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거 반도체 회사들에게 갑질하면 개폭리로 돈벌고
당시 반도체 회사는 큰 피해 봄.
이것 때문에 투자 위축으로 지금 사단으로도 이어짐
애플이 반도체 탓 하며 가격올리자 마이크론에서 즉각 반박할 정도로 악감정이 있음
https://m.humoruniv.com/board/read.html?table=pds&pg=0&number=1415342
|
과거 반도체 회사들에게 갑질하면 개폭리로 돈벌고 당시 반도체 회사는 큰 피해 봄. 이것 때문에 투자 위축으로 지금 사단으로도 이어짐 애플이 반도체 탓 하며 가격올리자 마이크론에서 즉각 반박할 정도로 악감정이 있음 https://m.humoruniv.com/board/read.html?table=pds&pg=0&number=14153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