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육오삼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육오삼 전체글ll조회 5860l 5

 

 

 

 

 

 

 

민석쌤이랑 뽀뽀를 하고 나니까 갑자기 나던 열도 뚝 떨어지고, 몸살 기운도 사라진 거 있지.

ㅋㅋ 민석매직이란...☆

 

다음 날 학원에 갔는데 민석쌤이 재채기를 하면서 코를 훌쩍이는거야.

혹시... 설마.. 나 때문인가 싶었는데... 맞는 것 같더라.

민석쌤이 재채기를 하다가 나를 발견하고는 웃으면서 손짓을 하길래 가니까

 

" 왜요? "

" 이것 봐. 어제 너랑 뽀뽀해서 감기 나한테 다 왔잖아. "

" ...ㅎㅎ... "

" 너는 이제 좀 괜찮지? "

" 네. 근데 쌤 어떡해요...? "

" 어쩌긴, 빨리 낫길 빌어야지. 아님 여주가 다시 가져가든지. "

 

장난스럽게 말하는 민석쌤 모습에 부끄러워졌지만 나도 따라 웃었어.

맞아. 이렇게 좋은 남자인데, 나한테 너무 과분한 남자인데.

그 남자가 나한테 이렇게 큰 사랑을 주고 있는데, 나는 뭐가 아쉬워서 그런 생각을 했던걸까.

 

" 부끄럽게 그런 얘기 하지마요!! "

" 이제야 예전 모습으로 돌아왔네. "

 

코를 훌쩍이면서 내 어깨를 툭툭 두드리는 민석쌤 모습에 또 볼이 화끈거렸어.

내 슬럼프도, 내 감기도 다 날아가게 만든 사람.

나한테 계속 설렘을 주는 사람.

 

 그러고 있는데 갑자기 민석쌤한테 전화가 온거야.

애들도 없고 해서 그냥 민석쌤 옆에서 히히덕거리면서 있는데

 

" 어... 어. 혜정아. "

 

민석쌤이 흘금 내 눈치를 보면서 전화를 받는거야.

그래...ㅋㅋ 솔직히 아무리 민석쌤을 믿는다해도 저 여자가 그만 찝적대기 전까지는 아무래도 신경이 쓰이겠지.

그래도 최대한 아무렇지 않은 척 하면서 입모양으로

 

' 빨리 끊어요. 용건만 말하라 그래. '

 

이러니까 민석쌤이 웃음 ㅋㅋㅋ 근데 반대편에서 왜 웃냐고 물었나봐, 기분 좋은 일 있냐고.

그니까 갑자기 민석쌤이 정색하더니

 

" 아니, 없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단호박...

얘들아... 이걸 보고도 김민석 여자친구가 혜정인가 뭔가 하는 여자 같니...?

옆에서 대충 듣는데 그 여자 후배가 우리 학원 강사로 오고 싶어하는 것 같았어. 많고 많은 학원 중에 왜 하필 우리 민석쌤이 있는 학원인가... 생각했는데

그 질문의 답은 바로 나옴 ㅋㅋㅋㅋㅋ

 

관심 있는거겠지, 김민석한테.

 

후...^^ 그래.. 뭐 워낙 자상하고 귀엽고 남자답고 잘생겼으니까 그럴만도 하지.. 하하하...

 

" 표정이 왜 그래? "

 

언제 전화를 끊었는지 나 보면서 묻는데 ㅋㅋㅋ 내 표정이 어떤지 나도 잘 모르겠어 ㅋㅋㅋㅋㅋㅋㅋ

되게.. 이상했나봐 ^^ 분노하고 있었으니까.

 

" 네? 아, 아니에요. 아무것도. "

" ...미안해. 자꾸 학원 문제로 전화가 와서 어쩔 수가 없네. 예전에 친하게 지내던 선배 동생이라서 매몰차게 말도 못 하겠고. "

 

아, 그랬구나...

그제서야 왜 이렇게 민석쌤이 나한테 쩔쩔 매면서 억지로 전화를 받았는지 이해가 가더라.

솔직히 평소같았으면 ' 네 할 일은 네가 해야지. ' 라고 한 번쯤은 말할 법한데 ㅋㅋㅋㅋ 사람이 아무리 자상하더라도 ㅋㅋㅋㅋㅋ

친한 선배 동생이니까... 어떻게든 받아줘야 했구나, 싶더라고.

 

" 그런거였어요? "

" 응. 미안해. 자꾸 신경쓰이게 해서. "

 

민석쌤이 어제 일도 있고해서 되게 조심스럽게 말하는데... 아까 전의 분노가 사그라드는 기분 ㅋㅋㅋㅋ

그러다가 갑자기 어제 두준이가 한 얘기가 생각나는거야. 애들이 수근거렸다는 얘기.

 

" 근데요, 쌤. "

" 응? "

" ...애들이 물리쌤 여친 있다고... 그랬는데. "

" 뭐? "

 

민석쌤이 엄청 놀래면서 나를 보는데 안절부절해 보였어. 혹시 내 정체가 탄로났나 싶어서 그랬나봐 ㅋㅋ

 

" 어...근데 그게 제가 아니구요. "

" ...뭐? "

 

이제는 어이 없다는 표정 ㅋㅋㅋㅋ 그럼 대체 누구? 이런 ㅋㅋㅋㅋ

 

" ...전화 하던 여자 후배랑... 사귄다고. "

" 미쳤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격하다 ㅋㅋㅋㅋㅋ 민석쌤 표정이 갑자기 확 굳는데 나도 모르게 웃음이 싹 걷어짐.

내 입장에선 짜증도 났지만, 이제는 그냥 투정식으로 넘기려는데 민석쌤이 저렇게 반응하니까.. 뭔가 뭐랄까...

 

" 아, 어제 얘가 우리 학원 왔었거든? 그래서 그런가봐. "

" ...에이, 근데 뭐... 어차피... "

" 어차피는 무슨. 미치겠네. "

 

그러면서 자기 머리를 한번 쓰는데... 포스가... ㄷㄷ

그래서 내가 억지로 민석쌤한테 괜찮다고, 나만 괜찮으면 된거 아니냐고. 그런식으로 말하긴 했는데... 민석쌤은 여전히 분이 덜 풀리신듯 ㅋㅋ

 

결정적으로 민석쌤 기분이 확 상해보였던 건...

야자까지 다 마치고나서 였어.

 

" 서여주, 어제 내 카톡도 씹더만? "

" 야... 그거 민석쌤이랑 헤어지고나서 읽었어. "

" 으이구, 여튼 뭐... 넌 다 나은 것 같은데 이제는 민석쌤이 감기냐. 여자애들이 아주 울상이더라. 우리 민석쌤 어쩌냐고. "

 

계단 내려가면서 영지가 여자애들 흉내내는데 ㅋㅋㅋㅋㅋ 웃겨서 ㅋㅋㅋ 빵 터짐ㅋㅋㅋㅋㅋ

 

" 누가 지네 민석쌤이야? 여기 떡! 하니 여친님이 계시는구만. "

" ㅋㅋㅋㅋㅋ 감사하다, 영지야 ㅋㅋㅋㅋㅋ "

" 감사하긴. 사실인데. ^^ 아, 맞다. 그리고 오늘 너 민석쌤 차 타고 간다며? "

" 어어, 너도 태워준다던데. "

" 에이, 뭘 나까지. "

" 어차피 두준이도 타고 가는데 뭐. 집 방향 같잖아. "

" ...ㅎㅎ.. 그럼 염치 없지만 타고 갈게~ "

 

민석쌤이 요즘 통 못 태워주기도 했지만, 영지가 맨날 우리 방해하기 싫다고 쌩 가버리는데... 너무 미안하다고 태워주겠다 그래서 영지한테 말하니까 ㅋㅋㅋ

허영지 겁나 좋아함 ㅋㅋㅋ 안 그래도 날씨가 쌀쌀해지고 이러니까, 아무래도 버스 기다릴 때 고역이었지.

둘이 신나서 내려가는데 평소에 일찍 나와서 제일 먼저 기다리고 있는 윤두준은 보이지 않음 ㅋㅋ

 

" 웬일이래.. 윤두준 원래 엄청 빨리 나오는데. "

" 그래? 뭐, 좀 늦나보지. 민석쌤은? "

" 쌤도 아직 안 내려오신 것 같은ㄷ... "

" 야, 저거 민석쌤 아냐? "

 

영지쪽 보면서 말하는데 갑자기 영지가 고개를 확 들더니 손가락으로 내 옆 쪽을 가리키는거야.

고개 돌려보니까 민석쌤이랑 박쌤이 서 있더라.

무슨 얘기를 나누는지 두 분이서 정신 없이 얘기를 하고 있더라고.

 

" 박쌤이네? 뭔 얘기를 저렇게 하시지? "

" 그러게. 일단 여기서 기다리자. "

 

그러고 영지랑 얘기하려는데 영지가 야야, 하면서 다시 나 부르는거야.

 

" 왜? "

" 박쌤이 우리 이리로 오라고 손짓하시네. "

" 어? "

 

민석쌤은 주차장으로 들어갔는지 보이지도 않고, 박쌤이 우리한테 손짓을 하고 있는거야.

난 그 때까지도 아무 생각 없이 갔는데... 점점 다가가면 갈수록 보이는 박쌤의 능글 맞은 표정.

 

" ...왜요? "

" 너희 민석쌤 차 타고 가지? "

" 어...네. "

 

나 말고 영지가 대신 대답했는데 뭔가 불안함...ㅋㅋ 설마.. 뭐 나에 관련된 건 아니겠지, 생각하고 입 꾹 다물고 있는데 박쌤이 갑자기

 

" 그러면 너희는 쌤이랑 엄청 친하겠네? "

" 어...뭐, 그렇죠. "

 

영지가 또 대신 답했는데... ㅋㅋ 그 때까지도 계속 나는 불안함에 떨고 있었어.

 

" ...왜 그러세요? "

" 아니아니, 뭐 별건 아니고... 내가 오늘 김쌤 넷째 손가락에서! "

 

덜컥. 뭔가 심장에서 쿵하고 내려 앉는 기분... 순간 나도 모르게 왼손을 주머니에 찔러 넣었어.

설마 박쌤이 눈치챈 건 아니겠지. 요즘 박쌤 근처에 간 적도 없는데.

 

" 반지를 봤는데 말이지. "

" ... "

" 그거 커플링이잖아. 그지? 김쌤 여친 있지? "

" ...어... 뭐, 네. "

 

또 영지가 대답했는데 영지가 나 한번 쳐다보더니... ㅋㅋㅋ 근데 박쌤이 갑자기 나를 부르는거야.

 

" 서여주, 너도 알고 있었어? "

" ...뭐...뭐가요? "

" 김쌤 여친 있는거. "

" ...어...아... 네. "

 

알죠... 그 여친이 저니까요...

 

" 그래, 뭐 김쌤도 여친 있댔으니까. 근데 그 여친... 혜정인가 뭐시긴가 하는 어제 학원 온 여자분 아니냐? "

 

...

뭔가 안도 되기도 하면서 화나는 거 알아...? ㅋㅋㅋㅋ... 민석쌤 여자친구는 나인데, 왜 다들 그 여자 후배로 보는건지.

영지한테 들으니까 민석쌤이 엄청 철벽 쳤던 것 같은데, 전부 다 눈이 없나...?

속에서 부글부글 끓는데 영지가 먼저 아니에요, 진짜. 아녜요. 이러면서 부인했어.

나도 한숨 한 번 쉬고

 

" 아닌데요. "

" ...엥? 아니야? 에이, 맞는 것 같은데? 김쌤도 막 정색하면서 계속 아니라고 하던데 내가 보기엔.. 맞는 것 같아. "

" 아니라니까요. "

 

짜증나서 나도 모르게 좀 퉁명스럽게 말했는데 박쌤은 눈치도 못 챈건지 계속 얘기하시더라.

그래서 내가 결국 ㅋㅋ...

 

" 제가 김민석 선생님 여자친구 봤는데요, 그 혜정인가 뭐시긴가 하는 분 아니에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박또박하게 한 자 한 자 말해줌. 여자후배 이름도 언급해주면서 ^^

영지는 놀라서 나 쳐다보고 박쌤은 갑자기 말 멈췄어.

 

" ...여자친구를 봤어? "

" 네. 봤어요. "

" ...어쩌다가? "

" 어쩌다 보니 보게 됐어요. 됐죠? 괜히 민석쌤 괴롭히지 마세요. "

 

ㅋㅋㅋㅋㅋ나도 모르겤ㅋㅋㅋㅋ 저런 말들이.. 허영지는 옆에서 큽큽거리면서 웃음 참고 있고.

그렇게 말하고 왼손 주먹 꽉 쥐면서 아예 쐐기를 박음 ㅋㅋㅋ

 

" 민석쌤 여친 그 여자 후배보다 더 젊고 예뻐요. "

" ㅋㅋㅋㅋㅋ "

 

허영지는 웃겨 죽으려고 하고 ㅋㅋㅋ 나는 진지하고, 박쌤은 어리둥절한 표정 ㅋㅋㅋㅋㅋ

그럴리 없다는 표정으로 ㅋㅋㅋㅋㅋㅋ

 

" 아닌데...? 맞을텐데...? "

" 제 여자친구가 걔보다 더 어리고 예뻐요. "

 

갑자기 뒤에서 들려오는 소리 ㅋㅋㅋㅋㅋ 뒤를 돌아보니까 민석쌤이 ㅋㅋㅋㅋ 언제 온건지 뒤에 차 세워놓고 웃으면서 서있더라.

 

" 헐, 쌤. "

" 여주는 봤거든요. 제 여자친구. "

" ...진짜야? "

" 네. 왜 제 말을 못 믿으세요. 제 여자친구가 들으면 엄청 화낼텐데. "

" ...어... 아니 나는... "

" 쌤 또 설레발 치셨네~ 박쌤 주특기잖아요! "

 

영지가 옆에서 쐐기 또 박고 ㅋㅋㅋㅋㅋㅋ 박쌤은 그럼 뭐.. 미안해.. 이러고는 주차장으로 들어가버리심 ㅋㅋㅋㅋ

나랑 영지랑 얼굴 보고 빵 터져서 ㅋㅋㅋㅋ 웃으니까 민석쌤이 내 머리 헝클이면서

 

" 왼손은 주머니에 잘 있네. "

 

이럼 ㅋㅋㅋㅋㅋㅋ 내가 그 말 하자마자 빼서 손 쫙 피니까 민석쌤이 내 손 잡으면서 다시 웃더라.

영지는 옆에서 보더니 한숨쉬곸ㅋㅋㅋㅋ 그러다가 두준이도 와서 셋이 차타고 집에 갔어.

두준이한테 박쌤 얘기하니까 그 여자 후배가 문제라면서 자기가 더 화내고 ㅋㅋㅋㅋ

그러다 두준이랑 영지가 내리고 나랑 민석쌤 둘만 남았는데...

 

" 미안해. 여주야. "

" 뭐가요? "

" 그냥, 요즘 모든게 다 미안하네. 아까도 그렇고. "

" 에이, 뭐. 아까는 박쌤 혼자 그런건데요 뭘... "

" 그래도 애들 사이에서도 혜정이가 내 여자친구라는 소문 돌고, 선생님들도 그러면... "

" ...뭐 어쩔수 없죠. 아무래도 민석쌤이 재수생 여친 사귄다는게 안 어울리니까. "

 

갑자기 그 여자 후배 모습이 지나가서 좀 침울하게 말하니까 쌤이 갑자기 기침을 하더니 ㅋㅋㅋㅋ

" 뭐가 안 어울려? 감기까지 다 옮겨 놓고. "

" 아, 진짜! 아니.. 쌤이 먼저 해서! "

" 더 오래 붙잡고 있던게 누구더라. "

 

...ㅎ... 증말... 미쳐요... 내가...; 먼저 뽀뽀한 사람은 그 쪽이잖소, 라고 하니 뻔뻔하게 더 오래한 사람은 댁인데요. 라고 하는 민석쌤 ㅋㅋㅋㅋㅋ

 

" 책임져야지, 네가. "

" 헐. 감기 걸렸다고 내가 책임져요? "

" 감기는 모든 병의 근원인거 몰라? "

 

심각한 표정으로 나를 보고 말하다 자기 혼자 웃겨서 푸흡, 하고 새어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하고 ㅋㅋㅋㅋㅋㅋ

그러다 결국 우리 둘다 빵터져서 ㅋㅋㅋㅋ 그렇게 웃으면서 집에 갔어.

내가 민석쌤 감기 심해질까 싶어서 내리기 전에 엄마가 나 먹으라고 사뒀던 새 비타민(엄마...미안..ㅋㅋㅋㅋ)두 통을 건넸어.

 

" 이거 먹고, 약도 꼭 먹고요. "

" 고마워. "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27 | 인스티즈

 

 

 

 

 

나한테 받은 비타민 두 통을 쳐다보면서 흐뭇하게 웃는 민석쌤 모습에 ㅋㅋㅋㅋ 덩달아 웃음이 나기도 했는데, 비타민 밖에 못 챙겨줘서 미안하기도 하더라 ㅠㅠ

  " 이것 밖에 못 줘서 미안해요. 어제 아파서 뭘 살 시간이 없어서. "

" 너도 아직 다 나은 거 아니니까 집 가서 약도 먹고 푹 자야지. "

 

그러면서 민석쌤이 훌쩍거리는데 ㅋㅋㅋㅋㅋㅋ 으휴, 그 쪽이나 걱정하십쇼 ㅋㅋㅋㅋㅋ

 

" 제가 보기엔 쌤이 더 심각한 것 같거든요? "

" 나는 아파도 되는데 넌 아프면 안 되잖아. 공부해야 되는데. "

" 요즘 쌤이 더 바쁘면서... "

" 바쁘긴. "

 

그러고 민석쌤이 내려서 내 쪽으로 오더니 갑자기 내 두 볼을 확 잡는거야.

나도 모르게 순간 당황해서 눈 질끈 감았다가 살짝 뜨는데 민석쌤이 겁나 호탕하게 웃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 에이, 하려고 했는데 눈 뜨네. "

" ...무슨... 애초에 할 생각 없었잖아요! "

 

민석쌤은 처음부터 할 생각이 없어보였어 ㅋㅋㅋㅋ 아무래도 자기가 감기에 걸렸으니 ㅋㅋㅋ

이건 무슨 기브 앤 테이크도 아니고 ㅋㅋㅋㅋ

 

" 하고 싶은데, 너 감기 걸렸으니까 오늘은 넘어간다. "

" 음란마귀. "

" 음란마귀는 무슨. 스물여덟 먹은 남자가 뽀뽀에서 그친 걸 다행으로 아세요. "

" 헐... 그럼 아파트 앞에서 뭘 더 해요? "

" ...그러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보다 음란마귀가 잔뜩 껴 보이는 민석쌤 ㅋㅋㅋㅋㅋㅋ 원래... 이런 남자였나..? ^^ㅎㅎ

 

" 여튼 빨리 들어가. 춥다. "

" 쌤도요. 빨리 집에 가세요. 오늘 영지까지 태워다 줬는데. "

" 차가 고생했지, 내가 고생했나. 뭐. "

" ㅋㅋㅋㅋ장난 그만하고 빨리 들어가요. "

 

아무래도 어제 일도 있고, 오늘 박쌤 일도 있고 해서 민석쌤이 나한테 엄청 맞춰주려는게 눈에 보였어.

그래도 우리 민석쌤 ㅠㅠ 감기 빨리 나아야 되니까 내가 억지로 차 안에 밀어넣고 ㅋㅋㅋㅋ

빠이빠이 하고 집에 들어왔다.

 

< 나 진짜 이제 기분 하나도 안 나쁘니까!! 힘든 일도 없으니까 !! >

< 정신 똑바로 차리고 운전해서 집가요!!! >

[ ㅋㅋ 알았어 ]

[ 안전운전 할게 ]

[ 너도 푹 쉬어 ] 23 : 05

 

집에 와서 생각해보니 뽀뽀는 좀 아쉽긴 하더라 ㅋㅋㅋㅋ

그냥 확 내가 할 걸. 쩝...ㅎㅎ

 

 

 


더보기

 

 

 

 

 

하이~헬로우~ 여러분~~ 오늘은 이제 해피해피해진 서여주가 찾아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슬럼프도 감기도 사랑의 힘으로 다 이겨낸 여주얌... 행복해..★

 

그리고 그 감기는 제가 걸렸읍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핳ㅎㅎ ㅎ대체 두달동안 감기를 몇 번 걸리는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

망할 몸뚱아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독자님들이 저의 답글을 아주 갈구하시더군요...훗... 그래서 달았읍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러분과의 소통은 즐겁읍니당 하핳

 

 

암호닉

 

시우밍 / 문돌이 / 델리만쥬 / @고3 / 매력 / 뽀리 / 간장 / 핑쿠핑쿠 / 찝적이 / 시우슈 / 뜨뚜 / 유레베 / 체리 / 암행어사 / 도라에몽 / 뀨르릉 / 이과생 / 재간둥이 / 츄파츕스 / 종대찡찡이 / 슘슘 / 꾸꾸 / 소녀 / 뿜빠라삐 / 초코 / 시카고걸 / 슬리퍼 / 트윙귤 / 요거트 / 슈사자 / 열연 / 딸기요정 / 멜팅 / 모카 / 초무룩 / 약혼자 / 쥬즈 / 러블리 / 힘찬이 / 익인1

 

님들... 사랑합니다 하트...!!!!!!

늘 생각하는거지만 우리 암호닉 독자님들은 정말 성실하시단 말이에요 ㅎㅎㅎㅎㅎㅎㅎ히히히히힣 그래서 좋다구요히히히히히힣

 

신청은 언제나 그렇듯 [ ] 이 안에 넣어서 해주세요~~~~~~

 

공지사항 하나 올릴 예정이니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알신 알림 없이 올릴게용ㅁ~~ (연중 아니니 겁먹지 말아요 ㅋㅋㅋ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일등 매력
9년 전
독자6
아싸 일등! 민석쌤 내가 옮겨갈 줄 알았다 그래 그 여자 후배보단 여주가 훨씬 젊고 예쁘니까 박쌤..ㅂㄷㅂㄷ 설레발 접으실게요 작가님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감기 조심하실게요
9년 전
육오삼
오 매력님~~~~ 1등 탈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석쌤.. 옮겨갈거면.. 내것도 좀 .. 옮겨가세요... 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매력님은 감기 조심하세여... 저는 대체 몇 번이나 걸리는지 모르겠네요 ^^...ㅎㅎㅎㅎㅎ 아니다 민석쌤말고 박쌤이 좀 가져갔으면... ^^ㅎㅎㅎㅎㅎ 핫.. 매력님 오늘도 댓글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십숑!!
9년 전
독자2
2등 델리만쥬! 음란마귀낀 민석쌤 환영합니다 격하게 애낍니다!! 여주야 너라도 햇어야지ㅠㅠ 당황하는 민석쌤을 볼수잇엇는데 ㅜㅠ 아쉽 ㅜㅜ 그나저나 박쌤 ㅂㄷㅂㄷ 혜정아 꺼져 제발 ㅠㅠㅠ 그리고 작가님한테 붙어잇는 감기도 썩 꺼져라~~
9년 전
육오삼
델리만쥬님~~~~~ 저도 음마낀 민석이가 참 보고싶은데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주가... 했으면... 제가.. 감당을 못함..;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아파트 단지에서 뭐하는 짓이에요 그러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임쩌시네요. 힙합 한 번 도전해보시죠. 네 꺼지라구요? 알겠습니다. 꺼질게요-★ 피쓰!
9년 전
독자3
3등쥬즈
9년 전
독자8
으악 작가님 몸은 괜찮으세요?아프지마세요ㅠㅠㅠㅜㅜ 얼른감기나으시길ㅠㅠ!그리고 이번편엔 해피해피해서 저도 해피해피합니다!(?)왜냐면 전 서여주니까요!음란마귀 민석쌤 제가 더 음마니 걱정마세요!!(?)이번편도 짱짱 재밌었어요 역시 작가님!!작가님 사랑해요!워더
9년 전
독자4
집쩓이
9년 전
독자5
ㅋㅋㅋㅋ졸려도인티했으니따이해해ㅐ주세욬ㅋㅋㅋㅋㅋㅋ다시깨소그므로도라와따ㅏㅇ!!!&&)_>다행이다ㅏ!!!!! 그리고 여주가정말 사이다였다ㅏ!!!민석쌤도!!!ㅋㅋㅋㅋㅋ둘다단호박들ㅋㅋㅋㅋ이와중에박쌤이너무사이다였어요ㅋㅋㅋㅋㅋ 예전에 여주가 수학문제 모른다곺물었을때 막 무시하던 쌤이라고 기억해서 그런가 쌤통ㅎㅎㅎㅎㄹㅎ 짱좋아여!!!!앞으도행쇼해람ㅁㅁㅁ!!!쟈까님은내꼬♥♥
9년 전
독자7
종대 찡찡이 입니다.
아 작가님....여주랑 민석이 점점 설레는거 같아요!! 아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가 먼저하지 민석쌤에게 기습으로 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하트하트

9년 전
독자9
소녀입니다!! 드디어 여주가 다시 돌아왔네요ㅠㅠㅠㅠ 그랬더니 글 분위기도 밝아지고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
초코!!와- 와 나 진짜 미치겠다ㅠㅠㅠㅠㅠ자기 전에 본게 하필 박력 다노박 쌤이라니...거기다 사이다...잠 다 잤네...다시 알콩달콩 달달 녹겠네요 질투도 자주 보이니 원 좋아 듀금 근데 자까님 제 몫까지 건강하시라 했더니 같이 감기를...뭐 같이 앓아 봅시다 껄껄 (운다) 춥네요...추워요...☆★
9년 전
독자11
와김민석ㅠㅠ왜때문에설레는거져ㅠㅠ
9년 전
독자12
으으ㅡ으ㅡ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짖심으로 설렘사할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
해피해피!!!! 다행이에요!!!! 이제 여주은 수능만 잘보고 민석쌤이랑 공개연애하면 되는데 이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
ㅋㅋㅋㅋㅋㅋㅋ 나도...감기옮기고 꽁냥꽁냥할수있는 밍쏙이같은 남친있음 좋겠다ㅜㅜ
9년 전
독자15
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쓰차때문에 몊일동안 댓글 멋썼어여ㅠㅠㅠㅠㅠㅠㅠ저번편때문에 제가 하루종일 앓았어요ㅠㅠㅠㅜㅜㅠㅠㅠㅜㅠㅠㅠㅠ진짜꿀잼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6
시우슈)그래 이제 공부 좀만 더 열심히 해서 노가 원하눈 선생님만 되자ㅠㅠㅠㅠㅠ 화이팅이야 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
재간둥이예여!!!민석쌔뮤ㅠㅠㅠㅠ옮길 줄 알았어...ㅠㅠㅠ오늘 민석쌤 왜케달달해요ㅠㅠ원래 달달했지만ㅋㅋㅋㅋㅋ박쌤이랑 이야기할때 웃겨죽는줄 알았어욬ㅋㅋㅋㅋ학교가려고 교복입고 시간남아서 이불안에 있는데 너무가기싫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오늘글도 잘 봤습니당♥
9년 전
비회원140.178
힘찬이
9년 전
비회원140.178
아니 ㅠㅠ 박쌤은 맨날 착각을 하구그르냐..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
트윙귤이에요!!! 그냥 확 해 버리지 ㅋㅋㅋㅋㅋㅋㅋㅋ음흉한.....28살 먹은 남자가 뽀뽀에서 참은걸 다행으로 알라니....더해...더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봐 줄수있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쌔뮤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박쌤은 설레발 머누ㅠ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24.94
뽀리왔어요!!!! 여주.. 망설이지말고 들이대라고!! 김민석은 네 남자라고!!!ㅠㅠ 저도 감기 옮겨줄 남자가 있으면 참 행복하겠네요... 쩝...ㅎ 작가님ㅜㅠㅠ 아프지마세요ㅠㅠㅠㅠ 해피한 여주 보니까 저도 해피하네여.. 제가 바로 여주니까여_<... 죄송햠니다...ㅋㅋㅋ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알콩달콩 민석여주보니까 저도..네...행복해지네요....ㅎㅎㅎㅎㅎㅎ... 눈물나여ㅠㅠㅠㅠ우으으ㅏㅓ어ㅓㅓ... 작가님 싸랑하구요 아프지마세요ㅜ.ㅜ
9년 전
비회원142.125
민석쌤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아 그러고 비회원도 암호닉이 가능하다면 [버블]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체리
밍석아ㅠㅠㅠㅠㅠ설레미ㅜㅠㅠㅠㅠㅠㅠ 박쌤 진짜 왜그러져.. 네? 민석이는 뽀뽀참은것두 설레구난리ㅠㅠㅠ으이ㅠㅠㅠㅠ 잘보고가여*

9년 전
비회원238.157
자다일어나자마자 달려왔어요!!!!!!!!!으읅으ㅇㅓ얽ㄱ어ㅓㄱㄹㅔㅅㅇ귻ㅇ밍소쿠...큽 설레여..설렌다구여..!!!!!!!!!!!!ㅂㄷㅂㄷ선배동생년..ㅎㅏ..달려가서 귓방망일후려치고싶지만..밍숔인 내.남.자.니까..쿸..☆아죄송해여 이게아니니ㄴ· 암호닉신청하려고했는데ㅋㅋㅋㅎㅎ비회원이지만 꼬박꼬박 읽고있어요!!후후 조심스럽게 신청하고갑니당[SH]로 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21
오셨당 오셨어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쟤가 민석이 썰중에서 이썰젤좋아하는뎅ㅠㅠ글잡들어오자마자 연재된거 보다가 진심 놀라면서 봤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다음편도 이렇게 빨리와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ㅋㅋㅋㅋㅋ암튼 너무재밌어요!!!
9년 전
독자22
슘슘이에여ㅠㅠㅠㅠ
작가님 제가ㅠㅠ 요새 일찍자서ㅠㅠ 맨날 늦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민석쌤 빨리 보고시픈데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슬퍼여ㅠㅠㅠㅠ 그래도 드디어 다시 사이가 좋아져서 다행이에여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23
아으아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박쌤은 왜 계속 설레발이셔 민석이까지 아니라고 했는데 왜 임자있는 남자한테 전화하세요ㅠㅠㅠㅠㅠㅠ여주 남자친구후배님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아 빨리 여주가 대학 들어갔으면 젛겠다 그래야 여자친구라고 밝히지!!!!!
9년 전
독자24
워워워
민석쌤 여친은접니다!!!
왜 다들 오해하고 난리셔 박쌤 흥
오늘따라 민석쌤이 멋져보이네~

9년 전
독자25
시우밍이에요 ㅋㅋ그래..너네 너무 아쉬워 진짜 아쉽다고 ㅜㅜ내가 다 아쉽네 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7
여주는 이제 수능만 끝나면 공개연애 하면은 되는딩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28
빨리 당당하게 커플링보여주는 날이왔으면ㅠㅠㅜㅠㅜ 진짜 민석쌤같은 선생님만있으면 사수까지는..☆ㅋㅋㅋㅋㅋㅋ 너무설레여♥
9년 전
독자29
열연 ㅠㅠㅠㅠㅠ아여행을좀길게갔다와서3편몰아봐야해요....ㅎㅎㅎ그럼에도행복ㅎ흐흐흐흐흫흫흐ㅡ작가님적느라고생했어요하투하트담편에서봅시당
9년 전
독자30
여주 말하는거 되게 귀엽다 ㅠㅠㅠ 저러닠가 밍석이도 좋아하지 ㅠㅠㅠㅠ 진짜 둘이 알콩달콩 하네 ㅎㅎㅎ
9년 전
독자31
음란마귀는 민석이한테만 있는 게 아니라 여주한테도 있는 것 같은데요? 데헷데헷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저렇게 쐐기를 박는 거야! 내가 그 혜정여자보다 젊고 더 예쁘다는 것을요!!
9년 전
독자32
그러니까..여주니가그냥확하지..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둘다넘이쁘다ㅜㅜ행쇼ㅜㅜ
9년 전
독자33
ㅋㅋㅋㅋㅋㅋ민석쌤 감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4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민석이ㅜㅜㅜㅜㅜㅜㅜㅜㅜ설레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36
몬저해야주ㅠㅠㅠㅠㅠ하지 그랬어ㅠㅠㅠㅠㅠ할까말까할땐 하랬어ㅠㅠㅠㅠ망펑어우우ㅜㅜ
9년 전
독자37
음란마귀민석쌤ㅎㅎㅎㅎㅎㅎ(ㅇㅅㅁ) ㅇ뽀뽀ㅎㅎㅎㅎㅎㅎㅎㅎㅆ
9년 전
독자38
하지 그랬어 ㅇㅅㅇ 했어야지 더 했어야@!!!지!!!!
9년 전
독자39
으악뽀뽀 츄~
9년 전
독자40
영지랑 두준이랑 웃ㄷ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착해욬ㅋㅋㅋㅋㅋㅋㅋ♥ 종대도♥♥
9년 전
독자41
귀엽다...ㅠㅠ뽀뽀라니....!드디어 스킨쉽....훠우!!!! 설렌다죠ㅠㅠㅠㅠㅠㅠㅠ어서 다음편을 보러갑니다!!
9년 전
독자42
아주 먹구름이 지나가니까 사랑둥이들 사랑이 둥실둥실
9년 전
독자43
아ㅜㅜㅜㅜㅜ밍쏙 ㅜㅜㅜㅜㅜ 일루와 내가 감기 다 뺏어가 줄게ㅜㅜㅜㅜㅜㅜ드루와 민석이 입술 드루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44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물리쌤 민석이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으아 이제부터 정주행 합니다!!! 정주행기기기기기기ㅣ 뿌에에에에엥
8년 전
독자45
서로 좋아하고 아껴주는 모습이 너무 이쁘다ㅜㅜㅜㅜㅜ 민석쓰 싸라햐ㅜㅜㅜ
8년 전
독자46
뽀뽀 아쉽........ㅎ 맞아 민석쌤 여자친구 걔 아니야!!! 혜정인가 뭐시기보다 여주가 짱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7
헐 설렌다ㅠㅠ아 민석이ㅠㅠㅠㅠㅠ물리쌤ㅠㅠㅠ우리 물리 쌤 진짜 설레죠ㅠㅠㅠ좋죠ㅜㅜㅜ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특별편 .kakaotalk97 육오삼 01.27 01:13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3375 육오삼 01.26 01:43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3283 육오삼 01.23 23:12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3188 육오삼 01.20 00:56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30113 육오삼 01.17 00:01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2972 육오삼 01.14 00:00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2855 육오삼 01.11 00:30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특별편. Q&A28 육오삼 01.09 21:33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2752 육오삼 01.07 01:42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2668 육오삼 01.05 01:41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2561 육오삼 01.04 00:00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2459 육오삼 01.01 18:56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특별편 .facebook99 육오삼 12.30 00:58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2351 육오삼 12.28 02:11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2281 육오삼 12.26 00:47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2158 육오삼 12.22 02:15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2056 육오삼 12.21 00:32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1959 육오삼 12.18 02:20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1882 육오삼 12.17 01:34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1764 육오삼 12.14 22:55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1660 육오삼 12.12 20:47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1561 육오삼 12.11 00:47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1470 육오삼 12.08 13:03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번외 (부제 : 너를 보니 그게 아닌걸)58 육오삼 12.06 22:36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번외 (부제 : 감정쯤은 알 나이인데)49 육오삼 12.05 00:15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번외 (부제 : 스물여덟이면)56 육오삼 12.03 00:20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1368 육오삼 12.01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