크체크 안주지
6
떴다 온라인판매
2
바위게장….나도 먹어보고싶넼ㅋㅋㅋ
2
콜라보 폰케이스 새로 나오는 듯?
1
아시안게임 전력분석관으로 SIN 코치님 가시네
2
오늘자 이강인
4
06.27 23:58
l
조회 9383
요즘 아이들 문해력이 떨어지는 이유.jpg
2
06.27 23:57
l
조회 3172
환율 대 폭 락
62
06.27 23:56
l
조회 83972
토지 매입에 실패한 듯한 대형마트.jpg
1
06.27 23:51
l
조회 8347
튀르키예, 일본에 "종이학은 곤란하다”
8
06.27 23:51
l
조회 8724
팬미팅에서 최초 공개한 오늘자 남돌 복근 상태......twt
1
06.27 23:47
l
조회 1365
더보기
처음
이전
15
16
17
18
19
20
21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5:46
1
앞으로 엘리뇨 때문에 랜덤으로 아시아가 시원해지면 유럽이 더워지고 유럽이 더우면 아시아가 시원해지는 무슨 불..
2
쿠팡 쓴 사람 6월 26일까지 이거 안 하면 보상 못받는다
37
3
이삭피셜) 이삭토스트 4대장.jpg
24
4
사회복지 공무원이 느낀 2030 노숙자.JPG
7
5
1년에 한번쯤은 맞는 말 한다는 홍고장난벽시계(호남 반도체)
6
무성애자가 말하는 무성애자
41
7
윤남노 식당가서 손님들한테 양해 구하는 이영자
6
8
요즘 헤어스타일 때문에 난리난(n) 남돌팬덤...JPG
104
9
대한민국에서 가장 문제있는 법 중 하나
10
작년 축협 여론 최악일때 물갈이 실패한 이유
11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
222
12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
110
1
친구관계에 목맬 필요없음
2
2
부모님이랑 상성? 성격? 기질이 너무 안맞으면 어떡해
12
3
안자는 익들아 다이슨 색 골라주겠어..?
10
4
내가 인복없었을때 극복했던거
5
친구가 자취방에서 자고 갔는데
6
6
너넨 진짜 주변 사람들이 너를 축하할 거라고 생각해?
7
7
대파 키워보는중인데 쉬운거 하나없구나
5
8
지금 배달시키는 거 에바지
2
9
모자랑 마스크 다 벗으란 규정이 있는거임??
5
10
난 결혼이 더 허무해보여서.. 못혼인데 비혼임
1
이강인 귀국길 오른대 아 현지 떠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
2
정보/소식
26년전 그날.. 우리나라는 그 당시에도 최고의 감독중 하나였던 히딩크 감독을 어떻..
1
3
범규 위에 저 인형쿠션은 그룹 인형인가?
2
4
정보/소식
야구인 김병현 : 까마득한 축구 후배들이 홍명보 나가 발언하는거 보기 너무 안좋다
12
5
요즘 팬들이 이렇다는데 맞아보여?
3
6
나 ㄹㅇ 당떨어졌었나봐 두통 와서 수박 좀 먹었는데
2
7
네이마르 왤케 살찜?
1
8
아니 미나미 서예 쌤 뭐야 완전 글래머신데??
9
제3세계 나라들은 그나라 안좋은 얘기 하는걸 치부로 여긴대
10
발롯코?토롯코? 이거 원래 저리 빨라??
4
1
최현욱은 최근 드라마에서 왜 나이많은 배우랑 키스신 있던거야?
5
2
맨끝줄소년
맨끝 줄 소년 혹시 설명 좀 해주라 그냥 단순 내용
1
3
소지섭 소간지는 언제때쯤 생긴 별명이야?
1
4
강회장
깨어난 회장이 내가 황준현이라고! 하면 개웃길듯ㅋㅋ
1
5
최현욱ㅋㅋㅋㅋㅋㅋㅋㅋ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