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5460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공지철] 쟤 17살 차이 나는 아저씨랑 결혼했대 

w.1억 

 

(매우 짧음) 

 

 


 


 


 


 


 


 

우리 아저씨는 무슨 일이 생기면 나한테 쉽게 얘기 안 해준다. 

뭐 나도 1년 동안 이게 익숙해져서.. 몇 번 조르다가 말긴 하지만... 


 


 


 

"아 왜요오오오." 


 


 

이번엔 많이 궁금하다. 

집에 와서 계속 나를 째려보는데 왜 그러냐고 물어봐도 흥- 하고 다른 곳을 보는 게 너무 답답하면서도 귀여운 것이다. 


 


 

"말을 해봐요. 왜 그래여어!엉!?!"
 


 

 

 

"장난이야, 장난."

 

"장난치곤.. 너무 리얼한데." 


 


 

장난이라구요 이 요다야- 하고 딱밤을 맞추길래 아!! 하고 소리지르면 아저씨가 귀를 틀어막는다. 

가서 안 좋은 일이라도 있었던 건가... 싶다가도 갑자기 내 볼을 앙- 무는 바람에 진지한 생각을 접어둔다. 


 


 

"볼을 왜 깨물어어어어어." 


 

"왜 귀엽잖어."

 

"갑자기 또 기분이 왜 이렇게 좋아졌어요? 가서 막 여자 만나고 온 거 아니지?"

 

"여자가 어딨냐?"

 

"갑자기 날 째려보다가 기분이 좋아졌다는 건.. 이유가 있는데.."

 

"너야말로 남자 만나고 온 거 아니야?"

 

"내가 남자가 어딨어요 ㅡㅡ 참나."

 

"아주 거짓말을 달고 살아요."

 

"지~는."
 


 

 

 

"지는???지????" 


 


 

또 별 거 아닌 걸로 장난치다가 싸운다. 뭐 우리는 사소하게 자주 틱틱 거리면서 싸우다보니까 익숙하다. 

이진혁이랑 같이 있었다는 소리는 굳이 할 필요가 없을 것 같았다.  

그래야 아저씨 마음도 편할테니까. 


 


 

라면을 먹고도 출출해서 과자 창고를 뒤지자, 아저씨가 말한다. 


 


 

"배고파?" 


 

"응. 출출해서요.. 떡볶이 해줘요!" 


 

"밤이고, 라면도 먹었는데 참지." 


 

"왜..!" 


 

"살쪄."

 

"허..참..나..진짜.." 


 

"왜." 


 

"아니 배가 고프다는데 그렇게 말을 해요 왜." 


 

"…아니, 네가 살찐 것 같다고 뭐 먹는다고 그러면 말려달라ㅁ.." 


 

"아니 그래도 그렇지.. 사람 기분 나쁘게 말하니까 그렇죠!" 


 

"살찐다는 말이 기분이 나빴어?" 


 

"그냥 다요." 


 

"그럼 나더러 어떡하라구. 그냥 해주면 먹고나서 나한테 짜증낼 거 뻔하고.. 살찐다고 먹지 말라고 하면 또 짜증난다고 하고." 


 

"아니 그냥 좋게 말하면 되지. 맨날 기분 나쁘게 말하잖아요!" 


 

"맨날 기분 나쁘게 말했어 내가????" 


 

"네. 가끔 보면 아저씨 막 툭툭 던지는 말에 상처 받거든요 저!" 


 

 

 

 

"아니 그럼 그 때 진즉에 말해주면 됐지 지금 와서 말하면 내가 어떻게 알고 사과를 해. 

내가 바로바로 말하라고 했잖아. 자꾸 쌓다우면 너만 힘들다구." 


 

"…" 


 

"미안해. 예민한 문젠데 기분 나쁘게 얘기 해서 더 기분 나빴을 텐데."

 

"몰라요 ㅡㅡ 미안하지도 않으면서 미안하다고 하는 거잖아."

 

"와." 


 

"…." 


 

"미안하다고 해도 정말.." 


 

"몰라요. 잘래요."

 

"자던지." 


 

"진짜 왜 저래!" 


 

 

 

"…." 


 


 

에이씨- 하고 인상을 쓰다가도 지철은 안방 문만 본다. 다시 나오겠지. 나오겠지 ㅡㅡ. 

설마 이거 때문에 많이 화났겠어? 지철은 연이가 나오지 않자 안방 문을 빼꼼히 열고선 누워있는 연이에게 말한다. 


 


 

"떡볶이 해줄게." 


 

"…" 


 

"청양고추 넣어서 맵게." 


 

"…." 


 

"아니면 엽떡 시켜줄게." 


 

"아씨 진짜!!!" 


 

"왜."

 

"엽떡 문 닫을 시간이잖아요 지금." 


 

"그거 때문에 또 화난 거야?" 


 

"안 먹어요. 먹기 싫어졌어."

 


 


 

아예 이불까지 뒤집어 쓴 연이에 지철이 어이 없으면서도 귀여운지 픽- 웃으며 연이에게 다가가 옆에 따라 누우며 무작정 가슴을 움켜쥔다. 


 


 

"아 진짜 미쳤나봐!!!" 


 

"그럼 난 너 먹을래." 


 


 

 


 


 


 


 


 


 


 


 


 


 


 


 


 


 


 


 


 


 


 


 


 

"약 자주 발라주세요. 손톱은 빠질 거예요. 시간 지나면.. 그 때 다시 오세요." 


 


 

예은은 치료를 받고서 뻘쭘한 듯 표정을 지었고, 태평이 계산을 하자 예은이 급히 말한다. 


 


 

"왜 그쪽이 내요..!?" 


 

 

 

 

"학생인 것 같아서요. 그리고."

 

"…." 


 

"연이 친구라면서요. 나중에 갚아요." 


 

"…." 


 

 

대충 감사합니다. 하고 고개를 꾸벅이고선 응급실에서 나오자, 태평과 예은이 서로 의식을 하고선 아무말도 안 한다. 

예은이 '안녕히가세요..'하면 태평이 말한다. 


 


 

"데려다줄게요." 


 

 

"버스 타면 돼요."

 

"버스 끊겼는데." 


 

"…아." 


 

 

 

 

"타요." 


 

 

 

"네? 아.. 그럼..신세 좀.." 


 


 


 


 


 


 

운전대를 잡고 있는 태평과, 이 상황이 어색해 창밖을 보고 있는 예은. 

괜히 어디에 시선을 둬야 될지 모르겠어서 차 안을 둘러보던 예은은 룸미러에 데롱데롱 매달려있는 사진을 본다. 

아내인가.. 되게 예쁘게 생겼네. 


 


 

"아내분이에요?" 


 

"…아, 네." 


 

"되게 예쁘시네요." 


 

"…." 


 

"결혼 했다는 거 들었어요." 


 

"…." 


 

"저도 첫눈에 보고 반해서 번호 따려고 했는데 애인 있다고 해서 엄청 놀랬고.. 또 결혼도 했다길래 더 놀랬어요. 

살다살다 유부남 번호 따려고 했던 건 처음이라. 당황스러웠는데." 


 


 

예은의 말에도 시크하게 한마디도 않고 앞만 보는 태평에 예은은 뻘쭘한 듯 다시금 창밖을 본다. 

집 앞에 다 오자, 태평이 '여기 맞아요?'하고 물었고.. 예은은 고갤 끄덕이고선 차에서 내린다. 

대문을 열고 집에 들어가려다가 뒤 돌아보자 태평은 출발 하려다가 고갤 돌려 예은을 본다. 

예은이 무슨 할 말이라도 있는 듯 창문을 노크하자 태평이 창문을 열어 무슨 일이라도 있냐는 듯 바라본다. 


 


 


 


 

"저랑 만날래요?" 


 

"…유부남인데. 나." 


 

"…아는데요." 


 

 

 

"불륜..을 저지르란 소리로 밖에 안 들리는데. 그거." 


 

"농담이에요. 재밌자고 한 농담."

 

"우리가 그런 농담 할 사이인가." 


 

"아니 뭐 농담한 건데... 기분 나쁘셨다면 죄송하구요." 


 


 

예은이 죄송하다고 하자, 태평은 예은의 얼굴을 한참 바라보다 말한다. 


 

 

 

 

"연이가 이러라고 시켰어요?"

 

"에? 아니요???" 


 

"ㅎㅎ." 


 

"…아닌데."

 

"갈게요." 


 


 

태평이 쿨하게 가버리자, 예은은 저 멀리 사라지는 태평의 차를 보며 픽- 웃는다. 


 


 

 

 

"싫다고는 안 하네." 


 


 


 


 


 


 


 


 


 


 


 


 


 


 


 


 


 


 


 


 


 


 


 


 


 


 


 


 


 


 


 


 


 


 


 


 


 


 


 


 

 


 

 

 


 

 


 

 


 

 


 

 


 


 


 


 


 


 


 


 


 


 


 


 


 


 


 


 


 


 


 


 


 


 


 

 


 


 

- 

- 

- 

메일링 마감쓰입니당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일등
4년 전
독자2
하.. 전글 읽고 있다가 신알신 떠서 1초 동안 뇌정지 하고 급하게 눌러서 왔어요 심장 두근두근 두 번째 일등><!! 이제 다시 읽으러 가겠습니닷..
4년 전
독자3
2등
4년 전
독자10
크흐 서브커플이 이렇게 좋을수가 후훟ㅂ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독자4
3등!!!!!!
4년 전
독자8
작가님 저 오늘은 일찍 자려고 했는데 혹시나.. 아주 혹시나 좀만 더 기다리면 글이 올라오지 않을까...? 생각하다가 벌써 1시가 넘어버렸어여.. 담편 왕창 열심히 기다릴게융!!❤️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독자5
4!!!
4년 전
독자6
나 너무 안자고 있기 잘했어요ㅜ 작까님 1일에 한번씯이라니 저 너무 감동받았어요 ㅠㅠ 그리고 태평씨랑 예은 ,, 서브 커플도 너무 좋고 투정 부리는 것도 좋고 우리 지철씨는 그냥 좋고 사랑해요 짝까님 ..❤️
4년 전
독자7
아ㅏㅏ아ㅏ ㅠ 다음이 불맠이라니 너무 좋네여..>-< 오늘도 달달구리하다 못해 또 티키타카하는게 아주 귀엽네욬ㅋㅋ 은근히 등장하는 현빈님과 여주 친구의 케미가 아주 좋니여 키킼 그리고 처음으로 메일을 부탁드려봅니닿ㅎㅎ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돡
4년 전
독자9
ㅋㅋㅋㅋㅋ둘이 티격티니격 하는데 귀여워서 죽겠다
태평님이랑 예은 ㅋㅋㅋㅋ워후

4년 전
비회원237.194
와 헐 대박 재밌네옄ㅋㅋ 공지철도 좋고 김태평도 좋고ㅋㅋㅋㅋㅋ [email protected]
4년 전
독자11
이제껏 불막기다린사람 나야나 작까님 부탁해용(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독자12
진짜 일부러 안자고 기다렷네 자까님 맨날 내가 좋아하는 배우들만 쏙쏙 골라서 써줘•• 진짜 최고야••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독자13
제가 요즘 작가님 글 기다린다고 잠을 안자고 기다립니다ㅜㅜㅜㅜ마지막 말 리정혁 말투죠!!! 이 에미나이 불맠 기다리고 있게습네다!!!
4년 전
독자14
메인 서브 둘다 아주 그냥 너무 귀엽고 설레고ㅠㅠㅠㅠㅠㅠㅠ 불맠가즈어어어ㅏㅏ아우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독자15
드디어 불맠ㅎㅎ 계속 기다렸잖아여 섭커플 케미 벌써뭐야 역시 자꺼님 뭘 안다니까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독자16
불맠 기다려온사람 나야나••• 체고야•••☆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독자17
하 드디어 공지철과,,,,,,,,,, 작가님 제
메일은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 싸앵향용

4년 전
독자18
싫다고는 안하네.............
!!!!!!!!!!!!!!!!!!!!!!!!!!
이거 공지철 글 맞아요? 왜 저는 김태평씨가 더 눈에 띄는거죠? 미쳣다.....개매력터져 진짜....

4년 전
독자19
어서어서 불맠주세용 불맠 고파요오~~
4년 전
비회원72.238
허얼 ㅠㅠㅠ 나무달달해서 잠을못자겟어여

이메일 저도 남길개여ㅠㅠ비루한비회원 ㅠㅠㅠ

([email protected])
오늘도 자기전 달달한글 감사드려요! 🙏

4년 전
독자20
헐 언니 저요!!!! 사랑해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독자21
작가님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저를 미치게 만듭니다ㅜ
4년 전
독자22
아 귀여워...아 너무 좋아,,,,ㅜㅜㅜㅠㅠㅠ기대할게요ㅜㅜㅜㅠㅜㅜㅜㅜ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독자23
너무 짧다요!!!
다음편 길게 써달라구영!!!!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독자24
와 진짜 지철씨도 지철씨지ㅏㄴ
오늘은 태평씨가 쯔네요... 역시 유부남이라 그릉가 여유도 쩔고 머쉬썰....... 나도 저런 남편 원츄......
다음편 기대하겠읍니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독자25
와ㅜㅜㅜ 진짜 너무 좋아요ㅜㅜ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사랑해여ㅜㅜㅜㅜ

4년 전
독자26
자기전에
혹시나 하고 들어왔는데 후후~~~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독자27
와 안자고 기다리길 잘했어요 ㅠㅠㅠㅠㅠ다음편 기대하겠습니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

4년 전
독자29
어머어머 아저씨 노빠꾸,,,태평쓰도 싫단 소리 절대 안 하고 ㅠㅠㅠㅠㅠㅠㅠ아 ㅇ예은이는 또 왜이리 예쁜건지
4년 전
독자30
서브커플 무슨 일이야,,,? 태평씌ㅜㅜㅜㅜㅜㅜㅜㅜ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비회원235.130
꺄아 밤에 자기전 딱 들어오니 작가님 글 있어서 기분좋게
읽고 잡니당 담편 기대할게용 ㅎㅎ
[email protected]

4년 전
독자31
너무 재밌어여.....ㅜㅜㅜㅜㅜㅜㅜㅜ
이메일은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당

4년 전
독자32
불맠 기다린 사람 저입니다 그거 바로 저에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독자33
아니이..이렇게 끝나시면 불막에서 우짤려고오 너무 좋고 말이에요 어쩌지 어찌 기다리지
4년 전
독자34
아니 오늘 늦게까지 눈뜨고있는 나 칭찬한다
작가님 감사함다ㅠㅜ느늘
//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독자35
윰니 요새 일등못해서 속상해ㅜㅜ
4년 전
비회원210.38
드디어 기다리던... 제 메일은 [email protected]입니다!!
4년 전
독자36
이거 보는 맛에 사는 거 알아유....? 내 사랑 일어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중해,,,, 맛있는 거 많이 먹어요... 아랏져..? 건강이 최고야....((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비회원114.171
자까님 저 궁금한 거 있어요 3편도 보고 싶은데 3편이 잠겨있어서 못 봐요ㅜㅜㅜ저는 비회원이거든여ㅠㅠ3편 잠궈두신 이유라도 있으신가요?!!!!!!

[email protected]

4년 전
비회원42.134
불맠이 뭐죠ㅠㅠ?? 자까님 넘 재밌게 보고 있어욤
4년 전
비회원145.105
이것만 기다리면서 살아요유ㅠ유유ㅠ유ㅠㅇ
[email protected]

4년 전
독자37
워후 불맠 가즈아아아!!!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비회원112.180
꺅 왔습니다!! 저요!!([email protected])
4년 전
독자38
자요다요저요저욧 태평이만 따로 나오느게 제 소원이에요ㅜㅜㅜ
4년 전
비회원59.106
공지철씨랑 태평씨 매력완전 쩌는데요??? 안반할수가 없어.....!! [email protected] 감사합니다 ♡
4년 전
비회원220.101
비회원도 신경써주셔서 감사해용ㅠㅠ❤️ 매일매일 작가님 글만 기다린다구용~~

((([email protected])))

4년 전
독자39
태평씨와 예은이의 러브러브로 기대되고 불막도 기대되고~~
설렘이 가아득 하네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비회원160.127
예은이도 잘될기미가 보이네욯ㅎㅎㅎ 작가님 혹시 불맠 저번편이랑 우도환두번째것도 가능할까요ㅠㅠㅠ부탁드립니다ㅠㅠ 제 메일은 [[email protected]] 입니당!! 오늘도 재미있어욯ㅎㅎ
4년 전
독자40
예은,,, 안돼,, 쵸큼만 기다리라구~~ 그래도 불륜은 아냐,,,, 곧 프리남이 될 예정이니 그때를 노려보도록 하쟈,,, 그나저나 우리 공지철씨도 여주를 보며 참고있을텐데 그렁에도 불구하고 다 맞춰주네요,,, 언제 한 번 크게 싸울 것 같아영..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당!

4년 전
비회원235.78
[email protected]
너무 기대돼요!! 빨리 보고싶네요

4년 전
비회원225.94
하루하루 작가님만 기다리면수 살고 있숨다ㅜㅜ
([email protected])

4년 전
비회원139.241
감사합니다
[email protected]

4년 전
독자41
자까님~~ 이번편두 너무 잘 읽고 갑니다ㅜㅜ 다음편 불맠 이니까 기다리다 오게씀다!!!! 진짜 체고체공 ㅠㅠㅠ
4년 전
독자42
지철씨,,, 구래도 화 안내고 귀여워 해주시네오ㅠㅠㅠ 걱정은 된다만은,,, 태평씨랑 예은이 넘뮤 잘 어울러요ㅠㅠㅠ 다음화 기대할게영! 오늘도 글 쓰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용~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비회원50.130
전편 보다가 자니깐 글이 올라와있었네... 그래도 아침에 봤어요 ㅎㅎㅎㅎㅎㅎ
[email protected]

4년 전
비회원35.92
두 커플 다 넘나 재밌어요 ㅠㅠㅠ/ 메일은 [email protected] 입니다!
4년 전
비회원8.154
아니 너 먹을래가 이렇게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다니요 이것은... 이것은 제가 아무래도 전생에 음식이었나봐요 메인커플도 좋지만 서브커플 보는 낙도 쏠쏠한게 저는 아무래도 1어깅님의 짱팬이 확실합니다!
(([email protected]))

4년 전
비회원10.85
출근길에 히죽거리면서 정주행!!! 쨩!!! / [email protected]
4년 전
독자43
꺄아 여기는 메인이며 서브며 완벽하네요 자까님ㅠㅠㅠㅠ불맠ㅇ라니 풍악을 울려라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독자44
전 서브 커플이 왤케 좋은 거죠 ㅠㅠㅠ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독자45
공지철 진짜 너무 스윗해 ㅠㅠㅠㅠ
4년 전
독자46
ㅋㅋ아 태평이랑 예은이 얘기가 더 궁금해져버렸어요 ㅋㅋㅋㅋ서브한테 빠져버림 ㅜ
4년 전
독자47
아ㅜㅠㅠㅠㅠㅠㅠ 지철씨랑 연이보고 맴찢하면서도 설레고있었는데 태평씨ㅜ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잖아여어어어어어ㅓ어엉
4년 전
독자48
늦었다...ㅠㅠㅠ
델리만쥬에요 불맠 좋아요!!!!!
가즈아~~ /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매번 메일링해주셔서 감사해욤❤️❤️

4년 전
비회원143.93
우와아아아악 저욧저욧!!!

[email protected]

4년 전
비회원18.160
기대되네요!!!!!!
[email protected]

4년 전
독자49
아저씨 질투가 너무 귀엽잖아요오 서브커플이 이렇게 귀엽기 잇기없기😉😉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감사합니당😍

4년 전
독자50
하 너무 재밋더욬ㅋㅋㅋㅋㅋㅋ다음화 기대즁!
4년 전
비회원84.120
갹 메일링..!!! [email protected] 항상 감사하다구..♥
4년 전
비회원55.68
[email protected] 살짝쿵 남기고갑니다,,,,,,,ㅎ
4년 전
비회원111.154
작가님 진짜 재밌어요 ㅠㅠㅠ 그리고 이 커플 넘 좋아요.. ㅎㅎㅎ
[email protected]

4년 전
비회원84.178
[email protected]
자까님 4 랑 해요우 ~~~~~~~~~~~~~~~~ 최고다

4년 전
독자51
뭐여..너무 열일하시는거 아입니까..글잡들어올때마다
업뎃되있으면 감사합니다하고 넙죽받아열심히 읽어야죠 호호

4년 전
독자52
왜 갑자기 둘다 고구마야ㅠㅠㅠㅠㅠㅠㅠ빨리 화해 하라구ㅠㅠㅠㅠ와중에 예은이랑 태평오빠 잘 될꺼 같아서 넘 셀레가지고 심장이 핵 나댄다여ㅎㅎㅎㅎㅎ담편 불맠 기대 할께여!!!!!!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독자53
ㅠㅠㅠ 태평씨 나오는거 너무 조아요 ㅠㅠㅠ
두분 다 잘생김의 도가 지나치시다,,
불맠 사랑합니다 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독자54
짧던 길던 재밌기믄 하다ㅏ고ㅜㅠㅠㅠ작가님 사랑해❤️❤️ 저 불막 기대하고있을게요😘😘
4년 전
독자55
꺄꺄 다음화 기다립니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독자56
불맠!!!!!!!!아주 좋아!!!!!!벌써부터 둑흔둑흨 설레는구만!!!!!!!일억찌 빨ㄹ리 와라!!!!!!
4년 전
독자57
끄아아아아 일억찌 간절히 기다립니다.
둘은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 것인가 뚜둔

4년 전
독자58
벌써!!!!!!!!!!????☺️☺️☺️ 바지 벗고 팬티 질러 갸아아아아ㅏㅏㅏ악~~~~~ 불맠이라니 벌써 두근 세근,,, 혐생 그냥 뿌셔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독자59
블막이다.......?!?!!!!!!다들 소리질러!!!!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독자60
끄아아앙ㅠㅠㅠ작가님ㅠㅠㅠ너무 좋자나여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독자61
작가님 열일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62
아 너무 달달해요ㅠㅠㅠ 서브까지 달달하면 어째요ㅜㅜㅠㅠㅠ 불륜 아니야, 아직 아니야.. 하지만 곧 프리 되는거쥬?ㅜ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독자63
헐 ㅜㅜㅜㅜ메일링 저도 받겠습니다 ㅜㅜㅜ
자까님 너무 감사해요오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비회원96.221
지철 아저씨 능글능글ㅎㅎㅎ
마지막대사 꺄아아아아
태평 아저씨도 마음 있어보인다
([email protected])

4년 전
독자64
오마이갓 불맠
4년 전
독자65
서..브..커..플...완..전..찬....성...메일링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당!
4년 전
독자66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어우 달다구리 좋아요오오오오
4년 전
비회원139.68
꺅!!좋아요!!
[email protected]

4년 전
비회원16.200
메일링받고싶어요ㅠㅠ너무 졓아여
[email protected]

4년 전
비회원137.31
[email protected]

작가님 .. 기다렸습니당 사랑해요

4년 전
독자67
꺄아아아앙 뭐야뭐야 퇴근하고 왔더니 글이 올라왔지 뭐에요..???ㅜㅠㅠㅠ 오늘 밤 불맠 기대하께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비회원158.190
공지철씨와 태평씨 ㅠㅠㅠㅠ 기다릴게여 ..♡

[email protected]

4년 전
비회원210.144
[email protected] /////// 하 태평씨 사랑해
4년 전
독자68
우오오옹~~태평씌 서브커플 너무 기대되네엿~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비회원6.101
아ㅏ 살다살다 서브커플이 이렇게 기대되기는 처음이예요,,, 설레죽겠ㄴ네 진짜ㅜㅜㅜㅜㅜ 아 그리고 불맠은 사랑인거 아시죠?.♡♡.. [email protected]
4년 전
독자69
헐 드디어 불맠인가여?? 저여 저여 저여!!! 저 여깄어여!!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독자70
아니아니 세상에... 여기는 서브도 맛집이네요~ 아주 그냥 지나칠 수가 앖수ㅏ요ㅠㅜㅜㅠㅜ /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다음화 기대 만땅 합니다..흐ㅡ흫ㅎ
4년 전
독자72
곧 있으먐 서브커플 얘기도 따로 나오겠죵?!?! 꺄악 오늘두 너무 재미있었어요 ㅠㅠ
4년 전
독자73
머리 팤팤팤팤 치고 이 소녀 절을 올립니다...
진짜 티키타카 죤마류ㅠㅠㅠㅠ최거야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비회원51.171
헐 작가님 짱짱
들숨에 재력 날숨에 건강 해지는 2020년 되세요
[email protected] 이요

4년 전
비회원51.171
헐 작가님 짱짱
들숨에 재력 날숨에 건강 해지는 2020년 되세요
[email protected] 이여

4년 전
독자74
헐 공지철씨 불맠이라녀ㅠㅠㅜㅠㅠㅠ
제가 누울곳은 작가님 바로 옆잉가여?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감사하구 사랑합니다ㅠㅠ

4년 전
독자75
역시 자기전 하루의 마무리는 억작가님 글이죠! 근데 자꾸 불맠 하시면.....
스릉흡느드...❤️❤️❤️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독자76
아 선생님ㅠ불맠이라뇨ㅠㅠ불맠 기다린 사람 나야나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당ㅠ
이메일은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ㅠ❣️

4년 전
독자77
진짜 너무 좋아요 ㅠ ㅠ 사루매요 ❤️❤️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비회원0.18
[email protected] 🧡
4년 전
비회원1.200
비회원까지도 신경써주시는 1억님 쵝오...
([email protected])

4년 전
독자78
오늘도 살포시 기대하고 있어요 ..ㅎㅎ
4년 전
독자79
끄아규ㅠㅠㅠ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독자80
서브도 너무 잘어울려요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1억
메일링은 7화 나오기 전에 보내드립니당-면
4년 전
독자81
하 ㅠㅠㅠㅠㅠㅠ 작가님 ㅠㅠㅠㅠㅠ오늘 정주행했습니다... 너무ㅠㅠㅠ 재밌어요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독자82
서브도 어떻게 될지
진짜 궁금 귀엽겠죠.......
섹시 할것같아요
잠을 못자겠네용 ....

4년 전
독자83
작가님 오늘 정주행했는데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독자84
태평씨도 거절은 안 했네요?!! 그럼 싫다는건 아닌거네요?!! 아니 지철씨랑 여주는 너무 달달해서 좋네요ㅠㅠ 불맠를 기다리고 1인이였는데 담편이 불맠이라니!!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4년 전
비회원138.202
헐ㅜㅠ 작가님 글은 언제나 대박이네요ㅠㅠ 어쩜좋아 진짜 사랑한다구요ㅠ 살짝쿵 적고갑니당!
[email protected]

4년 전
1억
마감임이당
4년 전
비회원34.31
작가님 저 그저께인가 이메일 올렸는데 오타나서요!!ㅠㅠㅠ [email protected] 이건데 9809라고 해서 다시 올려요ㅠㅠ 확인 부탁드립니당 ㅠㅠ
4년 전
비회원34.31
작가님..minsoog9709이거였어요..ㅠㅠㅠ 죄송해요ㅠㅠㅠ
4년 전
독자85
마지막 장면 예은 왜 멋있어?? 심쿵..
서브커플도 두근두근하게 하시네요!!! 사브커플도 다음에 이어지겠죻ㅎ 주인공커플은 얼른 ㄷ시 꽁냥꽁냥 깨 볶아야죠!!~

4년 전
독자86
흐헝 ㅠㅠ 잘 보구 가요 오늘 처음 보고있는데 메일링 끝나버렸다니 ,,슬프지만 어쩔 수 없네용 ㅜ ㅜ 잘보고가요 ❤️❤️
4년 전
독자87
서브커플도 설렌다....후하후하
4년 전
독자88
서브커플도 너무너무 좋아요ㅠㅠㅠㅠ
4년 전
독자89
메인 서브가 난리났다~ 분위기를 뒤집어버럈다~
4년 전
독자90
하.. 서브가 이렇게 재미있으면 어떡하죠..?ㅎㅎ 작가님은 진짜 사랑입니다!!!!ㅎㅎ
4년 전
독자91
태평씨 설렌다... 아무것도 안했는디...
4년 전
독자92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4년 전
독자93
서브커플이ㅜㅜ너무 좋자나요👍🏻👍🏻
4년 전
독자94
흐읗 태평이밖에안보임
4년 전
독자95
헣 아니 태평씌네는 어떻게 될지 잘 모르겠단말이에요... 행복하게 만나면 좋겠는데..
4년 전
독자96
왜 삐졌는지 끝까지 말 안 하는 저 대단함....ㅋㅋㅋㅋㅋㅋ그리고 이혼고지가 코 앞에 다가온 김태평씨ㅋㅋㅋㅋ
4년 전
독자97
태평씨~~~어여 법원다냐오세요 연애하게~^^
4년 전
독자98
서브커플 기대중♡
4년 전
독자99
아악 서브가 너무 재밌자나여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100
요편은 서브의 분랭이 꽤있엉ㅋㅋ 걍 다 조아여~
꺄~ 다음편 불막도 또 봐야지

4년 전
독자101
태평씨 너무 조하야유ㅠㅠㅠㅠㅠ심장콰오카
3년 전
독자102
공지철씨 진짜 사람 설레게 하네요😎
3년 전
독자103
지철씨도 말하긔,,,참지말긔,,, 태평씨는 사람 설레게 하지 말긔,,, 다정하지 않긔,.
3년 전
독자104
아이 나 촤~ 태평씨ㅜㅜ 왜 귀엽구 난리냐구여ㅜㅜ
3년 전
독자105
흐이ㅣ이ㅣㅣㅇ 싫다고는 안하눼라니이이여주친구답게 아주 마음에드네유
3년 전
독자106
싫다구는 안하누ㅐ~~~ 사람 설레게 만드는 김태평 씨,,,
3년 전
독자107
여주 어린 거 한편으로 답답해 죽을 것 같은데 또 한 편으론 세상 귀욤 ㅋㅋㅋ 공유 오빠 사랑해요 저랑 결혼해주세여
3년 전
독자108
하 진짜 좋잖아 공지철
3년 전
독자109

.
와....헐이다진ㅁ자 예은아 너 눈치 대박스다 보통그럼 민망해서 어쩔줄모르는데 싫다고안한거 딱 캐치했니 멋있어..

3년 전
독자110
ㅋㅋ큐ㅠㅠ태평쓰ㅠㅠㅠ얼른 이혼해서 프리선언 땅땅해줘ㅠㅠㅠ
3년 전
독자111
태평씨 ㅠㅠㅠㅠㅠㅠㅠ좋아여 ㅜㅜㅜㅜㅜ기다릴ㄹ게여 ㅜㅜㅜ
3년 전
독자112
하 김태평....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113
태평씨 저눈 어떤가요?ㅎㅎㅎㅎㅎ
3년 전
독자114
봐주는거 넘 좋다 휴ㅠ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115
올~ 이렇게 연결 되는 건가요? 김태평♥︎ 예은 얼른 연결 되는거 보고싶어요
3년 전
독자116
태평씨 커플 너무너무 기대되네요ㅎㅎㅎ
3년 전
독자117
와... 작가님 어떻게 서브라인도 이렇게 설래죠..???ㅠㅠㅠㅠ 진짜 정주행중인데 너무 좋네요ㅠㅠㅠㅠ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9 9:56 ~ 4/29 9: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