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12802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추워요, 오들오들 | 인스티즈

오드리 햅ㅂ... (숨기)
오늘 날이 많이 추우니 다들 감기 조심.
저녁은 챙기셨어요? 냠냠.
좋은 저녁, 저랑 이야기 나누다 가셔요.
이름 달고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표 사진
상근이
사담톡에선 사담/연애/기타 톡만 가능합니다
상황/역할톡은 상황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등 외부 친목시 이용 정지됩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
꾸꾸, 많이 춥죠 오늘?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네, 하늘도 흐리고... 끙. 독자님, 감기 조심. 쓰담. 좋은 하루 보내고 계셔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꾸꾸, 저 기억 안 나요? 힝. 좋은 하루 보내고 있어요. 꾸는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음... 종대 형아? 아, 아니시라면 죄송해요... 쓰담. 다행이네요. 저 또한 좋은 하루 보내고 있습니다! 헤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창현인데. (현무룩)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5에게
아... 아아... 형아셨구나... 아... 죄송해요. 하, 하트... 토닥토닥. 부둥부둥.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정국이네에게
하트 안 먹을거야. (시무룩)

11년 전
대표 사진
6에게
하트, 하트... 형아, 죄송해요. 부둥부둥. 오래간만이네요. 보고 싶었어요.쓰담. 미안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 꾸꾸 귀여워요. 괜찮습니다. 하트 냠냠! 나도 보고싶었습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8에게
쓰담쓰담. 죄송해요, 형아... (국무룩) 저녁은요, 챙기셨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9
정국이네에게
괜찮습니다. 하하. 저녁 먹었어. 꾸꾸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9에게
아이, 착해라. 쓰담. 저는 아직이요. 뭐 드셨어요, 형아?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2
정국이네에게
어, 뭐 먹었더라? (멍) 아, 김치하고 김하고 먹었어.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2에게
아, 김... 맛있겠네요. 김에 밥 싸먹고 싶어요. 배고프다... 꼬르륵.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4
정국이네에게
얼른 밥 먹어요. 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4에게
오구, 알겠어요. 쓰담쓰담. 그런데 밥이 잘 들어갈지 모르겠어요. 아까 사탕을 너무 많이 먹었더니... 끙.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6
정국이네에게
끙, 정국이 혼나야겠네. 왜 밥 안 먹고!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6에게
끙끙... 혼내지 마세요. (숨기) 밥 꼭 챙겨 먹도록 할게요. 쓰담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7
정국이네에게
쓰담쓰담, 사탕은 조금만 먹어야해요. 약속.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7에게
약속, 새끼손가락 꼬옥. 형아, 오늘 따뜻이 입고 다니셨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8
정국이네에게
응, 따뜻하게 입었는데도 추웠어. ;ㅅ; 꾸꾸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8에게
오구, 착해라. 쓰담. 저는 얇게 입고 나와서 지금 추위와 맞서 싸우는 중입니다. (오들오들) 안아주세요, 형아...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9
정국이네에게
(꼬옥) 따뜻하게 입어야죠. 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9에게
(부둥부둥) 알겠어요. 쓰담. 요즘 자꾸 비가 와서 슬퍼요, 끙. 봄비가 아니라 여름 장맛비인지 아닐까 싶을 정도예요... 추적추적.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0
정국이네에게
힝, 그니까아. 비 싫은데, 끙끄응. 근데 정국아, 형이 지금 무슨 일이 있어서 나가봐야해. 다음에 또 보자.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20에게
오구, 쓰담쓰담. 좋은 저녁 보내셔요, 형아. 오늘도 들려주셔서 감사드려요. (꾸벅) 다음에 또 뵈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멋진 정국이는 존나 허접쓰레기 같은 드립을 좋아하나 보네요. 어째 저 쿠션이 딸기로 보입니다. 냠냠.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 (국무룩) 미안해요, 끙... 딸기, 딸기 먹고 싶어요. 맞다, 저 오늘 딸기 우유맛 사탕 잔뜩 먹었어요, 부럽죠? 헤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부러워서 정국이 한 대 후려도 됩니까. 저도 딸기 우유맛 사탕 존나 좋아합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아, 안 돼요... 무서운 정국이... (숨기) 오구, 그렇구나. 사탕은 역시 딸기 우유맛이죠! 쓰담쓰담. 국아, 저녁은 챙겼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저녁은 아직이고 과자 조지는 중입니다. 과자로는 배가 안 차서 밥도 챙겨야겠어요. 말랑카우? 그것도 맛있지 않아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7에게
꿀꿀이 정국이, 우쭈쭈. 맛있게 먹어요. 쓰담쓰담. 아아, 오늘 그거 두 봉지 먹었어요. 헤헤. 딸기 우유맛 말랑이. 냠냠.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0
정국이네에게
두 봉지 혼자 먹고 너무하시네요. 말랑이 처음 씹을 때는 고무인 줄 알았습니다. 질겅질겅. 미친 중독성 때문에 한 봉지 거덜내고 끊었고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0에게
헤헤.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두 봉지를 다 먹어버렸어요. 맞아요, 질겅질겅. 처음에는 이게 맛있다고? 하다가 갈수록 중독... 냠냠. 너무 맛있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1
정국이네에게
말랑이 중독자 전정국입니까. 말랑이 안 주면 씨발거리면서 저 때릴까 무섭네요. 몸을 사려야겠습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1에게
전혀요... (도리도리) 그 대신 안 주면 미워할 거예요. (국무룩)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3
정국이네에게
쓰담쓰담. 미워하는 게 더 무서운데요? 얼른 저녁 드십쇼. 벌써 일곱시 넘었습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3에게
쓰담쓰담 좋아요, 좋아요. 아직 밖이라... 나중에 집 가서 늦지 않게 챙기도록 할게요. 쓰담쓰담. 정국이도 어서 저녁 냠냠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5
정국이네에게
정국이는 밖에서 사담을 하는 간지남이었네요. 쓰담. 저도 늦지 않게 챙기겠습니다. 나중에 봐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5에게
(손가락으로 쁘이) 오구, 착해라. 밥 맛있게 챙겨 먹고 좋은 저녁 보내요, 국아. 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아뇨...... 행복하지 않아서 해피 포인트 적립은 하지 않겠습니다
8:29
한교동 폴더에서 프나 얼굴 주섬주섬 꺼내기
8:27 l 동성 교제
무자각이라는 것 되게 귀엽구나
8:27
900일구라같네
8:27 l 태산이 태산
김주훈 ama
8:27
김주훈 ama
8:2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18
이재현 팔뚝 깨물게 해 줘 ㅊㅎㅈㅇ 1
8:18
출근을 연기하고 싶은 사람은 있는데요 8
8:17 l 할렐야루
토쿠노랑 친구하고 싶은데 이제 안 될까요 1
8:15
엄성현 ama
8:14
잘 잤어?
8:14
일찍 자니까 아침 배터리 잔량 여유롭네 4
8:13
엄성현이랑 자만추로 엄껀 하고 싶은데 이 새끼들 찾아야 나옴
8:08
전갈 바닥인데 출근해야 됩니까..
8:07
느티타 절실한 화요일 1
8:06
친구 구함
8:06
김주훈 ama
8:04
나는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이런 대학보다 1
8:02 l 책못방
다죽자...... 아침이다 2
8:01 l 하하하!
아침이 되었습니다 팀 아침반은 고개를 들어 서로를 확인해 주세요 3
7:57 l 쵸재깅.com
스테이씨 달자 프로미스나인 달자 누구 달래? 4
7:55 l 동성 교제
백팩 활짝 열고 십 분을 걸었는데 아무도 말을 안 해 줬어 2
7:55
아침마다 출근하기가 너무너무 싫은데
7:54
꼼짝 마...... 움직이면 선다
7:49
우리형두골넣었구나
7:45
셔열 8
7:42 l 방가방가 햄토리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