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 한창 노쇼때메 욕먹던 날두가 김영권 어시해줘서 욕 덜먹음ㅋㅋㅋ경기 끝나고 가나 감독한테 악수하러 가다가 선수들 뭔가 이상하게 돌아가니까 바로 뛰어가고 현장에서 앤서니 뒤에서 카드 만지작거리는거 발견벤버지ㅠㅠㅠㅠ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