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체적인 내용이 곧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원래 내용은 아니지만
해당 미션의 장면이 있으니 원치 않으시면
뒤로가기!!





전에 올린 왜곡버전
https://m.cafe.daum.net/dotax/Elgq/4684796?

모든 이야기의 시작 - Daum 카페
모든 이야기의 시작, Daum 카페
m.cafe.daum.net
시즌1 왜곡버전
https://m.cafe.daum.net/dotax/FGFP/22893?

모든 이야기의 시작 - Daum 카페
모든 이야기의 시작, Daum 카페
m.cafe.daum.net
시즌21대1 매치 왜곡버전

김희진은 지난 13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에서 이름과 나이, 경력을 모두 가린 ‘현역부X’로 무대에 섰다.
이날 ‘부초’를 선곡한 김희진은 성숙하고 깊이 있는 음색으로 무대를 채웠다.
무대가 끝난 뒤 정체가 공개되자 현장은 환호로 뒤덮였다. 7년 만에 다시 돌아온 〈미스트롯> 황금 막내의 귀환에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송가인은 즉각 반가움을 드러냈다. 그는 “〈미스트롯1> 팀 미션을 함께 했다. 최하위에서 1등으로 역전하며 울고 웃었던 동료”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목소리를 듣자마자 누구인지 알았다. 이번에는 더 잘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있었는데 올하트까지 받아서 정말 잘한 무대였다”고 평가했다.
7년 만에 〈미스트롯> 시리즈에 재도전한 김희진은 무대 후 “여기서 떨어지면 가수를 그만두려고 했다.
다시 노래할 수 있게 해줘서 감사하다”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김희진의 진심어린 말에 마스터들 또한 뭉클해진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김희진은 〈미스트롯1>에서 TOP8에 오르며 실력을 인정받은 참가자다.
당시 본선 3차 ‘군부대 팀 미션’에서 송가인 마스터와 한 팀으로 무대에 올랐고, 놀라운 가창력과 맑은 음색으로 방송 내내 안정적인 순위권을 유지했다.
그러나 ‘레전드 미션’ 2차전에서 박상연과의 대결에서 패하며 TOP7 진입에는 실패했고, 아쉬움 속에 최종 8위로 경연을 마무리했다.
〈미스트롯4>에 재도전하며 다시 한번 무대에 선 김희진. 현역부X 첫 등장부터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낸
김희진이 이번 시즌 어떤 무대로 자신의 서사를 이어갈지 관심이 쏠린다.
(출처: http://woman.chosun.com/news/articleView.html?idxno=124519)







박신혜 (30대 엘리트 증권감독관 홍금보 역)







하윤경 (미국 이민을 꿈꾸는 한민증권 사장 전담 비서 고복희 역)






조한결 (한민증권 강필범 회장의 외손자인 낙하산 알벗 오 역)
남주 고경표(한민증권 신임사장이자 기업 사냥꾼 신정우 역)는 건강상 이유로 불참









하윤경-박신혜-박선호 감독-조한결
박신혜, 하윤경, 박선호가 출연하는 '언더커버 미쓰홍'은 1990년대 세기말, 30대 엘리트 증권감독관 홍금보가 수상한 자금의 흐름이 포착된 증권사에 20살 말단 사원으로 위장취업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레트로 오피스 코미디 드라마로 오는 17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 예정이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