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14755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사담] 햇빛 쨍쨍, beutiful day인데 | 인스티즈

 

공부는 안 하고 너만을 바라봐, 내내.
혹시나 다른 아이의 동공이 널 향할까, 불안해 마구 몸 떨리고.

 

[사담, 저랑 이야기 나누다 가셔요]

오늘 하루는 어떻게 보내셨는지. 쓰담쓰담.

국나잇, 예쁜 밤. 지난 한 주, 수고 많으셨습니다.

밤 사담, 저랑 이야기 나누다 가셔요.

이름 달고 와 주시면 더 감사드리겠습니다!

 



대표 사진
상근이
사담톡에선 사담/연애/기타 톡만 가능합니다
상황/역할톡은 상황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등 외부 친목시 이용 정지됩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공부는 안 하고 독자님들만 바라봐, 내내.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근이도 형아나잇. 부둥부둥.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독자님들이 뵙고 싶어요, 근아.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네... 오늘, 오늘은 일찍 자도록 하겠습니다! (끄덕끄덕) (국무룩)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독자님들, 정말, 정말 뵙고 싶어요. 시험 나빠요, 미워요... (울상)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이제, 이제 시험 다 끝났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김태형
정국아.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형아! 헤헤, 형아.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1
헉헉... 글 파서 윤기랑 대화 중인데 존나 오늘따라 입 잘 터는 것 같다.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저녁은.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형아의 글을 찾은 것 같다) (태 형아께서 존댓말 쓰시는 걸 처음 본다) (몹시 놀랍고 생소하다)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3에게
아니, 아닌가요? (눈 데굴데굴)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정국이네에게
ㅋㅋ 안 알려줌.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5에게
저녁 메뉴가 돈가스면 태 형아가 확실한 것 같은데...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윤기 형아 멋져요, 멋져. 군주님, 만세! 하지만 전정국 만만세. (끄덕끄덕) 저녁은 당연히 챙겼지요, 냠냠. 형아께서는요? 쓰담.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헉헉... 윤기랑 대화 하니까 오랜만에 설레는 것 같다. 오빠도 당연히 먹었지.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4에게
오구, 귀여우셔. 쓰담. 뭐 드셨어요, 형아? 돈가스?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정국이네에게
어, 돈가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6에게
역시 똑똑이 전정국! (끄덕끄덕) 저기, 태 형아, 형아께서는 욕 사용을 줄여야 하실 의무가 있으셔요. (끄덕)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정국이네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똑똑이 인정. 욕... 내 친구... 내 친구와 내 사이를 갈라 놓으려고 하지 맛엠. 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7에게
헤헤. (우쭐) 욕... 쓰읍, 떽. 태형 어린이, 누가 유치원 가서 나쁜 친구 사귀어 오라고 그랬어요! 맴매예요, 맴매!

10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정국이네에게
ㅋㅋㅋㅋㅋㅋ 오빠 조금만 더 사담하다가 오겠. 애들하고 놀고 있어라.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8에게
네, 형아! 쓰담쓰담. 오늘도 감사드려요, 국나잇. (꾸벅)

10년 전
대표 사진
펭귄
예쁜 밤.
10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네
펭귄, 우리 펭귄! 부둥부둥. 오구, 잘 지내셨어요? 뒤뚱뒤뚱. 펭귄이도 예쁜 밤, 국나잇. 쓰담.
10년 전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이샹 좋은 하루 보내 너는 내 세 번째니까
9:22
스트레칭을 합시다
9:21
이상혁 만나본 사람 있음? 7
9:20
이따가 외출해야 되는데 뭐 사 오지...... 샌드 베이글 도전해 볼까나
9:19
서방 잘 잤어? 출근 잘했어?
9:18
이 시간에 활동하는 프랑스 라따뚜이를 본다? 진귀한 경험이죠 그런데 이 시간에 활동하는 카토 세나를 본다? 이건 뭐.......
9:16 l 막가파
형 나 픽썬 하고 싶어요
9:15
뒤늦게 한태산 찾기엔 늦은 걸 알지만 아침 인사는 받고 싶다 9
9:14
평생 하나의 과자만 드실 수 있다면 무얼 고르시겠습니까? 7
9:14 l 쵸재깅.com
느티타 구함
9:14
타키 ama
9:12
다미들 짝사랑 잊는 최고의 방법 있나요 3
9:12
미친 러브버그 4
9:11 l &TEAM
월루 처하자 비록 내가 중간에 잡혀갈지라도
9:09
유우 나 졸려...... 재워 줘
9:09
ㅊㅎㅈㅇ 우범 오빠 좋은 하루 보내
9:09
Mbti N들의 대화 1
9:08 l 토끼풀
하람아...... 머 해? 11
9:08
여자친구처음만났던글은복습백번넘게한것같은데도질리지가않음
9:08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03
월요일 오전부터 월루 메이트 삼을 연하 하나만
9:03
하루 같이 보낼 최영재 구함
9:02
안건호 출근 중임? 9
9:00
친구 구합니다......
9:00
간만에 짤 건짐
9:00 l knick knick
지금, 지금이야 36
8:58 l 할렐야루
유우시야 이뿌나 잘 잤어? 5
8:58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