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널보면우현우현 전체글ll조회 976l
상황은 우현이가 동갑내기 친구(호원 명수 성열)와 함께 클럽가서 신나게 놀고 있는데 성규한테 계속 연락이 와요 근데 전부 무시 

 

그러고나서 집에 갔는데 마주하자마자 성규 첫 마디가 "술냄새도 나고 담배냄새도 나고 향수냄새도 나고. 어디서 여자끼고 놀다왔어?" 

 

 

 

 

 

 

공/수 제시하고 선톡!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상근이
친목, 사담, 단순 음란톡 금지, 연예인/축선 역할톡만 가능
카톡, 라인 채팅등 아이디 교환 금지, 1년 정지 주의!
그럼 즐거운 시간 되세요~!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그냥 애들이랑 좀 놀다왔는데 문자 카톡 다 씹고 전화도 안 받고. 말 같지도 않은 소리 하지마. (쇄골 부근의 옷을 가르키며) 거기 묻은 건 립스틱일텐데 친구가 립스틱도 바르고 다녀? (명백히 비웃는 어조로)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그냥 좀 놀다 와? 너 이런게 한 두 번이야? 내가 너 놓아주겠다고 했을 때 그럼 헤어지겠다고 하던가. (점점 표정이 굳어가며)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삭제한 댓글에게
(손을 쳐내며) 사랑한다는 말 그렇게 함부로 해도 되는 말 아니야. 나는항상 너에게 최선을 다했어. 근데 넌. (관자놀이를 꾹꾹 누르며 한숨을 내쉬는)

10년 전
삭제한 댓글
널보면우현우현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삭제한 댓글에게
지금까지 기념일은 누가 다 챙겼어.

10년 전
삭제한 댓글
널보면우현우현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삭제한 댓글에게
고작 기념일? 너한테는 내가 그 정도밖에 안 되지. (높아지려는 목소리를 애써 진정시키며)

10년 전
삭제한 댓글
널보면우현우현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삭제한 댓글에게
(우현이 들어간 방을 쳐다보다가 실소를 터뜨리며 의자에 걸쳐져있던 가디건을 걸쳐입고 집을 나서는)

10년 전
독자2
수/ 흐하- ( 성규를 끌어안으며) 오랜만에 애들이랑 만나서 놀다왔지-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우현을 밀쳐내며) 떨어져. 지금 너랑 닿는 거 불쾌해.
10년 전
독자5
아, 왜그래- (성규를 다시 끌어안는)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서 놀고와서 술냄새나는거야 이제 술안마실께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다시 한 번 밀쳐내며) 남우현. 네 눈에는 내가 지금 장난하는 것처럼 보여? 너한테서 나는 향수냄새 해명해서 납득시키기 전까지는 너 못 안아줘.
10년 전
독자8
무슨 향수냄새? (자신의 옷에 코를 대고 킁킁대는) 냄새 안나는데? 내냄새야 내냄새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8에게
(가라앉은 목소리로) 남우현. 솔직하게 말해.

10년 전
독자12
널보면우현우현에게
뭘? (술에 취해 비틀거리다 주저앉아 엉덩이를 박고는)아야- 나 솔직하게 말했어! 이거 내냄새야!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12에게
(한숨을 내쉬고 우현을 일으키며) 내가 이렇게 속아주는 것도 오늘이 마지막이야. 알았어?

10년 전
독자14
널보면우현우현에게
( 성규에게 안기는 ) 나, 형한테 거짓말친적없어- 성규형 냄새 난다.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14에게
(안아주지는 않고 제 허리에 팔을 감고서 머리를 부비적거리는 우현을 가만히 내려다보는)

10년 전
독자17
널보면우현우현에게
( 머리를 부비적거리다 성규가 안아주지않자 성규팔을 자신의 허리에 감고는 ) 나 왜 안아줘!!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17에게
(머리를 콩 쥐어박으며) 미워서 안 안아준다, 왜.

10년 전
독자19
널보면우현우현에게
아야, (머리를 문지르며) 때리지마, 우현이아파 (머리를 부비적거리는)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19에게
(한 대 더 때리려다 마는) 아프라고 때렸으니까 아프겠지. 진짜 요걸 내다버릴수도 없고.

10년 전
독자23
널보면우현우현에게
( 성규품에서 진짜 아픈듯 낑낑대는 )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23에게
이건 뭐 개새끼도 아니고. (일부러 틱틱대는)

10년 전
독자28
널보면우현우현에게
개새끼아니야, 진짜아파 (성규화를 풀어주려고 애교부리는)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28에게
(애교부리는 모습에 피식, 웃음을 터뜨리고는) 알았으니까 씻고 와.

10년 전
독자31
널보면우현우현에게
형, 나 미워하지마. 진짜 미워하지마. (성규품에서 안 떨어지는)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31에게
내가 널 왜 미워하냐? 미웠으면 문을 잠궜겠지. (머리를 쓰다듬으며)

10년 전
독자33
널보면우현우현에게
( 그제야 성규 품에서 떨어지며 활짝 웃는) 흐흐, 씻고올께!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33에게
(씻으러 간 우현을 기다리다가 쇼파에 앉아 꾸벅꾸벅 조는)

10년 전
독자36
널보면우현우현에게
(씻고 나와 성규무릎에 눕는) 형, 밑에서보니까 입술밖에인보여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36에게
(우현의 목소리에 깜짝 놀라 잠에서 깨는)

10년 전
독자37
널보면우현우현에게
많이 잠오면 방에가서 자요, (성규입에 입을 맞추는)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37에게
너 기다리느라고 그랬잖아. (핀잔을 주며 쇼파에서 일어서는)

10년 전
독자3
수/
(성규의 말에 멈칫하고 옷에 코를 대고 냄새를 맡더니 고개젓는)술은 마셨어. 담배는 호원이가 폈고. 그리고 성열이 향수뿌리는거 알잖아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어이없다는 듯이 코웃음을 치며) 네가 맡기엔 이게 이성열 향수야?
10년 전
독자6
(고개끄덕이고 성규를 보며)응. 이성열이 향수바꿨다면서 자랑하길래 나도 좀 뿌려달라고 했어. 왜? 안돼?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너는 항상 그렇게 떳떳하고 당당하지. (한숨을 내쉬며) 됐다. 들어가서 자. 놀고 왔다며, 피곤할텐데.
10년 전
독자9
(성규를 꼭 안고는)어디가. 나 형이랑 놀려고 일찍 왔단말이야. 나랑 같이 놀자. 응?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9에게
(우현을 밀쳐내며) 시간이나 보고 말해.더 놀고 싶으면 네가 그렇게 죽고 못 사는 친구들한테 다시 가던지.

10년 전
독자15
널보면우현우현에게
(성규를 꼭안고 성규의 볼에 뽀뽀하는)에이..왜그래~형보고싶어서 일찍 왔다니까? 나 진짜 가? 다시 갈까?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15에게
(우현을 밀어내며) 가라고 할 때 가. 저번처럼 붙어있으래서 붙어있었다는 소리 할 거면.

10년 전
독자18
널보면우현우현에게
아니야. 내가 형을 얼마나 사랑하는데. 성규형 우현이가 많~~이 사랑해요. 쪽.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18에게
많이 사랑한다는 애가 새벽 한 시까지 술 마시고 들어오냐? (헛웃음l

10년 전
독자22
널보면우현우현에게
(웃으며 성규를 끌어안고 올려다보며)한번만 봐줘. 응? 다음번엔 형도 데리고갈께. 오늘은 진짜 미안해.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22에게
(어이없다는 듯이 실소를 터뜨리고는) 데리고 갈게 가 뭐냐? 네가 형이야? (핀잔 주듯이)

10년 전
독자27
널보면우현우현에게
음..그럼...(고민하다가 성규에게 안긴채로 잠드는)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27에게
(헛웃음을 터뜨리다가 우현을 안아 방으로 데려가며 중얼거리는) 얘는 왜 살이 안 쪄,

10년 전
독자34
널보면우현우현에게
(성규에게 안겨 입을 오물거리며)으음..성규형...사랑해요....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34에게
(순간 멍해졌다가) 하여튼 남우현. (투덜대는 목소리와 상반되게 미소지으며 뽀뽀해주는)

10년 전
독자38
널보면우현우현에게
(성규의 뽀뽀에 웃으며 성규를 꼭 안는)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38에게
뭐야 너 안 잤어?

10년 전
독자41
널보면우현우현에게
(일어나 웃으며 성규를 보는)형이 뽀뽀해줘서 깼어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41에게
다시 자.넌 잘 때가 예뻐.

10년 전
독자43
널보면우현우현에게
그럼 일어나있을땐 못생겼다는거야? 치..나 삐졌어

10년 전
독자4


그냥 친구들이랑 놀고 왔지요...명수랑 성열이랑 호원이!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인상을 찌푸리며) 근데 향수 냄새에 옷에 묻은 립스틱은 뭐야. 걔네가 언제부터 립스틱 바르고 다녔어? 그것도 이런 새빨간 색을. (옷을 툭툭 치며)
10년 전
독자10
(옷에 묻은 립스틱을 보다가 곰곰히 생각하는) 음...언제 묻었지? 기억 안 나는데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모른 척하지 말고 똑바로 말해. 네 연기에 이제 안 속아줘.
10년 전
독자16
(비틀거리며 성규에게 다가가 안기며) 아닌데...연기 아닌데...진짜 애들이랑놀고 왔는데...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16에게
(우현을 밀어내며) 술이나 깨고 오던가.

10년 전
독자21
널보면우현우현에게
(성규에게 다시 다가가 안기며) 아아 형아...화내지마요...나 진짜 친구들이랑 놀다 왔어...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21에게
너 믿어주는 거 마지막이야. (여전히 의심쩍은 눈초리로)

10년 전
독자26
널보면우현우현에게
(성규의 허리를 감싸안고 더 푹 안기며) 우리 형아밖에 없다! 진짜 그냥 놀다 왔어..립스틱은 나도 몰라...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26에게
(우현을 가볍게 밀어내며) 그래도 술냄새는 싫어. 안길거면 씻고 오던가.

10년 전
독자29
널보면우현우현에게
(비틀거리며 균형을 잡는) 씻기 귀찮은데...형 그냥 우리 같이 자자!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29에게
(인상을 찌푸리며 한 걸음 물러서는) 각방 쓰고 싶으면 알아서 해.

10년 전
독자32
널보면우현우현에게
(시무룩해지며 비틀비틀 화장실로 걸어가며 중얼거리는) 알았어...씻으러 가면 되잖아...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32에게
그렇게 하다가는 화장실에서 자빠지겠다. 기다려. (방에 가서 옷을 가지고 나오는)

10년 전
독자11
우현/ 여자는 무슨.. 그냥 애들이랑 쪼끔 놀다 왔어요.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애들이랑 여자를 같이 만났겠지. (팔짱을 끼고 서서)
10년 전
독자24
아 진짜.. 그런거 아닌데. (팔짱 낀 네 손 풀어내 팔뚝 잡고는) 형, 화났어요?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너 같으면 화 나지 안 나? 한 시까지 애인이 술 마시고 안 들어오는데 좋다고 웃는 남자가 어딨어? (날카로운 목소리로)
10년 전
독자35
(괜히 기 죽어 입술만 깨물다 눈꼬리 축 늘어뜨리고) 미안해요 형. 젤 멀쩡한게 나라서 애들 다 택시 태워 집에 보내느라고..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35에게
애들한테 하는 거 반만 나한테 해봐라. (핀잔을 주며 머리를 콩 쥐어박는)

10년 전
독자39
널보면우현우현에게
(헤헤 웃으며 쥐어 박힌 머리 두어번 문지르고 네 허리에 팔 두르며) 아 형, 잘 할게요. 화 풀어요 응?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39에게
어떻게 잘할건데?

10년 전
독자40
널보면우현우현에게
응? (눈알 이리저리 굴리다가) 일찍 일찍 들어오고.. 또..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40에게
앞으로 밥도 네가 해.

10년 전
독자42
널보면우현우현에게
아 형! (억울한 표정 지었다가) 알았어요.. 그니까 화 풀기?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42에게
화는 진작 풀렸는데. (무심하게 쳐다보며)

10년 전
독자44
어이구. 아가가 톡을 했네? 공 해주려고 했는데 시간이 너무 늦었어. 일 하고 왔더니..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아니야!!! 형아라면 좋아 해줘해줘해줘 내가 선톡할래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친구랑 놀고 왔는데 왜 그래요,
10년 전
독자45
(슬쩍 입가에 미소띄고 다가가 네 옷깃에 묻은 립스틱 자국 보여주며) 설명해.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당황해서) ㄱ...그러니까 형아 이게에, (일부러 말꼬리를 늘이다가 너와 눈이 마주친) ..ㅈ, 잘못했어요
10년 전
독자46
말꼬리 늘이지 말고, 똑바로 얘기해ㅡ 형 지금 좀 화났거든. 우리 강아지가 형한테 뭘 잘못했지?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46에게
...연락 안 받은 거랑, (고개를 푹 숙이며) 클럽 간 거랑..., (입술만 오물거리다가 고개를 살짝 들었는데 너와 눈이 마주치자 화들짝 놀라 다시 고개를 숙이는) ㄱ, 그치만 이건 성열이랑 같이 앉아있던 여자가 성열이한테 또 다른 여자가 다가가니까 나한테 와서...... 나는, 흐, (기어코 눈물을 뚝뚝 떨어뜨리는)

10년 전
독자48
널보면우현우현에게
뭘 잘했다고 울어. 형이 얼마나 걱정했는 줄 알아? 연락 한 통 없이 이렇게 늦게 들어오고ㅡ (네 머리 헝크리다 품에 안은 채 다독여) 그만 울어. 무사히 들어왔으니까 됐어. 다음에 또 이럴거야?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48에게
(고개 도리도리 저으며 코 훌쩍이는)

10년 전
독자49
널보면우현우현에게
(턱 조심스레 그러쥐고 고개 들게 해 시선 맞추며) 대답. 우리 우현이 벙어리 아니잖아ㅡ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49에게
(시선을 피하며) ...안 이럴게요

10년 전
독자50
널보면우현우현에게
(한숨쉬고 너 품에서 떼어내는) 씻고 와. 지금 너 몸에서 향수냄새, 술냄새 장난 아니니까ㅡ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50에게
(돌아서려다가 멈칫하며 네 옷자락을 붙잡는) ..화, 많이.. 났어요?

10년 전
독자52
널보면우현우현에게
그러면. 애인이 집에서 걱정하는 사람 생각은 안 하고 하루종일 연락도 안 돼, 옷에 립스틱은 묻혀와, 그 옷에는 향수냄새랑 술 냄새가 찌들어있어. 내가 늦은 시간까지 그러고 있으면 우현이는 화가 안 나고 기분이 좋았을까.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52에게
(옷자락을 붙잡았던 손에 힘이 스르륵 풀리며가만히 서 있는데 어깨가 파르르 떨려오며) ..미안해요

10년 전
독자55
널보면우현우현에게
(어깨 아프지 않게 살짝 쥐고는) 얼른 가서 씻고나와ㅡ 술 많이 마셨어?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55에게
(어깨를 쥐는 손길에 움찔 놀라며) 아니요... 조금.. (의기소침해져서) 씻고, 나올게요...

10년 전
독자57
널보면우현우현에게
(네가 욕실로 들어가자 소파로 걸어가 무의미하게 티비 채널만 돌리는)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57에게
(최대한 빨리 씻고 나와 소파에 앉아있는 널보고 조심스레 다가오는)

10년 전
독자59
널보면우현우현에게
(옆으로 앉자마자 흘끗 보고 방으로 들어가 드라이기 가지고 나오며) 앞에 앉아요, 머리 말려줄게ㅡ 안 말리면 감기걸려.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59에게
(시키는대로 말 없이 네 앞에 앉으며 눈치를 보는)

10년 전
독자61
널보면우현우현에게
눈치 안 봐도 돼. 화 다 풀렸어요ㅡ (부드럽게 머리 쓰다듬으며 말려주고 백허그하듯 상체를 약간 숙여 너를 안아) 우현아, 오늘 일은 잘못한거야. 다시는 안 그런다고 잘못했다고 했으니까 형이 봐주는거다? 내가 놀러가지 말라고 안 하잖아. 연락만 했어도 그만큼 화 안났을거야. 앞으로는 연락 꼬박꼬박 해요. 알았지?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61에게
(고개를 끄덕이고 뒤로 돌아 네 목을 끌어안고) 그럴게. 형아 사랑해. (볼에 뽀뽀 쪽)

10년 전
독자65
널보면우현우현에게
아, 우리 강아지 예쁘네ㅡ 근데 고작 볼뽀뽀가 뭐야. (코 살짝 꼬집고는 깊게 입맞추는)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65에게
(부끄러워서 얼굴이 붉어지는)

10년 전
독자68
널보면우현우현에게
(머리 쓰다듬으며 웃고) 왜요, 형이랑 키스하니까 부끄러웠어요? 귀엽기는ㅡ 이따가는 이거보다 더한것도 할건데?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68에게
..이따가? ..어...음...ㄱ, 그거 아파서 싫은데

10년 전
독자47
수/

(금방이라도 달려들 듯 한 너의 표정에 한걸음 물러서, 상당히 찔리지만 그래도 클럽갔다고 하면 내쫓기라도 할까, 괜히 모른 척하는) 여자는 무슨, 피시방가서 캔맥주마시면서 애들이랑 놀다왔죠- 거기서 냄새가 뱄나봐-.(팔을 들어올려 킁킁대며 맡곤 씩 웃어)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이 립스틱 자국은 뭔데. (옷을 쿡쿡 치며)
10년 전
독자51
..립스틱?(너의 말에 놀라 순간 가리며) 아,이거- 어...펜, 펜자국인데? (슬금슬금 욕실로 가는)형, 나 씻,씻고올게-(애써 웃으며 욕실로 가려는)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남우현. (표정을 싹 굳히며 너의 손목을 세게 그러쥐는)
10년 전
독자53
아-! (순간 손목을 잡는 너에 놀라기도하고 아파서 눈을 동그랗게 뜨곤 널 봐) 아..성규혀엉-...(손목을 돌려빼내며 울상을 짓는)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53에게
씻긴 뭘 씻어. 립스틱 흔적이 이렇게 선명한데 내가 못 볼 거라고 생각했어? (아파하는 너를 눈치채고 손목을 놓으며)

10년 전
독자54
널보면우현우현에게
(손목을 놓자마자 옷깃을 여미며 가리는, 순간 나도 모르게 변명하는) 아, 근데 나 여자랑 안놀았어요! 그냥 룸에서 놀기만...! (순식간에 제 입으로 털어놔버려 손으로 입을 턱 막는)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54에게
(그럴 줄 알았다는 듯이 한숨을 내쉬는) 네가 퍽이나 룸에서만 놀았겠다.

10년 전
독자56
널보면우현우현에게
아...진짜에요-(울상 지으며 너의 손을 잡아) 형..규형-난 형밖에 없어, 알지?응?(널 풀어주려 웃으며 안기는)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56에게
네가 진짜라고 하면 내가 믿어야하는건가. (너의 손을 탁 쳐내며)

10년 전
독자58
널보면우현우현에게
(손을 쳐내는 너에 쳐낸 그대로 얼어선 너를 보다 진짜 화났구나 싶어 어쩔 줄 몰라하는) 형..형아...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58에게
내가 언제까지 네 말을 곧이 곧대로 믿어줄 거라 생각했어? 한 두 번이지 이런 식이면 나 너 감당 못 해.

10년 전
독자60
널보면우현우현에게
(너의 말에 울컥해 니 손을 꼭 잡는) 형, 잘못했어- 그렇게 말하지마요,응? 잘못했어요-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60에게
(네 손을 떼어내며 머리를 쓸어넘기는) 우현아.

10년 전
독자62
널보면우현우현에게
(기어이 손을 떼내는 너에 눈물을 뚝뚝 흘리며 보는) 흐으..형, 잘못했어요..끅- 나 다신 안그래요, 흐윽- (눈물을 손등으로 닦으며 말하는)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62에게
(너를 안아 토닥이며) 우리도 이제 그만 싸우자, 좀. 잘 할 수 있지?

10년 전
독자63
널보면우현우현에게
(안아주는 너에 그제서야 안심이 되 같이 꼭 껴안는) 흐으..끅- 응..잘할,게요- 진짜 이젠 거짓말도 안하고 클럽도 안갈테니까- 형, 혹시라도 헤어진다느니 그런 소리하지마요, 나 방금 그 소리나올까봐 얼마나 불안했는데-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63에게
(네 볼을 장난스럽게 잡아당기며) 네가 끝까지 클럽 안 갔다고 했으면 헤어지려 했는데.

10년 전
독자64
널보면우현우현에게
나 그렇게 끝까지 거짓말못하는거 알잖아요...(눈물이 살짝 고여 빨개진 눈으로 널보는)화 풀렸어요? 나 이제 형이 사랑하는 남멍뭉이로 돌아가도되?응?(너에게 애교부리듯 품에 파고드는)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64에게
(화난 척하려다 품으로 파고드는 네 모습에 웃으며) 그래 우리 남멍뭉이 애교 좀 보자.

10년 전
독자66
널보면우현우현에게
(씩 웃으며 너에게 떨어져) 씻고 와서 애교부려줄께요, (옷을 챙겨 욕실로 쏙 들어가는)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66에게
(닫기는 욕실 문을 보며 풋 웃는)

10년 전
독자67
널보면우현우현에게
(금방 씻고선 드라이로 머리를 말리고 헐렁한 나시에 짧은바지를 입고 너에게 쪼르르 달려와 품에 폭 안기는) 형아-!

10년 전
널보면우현우현
67에게
(너를 끌어 안으며 볼에 뽀뽀하고는) 우현이 다 씻었어?



..미안 톡하던 거 잊고 있었닼ㅋㅋ큐ㅠㅠㅠ

10년 전
독자69
널보면우현우현에게
응, 완전 시원해- (너의 가슴팍에 강아지처럼 부비적대는)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0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4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42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3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3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38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33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3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28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2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 18:2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2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2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22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2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2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18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1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17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18:14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12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0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 18:09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05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18:05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02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0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58
전체 인기글 l 안내
5/5 18:46 ~ 5/5 18: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상황톡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