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옥수수소세지 전체글ll조회 7307l 1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w. 옥수수소세지











"어쭈, 좀 긴장한 것 같다?"


[주지훈] 동상이몽 EP. 00 | 인스티즈



w. 옥수수소세지











"어쭈, 좀 긴장한 것 같다?"


[주지훈] 동상이몽 EP. 00 | 인스티즈



w. 옥수수소세지











"어쭈, 좀 긴장한 것 같다?"


[주지훈] 동상이몽 EP. 00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니? 전혀? 누가?! 내가?"



"아, 아니야? 내가 잘못 봤나 보다 ㅎㅎ"








Q. 간단하게 자기 소개 부탁드려요.




"여보 먼저?"


"아니, 남편 먼저."


(주접)"오케이, 남편 먼저.

안녕하세요, 세계적인 사진작가 ㅇㅇㅇ 씨의 남편 주지훈입니다."



(부끄)"안녕하세요, 톱스타 주지훈 씨의 아내 ㅇㅇㅇ입니다.

잘 부탁 드려요."



[주지훈] 동상이몽 EP. 00 | 인스티즈

(부끄)"안녕하세요, 톱스타 주지훈 씨의 아내 ㅇㅇㅇ입니다.

잘 부탁 드려요."



[주지훈] 동상이몽 EP. 00 | 인스티즈

(부끄)"안녕하세요, 톱스타 주지훈 씨의 아내 ㅇㅇㅇ입니다.

잘 부탁 드려요."



[주지훈] 동상이몽 EP. 00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 귀여워.. 미치겠다 ㅎㅎ"











EP. 00: 이런 부부없습니다











오늘은 첫 촬영 날이에요.

거실이 조용한 걸 보니 아직 이 집은 한밤중인가 봐요. 아기자기하고 세심한 인테리어에 맞게 포근한 시트러스향이 가득해요. 대충 앞구르기하며 보아도 부부의 손길을 거치지 않은 곳이 없는 것 같아요.

귀여운 소년과 소녀가 그려진 두 개의 컵, 보라색과 초록색 칫솔, 늘 발이 찬 아내를 위해 맞춘 털 슬리퍼 두 켤레, 그리고 검은색과 남색 우산. 모든 게 두 개씩인 이곳에 살짝 벌어진 암막커튼 사이로 햇빛 한 줄기가 방 안으로 스며드네요. 중천에서 내리쬐는 볕은 물론이고 새들이 지저귀는 소리까지 무시한 채 단잠에 빠져있는 부부가 보여요.

그런데 말입니다. 아니- 침대가 저리 넓은데 저 둘은 왜 저렇게 구석탱이에 나란히 누워있는 거죠? 그냥 눈대중으로도 킹 사이즈 침대 같은데요. 자세히 보니 아무래도 잠결에 아내 쪽으로 굴러간 남편이 제 팔과 다리로 그녀를 포박시킨 채 누워있는 거 같아요. 이런게 바로 신혼인가 봐요 ㅎㅎ


짜증나네요.

잠시만 다들 나가주세요. 혼자 있고 싶어요.




미동도 없이 기절한 듯 잠을 자던 아내는 시간을 확인한 뒤 드디어 일어나려는지 남편의 품속에서 꼬물꼬물 움직이기 시작했어요. 아직 잠에 취한 채 상황 파악을 하려 주변을 찬찬히 둘러보기 시작해요. 고개만 빼꼼 들어 남편의 얼굴을 한 번, 제 잠을 깨운 답답함의 원인인 남편의 무거운 다리를 한 번.

저 많은 자리를 두고도 이렇게 잘 거였다면 돈 낭비라도 하지않게 싱글 침대를 살 걸 그랬다며 혼잣말을 하네요.

허리에 끈질기게도 올려진 팔까지 떼어낸 후에야 침대에서 살포시 내려 올 수 있던 ㅇㅇㅇ 씨의 험난한 아침 여정이었습니다.



"...어디 가?"


"나 일 가야 돼. 씻고 준비해야지."


갑자기 허전해진 옆자리에 놀라 반사적으로 눈을 뜬 남편은 제 아내의 허리를 낚아채 다시금 제 옆에 눕히네요. 낮게 잠긴 목소리로 제 아내의 목에 얼굴을 파묻습니다. 저기 두 분.. 카메라가 돌아가고 있어요.

잊지 말아주세요, 솔로는 서러워서 사나요?

아무리 지금은 유부남이라지만 그래도 한때는 명색이 톱배우였는데 인간미 넘치게 퉁퉁 부은 저 눈과 볼 좀 보세요. 제 품에 안긴 채 밤새 머리 위로 지은 까치집을 정리해주는 아내의 간지러운 손길에 베시시 웃는 남편이에요. 어머나 주지훈 씨.. 애교쟁이였네요..? 소름.


아직도 이불에 돌돌 말린 채 느리게 두 눈을 꿈뻑이며 침대에 앉아있는 남편을 뒤로하고 혹여나 지각이라도 할까 서둘러 화장실로 향하던 아내의 발걸음을 멈춘 건 바로,


"여보. 나 뽀뽀."


"안 돼. 냄새 나. "


"괜찮아."


"뭐래. 나 말이야. 내가 안 괜찮아. 나 비위 약해."



[주지훈] 동상이몽 EP. 00 | 인스티즈

"뭐래. 나 말이야. 내가 안 괜찮아. 나 비위 약해."



[주지훈] 동상이몽 EP. 00 | 인스티즈

"뭐래. 나 말이야. 내가 안 괜찮아. 나 비위 약해."



[주지훈] 동상이몽 EP. 00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휴.. 짜증난다."


"그래 괜히 잠투정 부리지 말고, 더 자라."


아무래도 저보다 12살씩이나 많은 남편을 놀리는 재미로 사는게 분명합니다. 맥이 다 빠진 채 다시 또 침대에 스르르 누운 뽀뽀 귀신 주지훈 씨를 보며 만족한 웃음을 터트린 ㅇㅇㅇ 씨의 신혼 2년 차 아침입니다.











"때 밀어? 빨리 나와서 아침 먹어, 여보!"


다시 잠에 든 줄 알았더니 기특하게도 아내를 위해 아침을 했나 봐요. 그러고 보니 고소한 냄새가 나는 것도 같네요. 오늘의 아침 메뉴는 계란후라이에 예쁘게 칼집을 낸 소시지네요. 어제 먹었던 된장국까지 데우고 그릇에 담으면 끝이에요. 꽤나 단촐하지만 또 이런 게 신혼의 묘미 아니겠어요?



"...소개팅 나가?"


"뭐야, 그냥 예쁘다고 해."


"뽀뽀도 안 해줬는데 뭐가 예뻐."


여러분 놀라지 말아요. 삐치신 거 맞으니까.

댓 발로 나온 입은 둘째치고 말투까지 토라졌을 때는 그냥 해 줘야 한다고 해요 시간이 많을 때나 튕기는 거지 뽀뽀 한 번 안 해주면 하루종일 옆에서 괴롭히고 칭얼거린다네요. 이렇게 나잇값도 못 할 줄은 몰랐다며 사기 결혼 당한 게 분명하다고 저희에게 호소하시며 말씀해 주셨어요.

우리 삐돌이 고마워엉- 아침을 차리느라 고생한 남편의 엉덩이를 토닥이다 이따금 아내는 터프하게 남편의 두 볼을 잡고서 입술에 도장을 콩. 옆에서 둘의 수저를 챙기는 아내의 볼에 무심한 얼굴로 또 한 번 더 뽀뽀. 괜한 자존심에 꾸욱 참으려다 저도 몰래 슬금슬금 호선을 그리던 남편의 입가는 마지막 식기를 식탁 위로 옮기려 뒤를 돌 때즈음에 이미 무장 해제되어 빙구같은 미소를 짓습니다. 이 맛에 아침을 차리신다고 뿌듯하게 말씀하시네요.




"왜?"


"오늘 좀 귀엽다?"


"허.. 다시 방에 들어가?"


오오- 역시 이런 게 신혼인가요?

투닥투닥거리다가도 슬쩍 눈만 마주치면 뜨거워진다더니...

근데 어디가 귀엽다는 거죠? 전 잘 모르겠어요.


이 넓디넓은 식탁을 두고 또 굳이굳이 서로의 옆자리에 찰싹쿵 붙어 앉아 알콩달콩 발장난을 칩니다. 아침 식사 내내, 저는 먹는 둥 마는 둥 물부터 반찬까지 아내만 챙기는 사랑꾼 남편이네요. 김에 밥을 싸 한 입 물려준 아내가 아니었더라면 남편은 아직까지 한 숟갈도 못 먹었을 거예요.

솔직히 그냥 각자 알아서 밥 먹으면 편할 텐데, 아 이런.


죄송. 또 속 마음이 튀어나왔네요.

외로워서 그래요. 외로워서.





"자기, 나 간다요."


"어어! 여보- 데려다 줄까?"


"아냐, 내 차 타고 가면 돼."


소문에 의하면 결혼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ㅇㅇ 씨가 카레를 만든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저 자그마한 고사리 같은 손이 크면 얼마나 크겠어 간과한 채 그녀를 아주 흐뭇하게 지켜보며 자유로이 뒀을까요. 아파트 이웃 주민분들께 실컷 나누어 주고서도 둘은 일주일 내내 카레를 먹어야 했답니다. 그 사건 이후로 부엌은 근처에도 못 가게 막는 남편 덕에 자연스레 아침 식사 뒷정리까지 남편이 하는 중이었어요.

그래도 그 덕분에 아내는 한껏 더 여유롭게 출근 준비를 마칠 수 있었답니다. 현관 문을 나서기 전 남편에게 이제 간다라는 말을 하자마자 부엌에서 앞치마와 고무장갑을 낀 남편이 헐레벌떡 뛰어옵니다.



"데려다 주고 싶어."


"안 돼. 그럼 또 데리러 와야 되고, 자기 귀찮아."


"안 귀찮은데? 내가 촬영장에서 기다렸다가 같이 올까?"


"오빠 심심해. 바짝 집중해서 후딱 끝내고 올게."


주딱지. 아내 분이 알려주신 별명인데요, '주지훈 + 껌딱지' 라고 하네요. 멀대같은 덩치와는 어울리지 않게 나른한 애교가 참 많으신 것 같아요. 데뷔 이래 처음 맞이하게 된 신선한 충격이랄까요. 팬이었거든요.

남편에게 서둘러 퇴근해 보겠다며 다독이는 아내의 모습을 아마 자주 보게 되실 거예요. 그러니 여러분, 이 얼토당토아니한 꽁냥질에 얼른 익숙해 지셔야 할 걸요? 제가 조금 일찍 이들을 관찰해 봤는데 출근하는 날 하루도 빠짐 없이 나누는 이 닭털 날리는 대화는 이들의 일상이니까요.



"데리러는?"


"내 차는 어쩌고."


"다음 날 내가 또 바래다 주면 되지."


"말도 안 되는 소리 그만하고, 나 진짜 간다.

우리 지훈이 누나 너무 보고 싶어 하지 말고오, 집 잘 지키고 있어야 돼에?

알았지?"


[주지훈] 동상이몽 EP. 00 | 인스티즈

"네 누님. 운전 조심하시구요,

항상 남자는 더 조심하시구요."


오냐- 어울리지 않게 애늙은이 같은 소리를 하는 아내가 귀엽기만 한지 앞머리를 다정히 정리해주다 끝내 환한 미소를 짓네요. 이 신혼부부의 아침을 마무리하는 이번 뽀뽀는 꽤 길었던 거 같은데 모르는 척 해주죠 우리.




총총- 엘리베이터에 몸을 싣기 전 사랑스레 손을 흔들고 사라진 휑한 복도를 멍하니 바라보다가도,


[주지훈] 동상이몽 EP. 00 | 인스티즈

"데리러는?"


"내 차는 어쩌고."


"다음 날 내가 또 바래다 주면 되지."


"말도 안 되는 소리 그만하고, 나 진짜 간다.

우리 지훈이 누나 너무 보고 싶어 하지 말고오, 집 잘 지키고 있어야 돼에?

알았지?"


[주지훈] 동상이몽 EP. 00 | 인스티즈

"네 누님. 운전 조심하시구요,

항상 남자는 더 조심하시구요."


오냐- 어울리지 않게 애늙은이 같은 소리를 하는 아내가 귀엽기만 한지 앞머리를 다정히 정리해주다 끝내 환한 미소를 짓네요. 이 신혼부부의 아침을 마무리하는 이번 뽀뽀는 꽤 길었던 거 같은데 모르는 척 해주죠 우리.




총총- 엘리베이터에 몸을 싣기 전 사랑스레 손을 흔들고 사라진 휑한 복도를 멍하니 바라보다가도,


[주지훈] 동상이몽 EP. 00 | 인스티즈

"데리러는?"


"내 차는 어쩌고."


"다음 날 내가 또 바래다 주면 되지."


"말도 안 되는 소리 그만하고, 나 진짜 간다.

우리 지훈이 누나 너무 보고 싶어 하지 말고오, 집 잘 지키고 있어야 돼에?

알았지?"


[주지훈] 동상이몽 EP. 00 | 인스티즈

"네 누님. 운전 조심하시구요,

항상 남자는 더 조심하시구요."


오냐- 어울리지 않게 애늙은이 같은 소리를 하는 아내가 귀엽기만 한지 앞머리를 다정히 정리해주다 끝내 환한 미소를 짓네요. 이 신혼부부의 아침을 마무리하는 이번 뽀뽀는 꽤 길었던 거 같은데 모르는 척 해주죠 우리.




총총- 엘리베이터에 몸을 싣기 전 사랑스레 손을 흔들고 사라진 휑한 복도를 멍하니 바라보다가도,


[주지훈] 동상이몽 EP. 00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 벌써 보고싶네.. 오늘은 뭐 하지?"


전업주부 주지훈 씨의 하루의 시작은 여전히 분홍빛이네요.
















EPILOGUE.











Q. 서로의 첫인상은?




"음... 백곰?"



"인성 뭐야. 와이프한테 백곰이 말이냐?"



[주지훈] 동상이몽 EP. 00 | 인스티즈

"인성 뭐야. 와이프한테 백곰이 말이냐?"



[주지훈] 동상이몽 EP. 00 | 인스티즈

"인성 뭐야. 와이프한테 백곰이 말이냐?"



[주지훈] 동상이몽 EP. 00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왜 귀엽잖아."











Q. ㅇㅇ 씨는요?




"음.. 재수없다?"



[주지훈] 동상이몽 EP. 00 | 인스티즈

"음.. 재수없다?"



[주지훈] 동상이몽 EP. 00 | 인스티즈

"음.. 재수없다?"



[주지훈] 동상이몽 EP. 00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와하- 지는."








































오랜만이에요 여러분!

다들 건강하게 잘 지내셨나요?!


그 전처럼 자주는 못 올지도 모르지만... 일단 지르고 볼게여!

궁금한 게 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세여!


읽어주셔서 감쟈합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어머~ 주지훈으로 이런 글을 써주시다니ㅠㅠㅠ아침부터 엄청 달달하네요🙈 저런 남편있으면 좋겠다 싶네요 다음편도 기다릴게용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편 곧 올라갑니당ㅎㅎ
3년 전
독자2
오아어ㅏ 미쳣다 좋아요오 자주 오셨으면ㅠㅠ 사랑해영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저도 자주 뵙고싶어여ㅠㅠ 현생에 치이다보니 이렇게 됐네여ㅠㅜㅜㅠ 사랑함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여!!!
3년 전
독자3
대박 이런거 너무 좋아여ㅠㅠㅠ게다가 주쥰이라니...저 죽어요 작가님....🤍😭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독자님의 취향에 맞는 글이어서 다행입니다 후... 오늘 밤은 두 다리 쭉 뻗고 잘 수 있겠어여🤍🤍
3년 전
독자4
잘 봤습니당! 자주 와주세요ㅜㅜ넘 달달하네용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자주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당!! 예쁘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여!!
3년 전
독자5
이렇게 재밌는글을 지금봤다니....ㅋㅋㅋㅋㅋㅋ 진짜 딜달하고 흐뭇하네여ㅠㅠㅠ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동상이몽의 세계로 커몬... ㅎㅎ 독자님의 입가에 미소를 띄웠다면 전 성공한 거예여 읽어주셔서 감쟈합니당❤️
3년 전
독자6
헐 ㅠㅜㅜ 완전 재미있어요!!!
빤니 다음편 써주세요!!!!!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다음편 곧 올라갑니다 (소근소근)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여!!❤️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절 기다리셨다니....❤️ 설레네요...❤️ 저도 많이많이 보고싶었답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3년 전
독자7
마지막 뭐얔ㅋㅋㅋ첫인상 재수없다 캬캬ㅑㅋㅋㅋㅋㅋㅋㅋ주쥰 사랑해ㅠㅜㅜㅠ작가님도 사랑해여허허ㅜㅠㅠㅠㅠ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둘의 첫 만남썰은 곧 더 자세히 풀어보겠습니당! 저도 사랑해영❤️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년 전
독자8
흐어억잼써요 ㅠㅠㅠㅠㅠㅠ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년 전
독자9
아아아아아 주쥰ㅠ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ㅠㅠㅠ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여❤️
3년 전
독자10
대박 주쥰!!!!! 신혼부부 설정이라니ㅜㅜㅜㅜ 좋아요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마음에 드셨다니 제가 다 행복하네여❤️❤️ 감사해요!
3년 전
비회원66.22
와 ㅠㅠㅠㅠ 너무 설레고 재밌네요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반응이 다들 좋아서 다행이에여 정말로ㅜㅜㅜㅜ 걱정했는데❤️
3년 전
독자11
쥬쥰ㅠㅠㅠㅠㅠ 자주 와주세여ㅠㅠㅠ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우리 자주 만나요❤️ 제가 노력하겠습니당!!
3년 전
독자12
으아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ㅠ 좋아요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3년 전
독자13
와.. 너무 좋아요ㅠㅠ 진짜 저런 남편 있으면 행복하게 결혼생활 할 수 있을 거 같아요ㅠㅠ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저런 남편 있으면 바로 혼인신고부터 합니다.. 말리지 마세요.. 후...❤️
3년 전
독자14
주지훈 배우 좋아하는데 글도 너무 재밌고 짱이에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요!!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도 자주 만나요!
3년 전
독자15
아니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진짜로ㅠㅠㅠㅠ 주쥰으로 동상이몽이라니...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옥수수소세지
헿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설레셨다니 다행입니다!!
3년 전
독자16
담편도 써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ㅠㅠ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다음편 곧 올라갑니다 ㅎㅎ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년 전
독자17
아니 주지훈 너무좋아요👍🏻 기대됩니다🙂
3년 전
옥수수소세지
꼭 기대에 부흥할 수 있는 글이기를.. 후.. 열찌미 글 끄적이겠습니다!!❤️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3년 전
독자18
악 주쥰... 당싄 너무 치명적이야...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치명치명❤️
3년 전
독자19
헐 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장편으로 오래오래 써 주세요ㅠㅠㅠㅠ 대박이에요ㅠㅠㅠㅠ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독자님과 오래오래 짝짝꿍하며 즐겁게 만날 수 있도록 열심히 글 끄적이겠습니당!❤️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3년 전
독자20
와...진짜좋아 명작이다진짜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명작이라늬...그건 바로 당신...❤️
3년 전
독자21
와ㅏㅏㅏㅏㅏ 너무 좋어요ㅠㅠㅠㅠ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당❤️
3년 전
독자22
와아 너무재밌어여!! 글이 술술 읽히네요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년 전
독자23
오아아아 미쳤다ㅓㅓ 하이애나보고 주쥰한테 완전 빠져있었늗디!!! 작가님 감사함다~~^^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저도 저희 엄마랑 하이애나 보다가 주쥰한테 풍덩...❤️ 저희 통했군여 뚜루뚜뚜~~
읽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당❤️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절 기다리셨나요...❤️ 감덩쓰...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우리 자주 봐요!!! 사랑합니당

3년 전
독자25
아아아닛 자까님ㅜㅜ돌아오셨꾼요ㅠㅠ
주지훈이라니 흑ㅠㅠ너무 좋아 잘 읽겠습니다!!!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절 기다려주셨다는 댓글들이 왜이리 좋져... 저 진짜 울어요ㅠ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여

3년 전
독자26
왕 세상에 짱달달하네여ㅠㅠㅠㅠ 잘읽고갑니다~!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달달한 글 열심히 써 보겠습니당!
3년 전
독자27
미쳤다..애교쟁이 주쥰은 너무 좋아서 하늘로 날아갈거가타여,,,12살 차이지만 아내한테 꼼짝못하는 주지훈,,,진짜 너무 좋아서 듣고 있던 인강 멈추고 봤어여^^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아니 인강 멈추면 어떡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아 왜케 귀엽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는 the love...❤️

아내바보 주지훈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세여!!❤️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년 전
독자28
헉 이 글을 왜 이제야 봤을까요,,,?너무 재밌잖아요 이거!!!!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언제 본지가 뭐가 중요해요!! 지금 절 찾아와준 지금 이 순간이 중요한 거죠!!!❤️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앞으로도 자주 봐요!!!
3년 전
독자29
주쥰 ㅠㅠㅠ 쏘 스윗... 한소희님까지 ㅠㅠㅠ 제 최애 배우 둘이서라니... 미쳐버료용.... ㅠㅠㅠ 동상이몽 이라니 ㅜㅜㅜ 신혼이래요... 저 너무 행복합니다❤️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뭐죠 이 댓글 뭔데 귀엽고 웃기고 다 하는 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혼이래요...”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자님의 행복이 저의 행복입니다❤️ 마음에 드신 거 같아 뿌듯하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년 전
독자30
작가님 필력이 너무 좋으세요,,, 동상이몽 테마도 너무 좋은데 하 몰입도까지ㅠㅠㅠㅠㅠ 너무 설레요 빨리 다음편 보러 가야겠어요!!
3년 전
옥수수소세지
필력이라니.... 정말 말씀만으로도 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 앞으로 더 좋은 글 쓸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ㅠㅜㅜㅠㅜㅜㅠ❤️ 우리 자주 만나요!!!
3년 전
독자31
너무 달달한 부부네요 작가님 신작 알림신청해놓았는데 이제서야 보네요ㅠㅠㅠㅠㅠ좋은 글 감사드려요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알림신청은 사랑입니다❤️ 가끔씩 생각날 때 들러주세요!!! 기다리고 있을게요!!

부족한 글이지만 좋아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재밌고 달달한 글 쓸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3년 전
독자32
너무 귀엽고 핫한 부부느낌
아진짜 읽는 동안 귀여워서 미치는줄

3년 전
옥수수소세지
귀엽다는 댓글은 꽤 봤는데 핫한 부부느낌은 처음 보는데 되게 마음에 들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핫하고 귀염뽀짝한 글 쓰겠슴돠!!!❤️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이 댓글을 읽으며 제 잇몸도 말랐습니다❤️
앞으로 우리 자주 봐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3년 전
독자34
꺄 올만이에용 작가님 ㅜㅜㅜ!! 이번에두 기대하겟습니다!!!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오랜만에 돌아온 저를 기다려주신 독자님께 더욱 달달한 글로 보답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3년 전
독자35
[에잇] 작가님은 정말 정말 포인트를 아는 분...이 설렘 어쩌면 좋아요요호호홓흫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에잇님❤️ 그대는 정말...❤️ 제 설렘포인트를 꿰뚫으시는 분...❤️ 독자님이 좋아하셔서 제가 더 좋구 그르네여❤️
3년 전
독자36
이 부부 왤캐 재밌어옄ㅋㅋㅋㅋㅋㅋ 주배우의 살림남모습이 안어울릴꺼같으면서도 능글능글 귀엽게 잘어울려버리네요ㅠㅠㅠ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독자님을 웃겼으니 됐다.. 오늘은 꿀잠 예약이다..❤️

그쵸?!?! 주배우 앞치마 걸친 모습 상상만 해도 코피퐝...❤️ 아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자주 만나요!!!

3년 전
독자37
아 미친 주지훈 배우님 너모 귀엽딘 ㅜㅜㅜㅜㅜ 큰 키에다가 인상 쎈편인데 성격은 말랑하면 그냥 리트리버자체 자너 ㅠㅠㅜㅜㅜㅜㅜㅜㅜ 아 입틀막 겁ㄱ나 귀여웡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말랑뽀짝귀염방댕이와의 신혼 생활은 계속 됩니다...❤️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3년 전
독자38
헐 완점 취향저격이요ㅠㅠㅠ 너무 재밋어요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독자님의 취향 앞으로도 계속 저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년 전
독자39
으아 주쥰으로 이런 내용이라니 너무 재밌어요ㅋㅋㅋㅋ뭔가 내용도 되게 탄탄한 느낌ㅠㅠ! 꽁냥꽁냥거리는거 되게 귀엽고 좋네용( ͡° ͜ʖ ͡°)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앞으로의 내용도 독자님이 기대하는 탄탄함을 잃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3년 전
독자40
아ㅋㅋㅋㅋ진짜 제가 원했던 컨셉ㅠㅠ 엄청 빨리 읽었어요! 진짜 뭔가 찐 부부느낌 현실적이어서 더 재밌게 읽은것같아용 정주행 시작합니다!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정주행은 늘 사랑이죠❤️
현실속의 설레임을 담으려고 노력중에 있습니다! 많이 부족한 글이지만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3년 전
독자41
신선해요 작가님 진짜 ㅜ 주쥰이라니 ㅜ 이런 주쥰 사랑합니다 설정 진짜 ㅜㅜㅜㅜㅜㅜ신혼이라니 ㅜㅜㅜ주쥰이랑 신혼이라니 ㅜㅜㅜㅜㅜㅜㅜ너무 행버캐❤
3년 전
옥수수소세지
그대의 행복은 나의 행복❤️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3년 전
독자42
주지훈 ㄹㅇ 결혼해서 동상이몽 나왔으면 좋겟다ㅜㅜ..ㅋㅋ 넘 재밋어요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언젠간 쥬쥰도 유부남이 되겠죠..? 행복하게 보내드려야죠ㅠㅜㅠㅠㅜㅠㅠㅠㅜㅠ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3년 전
독자43
어마이갓........... 저런 남편있으면 결혼할게요 저... 진짜루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저두요... 근데 저런 남편 아니면 결혼 안 해요 진짜루 (비장)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3년 전
독자44
와..작가님 봐요 자기전에 하나볼까해서 듷어와봤는데 저지금 신선한충격
너무재밌어요 ㅜㅜㅜㅜ 정주행할게요자까님 ㅜㅜ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정주행은 늘 사랑입니당❤️

신선한 충격이라뉘... 감쟈해여ㅠㅜㅜㅠㅠㅜㅜ 앞으로 더욱 신박한 글로 그대를 놀래켜드리겠슴돠!! 더욱 열심히 글을 끄적이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해요!! ㅎㅎ 우리 자주 봐요!!!

3년 전
독자45
아 .. 나 주지훈 좋아하네 ... 나 웃을 줄 아는 여자네 ... 아 나 ... 잇몸이 마를날이 오네 ,,, 정주행 갑니다아악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뭐야 나 독자님 좋아하네...?
그대의 웃음에 치얼쓰...🌟 읽어주셔서 감쟈합니당❤️

3년 전
독자46
꺄아아아 넘 좋아요,,, 저런남편 대 환영입니다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저런 남편 어딘가에는 있겠죠...? 후... 지금 제 눈에서 흐르는 건 절대 눈물이 아닙니다....
3년 전
독자47
ㅠㅠㅠㅠㅠㅠㅠ넘 재밌어요ㅠㅠㅠ 동상이몽이라니ㅠㅠㅠ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쟈합니당❤️
3년 전
독자48
뭐지 이런 띵작을 난 왜 이제 본 거지 ㅠㅠㅠ 정주행 시작합니다ㅠㅠㅠㅠ
3년 전
독자49
와..... 남편이 주지훈이면 100살까지도 꽁냥꽁냥 잘 살 수 있습니다
3년 전
독자50
작가님 정주행 시작할게요!!!! ❤️
3년 전
독자51
지금 정주행 시작해써요!.! 흑ㄱ ㅠ 이걸 왜 이제본건지ㅠㅠㅠ
3년 전
독자52
제 사랑 주지훈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작부터 부부라니!!!!!!!!!! 너무 좋아영 ㅠㅠㅠㅠㅠ 역시 작가님 짱 정주행하러 달려봅니당
3년 전
독자53
작가님! 정주행 시작합니다🤣🤣🤣
3년 전
독자54
너무 좋아요 사귀는 사이 말고 이렇게 막 결혼한 신혼부부 컨셉도 좋은걸 같아요!! 오늘도 좋은글 감사해요 작가님!! ღ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6 15:50 ~ 4/26 15: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