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5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037

전남, 경남쪽 지방에서 종종 먹는 과일인데 전국적으론 인지도 낮은 과일 | 인스티즈

전남, 경남쪽 지방에서 종종 먹는 과일인데 전국적으론 인지도 낮은 과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저거 맛있어요ㅎㅎㅎ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먹어보고싶다 비파 저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나 어제 엄빠가 사와서 먹음 태어나서 첨 먹어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가 서걱한 키위맛 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늘 아빠가 할머니집에 이거 따러간다고 하셔서 처음 들어봤는데 인티에서도 보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파맛잇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남익 한번도안먹어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수영장 같은반 어머님이 먹어보라고 주셨는데 살구?같은 느낌인데 맛있더라
전남고흥?인가 남쪽에서 가족이 키웠다고 했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향기 궁금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목포익 마트에서 팔아서 지난 주에 먹었는데 옅은 살구 맛 남!! 목포시목이 비파나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파먹고 싶은데 어디서 사야할지 모르겠어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전남익 저번주 옆옆집 할머니가 주셨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처음 들어본 과일임. 왜 너희만 먹음? 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비파 먹으면 무엇보다 향이 정말 좋더라구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경남 사람인데 이름만 들어보고 못먹어본듯 ㅋㅋㅋㅋ 마트에서도 못본것 같은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예전에 먹어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광주익 처음 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제주익 동네에서 흔하게 봄 지금 많이 열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ㅠㅠ올해 해거리해서 못먹음 으아앙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부산익 처음봐 비파나무 이름은 들어본거 같긴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처음봐 전남사는뎅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비파라는 악기가 있는건 아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뭐야 망고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 궁금하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부산익인데 부산에서는 마트도 시장도 안팔아서 한번도 못보고 후쿠오카에서 먹어봄 개인적으로는 조금 더 향 진한 살구향에 아주 살짝 더 달달한 살구맛? 걍 살구맛이라고 보면 될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늘 이거 처음 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가사키 살았었는데 나가사키 비파 유명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혼산에서 박나래가 저걸로 비파주 담갔나? 머 그랬던듯 그래서 처음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학교에 비파나무 있어서 애들이랑 맨날 따먹었는데ㅋㅋㅋㅋ 잘 익은 거 먹으면 달달하고 맛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신맛은 없고 열대과일스러운 맛+ 물복과 살구 사이의 식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전남익인데 주택가 지나가다보면 심어진 집 꽤 있음 근데 난 한 번도 안먹어봤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비파형동검의 그 비파인 건가??? 신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살면서 처음본다 신기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평생 전남 살았는데 본 적 없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경기인데. 난 책에서만 본거 같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맛있는데 한 번 얻어먹고 이후로 못 먹어봄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엊그제 회사 사무실에서 드시는 거 봤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양가 친척 모두 전라도 영광이랑 광주 사는데 첨 들어봄... 또 나만 빼고 맛있는거 먹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부산익인데 첨봄 우왕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클립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경남에서 태어나서 전남에서 일하고있는데 처음봄..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처음보네1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오 우리나라에서도 키우는구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첨들어보고 처음 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거 따따베에서 예전에 비파절임인가 빵만드는데 쓴거보고 한번쯤 먹어보고 싶었는데 ㄹㅇ 구하기 쉽지않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경남토박이 과일덕후인데 첨 봐여...이제 알았으니 꼭 먹어본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처음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비파하니까 악기 밖에 생각 안 난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경남토박이인데 집 주변에 비파나무 많았어서 친구들이랑 많이 따먹고 지금은 어린이집에 비파나무 있어서 애들이랑 따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6분 전
대표 사진
익인5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영화 눈동자 GV에서 야르하는 신민아 때문에 관객석 초토화됨
1:09 l 조회 273
욱일기 항의 후 폭주한 日 누리꾼...서경덕 "오히려 알릴 것"1
0:58 l 조회 510
"왜 졌는지 모르겠습니다."2
0:58 l 조회 615
동북아사람 피부색 논쟁에 지쳐버린 대만인....2
0:56 l 조회 2178
홍석천, 외국인 애인과 4년 동거 끝 위자료 지급…"힘들 때 있어줘 고마웠다"20
0:52 l 조회 29609 l 추천 3
연예인이 천직인 츠키8
0:52 l 조회 11006 l 추천 2
軍, 어젯밤 철원서 북한군 1명 신병 확보…귀순의사 밝혀(종합)1
0:48 l 조회 589
ㄹㅇ 당황스러울 정도로 튜브 잘 돌리는(?) 남돌.....1
0:44 l 조회 675
계속 탈락만하다가 마지막에 우승한 오디션참가자.jpg1
0:38 l 조회 1179 l 추천 1
내개비가 테라브레스 발명한 사람이면 용서할 수 있는지 얘기해보는 달글2
0:38 l 조회 780
'영호♥와 재혼' 28기 옥순, 둘째 임신 발표…"12월 출산 예정, 너무 기대돼"4
0:36 l 조회 12921
아직 신조어 따라가려면 한참 먼 신민아 (feat. 영지소녀).jpg1
0:28 l 조회 725
칫솔질, 한 부위 5초 이상 닦아야 효과... 서울대 연구 결과 보니2
0:28 l 조회 2253
오늘자 주식자랑 쓰레드1
0:26 l 조회 5466
원빈 강동원 고수 유승호 박보검 서강준 평균 얼굴에서 각 배우의 비율을 10%씩 올린 비교짤.jpg5
0:25 l 조회 2759
오늘 새벽 주식방에서 많은 공감을 받은 글 (feat. 미성년자)11
0:17 l 조회 15948 l 추천 4
막을수록 더 샀다…30대 폭풍매수에 서울 25개 구 집값 다 올라
0:16 l 조회 602
그랑죠 - 하이퍼 그랑죠 첫 등장 jpg1
0:15 l 조회 269
게스트하우스 가 본 적 있다 VS 없다3
0:12 l 조회 1244
충격적인 죠캎 나이대
0:08 l 조회 227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