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이지? 근데 열한시반까지밖에 안돼....
끊겨도 이해해줄 사람만 일루와
-----------------------------------------------------------------------------------
1. 과묵한 일진 & 치대는 짝지
공이 과묵한 일진이야. 일진들 막 싸돌아다니고 애들 괴롭히고 할때 저 혼자서 말 없이 공부하고 하는데도 화나면 진짜 빡돌아서 애들이 무서워하는 그런 일진.
수가 전학을 왔네? 선생님이 앉고 싶은데 앉으라고 해서 두리번거리다가 공 옆자리만 비어있길래 가서 앉았지!
애들 전부다 표정 당황해서 흘끔흘끔 쳐다보는데 사실 수는 이미 다 알고있었음! 소문듣고 잘생겨서 항상 눈독들이다가 전학와서 만난거! 그래서 계속 말걸고 그래.
공은 처음엔 존나 귀찮아서 말도 안하고 다 씹다가 가만히 보니까 얘가 귀여운거야. 호감도 생기고. 해서 조금씩 말 트는거. 수는 볼때마다 치댐치댐.
2. 보건선생님
수가 남고 보건선생님인데 겁나 예쁘장하게 생겨서 전교에 소문 다 나고 보건쌤 좋다는 남자애들이 수두루빽빽해.
공도 물론 그 애들 중에 하나고. 근데 하도 좋다는 애들이 많으니까 자기는 차마 좋다는 말은 못하고 괜히 눈도 못봐서 다쳐도 보건실 안가고 그랬어.
수는 창밖으로 맨날 애들 노는거 보는데 공이 항상 다쳐도 보건실 안오니까 왜 안오지....생각했거든? 근데 공이 축구하다가 팔이랑 다리가 좀 심하게 까짐.
수가 이때다 하고 뛰어나가서 공 데리고 보건실 와서 치료해주면서 너 왜 안왔어? 하고 웃으면서 묻고 공은 부끄러워서 미칠지경. 수는 그게 귀여워서 알면서 모른척.
VIXX (특히 랍택, 택엔, 랍콩) / 방탄소년단 / EXO (특히 찬백, 세종, 카디) / B.A.P / SHINee / 그 외
누구든 안가리고 다 환영해. 그래도 애끼는건 진하게.
왜냐면 모두들 내 망태기에 들어가있거든 ^,^
[커플링/공수/상황번호/선톡]
선착순 5명
+답글이 좀 늦어도 참을 수 있는 사람만 하자.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공지사항

인스티즈앱 
현재 못입는 사람은 평생 못입는다는 겨울옷..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