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쎗세 전체글ll조회 9285l 6

 

 

 

 

 

 

 

 

 

 

- 치지지지지지지직

 

 

" 안녕하세요,출근했습니다. "

" 출근했습니다. "

" 어...음.."

" 어...음.. "

" 할 말이 없군요. 어, 무슨 말을 해야하지? "

" 무슨 말을 해야하지? "

" 아니, 왜 자꾸 내말 따라해? "

" 내가 언제? "

" 따라했잖아! "

" 아닌데? 안따라했는데? "

" .....퇴근할 때 다시 만나요. "

" 퇴근할 때 다시 만나요. "

" 아씨, 구준회 !! "

 

 

 

 

 

- 치지지지지지직

 

 

 

 

 

 

 

 

 

[iKON] GD 여동생이자 YG 8년차 연습생인썰 11

W.쎗세

 

 

 

 

 

 

 

 

 

 

 

평가가 바로 다음주라서, 우리는 오늘도 연습실에서 종일을 보내고 있었어. 안무도 이제 거의 다 완벽했고 보완할 부분은 아주 미세한 정도?

한빈이가 워낙 완벽주의자고 까다롭잖아. 전체적인 틀은 다 되었으니 시선처리랑 방향, 각도 같은 것들까지 신경써서 아주 섬세한 안무를 해내야하지.

 그렇게 다들 땀을 흘리고 있었는데,

 

 

" 얘들아. "

 

 

서바이벌 다큐를 함께 하고 계시는 작가님께서 연습실로 오셨어. 한 손에는 왠 캐리어를 드시곤,

 

 

" GD 형이 전해주래. "

 

 

그 말을 하고선 작가님께서 나가셨어. 얼떨결에 가방을 손에 쥔 한빈이가 얼빠진 얼굴을 하고 있고 우리도 다들 멍해졌지. 가,가방이라니..거기다가

 

 

" ..에,엠씨엠. "

" ..엠씨엠이 뭐야. 엠씨엠 가방님이시다. "

 

 

가,가방님!! 갑자기 김지원이 풀썩 무릎을 꿇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곤 손을 번쩍 들어서 한빈이가 들고있는 가방 앞에 머리를 조아렸어.

순식간에 가방은 우리들의 숭배의 대상이 된거야. 불현듯 생각이 났어. 얼마전에 평가전 마지막으로 오빠가 우리를 체크해주러 왔었거든.

지원이 파트때 안무중에서 가방소품이 필요한 안무가 있었어 근데,

 

 

 

 

' 내가 보기에는 가방이 그닥 멋있지가 않은데? '

 

 

 

오빠가 그렇게 말했었지. 우린 그냥 허허허 하고 웃을 수 밖에 없었어.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패셔니스타신데 눈이 높은게 당연하다고 생각했지.

그냥 그렇게만 믿고 있었는데....?

 

 

 

" 어, 근데 가방이 왜이렇게 무겁지? 안에 뭐 들었나? "

 

 

 

가방을 들고있던 한빈이가 중얼거렸어. 계속해서 굽신거리고 있던 김지원이 고개를 퍼뜩 들었어. 야야, 한빈아 안에 뭐 들어있는거 아니야? GD형님이

물건 안빼고 주셨나봐!! 열어봐 열어보자!! 아니, 잠깐만 형. 안에 GD형 물건 들어있으면 우리가 막 열어도 되는거야? 한빈이가 조금 망설이는 것 같았지만

그 틈을 타서 지원이가 가방을 뺏어들었어. 아, 김밥!!! 한빈이가 소리침과 동시에 바닥에 놓인 가방이 벌컥 열렸어.

 

 

 

 

" ......헐! "

" ..우,우와!!! "

" 대박, 대박!! "

 

 

 

 

가방 안에는 온갖 과자들과 빵과 간식거리들이 한가득 들어있었어. 그것도 죄다 내가 좋아하는 것들로만..먹을거에는 사족을 못쓰는 지원이와 준회가 가방으로 달려들었어.

그리고는 이것저것 뜯어먹으면서 우물거리는데 어찌나 웃기던지 그만 푸하하하 웃음이 나오는거야. 이 상황도 너무 웃기고 뭔가...오빠가 너무 고맙고 행복하기도 하고..

 

 

 

 

" 어? 쪽지다! "

 

 

 

쭈그려앉아서 같이 가방안을 뒤지던 동혁이가 곱게 접혀있는 종이쪽지를 번쩍 들었어. 모두의 시선이 쪽지로 꽂혔어. 뭐야,뭐야? 펴 봐,빨리! 지원이가 동혁이를 재촉했어.

하여간 누가 한국인 아니랄까봐 김지원 성질 급한건 못말린다니까. 동혁이나 주섬주섬 쪽지를 폈어. 뭐라고 써있는데? 뒤쪽으로 밀려나있던 진환오빠가 빼꼼 고개를 들었어.

 

 

 

 

" 어.. B팀 화이팅. "

" 그게 끝이야? "

" 그리고, "

" 그리고? "

" 00이도 화이팅...? "

 

 

 

 

에?

멤버들의 시선이 나에게로 꽂혔어. 순간 연습실에는 정적이 흘렀어.

속으로 온갖 말들이 뒤섞였어. 아니, 아니,아니!! 이 오빠가 미쳤나!! 거기다 그렇게 적으면 어떡하냐고? 응? 멤버들은 내가 자기 동생인지 전혀 모르는데 저렇게 적으면..!

 

 

 

 

" 00누나, GD 선배님이랑 친해요? "

 

 

 

정적을 부순건 동혁이였어. 어,어?! 갑작스러운 물음에 당황한 나머지 하이톤이 나왔어.강한 부정은 강한 긍정이라 했던가. 오히려 멤버들의 눈초리가

뱀처럼 가늘어졌어. 뭐야, 수상해? 준회가 말꼬리를 늘려 물었어. 아, 어떡하지. 어쩌지..

 

 

 

 

 

" 어,어릴 때 부터 !! "

" ...잉? "

" 어릴 때 부터 연습생 했잖아, 그,그래서 조,조금 치,친해! "

 

 

 

 

제발, 먹혀라!

그렇게 생각했어. 그랬더니 이내, 아~ 하고 멤버들이 수긍하는 눈치였어. 하긴, 00이는 엄청 어릴때부터 연습생이였으니까 우리보다 친하겠네. 진환오빠가 중얼거렸어.

대충 멤버들이 고개를 끄덕이고는 다들 가방속에 들어있는 각종 간식거리들로 다시 정신들이 팔렸어. 휴, 다행이다. 고개를 돌려 숨을 내쉬는데 순간

한빈이랑 눈이 마주친거야. 조금 놀래서 눈을 동그랗게 떴어. 한빈이가 아무 말 없이 그냥 물끄러미 나를 바라보는거야. 아,하하. 내가 어색하게 웃으니까

한빈이가 한번 고개를 갸웃거리더니 이내 나한테서 시선을 거두었어.

아....땀이난다, 땀이나.

 

 

 

 

 

 

**

 

 

 

 

 

 

평가를 앞둔 주말, 우리는 지금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 와 있어. 왜냐고? 오늘 이곳에서 오빠의 솔로 콘서트가 열리거든!

사장님 지시대로 우리는 A팀 오빠들과 함께 이곳에 견학차 왔어. 평소에도 오빠가 빅뱅 콘서트나 영배오빠 콘서트 , 자기 콘서트를 하면 표를주곤

꼭꼭 오라고 신신당부를 해서 늘 가긴 했지만 가족이 아닌 연습생의 신분으로 이렇게 오니까 뭔가 느낌이 남달랐어. 차에서 내려서 일렬로 매니저 오빠를

뒤따라가고 있는데, 여기저기서 오빠 팬분들께서 와아아아 소리를 지르시더니 인파가 몰렸어.

 

 

 

 

" win이다! win! "

 

 

 

여기저기서 안녕!! 얘들아 안녕!! 멋있다!! 소리가 들렸어. 이렇게나 알아봐주신다는게 감사하기도 하고 또 놀랍기도 하고 얼떨떨했어. 갑작스레 인파가 몰려서

정신이 얼떨떨한데 옆에서 불쑥 팔이 튀어나왔어. 내가 진짜 너무 놀래서 잡혀진 상태로 서 있는데,

 

 

 

 

" 00아, 언니가 팬이야, 진짜 많이 팬이야!! 이거,이거 받아!! "

" 어,어 "

 

 

 

나보다 몇 살은 많아 보이는 팬분이 내 손에 쇼핑백을 꼬옥 쥐어주셨어.

 

 

 

 

" 00아, 언니가 투표도 열심히 하구 있어, 얼른 데뷔해!! 화이팅!! "

" 가,감사합니다. "

 

 

 

 

몇번이고 고개를 숙였어. 뭔가 가슴이 벅차오르는게 눈물이 날 것 같았어. 고맙다고, 감사하다는 말로는 언니 팬께서 주신 사랑에 보답이 되지 않을 것 같았어.

몇 번이고 고개를 숙이는데 저쪽에서 권00! 하고 한빈이가 매니저오빠랑 같이 달려와서 내 팔을 낚아챘어.

 

 

 

 

" 갑자기 사라지면 어떡해?! "

 

 

 

그 말을 끝으로 나를 질질 끌고 가는데 질질 끌려가면서도 피실피실 웃음이 나왔어. 끝까지 나를 보며 손을 흔들어주는 언니팬께 나도 손을 번쩍들어서 흔들어줬어.

나한테도 팬이 있어. 팬이야, 내 팬.

 

 

 

 

 

 

 

**

 

 

 

 

 

 

 

" ..어으, 떨려. 00아, 나 떨고있냐? "

" ..하나도 안 떨고 있는것 같은데.. "

 

 

 

 

민호오빠가 내 팔을 붙잡고 낮은 목소리로 칭얼댔어. 떨려어어엉 떨린다고오오오오. 왜,왜이래 징그럽게시리! 손등을 찰싹찰싹 때리니까 너무해잉 하고

입술을 댓발 내민다. 이 오빠는 귀여운척이 주특기다. 그것도 하나도, 전혀, 네버 귀엽지 않은 귀여운척. 정말 생각지도 못했다.

 

 

 

" 오빠, 떨리면 그거 불러요. "

" 그거? "

"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타파하 !! "

" 세종대왕 조!아!효!! "

 

 

 

툭 던지면 얼씨구나 하고 받는다. 민호오빠랑은 은근이 죽이 잘 맞는다. 듣기로는 오빠도 여동생이 있다고 그러던데, 그래서 그런가 싶기도하고.

A팀 오빠들과 우린 지금 오빠의 대기실 앞에 모두 모여있어. 안에 들어가서 인사를 드려야되는데, 안에는 YG 식구들이 거의 모두 다 와있다고..

벌써부터 심장이 벌렁벌렁 됐어. 저기 안에있는 사람들은...거의 다 내가 오빠 동생인걸 아는 사람들인데..

제일 앞에있던 승윤오빠가 대기실 문을 열고 들어갔어. 일렬로 쪼르륵 뒤따라 들어갔어. 대기실안에는 빅뱅오빠들과 투애니원 언니들 그리고 양사장님 포함

꽤 많은 인원이 있었어. 빅뱅오빠들이야 워낙 어릴 때부터 나를 봐온 사람들이고 날 예뻐해줬고 투애니원 언니들도 아주 옛날부터 우리 00이 우리 00이 그랬거든.

다들 진짜 친하고,고맙고 또 친오빠 친언니 같은 사람들인데 워낙 바쁘다보니까 자주 못만났었어. 오랜만에 보고싶은 얼굴들 보는거라서 조금 들뜨는거야.

들어가자마자 채린언니랑 눈이 마주쳤어. 내가 투애니원 언니들중에서도 제일 잘따르는 사람이 채린언니거든.

워낙 멋있고 배울점도 많고 또 나를 진짜많이 챙겨줘. 생일때도 택배올 때 없는데 택배가 와서 보면 채린언니가 보낸 거고,

조금 차가워보이기도 하고 도도해보이지만 누구보다 따뜻한 사람이야. 채린언니를 보면서 내가 눈빛으로 말했어.

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니가 내 눈빛을 읽었는지 고개를 몇번 끄덕였어.

 

 

 

 

 

 

" 안녕하세요. "

 

 

 

연습생들이 단체로 인사를 했어. 고개를 한번 숙이고 드는데, 승리오빠가 나를 계속 쳐다보고 있었는지 눈이 마주쳤어. 오빠가 그 특유의 개구진 웃음을 짓더니

 

 

 

" 이렇게 된거 한명씩 자기소개 하죠? "

 

 

 

아 무슨 80년대얔ㅋㅋㅋㅋㅋㅋㅋㅋ대성오빠가 호탕하게 웃었어. 왜여 형. 다들 모르니까, 이 친구부터 한명씩 자기소개해. 승리오빠가 민호오빠를 가르키면서 말했어.

 

 

 

" 안녕하십니까, A 팀입니다! "

 

 

 

A 팀오빠들이 단체인사를 하고는 한명씩 자기소개를 시작했어. 그런데 진우오빠가,

 

 

 

" 안녕하십니까. A 팀 맏형 김진우라고 합니다. "

" 그게 끝이야? "

" 팀에서 귀염둥이를 맡고 있습니다. "

" 그런 거 하지마!! "

 

 

 

승리오빠가 웃으면서 소리쳤어.

아...정말 몸둘바를 모르겠다. 왜 부끄러움은 나의 몫인가.

A팀 오빠들의 차례가 끝나고, 우리 차례가 왔어.

 

 

 

 

 

" 안녕하십니까, B팀입니다!! "

" B팀의 카리스마 리더 B.I 입니다. "

 

 

 

 

으익ㅋㅋㅋㅋㅋㅋㅋ 카리스마 리더래, 지입으로ㅋㅋ 지원이랑 내가 우리도 모르게 몸을 베베꼬았어. 내 앞에 있던 동혁이까지 소개가 끝나고 내차례가 왔어.

 

 

 

" 안녕하십니까, B팀의 홍일점 권00 입니다. 랩과 노래와 프로듀싱을 맡고 있습니다. "

" 와, 다재다능하네. 어? 근데 00이 지용이형이랑 좀 닮은 것 같다? "

 

 

 

......? 예?

저 오빠가 진짜 !!

내가 입을 헤 벌리고 승리오빠를 쳐다봤어. 승리오빠가 여전히 개구지게 웃으면서 나를 쳐다보고 있었어.

승리오빠 옆에있던 지용오빠가,

 

 

 

 

" 야, 무슨 소리야. 나는 엄마 닮았고, 쟤는, "

" 어, 어어어어, 마,맞아요!!!!!!! "

 

 

 

내가 오빠의 말을 잘라먹고 소리를 질렀어.

 

 

 

" 저, 저도 저희 엄마 다,닮았는데 오, 오빠도 어머님을 닮으셨나봐요, 그럼 둘 다 엄마를 닮았으니 우리도 다,닮았다 그쵸? "

 

 

 

 

지금 와타시가 뭐라고 하는건지 1도 모르겠습니다만.

망할 주둥아리....

내가 벙찐 얼굴로 주절대니까 대기실 안이 순식간에 정적이 되었어. 근데 그것도 아주 잠깐 지용오빠가 박장대소를 하면서 뒤로 넘어가는거야.

양사장님이랑 투애니원 언니들도 얼굴을 가리고 웃기 바쁘고 탑오빠도 할아버지같은 목소리로 껄껄거렸어.

 

 

 

 

" 푸,푸흡. 마,크흡,맞네. 나도 엄마닮았고 너도 엄마 닮았으면, 닮았지. 닮았고말고 ㅋㅋㅋㅋㅋ닮았넼ㅋㅋㅋㅋㅋ "

" 맞네, 닮았네. "

 

 

 

 

승리오빠가 거들었어. 내가 잔뜩 울상이 된 얼굴로 승리오빠를 보면서 입을 벙긋거렸어.

오빠 지짜 나한테 죽고시퍼여?!!!!

분명 굉장히 우스꽝스러울테다..

승리오빠가 한번 더 푸하하 웃더니 말했어,

 

 

 

" 근데, 나는 얼굴을 말한게 아니라 "

 " ......... "

" 랩도 하고 노래도 하고 프로듀싱도 하고 다재다능한게 꼭 지용이형 닮았다고 말한건데. "

" ......... "

" ..ㅋㅋㅋㅋㅋㅋ "

 

 

 

 

 

......집에가고싶다.

 

 

 

 

 

 

 

 

**

 

 

 

 

 

콘서트가 시작됬고 우리는 좌석에 앉았어. 각자 노란색 왕관모양 응원봉을 한개씩 들고 워어어어어 소리를 지르면서 오빠를 응원했어.

번쩍번쩍거리는 불빛 이 넓은 공연장을 한가득 채우는 오빠의 목소리가 이렇게나 큰지 몰랐어. 오늘 하루만큼은 정말, 평가도 A 팀과의 대결도

늘 우리를 조이고 있었던 패배의 부담감도 다 떨쳐버린체 하나가 되서 신나게 방방 뛰었어.

그저 이곳에서 음악을 즐기고 응원을 하는것만으로도 이렇게 벅찬데, 저 위에 서서 노래하고 춤추면 얼마나 벅차고 얼마나 행복할까?

그런생각이 들었어.

 

 

 

 

펑 퍼엉 펑!

 

 

 

 

폭죽이 터지고 오빠의 솔로앨범 타이틀곡중 하나인 삐딱하게가 흘러나왔어.우리는 또 신이나서 자리에서 일어났어.

신나고 활기찬 노래답게 오빠도 무대 위에서 댄서 언니 오빠들과 함께 무대를 휘젓고 다녔어.

오늘만큼은 내가 내가 아닌것처럼, 날 내려놓고 뛰었어.

 

 

 

 

 

" 권 00 ! "

 

 

 

 

음악소리가 가득채운 공연장 안에서, 내 옆에서 나와함께 뛰고있던 한빈이가 소리치는게 들렸어.

공연소리에 조금 묻힌감이 있지만 분명히 들렸어.

 

 

 

 

" 왜?!!! "

 

 

 

내가 대답했어.

 

 

 

 

" 우리, 꼭 이기자!! "

 

 

 

한빈이가 다시 소리쳤어.

 

 

 

 

" 꼭 이겨서, 저기에 서자!!  저기에 서서, 이곳을 너랑 내가 만든 음악으로 가득 채우는거야!! "

 

 

 

 

꼭이야, 꼭!!

한빈이가 소리쳤어. 나는 고개를 연신 끄덕였어.

한빈아, 그러자. 우리 꼭, 그러자.

 

 

 

 

 

 

 

 

 

 

 

 

 

**

 

 

 

 

Q. B팀을 보면 무슨 생각이 드나요?

 

 

강 승윤 : 그 친구들은.. 경쟁하는 입장에서도 대단하다고 생각되고 되게 배울점이 많은 친구들이예요. 특히, B.I 그 친구는 늘 저를 자극하는 존재죠.

적 보다는 동지에 가까워요. 정말 재능있는 친구들이고 또 그 점이 저희한테는 위협이 되면서도 저희를 더 노력하게끔 만드는 원동력이 되죠.

 

이 승훈 : 어후, 잘하죠. 아니, 잘해도 너무 잘해. 근데 걔네는 너무한 거 아니예요? 너무 잘하니까 좀 쉬엄쉬엄 해도 되는데 아니 왜 자꾸 잘한대요?

 

송 민호 : 사장님께서 늘 말씀하신 부분이지만 B팀은 팀웍이 정말 좋아요. B.I가 팀을 되게 잘 이끄는 것 같아요. 그런 점이 좀 부러워요. 저희팀은 팀웍이 조금

부족하거든요. 랩에서든 음악적으로든 같이 힙합을 하는 입장에서 정말 좋은 친구들이라고 생각해요. 그런점에서...한 팀만 데뷔를 하게 되는 이 서바이벌이 조금 원망스러워 지기도 하네요. 실제로는 진짜 친한 동생들이거든요. TV에서는 잘 안나와서 그렇지 저희 연습할 때만 아니면 자주 모여서 놀고 그래요.

생각하는 것 만큼 막 경쟁적이거나 그렇지 않아요. 오래 얼굴을 봐온 사이니까.

 

김 진우 : 동생들이지만 늘 배울점이 많은 친구들이예요. 늘 진우형 진우형 하면서 잘 따라주기도 하고, 형제들 같아요. 멋있기도 하구요.

 

남 태현 : B팀...멋있어요. 굉장히 멋있죠. 멋이 뭔지 아는것 같은 친구들? 제가 A팀에서는 막내지만 B팀으로 가면 맏형 나이거든요.

왠지 다른 형들이 이얘기 했을 것 같지만, 동생들이지만 B팀 보면서 되게 많이 배워요. 특히, 비아이랑 바비는 뭐든 멋스럽게 하잖아요. 저보다 더 어린데, 그 나이에

그런 멋을 뽐낸다는게 굉장히 부러워요. 그리고 00이. 원래 알던 사인데 사실 00이가 B팀 간다고 사장님께서 말씀하셨을 때 조금 아쉬웠어요.

워낙 잘하는 친구고, 여자라서 같이 연습을 한 적은 없었지만 아, 보컬 트레이닝 할 때는 몇번 같이 했었어요.

진짜 잘해요. 노래든 랩이든 특히 춤은 연습생들 사이에서도 세 손가락에 꼽을 정도로 잘할걸요? 프로듀싱 능력도 YG안에서 되게 유명한 친구라

나중이든 언젠가 꼭 같이 작업하고 싶어요.

 

 

 

 

 

 

 

 

 

 

 

 

 

 

 

 

 

-

오늘은 A팀의 인터뷰 입니당.

늦게 와서 미안해요 ♥ 빌어먹을 블루스크린!!!으아악!! 조만간 노트북을 사니까 그걸로 위안을 해야할 것 같아여.

참참, 그리구 Q에 대한 소재고갈로 인해 독자님들께 질문 받겠습니다. 매 편마다 제일 마지막에 쓰이는 질문에

독자님들의 궁금증을 담아주세요. 매 편마다 적게는 한 질문 많게는 세 질문..아무래도 보통 두질문씩 올라올것 같아요.

단체 질문도 좋고 개인 질문도 좋습니다.

 

질문신청은

[단체or개인(개인이면 멤버이름!)/ 질문내용] 이렇게 써주시면 됩니당.

그럼 다음편에서 만나요!

 

 

 

암호닉은'[암호닉] 암호닉 신청합니다!! 라고 신청해주시면 되어요! 암호닉은 가장 최신글에 신청해주세요!

♥사랑둥이 암호닉 독자님들♥ 빠지신 분 꼭꼭 말씀해주셔요.

김까닥 님 ♥ 김바비♡ 님 ♥ 환상속의오빠권지용님 ♥ 파랑짹짹이 님 ♥ 네티 님 ♥ 키코 님 ♥ 모찌 님 ♥

보일러 님 ♥ 준회 님 ♥ 한빈아춤추자 님 ♥ 바비아이 님 ♥ 시계 님 ♥ 김지난 님 ♥ 푸푸푸 님 ♥ BBVI 님 ♥ 들레 님 ♥ 구주네 님 ♥

 뿌리 님 ♥ 소고기 님 ♥ 왕펀치 님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작가님 대따 오랜만인것 같죠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전히 재밌군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당황해서 말하는거 겁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쎗세
미아내여,독자님 미아내여...컴퓨터 똥컴..너란 똥컴..☆★ 그래두 저 조만간 노트북 사여!!! ㅎㅎ 여주는 귀여운게 제맛이져 ㅠㅠㅠㅠ 사랑둥이 ㅠㅠㅠ
9년 전
독자2
작가님어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팬언니가 선물주는데 왜 맴찢..?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하혀
9년 전
독자3
ㅋㅋㅋㅋㅋㅋㅋㄱㅋㄲ아낰ㅋㅋㅋㅋㅋㅋㄱ 뭔소리여ㅋㅋㅋㅋㅋㅋ횡설수설ㅋㅋㅋㅋㅋㅋ놀리는거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승리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
헐헐 이제 오시다니 ㅠㅠㅠ김바비♡ 선댓이오!!! 댓글남기고 글읽고 다시올꼐요!!
9년 전
독자19
김바비♡에요!!!!!!11ㅠㅠㅠㅠㅠㅠ 헐 헐 헐 내가 진짜 작가님 얼마나기다룠는데....작가님... 이렇게 늦게오실꺼에요????ㅠㅠ으허허어어엉 내가 이거보고싶어서 얼마나 글잡에 자주왔다갔다 했는데 ㅠㅠㅠ 혹시나 글이 떳는데 알림이 안뜬건가 싶어서 글잡들어와서 다시 찾고 없는거 확인하고 다시나가고...힝 작가님 미워써!!!ㅠㅠ 그래도 이렇게 재밋는 글로 돌아와주시면... 전 작가님 늦게 오신게 다 용서가 되쟈냐요...ㅎㅎ(부끄부끄)작가님 내가 많이 죠아한댜규요 ㅠㅠㅠ으허허ㅓㅎ 작가님!!! 진짜 대박이에요!!! 진짜 win보는거같애요뭐랄까 그냥 그장면이 그대로 상상이되서 글이 더 재미있어요!!! 진짜소재하나 잘잡으셨어....ㅎㅎㅎ 작가님 이제 새 놑북 사시니까 다음화부터는 꼭 빨리와주셔야ㅑ되요 ㅠㅠㅠㅠ 나진짜 작가님 기다리다가 목빠져요 ㅠㅠㅠ 이러다가 기린되겠어.... 목이 너무 많이 빠졌어....(는 드립ㅎ) 작가님!!!! 내가많이 싸랑해요!!! 안뇨오오옹~!!!!!(그리고 오늘글 넘재밋쟈나요오호홓홓)
9년 전
쎗세
김바비♡님ㅜㅜㅠ진짜 오랜만이져 미아내여...맨날 미안하다는 말밖에 안하는것같네여..절기다리시다가 목이 빠질뻔하셧다니...데둉해여..오늘도 빙의잘하셨다니 다행입니당ㅎㅎ마자여 저드디어 새놋북을ㅠㅠㅠ컴터가 블루스크린이 와서 맛이가버렸어여..글쓰면서도 언제 재부팅되나 노심초사햇ㄷㅏ눙..ㅠㅠ제가 더 많이 사랑합니다( 단호) 담편에서 만나효ㅎㅎ
9년 전
독자70
힝 작가님.... 기다리고기다려도 작가님이 안오셔서 들어와서 댓남겨요 ㅠㅠㅠㅠ 작가님 무슨일 있는거 아니져...>??ㅠㅠ 진짜 매일매일을 작가님을 기다리는데 ㅠㅠㅠ작가님은 오시지도 않으시고 ㅠㅠㅠ 아직 컴터를 못사신건가요 ㅠㅠㅠ흐힝 작가님 어서 다시 보고싶어요!!ㅠㅠㅠ
작가님 돌아와욥!!!!!!!!!!!!!!!1

9년 전
독자5
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 동생인건 언제쯤 밝혀질까욬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어여 항상 잘 보구 있습니당!!
9년 전
비회원18.165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
9년 전
독자6
아유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보고싶었다 우리작가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ㅟ 그래서그런가 글도 좋고 ㅜㅜㅜ아니지원래좋았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고마워요작가님♥
9년 전
독자7
[찌푸를찌부] 암호닉신청할게요♥
9년 전
독자8
와 진짜 이글올라오는거 기다리고 있었어요ㅠ 진짜 빅뱅에 승리님 역시 장난꾸러기!ㅋㅋㅋ글읽다가 웃곸ㅋㅋ여주는 당황하곸ㅋㅋ진짜 웃겼어욬ㅋ
9년 전
독자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이에요ㅠㅠ 작가님 ㅜㅠ 곧 여주가 지용이동생인거 들킬것같은느낌ㅋㅋㅋㅋ 눈치빠릉 멤버하나가 알것같은느낌이네옄ㅋㅋㅋ
9년 전
독자10
뭔가 모르게 울컥하는 화였네요ㅠㅠ
9년 전
독자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말하능겉ㅌㅋㅋㅋㅋㅋㅋㅋㅋ ㅎ왜이렇게 귀엽죸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방안에 과자넣어준 지용이도 귀엽곸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승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장난하는겈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겁나 웃다가 에이팀 인터뷰하는거보고 급우울... 그랬었지...우울.. 나중에 파배생각하니까 오열..ㅜㅜㅜㅜ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
기다리고있었어여작가님ㅠㅠㅠ삐잉이당황하는거겁나텐덕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꿀재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
준회
9년 전
독자17
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ㅠㅠ완전 오랜만입니다 작가님 오늘편 여주 엄청 귀여운데오?ㄴ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뭔가 계속 지디동생인거 들킬뻔했어욬ㅋㅋㅋㅋ아진짜 웃기다ㅜㅜㅜㅋㅋㅋ완전 좋아요ㅠ작가님 이런 재미있는글 너무 행복합니다 항상 잘 보고있어요 ㅎㅎ감사합니다 추천 누르고 갈게요
9년 전
쎗세
준회님ㅠㅠ보고싶었어요ㅜㅜ많이기다리셨죠? 추천고마워요 많은 독자님들께서 오빠님과의 에피소드를 궁금해하셔서 가지고왔답니당ㅎㅎ다음편에서 만나여!!
9년 전
독자28
너무 재미있았답니당
9년 전
독자1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리가 여주를 놀리려고 작정을 했구만 ㅋㅋㅋㅋㅋㅋ 겁나 웃겨 ㅋㅋㅋ
9년 전
독자16
으엉 다급해섴ㅋㅋㅋ 말하는겈ㅋㅋㅋㅋ 귀여유ㅓㅋㅋㅋㅋㅋㅋㅋ 으잌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ㅠㅠ 작가님 오랜만이에여!!
9년 전
독자18
어윸ㅋㅋㅋㅇㅇ잌ㅋㅋ지디동생인거 들킨까좤ㅋ오버액션하는겈ㅋㅋㅋㅋ걸려들었군욬ㅋㅋ덕분엨ㅋ다들 빵터지곸ㅋㅋㅋ
9년 전
독자20
파랑짹짹이
으으유ㅠㅜㅠㅜㅠㅜㅠ 한빈아ㅜㅠㅠㅠㅠㅠㅠㅜ 그래 그공연장 네음악으로 이제 채울수있어ㅠㅠㅠㅠ 이승현 ㅂㄷㅂㄷ여주를 농락하다니 ㅋㅋㅋㅋㅋ근데 여주가 좀 말바보끼가있네요 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
진짜오랜만이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재밋으니까 용서해쥼!!ㅋㅋㅋㅋㅋㅋㅋㅋ♡♡ㅈ주와여~
9년 전
독자22
환상속의오빠권지용입니다!!!!작가님 왜이렇게 오랜만에 보는것같죠ㅠㅜㅠㅠㅠㅠㅜㅠㅜ?보고싶었어요ㅠㅠㅜㅜㅜㅠㅜㅠㅜㅠㅠㅜㅠ
9년 전
독자23
....하........1화부터 다읽고왔어요.....특별 강력 법뵈 소속팀만 보다가 이거 읽으니..신세...왜 일찍 안읽었나 하고 후회가ㅠㅠㅠㅠㅠ[밤팅이]암호닉 신청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
와 오셨네요ㅠㅠㅠㅠㅠ 오늘도 진짜 재밌어요ㅋㅋㅋ 여주 당황하는거 꿀귀ㅠㅠㅠ
9년 전
독자25
우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배들이 짖궂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여 작가님ㅠㅠ 짱잼
9년 전
독자26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 여주 홍익인간때부터 알아봐야했엌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하는거 완전 웃기잖아아옄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디가 곧 들킬것갗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 한빈이가 하는말 맴찢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데뷔하자ㅠㅠㅠㅠㅠ 현석이의 보석함 언제쯤 열릴까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
ㅋㅋㅋㅋㅋㅋㅋㅋ이승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할매+콘의 입장에서 읽어서그런가 반가웟어여 빅뱅등장잌ㅋㅋㅋㅋㅋ이승현진짜못됐닼ㅋㅋㅋㅋㅋ읔ㅋㅋㅋㅋ그리고 이게 막 진짜상황이랑 엮여져있자나여 실제로 여주도 있었던것처럼 생생해요 특히 마지막에 맘비나...(울컥)
9년 전
독자29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진짜 와ㅠㅠㅠㅠㅠ오늘도 허니잼 꾸울잼 촤고입니다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욯ㅎ 실제 윈내용이랑 섞여있어서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
ㅋㅋㅋㅋㅋㅋㅋ지용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생놀리기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작가님
9년 전
독자31
ㅋㅋㅋㅋㅋ저는 왜 빨리 들켯으면 좋겠죸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진짜 꿀잼!!!ㅋㅋㅋㅋㅋ짐짜 승맅ㅋㅋㅋㅋㅋㅋ역시 예능인이에욬ㅋㅋ
9년 전
독자32
구주네입니다 ㅠㅠㅠ너무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횡설수설하는거너무귀엽자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3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하는겈ㅋㅋ완전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렇게 귀엽죠?ㅋㅋㅋㅋ오늘편에서는 빅뱅 멤버들이 제일 귀여웠어요ㅠㅠㅠㅠ진짜 귀여워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35
자까님ㅠㅠ 오랜만입니다♥ 오늘도 역시 꿀잼! 담편도 기대할께요^,~
9년 전
독자36
어머나..걸리는줄알앗어요ㅜㅜㅠㅋㅋㅋㅋㅋㅋㅋ아재밋넹
9년 전
독자37
뿌리에요ㅎ 아 지디 동생이면 진심 행복할듯............................. 하 다들 왜이렇게 귀엽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
9년 전
독자38
아ㅠㅠㅠㅠ작가님 엄청오래기다렸습니다ㅠㅠㅠㅠ 승리뭐라해야하지 음성지원되눈거같아요ㅋㅋㅋㅋㅋ여주말투도너무귀엽곸ㅋㅋ다음편너무너무기대됩니당
9년 전
비회원49.52
비회원이라서언제달릴지모루갯지만 ㅣㅠㅠㅠㅠ기다렸어요ㅠㅠㅠ나오길ㅠㅠ저진짜팬입니다...후후....
질문! [ㅇㅇ/오빠는언제밝힐꺼에요!!]
..암호닉신청되나요ㅠㅠ?![밥바이지]해주시면감사하겟ㅅ서용!!!!♡♡

9년 전
독자39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기다렷어요ㅠㅜㅜ승리랑지용이너무기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담편도기대할께용!!
9년 전
독자40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방금 1화부터 정독하고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정말 재밌어요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사랑해여..........
9년 전
비회원231.203
아ㅋㅋㅋㅋㅋㅋ이번 편 진짜 짱 웃겼어욬ㅋㅋㅋ여주ㅋㅋㅋ놀라서ㅋㅋ진짜ㅋㅋ당황타는 거 짱 귀엽다.. 아 근데 동생인 거 언제쯤 밝혀질까요? 왠지 곧 밝혀질 듯한 느낌ㅋㅋㅋ반응이 매우 궁금하네여ㅋㅋㅋㅋ
9년 전
독자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랑 닮았으니까 닮았다는건 말이여방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45.76
비회원이라 고민고민 하다 댓글 남겨보고 갑니다ㅎ 혹시 된다면 암호닉도 한번 신청해보고 갈게요 [단로디] (소심) .. 작가님 글 정말 잘보고 있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
9년 전
독자42
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따라여주왤케귀엽나요ㅋㅌㅌㅌㅌㅌ오늘도재밌는글잘보고가여!!
9년 전
독자43
여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편뭔가되게훈훈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4
어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기실에서 내가다좌불안석잉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몰이당햌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5
장난 치는 것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 잘 못하면 바로 들키겠넾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6
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7
아 여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해서 횡설수설하는 거 겁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귀여운 생명체를 어떡하니 정말...
9년 전
비회원49.52
ㅠㅠ진짜기다렸어요ㅠㅠ!!!!!!♡♡
진짜재밋어여ㅠㅠ얼른다시왓으몬..ㅡㅎㅋ

9년 전
독자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9
작가님 완전 사랑해요 오눌진짜 저너무 힘든일이있었는데 다 낮는기분?
9년 전
독자50
아진짴ㅋㄱㄱㄱㄱㄱㅋ귀여웍ㅋㄱㄱㄱㅋ
9년 전
독자51
ㅋㅋㅋㅌㅌㅋㅋㅋㅋ슨니때문에 이게뭐람ㅋㅋㅋㅋㅋㅋㅋ그래 닮았젴ㅋㅋㅋㅋ빅뱅은 동생인거 티못내서 안달난애같아욬ㅋㅋㅋㅋ
9년 전
독자52
작가님 오랜만에 오셨네요 ㅠㅠㅠㅠ 보고 싶었어요 ㅠㅠㅠㅠㅠㅠ 00이 정말 귀여워요! 다음편도 기대항게요 사랑해요 ♡♡♡♡
9년 전
독자53
앜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귀여워욬ㅋㅋㅋ언제간 GD동생인게밝혀지겠져? 밝혀지는것도 궁금해욬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4
아ㅠㅠㅠㅠㅠㅠ작가님 오랜만이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5
자까님ㅜㅡ느누ㅡ누ㅜㅜㅜ너무재밌어용ㅜㅜㅜㅜㅜㅠㅜㅜㅜ신알신하구가여ㅜㅜㅜㅡ!!!
9년 전
독자56
꾸잉꾸잉ㅠㅠㅠㅠㅠㅠㅠ작승 짓궃은 자식!!!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서 엄마미소 지으면서 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좋습니다 네 좋아요♡♡♡♡♡
9년 전
독자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zzzzzzx..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8
앜ㅋㅋㅋㅋㅋㅋㅋ여주귀여워주금 ㅜㅜㅋㅋㅋ엄마를닮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아 끝에 한비니가 하는말 뭉클 하네여 ㅜㅜㅜㅜㅜㅜ그래 꼭 그래라!!
9년 전
독자59
헡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ㄱ여워욬ㅋㅋㅋㅋㅋ당황해서 막ㅋㅋㅋㅋㅋ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텐덕사ㅠㅠㅠㅠ
9년 전
독자60
변명하는 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ㅜ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 귀여유ㅓ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1
ㅠㅠㅠㅠ 정주행 완료ㅠ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 신알신 하고가요!!
9년 전
독자62
인터뷰ㅋㅋㅋㅋ귀엽다ㅠㅠㅠㅎㅎㅎ 여주가 언제쯤 GD 동생인게 밝혀질지 궁금하네요ㅋㅋㅋ 멤버들 반응이 상상이갘ㅋㅋㅋ 귀엽겠죠?ㅎㅎㅎㅋㅋㅋㅋ
9년 전
독자63
시계에여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제가 너무 늦게 와써여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미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리때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4
바비아이예요~~ 지디가 동생많이 챙겨주네요~ 그때마다 ㅇㅇ이 식겁하네~ 거짓말도 잘못하는거 같은데~ㅎㅎㅎㅎㅎ 승리때문에 ㅇㅇ이 진짜 식겁햇어요~ㅋㅋㄱ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5
어제부터 정주행햇어요휴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이제 더 기다릴일만 남았네요ㅠㅠㅠㅠㅠ어빠ㅠㅠㅠㅠㅠ지용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도 좋ㅇ디만 지디같은 오빠가ㅜ있었으면 얼마나 젛을꺄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6
승리 놀리는거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귀 여주말하는거 정말 텐덕..★
9년 전
독자67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언제오시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8
작가님오랜만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이제오셨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렸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를닮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0.46
작가님 언제 오시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슴다
9년 전
비회원 댓글
작가님 기다리고 이써여ㅠㅠㅠㅠㅠ글 진짜 너무너무 재밌는것 같은...꿀잼! 문체도 짱 좋아요
9년 전
비회원254.33
작가님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1
승리ㅋㅋㅋㅋㅋ겁나짓궂어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지디ㅋㅋㅋㅋㅋㅋ난엄마닮고쟤아빠닮았다?이말할려했나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2
승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제 동생인게 밝혀질라나~~
9년 전
독자7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승리너무짓궃닼ㅋㅋㅋㅋㅋ여주반응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4
작가님돌아와요ㅠㅠ
9년 전
독자75
ㅋㅋㅋㅋ승리오빠왜놀렼ㅋㅋㅋㅋㅋㅋ아진짜웃곀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6
힝 작가님 돌아오세요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리리도ㅠ너무 귀엽구....ㅠㅠ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77
ㅠㅠ 작가님 무슨일 있는거 아니져?? ㅠㅡㅠ 돌아오세요 퓨ㅠㅠㅠ 기다규있어요 ㅠㅠ
8년 전
비회원254.25
작가님!! 저 예전부터 작가님 글 쭉 재미있게 봐온 독자입니다! 바쁜 나날중 오랜만에 생각나서 들어와봤는데 이럴수가ㅠㅠㅠㅠㅠㅠ 혹시 무슨일 있으신가요?? 다음편 너무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 이제 아이콘도 데뷔하고 행복행복 그 자체인데 작가님이 너무 그리워요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돌아와요 격하게 반겨드릴게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8
여주진짜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9
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 그런데 혹시 독자님 무슨일 있으신건 아니시죠ㅠㅠㅠㅠ?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독자80
작가님 정주행 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기다리고 있을께요~
8년 전
독자81
작가님 이제 안오세여?ㅠㅠ
8년 전
독자82
정주행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엉 ㅠㅠㅠㅠ다음편도 와주세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3
작가님 정주행했어요!! 돌아오셨으면 좋겠어요!!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