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옥수수소세지 전체글ll조회 4937l 8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w. 옥수수소세지
















Q. 아내가 가장 예뻐 보일 때는?




[주지훈] 동상이몽 EP. 02 | 인스티즈

"딱 한 순간을 골라요? 얘 맨날 예쁜데?"



[주지훈] 동상이몽 EP. 02 | 인스티즈

"어우- 진짜 왜 저래애애애애!!!"



[주지훈] 동상이몽 EP. 02 | 인스티즈


w. 옥수수소세지
















Q. 아내가 가장 예뻐 보일 때는?




[주지훈] 동상이몽 EP. 02 | 인스티즈

"딱 한 순간을 골라요? 얘 맨날 예쁜데?"



[주지훈] 동상이몽 EP. 02 | 인스티즈

"어우- 진짜 왜 저래애애애애!!!"



[주지훈] 동상이몽 EP. 02 | 인스티즈


w. 옥수수소세지
















Q. 아내가 가장 예뻐 보일 때는?




[주지훈] 동상이몽 EP. 02 | 인스티즈

"딱 한 순간을 골라요? 얘 맨날 예쁜데?"



[주지훈] 동상이몽 EP. 02 | 인스티즈

"어우- 진짜 왜 저래애애애애!!!"



[주지훈] 동상이몽 EP. 0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머쓱) "와 ㅎㅎ 겁나 싫어하네."








Q. ㅇㅇ 씨라도 남편이 가장 예뻐 보일 때 골라주세요.




"전 바로 고르죠.

남편은 저런 말 안 하고, 발 닦고 조용히 잘 때가 제일 예뻐요."



"또, 또. 나만 진지했어 또."



"삐쳤슈?! 넝담~ㅎ

우리 지훈쓰는 자기 일할 때가 제일 예쁘지잉!"











EP. 02: 부부의 본업











주지훈. 다들 아시잖아요.

열아홉 살의 어린 나이로 모델계에 성공적인 데뷔 후, 첫 주연작인 <궁>을 시작으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채우며 세계적 그리고 문화적 신드롬을 일으키던 최정상급 톱배우. 대중문화의 역사에 한 획을 그을 만큼의 화려하고 치열했던 청춘을 보낸 그는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 공연과 광고 등 다양한 연예 분야에서 흥행이 검증된 독보적인 커리어를 이루었죠.

주지훈 씨는 제가 서른일곱 살이 되던 해에 깜짝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온 세계가 들썩이며 놀람도 잠시, 그는 넘쳐흐르는 축복 속 가족과 각별한 지인들 몇만 초대해 소소한 스몰 웨딩을 올렸어요. 사진 작가인 아내가 공개한 결혼 촬영 사진을 마지막으로 주지훈 씨는 잠정 연예계를 떠난 후 그 어떠한 방송에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죠. 당분간은 함께 식을 올린 제 아내에게만 집중하고 싶다며 개인 SNS 계정에 간간히 올라온 아내를 향한 다정한 글과 애정 넘치는 피드 외에는 이 프로그램이 첫 복귀작인 셈입니다.


오? 그런데 인터뷰 촬영 못지않게 힘을 준 그가

이런 삐까번쩍한 촬영장에는 무슨 일이죠?




[주지훈] 동상이몽 EP. 02 | 인스티즈

"삐쳤슈?! 넝담~ㅎ

우리 지훈쓰는 자기 일할 때가 제일 예쁘지잉!"











EP. 02: 부부의 본업











주지훈. 다들 아시잖아요.

열아홉 살의 어린 나이로 모델계에 성공적인 데뷔 후, 첫 주연작인 <궁>을 시작으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채우며 세계적 그리고 문화적 신드롬을 일으키던 최정상급 톱배우. 대중문화의 역사에 한 획을 그을 만큼의 화려하고 치열했던 청춘을 보낸 그는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 공연과 광고 등 다양한 연예 분야에서 흥행이 검증된 독보적인 커리어를 이루었죠.

주지훈 씨는 제가 서른일곱 살이 되던 해에 깜짝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온 세계가 들썩이며 놀람도 잠시, 그는 넘쳐흐르는 축복 속 가족과 각별한 지인들 몇만 초대해 소소한 스몰 웨딩을 올렸어요. 사진 작가인 아내가 공개한 결혼 촬영 사진을 마지막으로 주지훈 씨는 잠정 연예계를 떠난 후 그 어떠한 방송에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죠. 당분간은 함께 식을 올린 제 아내에게만 집중하고 싶다며 개인 SNS 계정에 간간히 올라온 아내를 향한 다정한 글과 애정 넘치는 피드 외에는 이 프로그램이 첫 복귀작인 셈입니다.


오? 그런데 인터뷰 촬영 못지않게 힘을 준 그가

이런 삐까번쩍한 촬영장에는 무슨 일이죠?




[주지훈] 동상이몽 EP. 02 | 인스티즈

"삐쳤슈?! 넝담~ㅎ

우리 지훈쓰는 자기 일할 때가 제일 예쁘지잉!"











EP. 02: 부부의 본업











주지훈. 다들 아시잖아요.

열아홉 살의 어린 나이로 모델계에 성공적인 데뷔 후, 첫 주연작인 <궁>을 시작으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채우며 세계적 그리고 문화적 신드롬을 일으키던 최정상급 톱배우. 대중문화의 역사에 한 획을 그을 만큼의 화려하고 치열했던 청춘을 보낸 그는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 공연과 광고 등 다양한 연예 분야에서 흥행이 검증된 독보적인 커리어를 이루었죠.

주지훈 씨는 제가 서른일곱 살이 되던 해에 깜짝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온 세계가 들썩이며 놀람도 잠시, 그는 넘쳐흐르는 축복 속 가족과 각별한 지인들 몇만 초대해 소소한 스몰 웨딩을 올렸어요. 사진 작가인 아내가 공개한 결혼 촬영 사진을 마지막으로 주지훈 씨는 잠정 연예계를 떠난 후 그 어떠한 방송에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죠. 당분간은 함께 식을 올린 제 아내에게만 집중하고 싶다며 개인 SNS 계정에 간간히 올라온 아내를 향한 다정한 글과 애정 넘치는 피드 외에는 이 프로그램이 첫 복귀작인 셈입니다.


오? 그런데 인터뷰 촬영 못지않게 힘을 준 그가

이런 삐까번쩍한 촬영장에는 무슨 일이죠?




[주지훈] 동상이몽 EP. 0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



"어쭈? 주지훈 조금 긴장했는데?!"



[주지훈] 동상이몽 EP. 02 | 인스티즈

"어쭈? 주지훈 조금 긴장했는데?!"



[주지훈] 동상이몽 EP. 02 | 인스티즈

"어쭈? 주지훈 조금 긴장했는데?!"



[주지훈] 동상이몽 EP. 0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니요오? 아마추어도 아니고 누가요?! 껌이죠."



"그쵸오? 제가 잘못 봤나 보네요. 그럼 5분 있다 나오세요."



"잠깐만요. 그냥 나가요? 나 조금 떨고 있는 거 같은데?"



[주지훈] 동상이몽 EP. 02 | 인스티즈

"잠깐만요. 그냥 나가요? 나 조금 떨고 있는 거 같은데?"



[주지훈] 동상이몽 EP. 02 | 인스티즈

"잠깐만요. 그냥 나가요? 나 조금 떨고 있는 거 같은데?"



[주지훈] 동상이몽 EP. 0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 오케이- 빠쉐."


역시는 역시인가 봐요.

남편은 분명 입술을 내밀었지만 아내는 아랑곳 않고 주먹을 내미네요. 저희가 봤을 때 저거 백 프로 일부러 저런 거예요. 아내 바보 주지훈 씨는 떨리는 입꼬리를 숨기며 마지못해 주먹을 부딪칩니다. 어라? 조금 힘이 실린 것도 같네요. 뾰로통해진 표정을 보니 제 마음에 안 드는 건 확실해요. 힙하게 고개를 끄덕이던 아내 ㅇㅇㅇ 씨는 뒤도 돌아보지 않고 아주 발랄하게 대기실을 나갑니다.

지훈 씨, 울지 말아요. 아직 카메라 돌거든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저들의 결혼 생활을 공개함과 동시에 높은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매 순간의 시청률 멱살을 잡고 이끌어가시는 이 부부는 남편은 물론 아내까지 화보와 광고, 예능계의 쇄도하는 러브콜을 받는 중이에요. 오늘 이 곳은 자칭타칭, 집안 빨래요정 주지훈 씨의 섬유유연제 광고 포스터 촬영을 담당하게 된 사진작가 ㅇㅇㅇ 씨의 만남이 이루어지는 세트장입니다.


홀로 토라진 것도 잠시 세트장으로 나온 남편은 눈을 데굴데굴 굴리며 주변을 탐색하더니 또 금세 설레이는 미소를 그리며 쫄래쫄래 어디론가 걸어가네요. 아내 껌딱지가 가길 어딜 가겠어요. 마지막 촬영 정비를 전검하며 주변 스태프들과 분주하게 움직이는 아내의 허리에 자연스레 제 두 팔을 감아 그 큰 키를 구부정하게 접어 가며 어깨에 볼을 부비적거리기 시작합니다. 샵에서 받은 머리와 화장이 무너진다며 가볍게 남편을 타박하는 아내의 모습, 그런 잔소리 마저도 좋아 죽겠는지 헤벌레 웃는 남편의 모습이 이제는 익숙해지려고 해요.




"작가님 너무 잘 먹었어요."


"진짜 감사해요, 완전 맛있었어요."


"저 요즘 두 분 보는 재미로 동상이몽 봐요,

너무 예쁘게 사시는 거 같아 부러워요!"




"아니이 그냐앙! 우리 남편 잘 봐 달라구요."


"어우, 뭐야! 저 작가님이 이렇게 수줍어 하시는 거 처음 봐요!"


"작가님이 손수 만드신 도시락 조공이라니..

진짜 세상 오래 살고 봐야 돼..."


"우리 작가님이 내조를 할 줄이야, 지훈 선배님은 좋겠어요."



[주지훈] 동상이몽 EP. 02 | 인스티즈

"아니이 그냐앙! 우리 남편 잘 봐 달라구요."


"어우, 뭐야! 저 작가님이 이렇게 수줍어 하시는 거 처음 봐요!"


"작가님이 손수 만드신 도시락 조공이라니..

진짜 세상 오래 살고 봐야 돼..."


"우리 작가님이 내조를 할 줄이야, 지훈 선배님은 좋겠어요."



[주지훈] 동상이몽 EP. 02 | 인스티즈

"아니이 그냐앙! 우리 남편 잘 봐 달라구요."


"어우, 뭐야! 저 작가님이 이렇게 수줍어 하시는 거 처음 봐요!"


"작가님이 손수 만드신 도시락 조공이라니..

진짜 세상 오래 살고 봐야 돼..."


"우리 작가님이 내조를 할 줄이야, 지훈 선배님은 좋겠어요."



[주지훈] 동상이몽 EP. 0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좋아 죽죠, 아주. 난리나요 진짜."


하늘 끝까지 치솟은 남편의 광대와 어깨 좀 보세요.

어우- 저기로 등산가도 되겠어요.

끼리끼리 만난다는 거 정말 거짓말이 아니에요. 물론 화면상 보여지는 것은 늘 당도 초과인 남편의 주접과 덤덤하다 못해 '산은 산이요 물은 물이다' 급의 필터링으로 지치지도 않는 애정 폭격에 있어 이미 도가 튼 아내지만 기나긴 관찰 결과 후, ㅇㅇㅇ 씨도 만만치 않은 남편 덕후예요. 그저 사랑 표현에 있어 끝판왕인 지훈 씨에게 가려져 보이지 않았던 것 뿐.

남편 피셜, 아침잠이 이렇게 많은 사람은 처음이라던 아내는 오늘 꼭두새벽부터 일어나 부엌에서 홀로 뽀시락뽀시락 바삐 움직이며 스태프들에게 돌릴 도시락을 넉넉히 만들었답니다. 손이 큰 게 이럴때는 또 도움이 되네요. 오랜만의 단독 촬영으로 혹여나 남편이 풀이라도 죽을까 긴장을 풀어주려 준비한 소박한 내조였죠. 게다가 예쁘게 차곡차곡 쌓인 도시락 안을 잘 살펴보니 반찬은 하나도 빠짐없이 죄다 남편 취향이던데요. 카메라 끄라고 할까? 덕분에 오늘 아침에는 매우 심각한 19금 레벨의 뽀뽀대란이 일어났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미방용이에요.

좋은 건 저희만 보겠습니다. 죄송해요.


작업 중에는 늘 예민하고 칼같이 차가운 모습만 보이던 ㅇㅇ 씨의 색다른 모습을 본 스태프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하네요. 갓지훈이 사람 하나 구제했다고 감사하다며 절이라도 할 뻔 한 거 간신히 참았대요.













하지만 너의 사랑, 나의 사랑 주지훈 씨가 누굽니까.

매일 제게만 한정적으로 하찮아지는 남편 덕에 아내가 잠시 깜빡 잊은 게 있다면 수십 년간 쌓아 온 톱모델 클래스 어디 가시질 않았다는 거죠. 걱정은 매우 불필요했어요. 카메라 앞에서 아주 날아다니시던데요? 어색하고 뻣뻣한 거 하나 없ㅇ, 아! 다만 좀 아쉬운 점이라 하면...




"여보 손가락 여기 되게 귀엽다아 ㅎㅎ"


손까지 들며 비장하게 잠시만요- 를 외치더니 한다는 말이 셔터 위에 올라간 제 아내의 손가락이 너무 귀엽다며 또다시 한 번 사랑에 빠진 남편으로 인해 NG






[주지훈] 동상이몽 EP. 02 | 인스티즈

"여보 손가락 여기 되게 귀엽다아 ㅎㅎ"


손까지 들며 비장하게 잠시만요- 를 외치더니 한다는 말이 셔터 위에 올라간 제 아내의 손가락이 너무 귀엽다며 또다시 한 번 사랑에 빠진 남편으로 인해 NG






[주지훈] 동상이몽 EP. 02 | 인스티즈

"여보 손가락 여기 되게 귀엽다아 ㅎㅎ"


손까지 들며 비장하게 잠시만요- 를 외치더니 한다는 말이 셔터 위에 올라간 제 아내의 손가락이 너무 귀엽다며 또다시 한 번 사랑에 빠진 남편으로 인해 NG






[주지훈] 동상이몽 EP. 0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나 어때? 멋있어?"


시종일관 여보와 자기야를 입에 붙힌 채 화장을 수정하면서까지도 지금 저가 잘 하고 있냐며 칭찬을 갈구하던 거대한 댕댕이 한 마리 덕에 또 NG.






"..."


모델이라는 작자가 카메라를 잡아먹지는 못할 망정 티끌 하나 없이 순수한 눈동자는 자꾸 그 너머에 있는 아내만 찾으니 결국 참다못한 ㅇㅇ 씨가 이씨 야- 주지훈. 집중 안 하냐? 라며 폭발한지라 NG.




네. 길어야 세 시간이면 끝났을 촬영은 약 다섯 시간하고도 47분이 지나서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럴 줄 알았다면 도시락을 안 받았을 거라는 스태프들의 원성은 이해합시다. 저세상 텐션의 꽁냥꽁냥질을 실시간으로 마주한 그들을 위한 배려라고나 할까요.

촬영의 끝을 알리는 수고하셨습니다- 로 함께 박수를 주고받다, 뜨거운 조명 아래서 고생했을 남편에게 다가가 손수건을 건네는 아내. 그런 아내를 눈에 담은 남편은 언제 힘들었냐는 듯 또 베시시 함박웃음을 짓네요.


역시 본업할 때 제일 멋진 두 분, 열일하셨습니다!




제 남편의 얼굴인지라 괜히 더욱 세심하고 꼼꼼하게 모니터링을 하던 아내를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던 남편은 한참이 지나고서도 저를 봐주지 않자 찾아온 지루함을 못 이긴 채 아내에게 치대기 시작합니다.

아내의 뒤에 찰싹 붙어 서 머리카락을 괴롭히길 두어 번, 다음은 또 무얼하는 것인지 저 혼자 핸드폰을 보며 꼼지락꼼지락거리던 남편이 이따금 해맑은 미소로 제 아내를 부릅니다.




"여보."


"응?"


"그만하고 나랑 데이트하러 가자. 밖에 비온대."


대체 비랑 데이트가 무슨 상관이죠..?

이 부부 정말 질리네요.
















EPILOGUE.











Q. 첫 만남은 들었으니 됐고 프로포즈는 어떻게 하셨나요?




[주지훈] 동상이몽 EP. 02 | 인스티즈

"여보."


"응?"


"그만하고 나랑 데이트하러 가자. 밖에 비온대."


대체 비랑 데이트가 무슨 상관이죠..?

이 부부 정말 질리네요.
















EPILOGUE.











Q. 첫 만남은 들었으니 됐고 프로포즈는 어떻게 하셨나요?




[주지훈] 동상이몽 EP. 02 | 인스티즈

"여보."


"응?"


"그만하고 나랑 데이트하러 가자. 밖에 비온대."


대체 비랑 데이트가 무슨 상관이죠..?

이 부부 정말 질리네요.
















EPILOGUE.











Q. 첫 만남은 들었으니 됐고 프로포즈는 어떻게 하셨나요?




[주지훈] 동상이몽 EP. 0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이분, 저랑 딱 세 번째 만남에 프로포즈한 거 아세요?

아- 이렇게 웃으면 안 되는데."











Q. 정식으로 교제한지 3일만에요?




"아뇨. 저희 처음 본 날, 그리고 술자리 한 번.

그 다음 날 해장할 때. 딱 세 번째 만남에요.

다들 놀라긴 하시더라구요.

아니- 뭐. 얼마나 만난지가 그렇게 중요한가?"



[주지훈] 동상이몽 EP. 02 | 인스티즈

"맞아. 우리가 좋다는데 어쩌겠어요."










































































그대들...
일단 제가 대가리를 밖고 시작할게요.


알아요. 오늘 좀 재미도 드럽게 없고 많이 짧은 거.


근데 조금만 기다려요.

다음 편 과거 시점이라 배로 길 테니까.

재미는 제가 한 번 부탁해서 걔도 데리고 올게요



그럼 금방 다음 편으로 만나요.

사랑해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호엥 1등이다!! 주쥰 너무 귀엽고.. 설레고... 작가님 안 지 얼마 안됐는데 글이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 이번에도 재밌는데,,,!!! 다음 화도 기대돼요ㅜ!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다행이에여 진짜 쓰면서 와 핵노잼이다 인생 왜 사냐 이러면서 썼는데...❤️ 그대들은 나의 자존감지킴이들...❤️ 예쁘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년 전
독자2
꺄아 기다럈어요ㅠㅠㅠㅠㅠㅠ제가 이거보려고 일찍 눈떴나봐요ㅜㅠ 평소에 더 늦게 일어나는데 어쩐지 일어나고 싶더라구요!!! 작가님 오늘도 감사합니다ㅠㅠㅠ! 주지훈의 댕댕미 너무너무 조하오ㅠ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아아아아 뭐야뭐야ㅠㅠㅠㅠㅠㅠ 우리 통했나 봐여 ㅎㅎㅎ❤️ 아침에 올리는 게 좋을 것 같아서여... 혹시 밤이 더 편하실려나..? 잘 모르겠네...
오늘도 읽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주댕댕의 활약 계속 됩니다!

3년 전
독자24
아침이든 밤이든 올려만 주시면 넙죽 절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댕댕은 사랑이에요ㅠㅠ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독자님은 나의 사랑❤️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웅이님 뭐야뭐야❤️ 오랜만에 불러보는 것 같은 이 느낌적인 느낌...❤️ 설레네여
새로운 꽁냥질의 세계로 온 걸 환영해여❤️
다음 편에 암호닉으로 인사 한 번만 해주시면 그대로 가져갈 것 같네여!! 다시 봐서 너무너무 반가웠어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년 전
독자4
진짜 목빠지게 기다렸어요!!!!!!
다음편도 기다릴게여 :)
너무너무 재미있어요!!!!!!!
작가님 저도 사랑합니다❤️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아 우리 독자님 목 소중해.. 지켜...
앞으로 더 자주자주 찾아 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켜봐 주세여!!!!!!!!!!
사랑 고백 앞으로 자주 부탁드려요. 강요는 아닙니다. 정말이에요. ❤️

3년 전
독자5
기다렸어요♡♡오늘도 재미있어요♡♡응원합니다ㅏㅏ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독자님의 댓글과 응원은 늘 힘이 됩니다❤️ 감사해여!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3년 전
독자6
예?!?!? 누가 재미없대요!!!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 맨날 맨날 연재해달라고 사정해도 모자라요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우리 독자님들 진짜... 나 오냐오냐 키우지 말라구요... 재미 없는 거 다 알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쁜 말씀 감사해여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더 재미지고 설렘폭팔하는 글로 인사드릴 거예여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주자주 뵐 수 있도록 제가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년 전
독자22
작가니이임 진짜 재밋어요ㅠㅜㅠㅜㅠㅜㅠㅜ 저 진짜 작가님 스타일의 소설 너무 좋아요ㅠㅜㅠㅜㅠ 말투도 좋고ㅠㅜㅠㅜㅠㅜ 작가님 사랑해요ㅜㅠㅜㅜㅠㅜㅠ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제가 더 사랑하는 거 아시죠❤️ 또 이렇게 힘을 얻고 가네여ㅠㅠㅠ 좋아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3년 전
독자7
너무너무 달달 설레임 ㅜㅜ
글 너무 좋아용 다음편도 기대중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다음편에서 만나자는 거 돌려서 말하시는 거져?❤️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여!!

3년 전
독자8
아녜요ㅠㅠㅠㅠ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이 귀여운 부부를 어쩐다..ㅎㅏ🤔 과거도 너무 기대 되네용!!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쓰면서도 재미 드럽게 없네 이러면서 썼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과거도 독자님의 마음에 쏙 들었으면 좋겠네여! ❤️ 오늘도 읽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3년 전
독자9
헝헝 사랑꾼 주 배우 너무 좋아요 작가님 ㅠㅠ💖 요즘 이 글 기다리느랴 죽을 것 같습니다,,,✨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독자님 취향 저격 성공입니까?❤️ 오케이 전 오늘 발 뻗고 잘 잘 수 있겠네요 (나란 녀석.. 열일했다..)
앞으로 더 자주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해요!!!

3년 전
독자10
주쥰 누가 이렇게 귀여우래 엉?!❤❤❤
3년 전
옥수수소세지
귀여운 주쥰은 오예입니다❤️
3년 전
독자11
아 재미요? 이미 온 거 아녔나? 암튼 오늘도 시간 훅 뺏어가버린 작가님이시네료...모야 진짜~~ 넘 재밋사요 오래오래 자주자주 봅시다 오자오자 ㅋ
ㅋㅋㅋㅋ죄송합니다.........드립치고 싶엇서요

3년 전
옥수수소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오케오케 오자오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자오자!!!!!!!!!!!!!!!!!!!
다음 편에선 더 센 재미로 찾아오겠습니다.. 나 이런 재미로 만족할 수 없쒀.....

3년 전
독자12
재미 그 친구 여기에도 있는데 다음화에 또 온다구요? 나 너무 기대가 되고 설레는데용??!?! 진짜 너무 재미있는 거 아니에여?? 진짜 최고야 넘 조아요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미치게하네 우리 독자님들 천사야 뭐야... 재미 걔 안 왔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너무 오냐오냐하지 마시라구요 아시겠어여??!?!?!?!?!❤️
아 그나저나 이미 다음 편 올라갔는데 우리 독자님 설레임에 만족스러워야 하는데... 나란 녀석 너무 기대시킨 거 아닌가 살짝쿵 걱정쓰네요...
꼭 마음에 드셨으면....❤️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3년 전
독자13
이미 충분히 재미있었는데요,,? 주쥰 너무 설레버리고 왤케 귀여운거예요,,,ㅠㅠㅠㅠㅠ 너무너무 재밌으니까 자까님 걱정말고 내주기만 해주시면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저 진짜 걱정 안 하고 막 내요?! 진짜 막 씁니다?!?!
우리 독자님들 날 너무 버릇없이 키우는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끔은 혼도 좀 내달라구여!!!!!!!!!
부족한 글이지만 늘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3년 전
독자14
악 완전 기다리고 있었어요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과거편 너무 기대돼요 ㅠㅠㅠㅠㅠ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절 기다리셨다니..❤️ 헿
꼭 과거편이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네여...❤️ 이미 쓴 글 되돌릴 순 없지만... 한 번 열심히 끄적여 보았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3년 전
독자15
아후 이번글도 재미졌닼ㅋㅋㅋㅋㅋ 주지훈 아내바보미 아내바라기ㅜㅜㅜ 아내도 주지훈바라기 오늘도 꿀이 떨어졌다 본업할 때 개멋있다 진짜...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재미졌다니 다행이에여 진짜ㅠㅠㅠㅠㅠㅠ❤️
사랑도 열심히 일도 열심히 느낌 아니까 맞져!??!?!?!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년 전
독자16
허거걱 작가님 절대 노잼 아니고 오늘도 꿀잼인데용?! 과거편도 너무 기대돼용
3년 전
옥수수소세지
허니잼이라니 과찬이에여..❤️
하지만 전 만족할 수 없어요! 우리 독자님들 웃겨서 배꼽 한 번 빠지고 설레서 토할 것 같아야 아 글 좀 썼네 할 수 있는 거 아닙니까!??!?!?!

후... 그날이 오기까지... 전 열심히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3년 전
독자17
[에잇]입니다아아아
재미 이미 있는데 더 데리고 오시려고여??!?!?!?
흐엉 주지훈 사랑꾼ㅠㅠㅠㅠㅠ설레서 잠못자여ㅠㅠㅠㅠㅠ작가님은 천재...내 마음속으로 다그닥...❤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에잇님의 마음속으로 다그닥❤️
아 재미 없었는데 자꾸 재미 있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혼 좀 내달라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오냐오냐 키우지 마시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그대는 내 자존감 지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18
으아아ㅏ앙 쥬쥰 넘귀엽구 진짜 대형 멈뭉이 같아ㅠㅠㅠ 쏘스윗 베이비ㅠㅠㅠㅠ 작가님 쥐쫘 너무 재밋서요 흑흑 요즘 작가님 글 보는 맛에 살자나요ㅠㅠ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서윗한 멈무랑 오래오래 함께 해 주실거죠?!?!
제 글 보는 맛으로 산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 독자님들의 사랑스러운 댓글들 읽으려고 글을 쓴답니다ㅠㅠ❤️ 진짜에요 이건
가끔 힘 얻고 싶을 때 댓글들만 읽고 나갈때도 있어여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3년 전
독자19
와.. 진짜 이란 부부가 되고 싶은데 저는 될 수 있을까요.. 이렇게만 산다면 결혼 할 생각이 있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다는게..ㅠㅠ 다음편도 얼른 보고 싶네요!
3년 전
옥수수소세지
결혼은 현실이라는 말이 있잖아여
하지만 어딘가에 나를 위해 헌신해줄 수 있는 사람 그리고 나 또한 많은 걸 포기해도 아깝지 않은 사람이 있지 않을까요?!?!
없으면 또 어때요 그건 또 그것대로의 매력이 있을텐데!!!!

제 TMI 하나.. 전 아직까지 비혼주의잡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잇츠오케이!!!!!!!!!!!!!!

3년 전
독자20
아녀 재미도 같이 데려오셨는데여??!! 오늘도 깜찍한 두부부,,,근데 왜 중간에 좋은건 혼자보시는거에여 같이 봐야져!!!!!좋은건 나누라고 배웠습니다??!!!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음흉) 아이고... 안 돼요 안 돼...ㅎㅎ 진정하세여... ❤️
3년 전
독자21
와우..... 작가님... 짧건 길건 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 아내바라기 주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짧은 글로라도 자주자주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게여!!!❤️

3년 전
독자23
저야말로 이렇게 글올려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작가님글 항상재밌게보고 응원하고있습니다!!ㅎㅎ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독자님의 응원에 저도 또 힘을 얻고 갑니다❤️ 오늘도 예쁜 하루 보내세여!!
3년 전
비회원9.252
오늘 알게 돼서 열심히 봤는데 엄청 재밌습니다!!!!!! 작가님은 사랑임돠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독자님도 제 사랑임돠❤️ 읽어주셔서 감사해여!!!!
3년 전
독자25
주쥰 너무 귀여워료ㅠㅠㅠㅠ케미 미챴어요ㅠㅠㅠ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둘의 케미는 계속 됩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3년 전
독자26
주지훈 ㅠㅠ 너무 귀엽고 멋잇고 잘생기고 다하네ㅠㅠㅠ 작가님 잘보고 있어요!! ㅠㅠ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부족한 글이지만 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더 좋은 글로 보답할게여!!!
3년 전
독자27
ㅠㅠㅜㅜㅠㅠ 작가님 이런 글 너무 좋자나여ㅠㅠㅠㅠㅜ.@;!!!.~!•¥!!!! 소재도 신박하구 중간중간 짤도 넘 몰입 잘 되고 아주 그냥 좋습니다. 엄지척이요.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아 짤 칭찬 제일 뿌듯쓰...❤️ 글 쓰는 것도 쓰는 건데 제가 짤 모으는데도 시간을 꽤나 쓰거든요ㅠㅜㅜㅠㅜㅜㅜ 알아봐주셔서 감사해요!!!❤️

독자님께 엄지척❤️

3년 전
독자28
아 주쥰 내 맘 그만 때리랬지.... 와나 미쳐버려 겁나 귀엽다, .. 끄허어허허헝 ㅠ 아악 사랑해!!!!! 나도 저런 남편 주세요..,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짤과 함께 댓글을 남기신 분 처음이에요... 나쁘지 않은 걸요..❤️

독자님 그만 울어요... 저런 남편... 귀염방댕쓰 남편 어딘가에는 있을 거예요... 그러니 그만 울라구요!!!!!!! 아아아아악주지훈!!!!!!!!

3년 전
독자29
만난지 세번째엨ㅋㅋㅋㅋㅋ프러포즈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닼ㅋㅋㅋ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질질 끄는 건 또 제 스타일이 아니라ㅎㅎ
프로포즈하면 또 박력 아니겠습니까!!!??!❤️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3년 전
독자30
아니..딱 이전편만 보구 잘래ㅆ는데... 작가님... 당신은 대체.. 당신의 필력은 대체..
3년 전
옥수수소세지
필력: 어리둥절?
옼케이 좋아 계획대로 되고 있쒀..! 그대는 점점 제 글 속으로 빠져들고 있군요.. 아주 자연스러운 현상이에여.. 이대로 다음 글에서 또 만나자구요 우리는❤️

3년 전
독자31
글 읽는 내내 설레서 심장 뿌서지는줄 알았네 심장 부여잡거 끅끅 거리는 중 으악으악 이거 어떡할ㄹ끄야아 우리 주쥰 너무 사랑스럽다 진짜 ㅜㅜ
3년 전
옥수수소세지
뭐죠 이 댓글 왜 귀엽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자님의 심장 그거 제가 루팡했나요?!??!!? 후 성공했따⭐️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년 전
독자32
누가재미없데요! 이렇게재밌는데ㅜㅜㅠ... 넘 기엽자나 멈뭉이 주쥰 ㅜㅜㅠㅠ채고야.. 행복해ㅠㅠ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여ㅠㅜㅠㅠㅜㅠㅜㅠ ❤️
멈뭄이 주쥰의 활약은 계속 됩니다❤️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3년 전
독자33
무슨소리시죠..? 드럽게재밌는데요..? 미쳤는데요..? 내일 출근하는데진짜 죽어나게 생겼네요...ㅎㅎ........너무재미써ㅜ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아 안돼 그대의 잠 소즁해... 하지만 제 글을 읽어주는 그대 또한 참 소즁해... ㅎㅎㅎ 재밌으셨다니 다행이에여!!! 오늘은 두 발 뻗고 잠 푹 자겠는데여?!? ㅎㅎ 부족한 글이지만 늘 사랑스럽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앞으로 더 좋은 글 쓸게여!!
3년 전
독자34
이제 정주행을 시작했는데 막화가 두려워지는 독ㅏ에오 ,,,,, 나 주지훈 사랑하네 ,,,, 망상도 할 수 있는 여자였음을 깨닫게해주는 당신은 ,,
3년 전
옥수수소세지
행복의 나라 망상랜드..❤️ 얼른 오시라구요... 후훗 옼께이 계획대로 되고 있쒀...❤️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년 전
독자35
ㅠㅠㅠ요번화도 미친거 아니냐구여ㅠㅠㅠㅠㅠ 데이트신청 저리 귀엽게 하는게ㅠㅠㅠㅠㅠ 주쥰사랑혀.....
3년 전
옥수수소세지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설레이는 하루 보내세여❤️
3년 전
독자36
작가님 재미있게 잘 보고 있어요 ❤️👍
3년 전
독자37
재미가 없다니ㅠ 무슨말이에요!! 너무 재밌는데ㅠㅠㅠ
3년 전
독자38
아주 그냥 오ㅏ이프만 보는 큰 댕댕이 느낌이네여ㅠㅠㅠㅠ 저런 남편은 어디서 만날 수 있죠? 작ㄱㅏ님...저 설레서 죽어여ㅠㅠㅠㅠ
3년 전
독자39
읽는 내내 너무 설레네요ㅠㅠ
3년 전
독자40
와... 진짜 대리설레임이라는건 이런거라구여 ㅠㅠ 진짜 옆에서 얘기 듣고있는것처럼 막 빠져들게되는거같아요ㅜㅜ
3년 전
독자41
아 진짜 대리 설렘 ㅠㅠㅠㅠㅠㅠ 진짜 이 부부 너모 좋아요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42
작가님 진짜 중간중간 짤이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귀엽고 재밌고 ㅎㅎㅎ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ღ
3년 전
독자43
세상에 이번편이 재미가 없다구요.....?세상에 재미없다는 작품들 다 폐기처분 해야겠어요 아니 이게 재미가 없는거면 도대체 무엇이 재미있다는 말입니까ㅠㅜㅠㅜ
작가님 겸손도 진짜ㅜㅜㅜㅜ너무 재밌다구요ㅠㅜㅠㅜㅜㅠㅜㅠ

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1 9:46 ~ 5/11 9: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