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12934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좀비정국] 으어어... | 인스티즈

피곤하다... 피곤해요...
오늘이 월요일이라는 게 사실인가요, 독자님들?
아녜요, 그럴 수는 없어요... (도리도리)
으어아아... 피곤해... 딸기 다 잡아먹을 거야... (좀비 꾹)
좋은 밤, 국나잇. 다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는지.
사담, 저랑 이야기 나누다 가셔요!
대표 사진
상근이
사담톡에선 사담/연애/기타 톡만 가능합니다
상황/역할톡은 상황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등 외부 친목시 이용 정지됩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배주현
꾸기~~~~~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
누나 지금 집 가는데 길이 엄청 캄캄해서 무섭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누나야~~ 오구구, 그랬어요? 쓰담쓰담. 정국 수호대 발동! 삐용삐용. 제가 지켜드릴 테니 무서워 마셔요, 누나. 쓰담. 국나잇!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이제 한 5분만 걸어가면 집 나온다, 끙. 집에 보일러 안 켜놓고 와서 추울 것 같아.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다행이네요. 쓰담쓰담. 아코코... 그럼 제가 꼬옥 안아드릴게요, 누나. 부둥부둥. 그러면 안 추우시겠죠?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정국이네에게
오구, 우리 꾸기도 부둥부둥. 누나두 룸메이트나 구해볼까 생각 중이다. 혼자 사니까 되게 외로워.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5에게
와, 룸메이트! 좋은 분과 룸메이트가 되시길 바래요, 누나. 쓰담쓰담. 오구... 토닥토닥. 그렇죠, 역시 사람 옆에는 사람이 있어야 해요. (고개 끄덕)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정국이네에게
그치. 사람 옆에는 사람이 있어야지, 그니까 꾸기도 나중에 혼자 산다고 그러지 마라.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7에게
네, 누나! 쓰담쓰담. 누나, 오늘 하루는 잘 보내셨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예쁘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오구, 독자님이 더 예쁘셔요. 쓰담쓰담. 좋은 밤입니다, 독자님.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는지.
11년 전
대표 사진
민윤기
딸기는 무슨 죄냐.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딸기는... 너무 맛있는 죄...? 윤기 형아, 국나잇. 쓰담쓰담. 오늘 하루도 예쁜 하루 보내셨어요, 형아?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딸기 죄다 잡아먹을 기세네, 좀비 씩이나 돼서 딸기만 먹는 건 순하긴 한데. 월요일은 월요일이지. 너는 어땠냐.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당연하죠! 딸기 냠냠. 저는 다행히도 월요병을 겪지는 않았지만 그냥 많이 피곤한 하루였어요, 끙끙... 시간은 슝슝 잘 흘러갔지만 그래도 피곤해요, 으아...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뭐가 그렇게 피곤했을까, 빨리 씻고 눕는 게 답.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6에게
공부, 공부... (도리도리) 형아랑 이야기 조금 더 나누다가 눕도록 할게요, 헤헤. 나중에 자장자장 해주세요, 형아.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정국이네에게
오냐, 오늘 비도 좀 오던데. 꽃 다 떨어지겠더라.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8에게
약속. 새끼손가락 꼬옥. 쓰담. 휴, 날씨가 다시 좋아져서 주말 내내 기분이 좋아있었는데 오늘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국무룩) 저희 지역은 미미 오래전에 꽃잎들이 다 떨어진지라... 끙. 정말 속상해요. 비 미워, 미워.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9
정국이네에게
(이마 때림) 못났다, 마. 꽃구경은 무슨, 공부해야지. 시험 기간 아니냐.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9에게
아야... (문질문질)(울멉) 아휴휴, 그렇죠... 공부해야죠,.. 공부... (국무룩) 꽃 친구들아, 내년에 만나자... 안녕...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0
정국이네에게
어디 끌려가나, 표정 하고는. 내년엔 만날 수 있냐.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0에게
만날 수 있겠... 죠? 휴... 내년에도 만나기 힘들 것 같지만 그래도 전 희망 가득 전정국이니까요, 으쌰 으쌰!꽃 친구 만나러 가기 전에 우선 공부 친구랑 가까워져야 하는데 말이에요, 끙끙...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0에게
오늘도 제 사담 들려주셔서 감사드려요, 형아. (꾸벅) 저는 임ㄱ· 자러 가 볼게요, 형아. 좋은 밤, 국나잇! 자장자장은 다음에 꼭 해주셔야 해요. 쓰담. 잘 자요.

11년 전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모집글] 15:30 독서판
15:10 l 책못방
하트드리께요선착열분모십니다 10
15:0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09
야 김동현 시간 좀 있냐?
15:05
하...... 2
15:05
우범 형 오늘 바쁘세요?
15:03
김운학 ama
15:03
최영재 바보
15:03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02
천연위고비이거진짜효과있는것맞아요?에피타이저수준아님?먹고나면입맛더돌것같은데 9
15:02
성현아 일하는데도 너 찾는 마누라 좀 챙겨 봐......
15:01
ㅊㅎㅈㅇ 성혀나 오늘 주후니 오빠가 너랑 왜 사귀냐고 물어보던데 이거 내가 아깝다는 소리 맞지? 다른 사람들 눈에는 내가 너..
15:0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5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56
건호야 12
14:56
[카데판] 15:00 16
14:56 l 방가방가 햄토리
DAY 3 작은 다툼 뒤에 상대에게 먼저 사과할 때 어떤 마음이 들어?
14:54 l 나 아니면 죽음뿐
한태산 ama
14:54
아...... 졸리다
14:51
매머드커피 수박 주스 마셔 본 사람? 맛있나요? 1
14:50
밴드 노래가 참 좋다 1
14:4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14:49
젬카무이 존버 이게 되네 ㅋㅋ 2
14:4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14:45
지금 운동을 갈까
14:45
저는 반도체없음 청년입니다 18
14:44
반왼ama 14
14:43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