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8758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336

부산이래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 | 인스티즈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 | 인스티즈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 | 인스티즈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오 왠지 납득가는 위치다 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휴 생각없는 인간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점바점 인거 같던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렇게 서서 먹을만큼 특출나게 맛있나요...? 그냥 순수한 궁금증에 묻는거임 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 한번먹고 안먹어요,,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쫀득하고 맛있어요 불매 중이라 못 먹지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솔직히 베이글은 그저그런데 크림치즈가 맛있긴해요..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베이글 질겨서 안 먹는 편인데 여긴 쫄깃하긴 하더라구요 근데 저도 누가 사다줘서 먹었지 줄서서 또 먹고 싶진 않아요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솔직히 맛으로는 원탑이었어요 정말 기다려서 먹는거 별론데도 기다릴만했다 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근데 사버사 심하긴 하더라구ㅕㅡ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맛잇긴 햇는데 웨이팅해서 먹을만큼 특별하진 않앗..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맛은 있어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논란 차치하고도 별로예요
별로란 의견 꽤 있어요
일단 빵이 빵 같지가 않고 약간 키네틱 모래 장난감과 떡 사이의 어딘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5
불매중이라 안먹고있긴 한데 맛있음ㅜㅜ여전히 먹고싶음...대체할 베이글집 난 아직 못찾았어...물론 난 항상 애매한 시간에 가서 웨이팅 10분 이상 안하고 사서 더 맛있게 먹은 것두 있을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8
한국인들이 떡식감에 미치는데 베이글이 쫄깃하고 떡식감이 나도록 엄청 연구했다고 함 안에 필링도 괜찮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부산이던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텅텅~~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국쪽 본점도 지금도 잘팔리지않음? 점심쯤가면 이미 매진일텐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쪽팔리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인 자녀가 그랬어도 먹었을까? 피눈물 흘릴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빵을.. 오픈런까지 해서 먹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픈런해서 먹는 빵들 많잖아 성심당 아베베 엄청 많음 런던베이글은 망할때 안됐나..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오늘아침에 지인 선물 사겠다고 성심당에서 한시간 기다린 사람 저에요...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웨이팅은 그런갑다 싶은데 오픈런 하는게 내 기준에서는 신기했어ㅋㅋㅋㅋ 익인이 같은 경우도 있겠구나 싶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ㅠㅠ 난 오픈시간맞춰갔는데도 줄이 어마무시했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일 있고 한번도 안 먹었는데 ...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과로사 이후로 안먹엇는데 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베이글 맛있긴한데 줄서서먹을맛아님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내가 아는사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엥 저정도라고 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에흐 한심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역시 사람들은..ㅎㅎ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건 이재명이 불매 지시 안함?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닌 뭐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정치병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2
ㅉㅉ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와.. 머리속이 이재명으로 그득그득 하구나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픈 준비중인거 보고 이제와서 왜 생기냐고 욕하고 지나갔는데 참,,ㅎㅎ 할말없게 만든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과로사 신경도 안 쓰네 대체 빵집 많을텐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ㅇ 안 먹음 난
비위상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난 왜 런던베이글
유명한지 모르겠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다 잊었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긍데 저정도 맛은 다른 베이글집에도 있어서 굳이싶긴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spc도 런던도 안머금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여러분 베이글은 마더린러
스컬리언이랑 허니월넛 크림치즈 사서 같이 발라 먹으면 극락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9
ㅇㅈ 마더린러 진짜 제일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당연히 불매성공 못할 줄 알아서 안놀라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22 성공한 브랜드 못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대단들하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인간이란 자기일 아니면 무관심임 지역적인일 아니고선 다들 신경안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런데맛없음 다떠나거진짜맛너무평범해서 다신안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오픈이라 그런가
난 한번먹고 안먹음;그 일도 그렇지만 맛이 그냥 그렇던데 특별나지않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남의 귀한 자식 과로사 시킨 빵집에 정말 가고 싶은가?? 심지어 맛도 없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 아니 맛이라도 미친듯이 맛있고 대체불가능이면 이해가 조금은 가는데 그것도 아니잖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참…이러니까 기업들이 눈치도 안 보지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런베뮤 안가고 다른 베이글집 가도 충분하던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진짜 생각들 없네...에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외국인들이 많이가지 않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니 맛잇는지 모르겠던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한참 유명할때는 서울에만 있어서 못먹어봐서 궁금해서 가는건가..? 막상 먹으면 평범한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도착해서 웨이팅 없이 사서 먹으면 맛잇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밑에 지방 쪽으로는 처음 생겨서 몰린것 같다~
갈 사람은 가고 안갈사람은 거르겠지요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부산사람들도 맛좀보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인과응보는 요즘 세상엔 없는 단언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9
22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돌아가는 꼴 보면 없음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진짜 맛있는지 모르겠음… 특히 대파크림치즈 ㄹㅇ 느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대중은 개돼지가 맞다....
국민들로 넓혀서 해석 가능됨 ㅇㅇ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4
ㄹㅇ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는 이해가 안 간다 ㅎㅎ...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제주도도 미쳤드라 여긴 중국인 관광객이 다수같지만.. 장사진짜 개잘됨. .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약간 축축하고 찐덕한 베이글... 개인적으로 나는 별로였어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오픈빨일것같음 얼마안가서 걍 조용해질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 새로 오픈한 지점이구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아 근데 저 위치면...ㅋㅋㅋㅋㅋㅋㅋ납득간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그정도 맛이 아니던데..ㅋㅋㅋㅋ 근데 지인 중에도 모르는 건지 까먹은 건지 너무 아무렇지 않게 사려고 하더라 걷다 대고 초칠 생각은 없어서 걍 가만히 있었는데 더현대도 그렇고 여전히 사람 많음..ㅋㅎ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지능 인증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아직도 저럼 ?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차라리 코끼리베이글이 더 맛있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부산에 새로 열어서 저렇지 저것도 오래 못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어차피 빵이란 게 재료좋고 솜씨좋고 갓 구우면 맛난 거 아님? 논란 씹고 저럴 정돈가 싶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와 나는 갈 생각 전ㄴㄴㄴ혀 안들던데... 저 사람들을 뭐라하는건 오바인거 같긴한데 그냥 이해가 안되긴 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4
ㄴㄷ 원래 맛있어서 좋아했었는데 대체할곳이 없는것도 아니고...그 이후로 안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저런곳을 줄서서 사먹다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7
한번 먹어보면 다시 생각안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8
근데 저기 이미 외국인들 한테도 유명해서 줄서있는거 보면 한국인반 외국인반임.. 불매가 될 수가 없음 이슈 있을 때도 줄 길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9
근데 서울에는 많잖아 부산에는 몇년만에 이번에 처음 생긴거고 그래서 그동안 궁금한 사람들이 있을수도 있다고 생각함 물론 나는 평소에 서울 자주 다녀서 예전에 먹어봤고 그 사건 이후로 절대 안먹지만 저 사람들은 한가지 잣대만으로 판단하기에는 조금 복잡하다고 생각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0
그 일 있기전에 몇번 먹었는데 맛있긴한데 저정도로 줄서서먹을만큼도 아니고 불매 무시하고 사먹을 만큼도 아닌데.. 솔직히 사먹을때도 왜 런베에 사람들이 이정도로 미쳐있나 이해안갔었음 그정도 맛 아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2
ㄹㅇ 그냥 브랜드빨인듯
갠적으로 코끼리베이글이 훨 맛있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사람들 참 잘잊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4
헐 이제 안가는 데.. 그렇구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맛있지만 논란 있는데 대체불가할 정도 아님ㅠ;
줄서서 먹을 정도도 더욱 아님
코끼리 베이글도 맛있으니 차라리 여기를 추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6
기억력에 문제가 있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7
굳이 저렇게까지 먹고 싶지 않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외국인들이 많이 가더라 광장시장, 런베뮤 논란 난거 외국인들은 모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9
한번도 안먹어봄.. 베이글을 줄서서먹는다는게 이해가안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본인 일 아니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1
다른 맛있는 베이글집도 많습니다. 그냥 평균적인 맛이에요. 런베는 마케팅을 잘했을 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3
ㄹㅇ 코베가 더 맛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에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4
빵은 대체 불가한것도아닌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4
굳이사람죽인기업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5
런베뮤 불매중이긴 한데 프레첼베이글이 내 최애란 말야 아직 대체 가능한 베이글집 못찾았는데 런베뮤 프레첼베이글이랑 비슷한 빵집 아는사람??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6
ㄹㅇ로 기계에 껴죽는 spc도 불매가안되는데 과로로 불매가 될거라 기대도안함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양세찬이 주우재가 흘린거 너무 태연하게 받아먹음.gif1
06.28 21:58 l 조회 297
린가드가 겁나 쟁여가는 한국 과자13
06.28 21:58 l 조회 32419 l 추천 2
2026 산리오 캐릭터 대상 TOP20
06.28 21:49 l 조회 2410
유시민 평론에 바로 반응한 정민철
06.28 21:44 l 조회 879
도대체 여기에 노출씬이 왜 필요함42
06.28 21:31 l 조회 47568 l 추천 1
요즘 헤어스타일 때문에 난리난(n) 남돌팬덤...JPG119
06.28 21:24 l 조회 50558 l 추천 4
오늘 중국 불가리 행사 참석한 에스파 닝닝 폰카짤.jpg2
06.28 21:24 l 조회 5861 l 추천 1
물 부족으로 호남 반도체 안 된다고 난리쳐서 결국 글 올린 기후부 장관.twt44
06.28 21:22 l 조회 18521 l 추천 2
조감도랑 너무 달라서 말나왔던 청담동 1번지 건물 사간사람7
06.28 21:11 l 조회 15710
집나간 고양이 건물 관리하는 아저씨가 잡아주심4
06.28 21:10 l 조회 6102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111
06.28 21:07 l 조회 60336
음료 리필 안해준다고 난동부린 진상 손님
06.28 21:07 l 조회 2504
미용실 다녀온 후 표독해진 골든리트리버
06.28 21:06 l 조회 7032 l 추천 1
송영길, 유시민 겨냥 "어려울수록 대통령 지키는 게 코어 지지층"
06.28 21:04 l 조회 237
당근마켓에 강아지가 올라옴1
06.28 21:04 l 조회 4140
주식하는 사람은 ㄹㅇ 공감할만한 현타오는 과정3
06.28 21:04 l 조회 20984 l 추천 1
유럽이 원래는 얼마나 시원했는지 araboza26
06.28 21:04 l 조회 32274
4명한테 러브레터를 받은 당신1
06.28 21:03 l 조회 594
이런 삶 살 수 있다 vs 없다1
06.28 21:00 l 조회 730
집나갔던 부자들이 다시 청담동으로 모이고 있음4
06.28 20:58 l 조회 19867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