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14785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독자님들, 제가 뭘 받아왔는지 봐주셔요! | 인스티즈

쨘! 사담을 돌아다니다 어떤 금손분께 받아왔어요!
금손 정국 친구, 고맙습니다! (꾸벅)
이제부터는 독자님들께 (칭찬 도장 꾸욱) 대신 저걸 찍어 드리...
도장판이 없네요... 조만간 도장판과 함께 찾아뵙겠습니다! (끄덕끄덕)
사담, 저랑 이야기 나누다 가셔요!
모두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는지. 쓰담쓰담.
이름 달고 와주시면 더 감사드리겠습니다!
대표 사진
상근이
사담톡에선 사담/연애/기타 톡만 가능합니다
상황/역할톡은 상황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등 외부 친목시 이용 정지됩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근아, 근아, 도장 멋있죠?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추천 감사드립니다. (꾸벅)
10년 전
대표 사진
ㅈㅊㅇ
다녀왔?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네! 차누, 좋은 하루 보냈어요? 쓰담.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
정국아 시험 잘 쳤어요? 아직 안 끝났으려나...!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네, 잘 쳤어요! 드디어 시험이 끝났어요, 랄라. (덩실덩실) 누나, 잘 지내셨어요? 쓰담.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어떤 누나인지는 알고 그러는 거예요? ㅋㅋㅋㅋ 수지 누납니다. 누나는 아직 시험이 안 끝났어요. 윽.
10년 전
대표 사진
요즘 촉이 좋아진 전정국
(끄덕끄덕) 수지 누나이신 거 알고 말씀드린 거예요, 헤헤. 아코코... (누나야를 뵙고 싶었지만 애써 외면하기)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외면을 왜...! 나 봐줘요, 정국아. (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3에게
쓰읍, 떽! 폰 살포시 내려두시고 어서, 어서 공부하러 가셔요! (외면)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정국이네에게
오늘만 쉽시다. 예. 주요 과목은 두 개밖에 안 보는데. 정국아. 8ㅅ8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4에게
세상에, 주요 과목이 두 개나! (누나야 폰 압수) (정국이네 입장권 압수) 두 개 다 시험공부하고 오시면 드릴게요, 누나야. (끄덕끄덕)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정국이네에게
쓸데없이 단호해... 공부하러 갈게요. 안녕. 조지고 오겠습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5에게
아이, 예뻐. 오구, 열심히 하고 오셔요. 으쌰, 으쌰! 시험화이팅! 쓰담.

10년 전
대표 사진
펭귄
정국아.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펭귄!! 국나잇이에요!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정국이 댓글 보고 왔어. 굿나잇.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오구, 그러셨구나. 부둥부둥. 펭귄, 늘 고마워요. 쓰담. 보고 싶으니 자주 들러주셔요, 헤헤. 펭귄, 오늘 하루는 어떻게 보냈어요?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오늘 하루는 피곤한 하루. 정국이는?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7에게
아코코, 펭귄이 어깨 주물주물.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어요. 쓰담. 저는... 배부른 하루? 헤헤...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정국이네에게
오구, 정국이 고마워. 뭐 먹었어. 나도 줘.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8에게
피자랑 스파게티 먹었어요! 냠냠! 어, 어어... (눈 데굴데굴) (국절부절) 제, 제 뱃속에 있긴 한데...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9
정국이네에게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나중에 나랑도 먹어.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9에게
귀엽긴요. (도리도리) 네! 그래요! 펭귄이랑은 뭘 먹으러 갈까요? 펭귄이는 무슨 음식 좋아해요? 쓰담.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0
정국이네에게
우동 좋아해. 정국이는?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0에게
저는, 저는. 딸기와 사탕을 특별히 조금 더 좋아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다, 다 좋아해요! 그러니까 펭귄이가 좋아하는 우동 먹으러 가요! (끄덕끄덕)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1
정국이네에게
정국이답다. 딸기랑 사탕.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1에게
치, 칭찬이신 거죠? (국무룩)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2
정국이네에게
어. 칭찬 맞아. 쓰담.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2에게
헤헤, 다행이에요... 펭귄이도 쓰담쓰담. 펭귄아, 펭귄아! 저 이제 코오...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3
정국이네에게
쓰담. 정국이 예쁜 꿈.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13에게
쓰담쓰담. 예쁜 밤, 국나잇. 오늘도 감사드립니다, 펭귄아. (꾸벅)

10년 전
대표 사진
박지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이 잃어버린 독자 알아서 잘 찾아왔습니다. 늦어서 가끔 이름 없이 인사만 하고 갔는데, 앞으로는 꼬박꼬박 달아야겠네.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감격) 독자님... 지민이 형아... 쓰담쓰담. 감사합니다, 자주 들려주셔요! (꾸벅)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죠? 쓰담. 국나잇, 예쁜 밤.
10년 전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낯선 여자가 재깅이한테 하트를 준다고 해 얼마나 주면 그 여자 따라갈래?
15:48 l 쵸재깅.com
엽떡 다음 달부터 가격 인상한다는 소식 들었는데 식욕 없는 시즌이 옴
15:48
그런 거 있잖아요 ㅈㄴ 마음에 들어서 내가 뚝딱이 되는
15:45
이소희 ama
15:45
월요일 오늘 내 기분은 마치 라이크 띠로리 모차르트 아이네 클라이네 나흐트무지크 K.525 리믹스 2
15:44 l 막가파
평생 사주 몰랐고 처음 보고 나서 그냥 모르는 척함
15:41
위놀 ㄹㅇ 나만 남았나? 10
15:41
알고 보면 아무런 지식 없이 했을 그 행동이 일종의 강령술 같은 거였을지도 모르잖아요
15:40
거울아 거울아 누가 제일 예쁘니 1
15:38
장바구니 털기 2
15:38 l 할렐야루
월욜 낮은 원래 조용한가요 4
15:38
[재포/쟁] 152 1
15:38 l 재원이의 세포들
[재포/쟁] 151 1
15:37 l 재원이의 세포들
보드화 1업 할걸......
15:37
요즘 얼마나 심심하냐면 그냥 2027 쇼미더머니 지원하고 싶음
15:37 l 퇴사하면필명날림
탈사담할 때가 됐나 1
15:34
엄성현 ama 1
15:34
친구 구함
15:32
자존심도 없이 널 좋아할 수 있는데 1
15:32 l 쵸재깅.com
발등 보이는 신발 신고 다니시는 분들 발등에 선크림 잘 바르고 다니세요 ㅎㄱㅈㅇ 3
15:31
[독서판] 15:30 95
15:30 l 책못방
사주에 화 많은 자취 다미들 최근 자취방에 사람 드나드는 일 잦아졌어요? ㅎㄱㅈㅇ 4
15:29
생신 축하합니다
15:29 l 포도알
힘이드네요..
15:20
[헤딩/넺] 320 세상에서 제일 뾰족한 것 2 위가 다이아몬드로 만든 칼이래 1 위는 네 말투 1
15:20 l 헤피 엔딩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15:19
걔 진짜 좋았는데
15:19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