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12752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정국이네 전체글ll조회 116


ㅈ정굽이ㄴ
대표 사진
상근이
사담톡에선 사담/연애/기타 톡만 가능합니다
상황/역할톡은 상황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등 외부 친목시 이용 정지됩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하, 이게 왜 이대로 올라갔죠?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
많이 졸리냐, 정국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미친, 존나 귀엽네. 삭제하지 마. 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아뇨... 저는 멀청한데 폰이... 휴. 독자님 앗녕하세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정국이도 앗녕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멀청해?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끙끙... 부끄러워라... @9숨기) 국나잇이니다,ㅇ 독자님. 쓰담. 벌허 시갓이 이렇게나. 안 피곤하셔요.ㅇ 독ㅈ‥ㅣㅁ?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안 피곤해. 정국이 네가 더 피곤해 보인다. ㅋㅋㅋㅋㅋ 손가락 많이 피곤하냐, 정국아. 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4에게
저는 아직 해행해요?! 휴, 오늘타라 폰이 왜 이러죠... 삭제 하고 싶습니디· 정말... 자꾸 오오타내서  죄송해요.ㅇ 독ㅈ‥ㅣㅁ(울멋)

11년 전
대표 사진
김한빈
정국이네에게
독자 말고 이름으로 불러주면 안 될까요, 정국아. 아냐, 삭제하지 마. 귀엽다. ㅋㅋ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김한빈에게
한빗이 형아셨구니ㅡ? 쓰담. 국엽긴요... 아코코... 덩말 숨고 싶어오ㅡ... @9(쥐구멍으로 ㅈ들얼간다@0 좋은 하루 보낸‥ㅆ어요.ㅇ 형아?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정국이네에게
자판이 이상한 거야? 저런 오타 내기도 힘들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오늘 하루 종일 비 온 거 빼곤 다 좋았어, 쓰담. 너는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5에게
뜨어쓰기 하고 엔터엾에 있느 이모티콘들 때뭇억 으ㅡ타가 조금 후한하게 나됴. 휴. @이 친구는 이디서 자꾸 나오는지 정미ㅡㄹ.ㅇㅇ폰은 작고 느리데 제손은 크고 빠라너 그래요ㅇ... 저는 오ㅕㄴ래 오늘 꽃놀이 기ㅡ려고 했는데 또 피가 와서 조금 우울했어요.ㅇ 끙... 주말 지나몃 꽃 다 떨어지겠어오ㅡㅇ 슬퍼라...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정국이네에게
피가 나면 큰일 나지. ㅋㅋㅋㅋㅋㅋ 오구, 그랬냐. 맞지. 나도 비 오는 거 보면서 딱 그 생각했다. 다 지면 안 될 텐데...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6에게
아뇨. 비, 비... 휴. 이제 조금 폿이 괜찮아진 것 같ㅇ‥ㅗㅡ. 좋아, 좋아. 헤헤. 끙... 꽃구경ㅅ한번 제대로 못 하고 봄이 다 가겠너·ㅛ. 봄비가 미워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정국이네에게
4월이면 슬슬 따뜻해져야 되는 거 아니냐. 이건 뭐 흐리고 비 오고 춥고... 너무하다, 정말.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7에게
맞아요. 제가 가장ㅈ좋아하늣 봄이 드디어 왔는데 허무하거· 끝나겠어요. 정말 슬퍼요, 끙... 이렇게 봄비만 내리다가 따뜻해지기도ㅈ전에 ㄱ갑작스럽게 더워질 것 같아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국무룩) 좋은 밤, 사담합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이상형: 제정신이고 나 좋아해 주는 여자
2:10
자야 하는데 잠이 안 오는 이소희 ama
2:09
내연애는글러먹었고생각있는사람들모아서연프나하고싶음..
2:09
토쿠노 잘 자
2:07
조우범 ama
2:0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6
나이 연상이 좋다기보다는 연상미? 안정형? 이 좋은 것 같음
2:05
성혀나왜답장안해그래헤어지자내가먼저너찬거야..
2:05
야차뜨자..전두엽녹고싶어
2:05
자려고 눈 딱 감았는데 회사에서 하품하다가 개구리 소리 난 것 생각나서 벌떡 일어남 1
2:04
아니 난 이제 여기서 연애하는 사람들 다 ai? 버츄얼? 그런 것 같음.. 어케 함 3
2:01
속 안 좋아서 못 자는 중 저녁 먹은 게 체했나 ㅠ 1
2:01
주훈이 형 사주 봐 줄게요 7
2:00
역시 곤란할까요 새벽에 티타 말자고 제안하는 것은 2
1:59 l 방가방가 햄토리
ㅎㄱㅈㅇ? 사주에 있는 역마살 빼는 법 없나요 12
1:56
나는 토쿠노 유우시한테 가이딩을 해 줘야 하는 가이드인데 왜 집구석에서 음악이나 ㅊ하고잇냐고 ㅆ발!!!!!!! 10
1:55
평소에 무념무상이다가 예쁘게 연애하는 거 보면 씨발 나 왜 혼자 이러고 좌절
1:55
우울할 때 어떻게 보내세요?
1:54
오야스미~
1:54
잘 자라고 해 주세요...... 2
1:53
잘 자라고 해 주시면 안 돼요? 잠은 쏟아지지만 네 인사 없이 못 자 12
1:49
유우시 자? 2
1:49
같이 자러 가실 분 8
1:4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5
Ask.fmu
1:41
이제는 무던하고 얌전하고 기복 없고 되바라지지는 않았지만 적당히 고집이 있고 할 말은 다 하지만 눈치는 보는 사람 만나고 싶..
1:38
자리 있는 소속 있나요 1
1:38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