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방영 중인
남주인 이재욱보다 섭남이 여주가 더 잘어울린단 반응이 꽤 있음
치연하리 첫만남 풀버전 개맛잇어 ㅁㅊ
— 뮤 (@hprhprhrt) June 8, 2026
현치연 첫눈에는 안반햇는데 빙구웃음에서 백퍼 반햇다 pic.twitter.com/kvO5clfI4a
치연하리 너무잘어울려서 너무괴롭다 현치연조카바보예약인것도 외숙모가삼촌사진찍어주는것도 pic.twitter.com/kQVZ91loKh
— 쿠ᩚ우ᩚ (@heteromichelin) June 16, 2026
닥터섬보이 치연하리 망사됐다..
— 루키 (@o3o_rookie) June 23, 2026
현치연 하리한테 고백도 못해보고 차였는데 깔끔하게 물러나는 거 섭남의 맛 좋다..◠‿◠
"...그리고 날 좋아해주고요
근데 이제 그만해요 선생님도 힘들잖아요"
"나도 노력해 볼게요 선생님 안 좋아하도록
아 근데 알잖아요 그거 힘든 거" pic.twitter.com/4L2XoLvq7y

인스티즈앱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