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5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709

전남, 경남쪽 지방에서 종종 먹는 과일인데 전국적으론 인지도 낮은 과일 | 인스티즈

전남, 경남쪽 지방에서 종종 먹는 과일인데 전국적으론 인지도 낮은 과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저거 맛있어요ㅎㅎㅎ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먹어보고싶다 비파 저거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나 어제 엄빠가 사와서 먹음 태어나서 첨 먹어봄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가 서걱한 키위맛 남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늘 아빠가 할머니집에 이거 따러간다고 하셔서 처음 들어봤는데 인티에서도 보네...!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파맛잇늠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남익 한번도안먹어봄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수영장 같은반 어머님이 먹어보라고 주셨는데 살구?같은 느낌인데 맛있더라
전남고흥?인가 남쪽에서 가족이 키웠다고 했는데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향기 궁금해♡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목포익 마트에서 팔아서 지난 주에 먹었는데 옅은 살구 맛 남!! 목포시목이 비파나무!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파먹고 싶은데 어디서 사야할지 모르겠어요!!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전남익 저번주 옆옆집 할머니가 주셨다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처음 들어본 과일임. 왜 너희만 먹음? ㅠㅠ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비파 먹으면 무엇보다 향이 정말 좋더라구요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경남 사람인데 이름만 들어보고 못먹어본듯 ㅋㅋㅋㅋ 마트에서도 못본것 같은데
1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예전에 먹어봄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광주익 처음 봄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제주익 동네에서 흔하게 봄 지금 많이 열림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ㅠㅠ올해 해거리해서 못먹음 으아앙ㅇ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부산익 처음봐 비파나무 이름은 들어본거 같긴해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처음봐 전남사는뎅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비파라는 악기가 있는건 아는데!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뭐야 망고야?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 궁금하다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부산익인데 부산에서는 마트도 시장도 안팔아서 한번도 못보고 후쿠오카에서 먹어봄 개인적으로는 조금 더 향 진한 살구향에 아주 살짝 더 달달한 살구맛? 걍 살구맛이라고 보면 될 듯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늘 이거 처음 봄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가사키 살았었는데 나가사키 비파 유명했음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혼산에서 박나래가 저걸로 비파주 담갔나? 머 그랬던듯 그래서 처음봄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학교에 비파나무 있어서 애들이랑 맨날 따먹었는데ㅋㅋㅋㅋ 잘 익은 거 먹으면 달달하고 맛있음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신맛은 없고 열대과일스러운 맛+ 물복과 살구 사이의 식감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전남익인데 주택가 지나가다보면 심어진 집 꽤 있음 근데 난 한 번도 안먹어봤어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비파형동검의 그 비파인 건가??? 신기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살면서 처음본다 신기하네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평생 전남 살았는데 본 적 없어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경기인데. 난 책에서만 본거 같다.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맛있는데 한 번 얻어먹고 이후로 못 먹어봄ㅠ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엊그제 회사 사무실에서 드시는 거 봤음..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양가 친척 모두 전라도 영광이랑 광주 사는데 첨 들어봄... 또 나만 빼고 맛있는거 먹지...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부산익인데 첨봄 우왕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클립스!
1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경남에서 태어나서 전남에서 일하고있는데 처음봄..ㅋㅋㅋ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처음보네1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오 우리나라에서도 키우는구나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첨들어보고 처음 봐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거 따따베에서 예전에 비파절임인가 빵만드는데 쓴거보고 한번쯤 먹어보고 싶었는데 ㄹㅇ 구하기 쉽지않음
1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경남토박이 과일덕후인데 첨 봐여...이제 알았으니 꼭 먹어본다....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처음봐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비파하니까 악기 밖에 생각 안 난다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경남토박이인데 집 주변에 비파나무 많았어서 친구들이랑 많이 따먹고 지금은 어린이집에 비파나무 있어서 애들이랑 따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광주익 딱 한 번 먹어봤는데 맛있어ㅋㅋ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즙같은건 먹어봣는데 생물은 어떤 맛일까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전주 처음 봄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비파 무슨 악기 있지 않나 그래서 글이 장난치는건줄ㅜ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목포토박이인데 한번도 안먹어봣고 내고향 공식 나무(?)가 비파나무인것도 댓보고 방금 처음앎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우리 할아버지가 완도에서 비파농장해용 ㅎㅅㅎ 얼음동동 비파음료, 비파물도 맛남!! 건강에도 좋아서 어르신들이 꽤 많이 찾으십니당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전남 경남에서 먹는구나 나 부산-양산 출신인데 존재 자체를 모르다가 일본 살면서 알게됨 집에 나무 있는데 올해 많이 열려서 원없이 먹었당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제주도에서도 먹음ㅎㅎ 6월만 되면 동네비파나무 몰래 따 먹었는데 존맛ㅠㅠㅠ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진주 처음봐요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전남익 때 되면 할머니 집 찾아가서 아부지랑 같이 따가지고 왔었음... 어머니도 좋아하구 나도 되게 좋아했지만 안타까운 점은 안에 씨가 대박커서 생각보다 열매 알맹이는 먹을게 없다는 점 ㅋㅋ ㅋ ㅋㅋㅋ 그치만 맛은 진짜 맛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맛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충북익 처음봐 살구같은 맛일까? 무슨 맛일지 궁그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경북익 첨 들어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제주익인데 먹어봤음
오래전이랑 기억은 잘 안 나는데
나름 달달했던것 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첨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저거 맛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맛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통영 거제 양산 부산 살앗는데 첨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광주 첨 봐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냉장고에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비파 맛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오 경북은 신축말고 아파트 단지에 무화과 나무 하나씩은 있는데 고런 느낌인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부산익 첨 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부산 창원 김해 살았는데 처음 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사천(삼천포) 초딩 때 먹어본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분 전
대표 사진
익인7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2분 전
대표 사진
익인7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6분 전
대표 사진
익인7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분 전
대표 사진
익인7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그랑죠 - 하이퍼 그랑죠 첫 등장 jpg1
0:15 l 조회 273
게스트하우스 가 본 적 있다 VS 없다3
0:12 l 조회 1289
충격적인 죠캎 나이대
0:08 l 조회 233
프랑스 폭염 근황.jpg9
0:08 l 조회 10578
오늘자 이강인4
06.27 23:58 l 조회 9371
요즘 아이들 문해력이 떨어지는 이유.jpg2
06.27 23:57 l 조회 3153
환율 대 폭 락61
06.27 23:56 l 조회 67372
토지 매입에 실패한 듯한 대형마트.jpg1
06.27 23:51 l 조회 8289
튀르키예, 일본에 "종이학은 곤란하다”8
06.27 23:51 l 조회 8707
팬미팅에서 최초 공개한 오늘자 남돌 복근 상태......twt1
06.27 23:47 l 조회 1362
영화) 라따뚜이 2편 제작 공식적으로 취소1
06.27 23:44 l 조회 2677
거북이한테 공놀이 하자고 하는 편견없는 댕댕이1
06.27 23:40 l 조회 977
조만간 쓸일이 생길 종이학 접는 법 (쉬운 버전)2
06.27 23:37 l 조회 385
조만간 필요한 일이 있을 것 같아 올리는 종이학 접는 방법.jpg2
06.27 23:35 l 조회 3462
둘중 근본 아이스크림은 누구?????8
06.27 23:27 l 조회 1614
이제 그냥 티켓 많이산 중년 됐다는 해설위원1
06.27 23:27 l 조회 5189
엔믹스 설윤 .webp2
06.27 23:25 l 조회 1015
고려대 붙었는데 경북대 온 학생
06.27 23:24 l 조회 3800
섭남이랑 함께 있는 여주 보고 질투하는 남주ㅋㅋ
06.27 23:16 l 조회 1358
이혼 1년차가 말하는 이혼 장단점9
06.27 23:15 l 조회 21104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