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12869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고기 먹었어요, 고기! | 인스티즈

고기, 고기! (들썩들썩)
휴, 배불러라... (데굴데굴)
독자님들, 좋은 저녁이에요. 쓰담.
다들 저녁 맛있게 냠냠하셨는지.
사담, 저랑 이야기 나누다 가셔요.
독자님들은 저녁으로 뭘 드셨나요?
대표 사진
상근이
사담톡에선 사담/연애/기타 톡만 가능합니다
상황/역할톡은 상황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등 외부 친목시 이용 정지됩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상근이. (개껌) 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
나은누나는 김치보끔밥!! 치즈도 뿌려서 먹었어...나도 배불러서 떼굴떼굴..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와, 김치볶음밥... 치즈까지 솔솔... 와... 맛있겠어요... 오구, 저녁도 잘 챙겨드시고. 착해요, 착해요. 쓰담. 저랑 같이 데굴데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난 밥 잘 챙겨먹어요. 그래서 살찌나봐...ㅋㅋㅋㅋ 꾹꾹이는 뭐해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끼니를 거르지 않고 잘 챙겨 먹는 건 좋은 거예요. 쓰담. 군것질만 안 한다면야! 저는 군것질도 하고 밥도 먹어서 살이... 꿀꿀. 저는 밥 다 먹고 딸기 먹고 있어요. 냠냠.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꿀꿀..꾹이는 살쪄도 귀엽겠다. 포동포동.. 딸기! 나도 딸기 완전 좋아하는데..♥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3에게
아녜요. (절레절레) 살찌면 정말 안 되는데... 끙. 딸기는 사랑이죠, 헤헤. S2 사랑스러운 딸기. 하트하트. 누나, 하이파이브! (짝)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정국이네에게
(짝짝) 딸기딸기! 꾹꾹이 나 말고 딸기한테 하트한거야?ㅠㅠ(삐짐삐짐)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4에게
우쭈. 우리 나은이 누나도 하트 뾰뿅. ♥ 오구, 삐치지 마셔요. 쓰담쓰담. 귀여우셔... 오구 ㅜㅜ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정국이네에게
응응 안 삐칠게.♥♥ 귀엽기는...(얼른 숨어야지)//

11년 전
대표 사진
5에게
어딜 숨으십니까, 누나! 영차, 영차. (누나 끌고 나오기)

11년 전
대표 사진
♥♥
♥에게
(못 이기는 척 끌려 나오기) 영차. 근데 꾹이 안 바빠요?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에게
오구. 쓰담. 네, 오늘은 주말이라 많이 여유로워요. 뒹굴뒹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정국이네에게
나도 한가롭게 매니큐어 바르는 중! 뒹굴뒹굴.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6에게
매니큐어 바르시고 계신데 뒹구르르 하시면... (도리도리) 오구, 무슨 색 바르고 계셔요?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정국이네에게
그냥 스킨톤? 복숭아 색이에요 여자여자한 색....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7에게
와, 예쁘겠다... 누나한테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쓰담. 숭아, 숭아. 복숭아~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정국이네에게
꾹이가 좋아하는 색깔인가? 으아 복숭아 먹고 싶다..

11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8에게
복숭아 색! 좋아요,ㅈ좋아요. 저는 분홍샙 계열은 다 좋아해요. 헤헤. 아아, 복숭아... 여름이 오면 잔뜩 먹은ㅅ 계획이에요!

11년 전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하...... 배고프다
16:34
뻘글에서 연애도 누가 와야 가능하지 나 혼자 우체국 아저씨가 돼..
16:32
다다다다다다다다음 해에 영포티 ama 3
16:32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29
ㅊㅎㅈㅇ 엄성현 타로 볼래?.. 나 안지호
16:28
리쿠가 나를 만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생각해 봤어
16:27
누가 2 글을 써? 9
16:26 l 방가방가 햄토리
연애 중이신 분들 애인이나 썸 어디에서 만나셨어요? 8
16:25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16:24
형님들 이제 건강 생각하셔야죠
16:24
[모집글] 21:00 좀비버스
16:21 l 자기주도
복숭아씨씹고서콱천당가버릴거야................. 8
16:20
집좀갑시다..졸려죽을것같애
16:20
길 가다 은왼 줍고 싶다......
16:19
이제 연애가 아니라 결혼이 하고 싶다...... 결혼하실 분?
16:19
공공기관 서류 써 보신 분 계신가요 질문 하나만...... 2
16:19
오늘 과자 두 개나 까 먹었는데 배고파서 미치겠음 1
16:19
옛날에도 서른 종종 봤는데 그때 누나들 아직 사담에 있으려나
16:18
도훈아 바가지 긁어 줄래 4
16:18
ㄹㅇ이라고 라면 늙은이 같은지? 13
16:17
쉽게만 살아가면 재미 없어
16:15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14
혀엉
16:12
와 존나 힘들다...... 5
16:09 l 도마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07
허씬롱 ama
16:05
넌 성격이 문제지만 다행이야 너는 예쁘잖아 너무 예쁘잖아 17
16:05 l 방가방가 햄토리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