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성찬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12496l 9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공지철] 쟤 17살 차이 나는 아저씨랑 결혼했대

w.1억







친구 결혼식에 왔다. 그냥 고등학생 때 몇 번 놀 정도로 친한 사이?

예쁘게 화장하고, 드레스를 입고있는 친구 녀석이 날 보고 미친듯이 반겼고.. 나는 속으로 생각한다. 저렇게 반길 정도로 우리가 친했나. 괜히 왔나..



"연아 ㅠㅠㅠ 너도 결혼 할 때 드레스 입기 일주일 전부터 굶었어?? 난 일주일 굶었는데도 살이 안 빠지는 거 있지.. 망했어.."


"아.. 나도 한 일주일 굶었었나.. 빠지긴 했어도.. 다시 엄청 찌던데."



내 말에 결혼식 끝나면 무조건 먹어야겠다며 웃어주는데 나도 따라 어색하게 웃어주었다.

이 친구는 결혼 하는 이유가 애를 가져서란다. 별 재미없는 얘기들을 나눈 뒤에 다른 친구들이 보러 왔기에 나는 자리를 비켜준다.

밥 먹고 결혼식 봐달라는 말에 나는 대충 고개를 끄덕이며 나왔고...



"야 쟤 걔 아니야? 도연??"


"몰라 누구지.."


"쟤 17살 차이 나는 아저씨랑 결혼 했다잖아."


"레알??? 왜??남자가 돈이 많나?? 야 근데 돈이 많아도 그렇지 그 남자는 뭐냐? 도둑놈 아니냐.. 어린 애를 ㅋㅋㅋ 아닌가? 꽃뱀 그런 건가...

그럼 도연 걔도 임신해서 결혼한 거야? 아 근데 누구더라 도대체.... 얼굴이 기억 안 나.. 페북 쳐볼까. 이름이 뭐라고?"



저런 얘기 들리는 게 싫어서. 아는 애들 결혼식이나, 동창회는 절대 오기 싫었는데..

그 애들 사이에 얼굴을 들이밀고서 호러영화 마냥 속삭였다.




"이름 쳐도 안 나올 걸.. 나 페북 안 하거든."


"깜짝이야!ㅇ나ㅓ럼ㄴ라ㅣㄹ멈ㄴ러ㅏㅣ!!!!!!!!!!!!!"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허흑ㅎㄱㅎ긓ㄱㅎ겋ㄱ 꽃뱀이래ㅠㅠㅠㅠ 임신해서 결혼 했녜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아무렇지 않게 행동해놓고, 집에 오면 나는 졸라 난리다. 존나 난리.

쎈척이 심한 나는 집에 오면 운다 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러면 내 8년 친구 젖친구는 말한다.


[공지철] 쟤 17살 차이 나는 아저씨랑 결혼했대_01 | 인스티즈

"이름 쳐도 안 나올 걸.. 나 페북 안 하거든."


"깜짝이야!ㅇ나ㅓ럼ㄴ라ㅣㄹ멈ㄴ러ㅏㅣ!!!!!!!!!!!!!"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허흑ㅎㄱㅎ긓ㄱㅎ겋ㄱ 꽃뱀이래ㅠㅠㅠㅠ 임신해서 결혼 했녜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아무렇지 않게 행동해놓고, 집에 오면 나는 졸라 난리다. 존나 난리.

쎈척이 심한 나는 집에 오면 운다 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러면 내 8년 친구 젖친구는 말한다.


[공지철] 쟤 17살 차이 나는 아저씨랑 결혼했대_01 | 인스티즈

"이름 쳐도 안 나올 걸.. 나 페북 안 하거든."


"깜짝이야!ㅇ나ㅓ럼ㄴ라ㅣㄹ멈ㄴ러ㅏㅣ!!!!!!!!!!!!!"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허흑ㅎㄱㅎ긓ㄱㅎ겋ㄱ 꽃뱀이래ㅠㅠㅠㅠ 임신해서 결혼 했녜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아무렇지 않게 행동해놓고, 집에 오면 나는 졸라 난리다. 존나 난리.

쎈척이 심한 나는 집에 오면 운다 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러면 내 8년 친구 젖친구는 말한다.


[공지철] 쟤 17살 차이 나는 아저씨랑 결혼했대_01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야 꽃뱀 아니고, 사고 안 친 거면 됐지이.. 어차피 걔네는 다시는 안 볼 사이잖아. 네가 모르는 애들이라며.."


"그래도 그렇게 소문 나는 게 졸라 속상하잖아."


"에이 지들끼리 얘기 한 거지.. 소문 안 났을 거야. 걔네 얼굴 기억 해? 이름 모르지? 내가 가서 욕 존나 해야겠다.

왜 남 일 가지고 그렇게 얘기 하고 다니냐 미친놈들이."


"년."


"년들이."


"아무튼... 너 안 가면.. 나도 가지 말 걸. 괜히 혼자 갔어."


"야아 그래도.. 진윤지도 네 결혼식 와줬으니까 너도 가는 게 맞지이이.."


"허흡...!!"


"그만 울어라아.. 너 울어서 눈 퉁퉁 부으면 아저씨가 엄청 놀라시겠다!"


"알겠쪄 안 움. 너 얼른 남친 만나러 가."


"남친 아니라니까 ㅡㅡ 썸남이라고."


"그래 썸남. 너 지금 한달 사이에 썸남이 몇명이냐?'


"세명."


"너의 스킬 존경한다."


"ㅋ 간다."


"ㅋㅋ 가라."


"카톡해~ 마중 나오지 마."


"웅 잘가."


"ㅃㅃ."



예은이가 나가기 전에 거실 벽에 붙여져있는 결혼사진을 보고선 웃는다. 저거 웃는 게 보기 좋아서 웃는 게 아니라.



"ㅅㅂ 왜 웃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억지 웃음 개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


























"…"



집 안에 불이란 불은 다 끄고 숨어서 웃고있는데. 딱 봐도 아저씨가 당황한 것 같았다.

결혼식 갔다온다던 애가 연락도 없고 집에도 없으니.



"…?"



벽 뒤에 숨어서 큭큭 웃다가 들키기 전에 쨘!! 하고 샤워 가운을 걸친 채로 아저씨 앞에 나타나니, 아저씨가 놀란 눈으로 나를 내려다본다.

그럼 나는 장난기가 발동해서는 가운을 들춰 안에 속옷을 보여준다.




"오늘 예은이랑 속옷 쇼핑 하고 와쪄요 뿌."


"와.. 나 진짜 ㅋㅋㅋㅋ 바바리맨이야??"


"뿌우?"

"뭔 뿌야. 뿌는.."



하는 수 없이 하는 사람처럼 겉옷을 벗고, 벨트를 풀어 바닥에 내던져놓고서 갑자기 나를 확 끌어안아 방으로 끌고가는 아저씨 때문에 미친듯이 웃는다.

아, 아저씨랑 나랑은 겨우 1년 연애하고 결혼을 했다. 사실 1년도 아니다. 301일 만나고 결혼.

어떻게 결혼하게 됐냐면..



"ㅋㅋㅋㅋㅋㅋ아 간지러워요 진짴ㅋㅋㅋ 엌.. 하게요? 지금??"


[공지철] 쟤 17살 차이 나는 아저씨랑 결혼했대_01 | 인스티즈

"와.. 나 진짜 ㅋㅋㅋㅋ 바바리맨이야??"


"뿌우?"

"뭔 뿌야. 뿌는.."



하는 수 없이 하는 사람처럼 겉옷을 벗고, 벨트를 풀어 바닥에 내던져놓고서 갑자기 나를 확 끌어안아 방으로 끌고가는 아저씨 때문에 미친듯이 웃는다.

아, 아저씨랑 나랑은 겨우 1년 연애하고 결혼을 했다. 사실 1년도 아니다. 301일 만나고 결혼.

어떻게 결혼하게 됐냐면..



"ㅋㅋㅋㅋㅋㅋ아 간지러워요 진짴ㅋㅋㅋ 엌.. 하게요? 지금??"


[공지철] 쟤 17살 차이 나는 아저씨랑 결혼했대_01 | 인스티즈

"와.. 나 진짜 ㅋㅋㅋㅋ 바바리맨이야??"


"뿌우?"

"뭔 뿌야. 뿌는.."



하는 수 없이 하는 사람처럼 겉옷을 벗고, 벨트를 풀어 바닥에 내던져놓고서 갑자기 나를 확 끌어안아 방으로 끌고가는 아저씨 때문에 미친듯이 웃는다.

아, 아저씨랑 나랑은 겨우 1년 연애하고 결혼을 했다. 사실 1년도 아니다. 301일 만나고 결혼.

어떻게 결혼하게 됐냐면..



"ㅋㅋㅋㅋㅋㅋ아 간지러워요 진짴ㅋㅋㅋ 엌.. 하게요? 지금??"


[공지철] 쟤 17살 차이 나는 아저씨랑 결혼했대_01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하자고 속옷 자랑 한 거 아니야?"


"그냥 자랑한 건데."


"그런 게 어딨어. 자랑했으면 해야지."



내 생에 이런 사람은 또 없을 것 같아서.

내가 결혼하자고 졸랐다.

ㅇㅇ.

그리고 우리는 신혼부부다. 무려 3개월 차.

근데 뭐 결혼..





















별 거 없다.


"오늘 점심도 못 먹었어. 너무 바빠가지고.. 넌 안 먹어?"


"그렇게 바빴어요? 아아 오늘부터 다이어트입니다."


"뭐래 왜 또 다이어트를 해."


"살이 찐 것 같아서리..."


"안 쪘어."


"쪘어요 ㅡㅡ."


"안 쪘어."


"쪘어."


"안 쪘어."


"쪘어."


"안 쪘."


"쪘."


"안."


"아 좀 져주지."


"얼른 먹어. 혼자 먹기 싫어서 그래."


"뉘예 뉘예 앉겠습니다!"


"결혼식은 잘 갔다왔어?"


"네에..."


"잘 못 갔다왔네."


"어떻게 알았어요?"

"결혼식 얘기 하자마자 바로 풀 죽어서는 티가 안 날 수가 없는데? ㅋㅋㅋ."


"그냥.. 이상한 애들 있어서 기분이 잡쳤었었었었죠."


"우리 도연이 화나면 무서운데. 누가 건드려."

"가끔 지철이가 건드려."

"지철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철이옵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왜 웃어요."

"맨날 아저씨~ 지철씨이~ 하다가 오빠라고 하니까 좀 그래. 그냥 아저씨라 해주라."


"여보~~"


"여보는 괜찮아."

"이건 제가 싫습니다."


[공지철] 쟤 17살 차이 나는 아저씨랑 결혼했대_01 | 인스티즈

"가끔 지철이가 건드려."

"지철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철이옵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왜 웃어요."

"맨날 아저씨~ 지철씨이~ 하다가 오빠라고 하니까 좀 그래. 그냥 아저씨라 해주라."


"여보~~"


"여보는 괜찮아."

"이건 제가 싫습니다."


[공지철] 쟤 17살 차이 나는 아저씨랑 결혼했대_01 | 인스티즈

"가끔 지철이가 건드려."

"지철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철이옵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왜 웃어요."

"맨날 아저씨~ 지철씨이~ 하다가 오빠라고 하니까 좀 그래. 그냥 아저씨라 해주라."


"여보~~"


"여보는 괜찮아."

"이건 제가 싫습니다."


[공지철] 쟤 17살 차이 나는 아저씨랑 결혼했대_01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그럼 나중에 애 낳아서도 아저씨 하던가. 그냥 평생 아저씨 하지 뭐ㅋㅋㅋ."


"제가 알아서 합니다~~"


"넌 알아서 좀 그만해!"


"왜 소리질러요 ㅡㅡ!!"


"한마디도 안 져. 하여튼간에.."


"이잉."


"어휴우."



그냥 아저씨랑 나는 친구같이 대화를 나누기도 한다. 연애할 때도 이랬으니까.

근데 솔직히 결혼했다고 해서 많이 달라진 건 없다.

가끔 보다가 결혼하고 나서는 매일 볼 수 있다는 것.. 그리고.. 더 편해졌다는 것?




"아, 참... 예은이 이번 썸남이랑 잘 될 것 같던데."


"예은이 걘 썸타는 남자랑 연애 못 하잖아."


"맞아요. 한 번에 사귀던가, 썸만 타던가.. 알바 못 구해서 힘들어하던데.."


"카페에서 알바 하라고 해. 피시방도 있는데 왜."



아, 우리 지철씨는 사업한다. 두개의 사업. 카페랑, 피시방.

나랑 만났을 때는 카페 사업만 하다가.. 결혼 하기 전에 피시방까지 차렸다. 돈도 충분히 있는데 사업 욕심을 부리는 이유는..

심심해서다. 나보곤 돈도 많으니까 하고 싶은 일 생기기 전 까지는 집에서 놀으라고 하는데.. 그게 마음이 편하지 않아서 그러지..

갑자기 진지한 표정으로 물을 마시고선 아저씨를 바라보니, 아저씨가 날 따라 물을 한모금 마시고서 '왜?'하고 묻는다.



"곧 있으면 설날인데.. 떨려요."


"왜 떨려."


"그냥.."


"너무 긴장 하지 마. 우리 어머니랑 아부지가 널 예뻐하면 더 예뻐했지 잔소리는 안 해."


"그런 뜻이 아니라.. 그냥 처음이니까요. 말실수 하고, 행동 잘못 할까봐."


"아니야. 넌 잘 하잖아. 벌써부터 긴장해서 입술 삐죽 튀어나오고.. 아주 그냥."


"…."


"귀여워 죽겠어."


"허흥.."


"왜 그렇게 웃어?"


"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 말 하면 오글오글 하잖아여."


"너 무슨 내 친구야? 맨날 예쁘다, 귀엽다 하면 우웩 하고 헛구역질이나 하고.. 으유.."


"응~ 우웩~~"


"니 얼굴이 더 우웩~"

"아니야~ 아저씨 얼굴이 더~"


"응. 이거 먹지 마."


"아 왜애. 내가 저녁 차렸는데!"


"내가 샀어, 내 돈으로. 살 뺀다며."


"안 먹어."


"그래그래 잘 생각했어."




우린 매일 이렇게 유치하다. 나랑 만나면서 지철씨가 유치해진 게 아니라.

원래 사람이 이렇게 유치하다.






















































































에피소드






아마 아저씨랑 별 거 아닌 걸로 싸우고 나서 만나기로 한 날이었을 것이다.

만나자마자 갑자기 내게 주먹을 쥐어 보여주길래 '뭐예요?'하면 아저씨가 말한다.



"먹어."


"뭔데요, 뭔데! 먹을래요!"



주먹을 펼치는 순간...


[공지철] 쟤 17살 차이 나는 아저씨랑 결혼했대_01 | 인스티즈

"…?"

[공지철] 쟤 17살 차이 나는 아저씨랑 결혼했대_01 | 인스티즈

"안 먹어."


"그래그래 잘 생각했어."




우린 매일 이렇게 유치하다. 나랑 만나면서 지철씨가 유치해진 게 아니라.

원래 사람이 이렇게 유치하다.






















































































에피소드






아마 아저씨랑 별 거 아닌 걸로 싸우고 나서 만나기로 한 날이었을 것이다.

만나자마자 갑자기 내게 주먹을 쥐어 보여주길래 '뭐예요?'하면 아저씨가 말한다.



"먹어."


"뭔데요, 뭔데! 먹을래요!"



주먹을 펼치는 순간...


[공지철] 쟤 17살 차이 나는 아저씨랑 결혼했대_01 | 인스티즈

"…?"

[공지철] 쟤 17살 차이 나는 아저씨랑 결혼했대_01 | 인스티즈

"안 먹어."


"그래그래 잘 생각했어."




우린 매일 이렇게 유치하다. 나랑 만나면서 지철씨가 유치해진 게 아니라.

원래 사람이 이렇게 유치하다.






















































































에피소드






아마 아저씨랑 별 거 아닌 걸로 싸우고 나서 만나기로 한 날이었을 것이다.

만나자마자 갑자기 내게 주먹을 쥐어 보여주길래 '뭐예요?'하면 아저씨가 말한다.



"먹어."


"뭔데요, 뭔데! 먹을래요!"



주먹을 펼치는 순간...


[공지철] 쟤 17살 차이 나는 아저씨랑 결혼했대_01 | 인스티즈

"…?"

[공지철] 쟤 17살 차이 나는 아저씨랑 결혼했대_01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제일 좋아하는 아이셔(젤리) 빈껍데기를 주길래 정색하고 쳐다보면, 눈치 없이 계속 웃다가 가방 안에서 아이셔 박스 하나를 꺼내 내게 건네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요...?"


"ㅋㅋㅋ읔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좋다고 혼자 헤어질 때까지 웃던 게 생각나서 지금 생각해도 웃기다.



























































































-

-

-

-

공지철이 나타났다. 다들 소리 질러 !!!!!!!!!!!!!!!!!!!

앤드!!! 공지철과 결혼!! 상황추천 받는다!! 소리질러!!!!!!!!!!!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일등
4년 전
1억
진짜 너무 빨라서 소름.
4년 전
독자4
오마이갓 작가님 글 신알신 뜨자마자 달려왔어요 일등 처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격스러워요.... 이제 마음 놓고 글 읽으러 가야겠어요 히히 공지철로 써주셔서 감사함니다...
4년 전
독자2
이드으으으응
4년 전
1억
세상에......
4년 전
독자3
삼등
4년 전
1억
마..상에........
4년 전
독자5
아 과자먹는데 바지에 손닦느라 좀 늦었어여ㅠㅠㅠㅠㅠㅠㅠ힝 다음엔 일등 내꼬
4년 전
독자7
미쳣어요퓨ㅠㅠㅠㅠㅠ너무좋아공지처루ㅜㅜㅜㅜ
4년 전
독자8
입꼬리 씰룩씰룩
4년 전
독자9
윰니
아 내가 일등을 놓치다니...
공지철이 나타났다 빤스벗고소리질러..!!!!

4년 전
독자10
상황...상황....그냥 공지철이 하면 다 멋있...
4년 전
독자11
끼야야ㅏ!!!!! 공지철씨라니... 세상에나... 앞으로 결혼 생활 더 기대되자나뇨?!???
4년 전
독자12
철없이 장난치는 공지철 너무 좋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당장 들쳐업고 도망치고싶다 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13
강 바로 불맠
넘나리 눈치읎나...?ㅎㅎㅎㅋ

4년 전
독자14
진챠•• 행복해•••
4년 전
독자15
대박 ㅠㅠㅠㅠ공지철이랑 결혼썰 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
4년 전
독자16
꺄!!!!! 빤니 다음편!!!
궁금해 죽겠네영!!!!!

4년 전
독자17
마상에 세상레에ㅠㅠ 넘 좋쟈나요ㅠㅠㅠㅠㅠㅠ 연이 소문 이상하게 나는거 듣고 지철님 화 내고 달래주는거 보고싶어요
4년 전
독자18
공지처어어어어러러러ㅓ러러어렁렁렁ㄹ!!!!!!!!!!!!!!오빠 내가 왜 안나오나 했다ㅠ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 사랑해요....오빠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19
으아아아악~~~~~~~너무 재밌어요혹~~~~~~~끄학~~~~~~~~
4년 전
독자20
지철씨만을 기다렸어요!!!!!!!!
소리벗고 팬티질러!!!!!!

4년 전
독자21
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너무 좋아여 공지철이라니 ㅠㅠㅠㅠㅠ세상에 ㅠㅠㅠㅠ
4년 전
독자22
너무 죻아여ㅠㅠ작가님 계속 기다릴게여
4년 전
독자23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시여 글처음봤는데 재밌네요 자주볼게요오오
4년 전
독자24
어머ㅐ공지철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
감동의 눈물 광광

4년 전
독자25
아니ㅜ 작가님 1화부터 이렇게 재밌으면 어떡해요ㅠㅠㅠㅠㅠ 공유라니 너무 좋다ㅠ
4년 전
독자26
와우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너무 잘어울리고 주위사람 신뎡쓰지말고 상청 안받았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 그리고 지철씨 너무 재믹잖아아아ㅏㅏㅏ 설레잖아요옹오오옿ㅇㅇ
4년 전
독자27
다음편 음청 궁금타...
4년 전
독자28
으아아아아앙ㅇ 너무 재밌어요.... 무슨 상황이 나와도 좋습니다 ㅠㅠㅠㅠ
4년 전
독자29
이렇게 즐거울수가 ... 너무 좋아요 지철 .. 지철이랑 사랑에 빠진게 분명해 일애기는 진짜 똒또기 사랑해 쪽 .
4년 전
독자30
공지철 사랑해... 신알신 하고 갑니당ㅎㅎ
4년 전
독자31
지철씨~~~~~~~~작가님 내가 보고싶은 것들만 보여줘❤️❤️어제 잔 내가 원망쓰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32
와 대박,,,, 공지철씌,,,,, 신혼여행썰도 보고싶고,
술취해서 집들어온 지철씨나 여주도 보고싶어요오오
근데 무슨 상황이든 다 좋습니다 허허허

4년 전
독자33
공지철이다!!! 일났다 일났어ㅠㅠㅠㅠ
4년 전
독자34
미이이이잉이ㅣㅇ치ㅣ니니닝 아조씨 ㅜㅜㅜㅜ 지철싸 ㅜㅜㅜ 쏘오오스윗
4년 전
독자35
이건 새해 선물이다ㅠㅠㅠ지철이다ㅠㅠㅠㅠㅠㅠㅠ엉어유 ㅠ ㅜ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36
끼야야양야ㅑㄱ!!!!팬티벗고소리질러억!
4년 전
독자37
화내는 거!!!!! 화내줘 공지철 !!!!
4년 전
독자38
신혼이니깐...❤️ 아침저녁으로 크흠ㅁ..😏
4년 전
독자39
미쳣...!!!! 소리질뤄어ㅓㅓ!!
4년 전
독자40
일억님 내가 사랑하는거 알지?? 알아야됨 진짜 공지철ㅠㅠㅠㅠㅠㅠㅠㅠ 상황 아침저녁 19금으로
4년 전
독자41
세상에마상에 이번엔 공유씌라니.. 작가님 사랑합니다
4년 전
독자42
헐 공지철이라니ㅜㅜ아근데 나이차이 ㅋㅌ얼굴이다했는데요?ㅜㅜ
4년 전
독자43
도환님 글이 끝나니 지철님이 이어지는군여..너무 행복합니다요 ㅠㅠ 진짜 미래 이야기를 먼저 보여주는 건지 이제 과거를 차근차근 풀어나가시는건지 아직 파악이 안되지만 잇츠 뭔들...너무 좋네여 정말>-<
4년 전
독자44
이 남자와 불맠 벌써부터 떨리는군 행복하군 일억띠 잘부탁한다
4년 전
독자45
으아아 너무 좋으다ㅠㅠㅠ지철씨랑 결혼 생활이라니ㅠㅠㅜ
4년 전
독자46
공지철씨 나랑 결혼해요!!!!!ㅋㅋㅋ
4년 전
독자47
어머어머 이번엔 바로 결혼인거에요????대박 나 완전 설레 죽어요ㅠㅠㅠㅠ아니 무려 공지철인데?작가님 저 심장 떨려서 죽게 할 셈이죠!!!ㅎ
4년 전
독자48
와!!! 뉴굴이다 새로운 글~~
주인공이 지철씨라니 행복하구운요~~

4년 전
독자49
끼야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아아아아가ㅏ가아아갓!!!!!
4년 전
독자50
헐 대박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유라니ㅠㅠㅠㅠㅠ 결혼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51
와.. 지철씨라니.. 너무 좋은데요?!! 지철씨라면 어떤 상황이든 다 좋아요!!
4년 전
독자52
진짜 대박이에요 ㅠ ㅠ 너무 좋아요 💝
4년 전
독자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이는 많은데 철없어보여서 귀엽닼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54
너무 재밌어욮ㅍㅍㅍ퓨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55
지철씨...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56
선생님감사랍니다 공지철씨.....
4년 전
독자57
옴마 넘 조은데요 자까님,,,, 사진 선정도 대박이자나요8ㅅ8
4년 전
독자58
아 제 사랑 공지철이라뇨ㅎㅎㅎㅎ 저 공지철씨랑 생일 같자나여킼킼 부럽져? 저랑 슴살 차이나긴하지만 부럽져?킼킼 자랑할 게 이것밖에 읎네여 지철씨 올려주셔서ㅇ감삼다><
4년 전
독자59
이번엔 공유님 ㅠ 얼마나 달달할지 기대해 봅니다
4년 전
독자60
와우 이게 모람,, 지철씨 너무 좋자너
4년 전
독자61
공지철씨......
엄청 기다렸어용 ㅜㅠㅠㅠㅠㅠ
기다린 보람이 흐윽흐윽

4년 전
독자62
너무 늦게달려왔네여... 공지철씨 사랑해ㅠㅠㅠㅠ
4년 전
독자63
작가님....저 이제 이 글 다시 정주행 달립니다ㅠㅠㅠ오늘 밤 잠은 다 잤네요ㅠㅠ
4년 전
독자64
남편이 공지철 역시 너무 좋아요!!!!
4년 전
독자65
간만에 들어와서 행복한 정주행합니다💙
4년 전
독자66
으악 드뎌 일억님이쓰시는 공유를 볼수 있다니!!!ㅠ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바로 정주행 가겠슴다>_<
4년 전
독자67
지금부터 정주행 하려구 합니다 ㅠㅠㅠㅠㅠㅠ 공지철 만세 ㅠㅠㅠ
4년 전
독자68
공지철씨....!!!!!!ㅠㅠㅠㅠㅠㅠㅠ 대바규ㅠㅠㅠ 너무 재밌어여 ㅜㅜㅜㅜ
4년 전
독자69
처음 봤는데 너무 재밌어요 ㅠㅠ 즐독할게요><
4년 전
독자70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공지철씨라니ㅠㅠㅠ 감사합니다아아ㅏㅠㅠㅠㅠ
4년 전
독자71
감사해요..사랑해요...
4년 전
독자72
아이씨 요즘 바빠서 못왔는데 이게뭐야ㅜ 빨리 정주행해야지 다긴글렀네여ㅎㅎ
4년 전
독자73
공지철 이름부터 보고 바로 클릭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주행시작!!!!!
4년 전
독자74
작가님 ㅜㅠ 글 너무 잘 읽었어요 ㅜㅠㅠㅠ
사..사랑해여❤️😊 공유 아니 이젠 공지철

4년 전
독자75
ㅠㅠ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76
상상만 해도 행복해요.... 공지철이라니... 공지철!!!
4년 전
독자77
진차。。행복행。。
4년 전
독자78
흐으흐흐 공지철좋다
4년 전
독자79
대박대박 대박 작가님 ㅜㅠ 다음편이 너무나도 기대되용 ㅜㅠㅠㅠ
4년 전
독자80
이제서야 정주행하는데 넘모 재밌어욯ㅎㅎㅎㅋㅎㅋㅎ
4년 전
독자81
쵝오..
4년 전
독자82
이제서야 가입하고 저도 정주행하자나요ㅋㅋㅋㅋㅋ 공유 아닝 공지철씨라니요!
4년 전
독자84
그저 빛,,,,
4년 전
독자85
공지철씨,,,, 연애는 재욱이랑 결혼은 지철이랑^^행복해여^^
4년 전
독자86
아ㅋㅋㅋ공지철씨 귀엽네 난 왜 이걸 이제본거지 ㅠㅠ
4년 전
독자87
소리 지릅니다!! 꺄아앙아 공지철이다아!!! 저런 남편ㅠ 어디서 구하죠???
4년 전
독자88
ㅠ 너무 좋아여
4년 전
독자89
미쳤어여ㅠㅠㅠㅠ 진짜 짱이에요.호고고곡
4년 전
독자90
머야ㅠㅠㅠ왜 이제서야 본거야ㅠㅠㅠㅠ진쨔 설레자나요,,,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91
봐두봐두 생각나는 글이예영~ 진짜루 상황 자체가 설렘에 연속이랄까??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92
여윽시ㅜㅜ자까님꺼 모아서 보는중
4년 전
독자93
대박 공유라니 ㅠㅠㅠ다음화보러갑니다
3년 전
독자94
지철씨.... 정주행 시작해보겟습니다....후 설레
3년 전
독자95
지철시,, 저도 젤리 조아해어...
3년 전
독자96
와우 세상에 이것도 정주행 시작함미다 ㅜㅜ
3년 전
독자97
자까님 저 다시 정주행하러 왔어요,,,,,, 꽁저씨와의 라부라부 신혼일기,,,,,,
3년 전
독자98
끔에수
3년 전
독자99
꿈에서 공유 나온 뒤로 네이버 검색하다가 이거 봤는데 인스티즈가 뭔 지도 모르고 생각 없이 그냥 보다가 푹 빠져있는 중이에요 ㅠㅠ 작가님 필력 무엇 ... 사랑해요 진짜
3년 전
1억
헐 증말료 .,,?? 대박ㅋㅋㅋㅋㅋ 꿈에 나와서 검색했다가 보게 되셨다니,, 먼가 되게 뭐랄까,,,,, 싱기해,,, 🥺🥺🥺
3년 전
독자101
사랑합니다
3년 전
독자100
아저씨 사랑해요 아 나 도깨비 스무반 봤다 공유 못버려 작가님 사랑합니다 복받으실거예요!!
3년 전
독자102
최근에 빅 보고 다시 빠졌는데..하..이게 무슨 일이야ㅠ작가니 진짜 적게 일하고 돈 셀 수도 없이 많이 버시길...
3년 전
독자103
공지철. ㅜㅜㅜㅜㅜㅜㅜ 세상에 ㅠㅜㅜㅜㅜㅜ 완벽한 아조씨...
3년 전
독자104
공지철 찐덕인데 정주행 시작합니다...ㅠ
3년 전
독자106
끼야아아앙ㅇ 공유 볗로안좋아하지만 이런글? 에서는 처음린고같아요 잼께주행할게윳
3년 전
독자1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지철옵하ㅠㅠㅠㅠㅠㅠ남주가 공유라는것만으로도 좋아효...ㅎ
3년 전
독자108
아 벌써 재밌으면 어쩌자고.........
3년 전
독자109
공지철ㄹ이야 (다급)
3년 전
독자110
왜 자꾸 이런 몰입되는 글들이 올라오는거죠.... 이 밤 행복해요....
3년 전
독자111
공지철...♥♥♥
3년 전
독자112
발랄함 ㅋㅋㅋㅋㅋㅋ 너무좋아요 ㅋㅋㅋㅋ
정주행시작합니당 ㅋㅋㅋ

3년 전
독자113
미쳐써요 미쳐써요....하 찐 공지철인줄....넘 감사합니다
3년 전
독자114
아니 증말 공지철씨 제꺼입니다!!!!!!! 겨론 조아요!!!!!!!!
3년 전
독자115
세상에 작가님 너무 재밌는거 아닙니까!!
게다가 공지철씨라니ㅠㅠㅠㅠㅠ 너모 좋습니더ㅠㅠㅠㅠ❤❤❤❤❤

3년 전
독자116
이글을 읽으면서 느낀건데 먼기 오글 , 러블리 하면서도 사이 엄청 친한 어린이들이 서로 싸우는것 깉은 느낌이 드는거죠? 그래두 재미있게 질 읽고 갑니당~!!
3년 전
독자117
오랜만에 정주행하러ㅜ왔어요 !!!!!!!
공지철 사랑해 내 이상형은 아조씨야ㅠㅠㅠ

3년 전
독자118
오아
3년 전
독자119
입가에 흐르는 침을 닦는 몽9
추룹

3년 전
독자120
작가님 진짜,,,,,너무 감사합니더ㅜㅜㅜㅠㅠ공지철이라뇨,,,,,
3년 전
독자121
와 작가님..ㅠㅠㅠㅠ 공유 배우님 좋아해서 찾아보다가 보게 됐는데 정주행합니다!!!!ㅠㅠㅠ
3년 전
독자122
와 공지철...세상에 너무 좋아 미텨따...
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4 8:12 ~ 5/14 8: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