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12817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오늘도 사탕을 잔뜩 먹었어요 | 인스티즈

오늘은 자두 맛 사탕을 냠냠.

한 봉지를 다 먹어치웠습니다, 헤헤.

역시 사탕은 옳아요. (고개 끄덕)

좋은 밤, 다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저랑 이야기 나누다 가셔요!

이름 달고 와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쓰담.

대표 사진
상근이
사담톡에선 사담/연애/기타 톡만 가능합니다
상황/역할톡은 상황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등 외부 친목시 이용 정지됩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달달한 게 너무 좋아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좋은 밤, 국나잇.
11년 전
대표 사진
쩡찬우
쩡꾺>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
씨프트 키 꼬짱났따>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차누 안녕하세요! 쓰담쓰담. 우쭈쭈. 귀여워라... 등장부터 이렇게 귀여우시면 제 심장이 많이 아야 합니다, 찬우야. 시프트키야, 돌아와라. 얍얍.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구라야.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호온 날래요, 차누?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정국이네에게
예.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6에게
이리 와요. (맴매) 때찌때찌.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정국이네에게
아, 존나 아프다. 죽을 거 같다. 응급실 가야겠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정국이네에게
차누 엄살쟁이... 호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9
정국이네에게
아이고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9에게
아이고오. 그래서, 오늘 따뜻이 입고 다니셨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싸탕 먺으면 이 썪어< 많이 먺찌 마라>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오ㅒ 따ㅃ끌 안 햬쭈냐?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ㅋㅋㅋㅋㅋ 알겠어요, 우쭈쭈. 그래도 너무 맛있는걸요... 사탕 하트하트. 찬우, 저녁은 맛있게 챙겼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일찎 먺어써 뭐 먺었는찌 끼얶 안 나>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우쭈, 끼얶 않나요? ㅋㅋㅋㅋㅋ 귀여워라. 망태기가 어디 있지. (주섬주섬) 오늘 춥던데, 옷 따뜻이 입고 다니셨고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0
정국이네에게
어< 추ㅃ떠라> 옸 따뜼하꼐 이ㅃ꼬 따녔어> 끄런뗴 냬일 떠 따뜼하꼐 이ㅃ어야 할 꺼 깥아>>> 썌 옸을 싸야 하나>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0에게
아이, 착하다. 쓰담. 봄인데 봄이 아닌 것 같아요. (국무룩) 찬우, 감기 조심.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2
정국이네에게
찌끔또 껄렸따> 어찌러ㅃ꼬 몪이 칼칼햬>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2에게
아코코... 으구, 조심 좀 하시지. 병원은요, 다녀오셨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4
정국이네에게
아니>>> 난 민깐요뻐ㅃ을 싸용한따>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4에게
아코... 손 깨끗이 씻고 옷 따뜻이 입고 따뜻한 물 많이 마셔요. 알겠죠? 빨리 나으시길. 토닥토닥.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5
정국이네에게
존나 좀 감동.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5에게
오구. 쓰담. 찬우야, 국나잇.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싸탕 먺꼬 양치 꼮 햬라>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알겠어요, 우쭈. 양치 치카푸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1
이따 짜끼 쩐예또 꼮 햬야 또ㅒ>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알겠어요. 쓰담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3
정국이네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쓰담쓰담. 잘 지내냐?

11년 전
대표 사진
왜 웃는 부분?
13에게
저야 언제나 잘 지내죠. 으쌰 으쌰. 해피 정국.

11년 전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금주 상영관 스케줄 공유드립니다
13:50 l 할렐야루
나카키타 ama
13:48
자기야 나 회사 그만둘까 1
13:45
어릴때어떻게그렇게깨붙을처하면서헤어지지도않고또만났지
13:44
백수로사니까나의상냥함이멕스가됨
13:43
도무지 잠 안 깨는데 커피 마실까
13:42
내가정신병자아녔음우리안헤어졌을까..
13:42
그냥 한컴타자연습이나 하고 싶음.. 메밀꽃 필 무렵이랑 별 헤는 밤 2
13:41
ㅊㅎㅈㅇ 김도혜 ama
13:39
노트북 쓸 일도 별로 없는데 240 쓰는 건 미친 거겠지.. 6
13:39
그게 되나 적당히 좋아하는 게
13:39
혹시 이 트윗에서 말하는 블로그 링크 아는 분 계세요? 이십 분 동안 서칭 중인데 못 찾겠습니다 1
13:3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35
오늘 리젠 뭐야
13:34
낮잠 자기 딱 좋은 조온습 2
13:34 l 책못방
점메추 ㄱㄱ
13:33
사담 왜 멈춤
13:32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30
ㅊㅎㅈㅇ 엄성현 도플 관심 없음?
13:26
오늘은 따바라도 가능 ㅋㅋ 2
13:24
마누라 점심 메뉴 보고 좀 듣자 30
13:20
자글자글삼겹살잘익는다
13:19
저기야 내가 끓인 라면 한 번만 먹어 보라니까 1
13:18 l 쵸재깅.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17
지금이 아니면 13
13:15 l 할렐야루
무수면을 해서라도 밤낮 되돌린다 실시
13:15
혼성 친뻘 하실 분? 콘텐츠 자가 생산 메타로 사이좋게 지내 보자...... 어떠세요 3
13:11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