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들기름을 사러갔다 온다면서 근처 방앗간에 가셨다가 사오셨는데 국산 들기름이 8천원 밖에 안한다면서 엄마 한테도 앞으로 여기에서 사라고 해야겠다면서 신나셔서 들기름 자랑을 하면서 보여주셨는데...
.
.
.
.
.
.
.
.
.
.
.
.
.
.
.
국산 100%가 아닌 중국산 100%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는 분명 국산 100%로 봤다는거보니 병 잡을때 중 자를 가리고 잡아서 국산100%로 본듯ㅋㅋㅋㅋ 근데 저렇게 대놓고중국산100% 라고 써놓은 제품은 처음봄ㅋㅋㅋㅋㅋㅋ
정직하게 파셔서 좋긴한데 대충 보면 진짜 낚일듯ㅋㅋㅋ
못본 여시들 보고 웃으라고 다시 올려봄~
현재 중국산100% 근황
잘먹고 있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