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7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590

배라 30주년 기념 판매순위 총결산...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뭐야 3등 돌려줘요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베베스 3위로 올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중간에 뭔가 지워진게 있는것 같은데 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민초야 기죽지 마 넌 최고니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민초 왜 가려요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민초 바이럴 글이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민초의💚멋짐을✨모르는💁🏻‍♀️당신이❎불쌍해요🌿🍫 💚민초의💚멋짐을✨모르는💁🏻‍♀️당신이❎불쌍해요🌿🍫 💚민초의💚멋짐을✨모르는💁🏻‍♀️당신이❎불쌍해요🌿🍫 💚민초의💚멋짐을✨모르는💁🏻‍♀️당신이❎불쌍해요🌿🍫 💚민초의💚멋짐을✨모르는💁🏻‍♀️당신이❎불쌍해요🌿🍫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험한 거 지운 거 너무 잘햇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빠딸 다시 내놔...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다시 나온지 오래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맞네 그렇담 블루베리파나코타ㅠㅠ맨날 찍먹하듯이 없어지는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건 아직.. 대신 블루베리요거트는 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 진짜 짱이다 배라 박사님 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체리쥬빌레가 민초보다 더 싫어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2222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블러처맄ㅋㅋㅋㅋㄱ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민초🍃🍫배척😫하지마세요🙅‍♀️ 님이👤민초🍃🍫보다 초코칩🍪있어?😑 님이👤민초🍃🍫보다 박하맛🍃이나?🤨 님이👤민초🍃🍫보다 청록색🧤이야?😤 다시는... 민초🍃🍫 무시🤷‍♀️하지마🏻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민초는왴ㅋㅋㅋㅋ 민초파여기있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린티 왜 단종됨ㅠ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다시 나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왜 민초 블러 당함?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민트초콬ㅋ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머야 사빠딸은요..?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ㅁ ㅓ야 민초 돌려줘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오 민트ㅋ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로딩 왜 안되지? 하고 기다렸는데 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민초 가린거에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중간에 너무 자연스럽게 가려져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민트 가린거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민자이크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레샤 어디갔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몬드봉봉,엄계인,체리주빌레,이나솜 다 좋다- 계속 나와줘 민초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뉴치케 여름에도 팔았으면 더 순위 높을듯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뉴치케 단종된적 없는 상시 메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여름에 맨날 안팔던뎅 추워지면 들어온다고 그랬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민초는사랑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민초가 무슨 죄냐!!!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기요....? 우리 민초한테 왜그래요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우리 애 왜 가려요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 근데 예전 쿠앤크 너무 그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
그 커다란 달콤짭조름한 쿠키 와작 씹히던 그시절 쿠앤크... 눅눅하지도 않고 맛있었는데
이젠 어디서도 못먹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왜 녹차는 없냐 ㅠ -파인트 먹으러가면 녹차만 담는서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레샤가 없다고? 사빠딸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뭐야 민초 혐오 멈춰주세요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민초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유일무이한 음식이 배라 아이스크림인데 3위 배척 하지 마요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시비거는게 아니고 정말 궁금한게 슈팅스타, 체리마루, 쿠키앤크림은 편의점이나 동네마트에 더 저렴한 게 파는데 왜 더 비싸게 베스킨라빈스에서 먹는거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맛이 다름 슈팅 체리는 비슷하다 할지라도 쿠앤크는 확실히 다름
같은 맛이라도 선호하는 식감이 있는 듯 토핑 양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최근에 먹었는데 똑같던데...
다르게 느끼는 사람이 많구나...
난 갠적으로 마트나 슈퍼에서 쉽게 먹을 수 없는 맛인 아몬드봉봉,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이걸 제일 좋아함...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근데 배라 10년 가까이 한 나도 그럼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베라에서 일하는구나! ㅋㅋㅋㅋ 왘ㅋㅋ
마지막으로 궁금한게 있는데...ㅎㅎ 지점마다 시식 가능한 곳이 있고 불가능한 곳이 있던데 원래 그래?? 최근에 가니까 우리동네는 시식 불가능하다고 하더라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6에게
코시국에 잠시 맛보기 안 됐는데 지금은 맛보기 인당 최대 3번 가능 안된다 하면 본사에 신고먹여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8에게
헛 맞아 코로나 이후로 없앴다고 우리 동네는 아예 불가능하게 바뀌었어... 되는 곳도 있구나
점바점인가버네 ㅎㅎ
답변 고마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6에게
그 이후로 본사에서 맛보기 스푼도 나무로 바뀌고 매뉴얼 나오고 맛보기 권장 스티커도 붙이라고 할 정도인데ㅜ 안 해주는 곳이 사장이 아끼는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8에게
어쩐지 그 베라팩인가? 그거 안에 나무스틱 들어있더라고.
그런 거 같네... 다른곳은 시식 가능하다는데 우리 동네만 안 된다고 해서 읭??함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8에게
아!! 본사 항의할까 하다가 프랜차이즈는 점바점이라는 곳도 있을까봐 원래 다른가보다~ 함 ㅠ
응 본사에 전화해봐야겠다
고마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민자이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민초💚🤎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민초 그냥 있음먹고 없으면 마는데 배척세력 보니까 편들고 싶어짐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3위 누가 지웠냐 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우리 민초 아빠가 화가 많이 났어요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초단 열받게하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린티 왜 없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사실 쓰니 민초 악개일지도 몰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민초 is LOVE...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우리 민초 블러 풀어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민초 사랑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레샤가 없다니 솜사탕을 빼고 레샤를 넣어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무리 배척해봤자 민초가 3위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민초한테 왜그러시죠?민초는 죄가 없다구!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레샤가 없다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니 민자이크 개웃긴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민초가 지배한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청포도 샤베트 기억하는 사람 없니ㅠㅠ 제일 좋아했는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근데 민초 지워놓은게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그거 매년 여름마다 점바점으로 다시 나오기도 하던데 지금 가면 있을수도?? 나도 좋아해 새콤상콤ㅎㅎ민초는 가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오 진짜??? 확인해봐야겠어 고마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지금은 없음! 더 여름되면 나올 것 같긴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초나숲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민초 돌려줘요ㅠㅠ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 민초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빠딸은 일시적 판매중지 영향인가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사빠딸💗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엄외 개쥬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민초보다 이상한나라의 솜사탕이 순위권인게 놀랍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민트초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민트초코💚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민초 모자이크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헐 사빠딸이랑 레샤가 없다늬.... 단종되면안돼요 특히 레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민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주인장 모자이크 지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이거 예전에 본 글 같은데 ㅋㅋ 그때도 민초는 지워져있었음.. 근데 사빠딸이 없다니?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2
10월한정으로 나오는 마법사의할로윈이 갑인데...매달나와줬으면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가려도 존재감 넘치는 민초 💚💚💚💚💚💚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레샤가 없다니 믿을 수 없어 레샤가 최고인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체리쥬빌레가 대체 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민초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민초 기죽지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사빠딸 단종만 안 시켰어도 순위권이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나한테 레인보우샤베트가 1위다 이거 단종시키면 나도 죽을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0
근데 왜 민초를 저렇게까지 혐오?하는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뭐야 엄외 영어이름이 마이마덜이즈에일리언이 아니엇다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민초ㅠ 맛잇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민초 모자이크 뭐얔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애플민트가 없네 존맛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6
3위만 빛난다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민자이크 편안하네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초콜릿무스내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아진짜 장난하지말고 초콜릿무스 다시 내놔 ㅠ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다시 나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진짜???????한달전만해도없엇능데 내일당장간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응 다시 나온지 몇주됐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배베스 너무 애정합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0
그린티 다시 돌려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다시 나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1
ㅋㅋㅋㅋㅋ민초 왜 블러처리됐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2
3등만 오류난 것처럼 지워버린 거 봐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민초 그럭저럭 괜찮게 먹는데 싫어하는 것도 이해 가긴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민트초코 짱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4
민초단인데 민초 블러처리 된 게 왤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역시 엄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초코나무숲 진짜 내놔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초코나무숲 내 20대를 베라로 살게했는데 돌려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8
난 피스타치오아몬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아니 민초 왜 가리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우리 민초한테 왜 그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역시 민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레샤가없다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사빠딸이 없다고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3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6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이와중에 축구팬으로써 자국이 부끄럽다는 일본인들.jpg
06.28 19:59 l 조회 2156
동물보고 눈에 보이는대로 부르는 어른들1
06.28 19:58 l 조회 3159 l 추천 1
옛날옛적 조상님들이 드셨던 초콜릿27
06.28 19:57 l 조회 13364
여주가 섭남이랑 더 잘어울린다는 반응 많은 드라마.jpgif
06.28 19:56 l 조회 997
미국 젠지들의 특이한 과외비.jpg18
06.28 19:56 l 조회 27628 l 추천 11
신천지 국힘 집단 가입 녹취 확보.gisa
06.28 19:55 l 조회 227 l 추천 1
구애의 춤 추는 동물들.gif
06.28 19:50 l 조회 1083 l 추천 1
최현욱 2002년생이라고 했을때 저렇게 받아치는 사람을 처음 봤음1
06.28 19:44 l 조회 1009
미혼에 자식없는 여자를 보면 왜이렇게 짜증이 날까요3
06.28 19:40 l 조회 3203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196
06.28 19:20 l 조회 75010
7월에 데뷔하는 보플2 연습생들 근황..jpg
06.28 19:12 l 조회 2233
원빈, '아저씨' 이후 16년...머리 기르는 근황 "배역 기다리며 준비"31
06.28 19:09 l 조회 22937
카톡에 '특별한 친구' 뜨는 거 개큰 같다;27
06.28 19:06 l 조회 29760
버닝썬과 동남아외교
06.28 19:05 l 조회 1836
3개 중 2개 달성 시, 대한민국 32강 진출1
06.28 19:04 l 조회 988
삼성 경쟁사 TSMC는 직원 보너스 깎아 RE100 하는데, 우리나라는 호남 투자에 병 중
06.28 19:02 l 조회 516
한국 여자를 비난하는 이유
06.28 19:02 l 조회 1703
유치원에 알려지면 안돼는 아들의 비밀
06.28 19:02 l 조회 1178
시크릿 챌린지에서 대통합 하고 있는 2세대 아이돌들
06.28 19:02 l 조회 266
호식이두마리치킨 매운간장.jpg9
06.28 19:02 l 조회 7228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