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밥쿠키 전체글ll조회 4376l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김태형] 애교가 일상인 남편을 감당하지 못하겠다.03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김태형] 애교가 일상인 남편을 감당하지 못하겠다.03 

 

 

 

 

산부인과에서 확실하게 임신임을 확인한 후 양가 부모님께 연락드렸어. 두 쪽다 기뻐하시며 몸 조심하라는 말도 덧붙이셨어. 

 

 

 

 

"자기야 뭐 먹고 싶은거 없어?" 

 

"으응.. 지금은 별로." 

 

"자기는 가만히 있어. 내가 다 할게." 

 

"지금은 좀 움직여도 괜찮아." 

 

"안돼! 조심해야지." 

 

 

 

 

 

 

나를 조심스럽게 침대에 눕혀주곤 이마에 살짝 뽀뽀해주었어. 임신소식과 동시에 나는 회사를 반강제적으로 쉬게 되었어. 아, 일하고 싶은데. 김태형이 혹시라도 애 떨어질까봐 일하지 말라며 나를 말렸어. 

아침에 조금이라도 일찍일어나 김태형 아침을 차려주면 김태형은 아침 안먹고 가도 되니까 나에게 가만히 있으라고 말했어. 

 

 

 

 

"자기야 나 갔다 올게요. 우리 태극이도 엄마랑 잘있어요." 

 

 

 

 

애기가 혹시라도 뱃속에서 들을거같다며 나에게 꼬박꼬박 존댓말을 썼어. 임신을 확인받고 온 첫 날. 침대에 누워 있는 내 위로 올라와 아직 나오지도 않은 배를 쓰다듬으며 태극아-하고 불렀던 것으로 내 뱃속의 아기의 태명은 태극이가 되었어. 

김태형이 출근하고, 아무 것도 하지말라고 말했지만 정말 아무 것도 안하긴 좀 그렇잖아. 그래서 빨래도 좀 하고 설거지도 했어. 

그리고 김태형이 태교에 좋은 거라며 다운받아준 클래식을 들으며 낮잠을 잤어. 

분명히 낮잠이었는데 자고 일어나니 벌써 저녁시간인거야. 아, 곧 태형이 오겠다. 천천히 몸을 일으키고 부엌으로 향했어. 

오늘 저녁은.... 빵이 좋겠네. 

찬장에 넣어둔 식빵을 꺼내고 가루와 물만 있으면 요리 고자도 만든다는 스프를 끓였어. 스프가 보글보글 끓어갈 때쯤, 김태형이 들어왔어. 

 

 

 

 

 

"자기야아.." 

 

"태형이 왔어?" 

 

"우응.. 나 왔어. 자기 뭐야 요리했어? 내가 하지말라고 했잖아." 

 

"너 일하고 왔는데 배고프고 힘들잖아." 

 

"그래도오.." 

 

 

 

 

 

김태형이 나름 무섭게한다고 인상까지 팍팍쓰며 말했지만 뭉개지는 발음은 정말 하나도 안무서웠어. 

김태형이 날 뒤에서 끌어안고 찡찡거리는데, 아 애기 태어나면 정말 두배로 힘들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 

김태형이 배를 쓰다듬어주며 우리 태극이 엄마랑 잘있었어요? 하고 물어. 

밥이나 먹자. 식탁에 앉았지. 

 

 

 

 

 

"자기야, 조심.. 조심." 

 

"나 밥도 못 먹게 할 생각이야?" 

 

"아니.. 내가 먹어줄까?" 

 

"됐어." 

 

 

 

 

 

아니야 역시 내가 먹어줘야겠어. 김태형이 내 손에 잡혀있던 숟가락을 뺏어갔어. 

어휴, 뭐하는 짓이람. 

스프를 떠서 후후 불곤 내 입앞에 가져다 댔어. 자 아, 해야지 우리 이름이. 낼름 받아먹곤 빠르게 숟가락을 뺏어왔어. 

 

 

 

 

"니꺼 먹어." 

 

 

 

 

 

대충 접시를 비우고 개수대에 담궜어. 김태형이 설거지는 자기가 하겠다며 나를 방으로 데려갔어. 여기서 가만히 쉬어 자기야. 김태형이 달그락거리며 설거지하는 소리를 가만히 듣고 있었어. 설거지를 다 한건지 물소리가 멎고 김태형이 안방으로 들어왔어. 

 

 

 

 

 

"이름아아.." 

 

 

 

 

 

 

내 배에 머리를 얹고 조용히 내이름을 부르는 김태형이야. 그런 김태형의 머리를 쓰다듬어 줬어. 김태형이 웃으면서 우리 태극이는 여자일까 남자일까 하고 말했어. 

 

 

 

 

 

"남자였으면 좋겠어." 

 

"아니야.. 여자!" 

 

"왜?" 

 

"이름이 닮은 이쁜 딸이었으면 좋겠어." 

 

 

 

 

 

 

너 닮은 딸 낳아서 키워봐라! 하는 엄마의 목소리가 갑자기 들리는 것 같았어. 어휴 등골이 다 서늘 하네. 안돼 안돼. 아직 나는 마음의 준비가 안됐는데. 

김태형에게 웃어주며 아니야 나는 너 닮은 아들이었으면 좋겠어. 하고 말했어. 

 

 

 

 

 

 

 

 

 

 

 

 

배가 조금 더 불러오니까 뭔가 먹고 싶은게 불쑥불쑥 떠올랐어. 

한 겨울인데 새콤달콤한 딸기가 먹고 싶고, 시원한 수박이 먹고 싶고. 덕분에 김태형만 죽어났지. 

 

 

 

 

 

"태형아.. 나 딸기가 너무 먹고 싶어서 잠이 안와." 

 

"우음.. 딸기?" 

 

 

 

 

 

 

그때 시간이 새벽 세시 쯤 됐는데 김태형이 꼭 사오겠다며 옷을 주섬주섬 입고 집을 나섰어. 김태형이 이동네 저동네 과일가게를 모두 뒤졌다고 했어. 결국 마지막 간데서 겨우 딸기를 사왔어. 

딸기를 구해 오느라 얼굴이며 손이며 얼음장같이 차가웠어. 그런 김태형 얼굴에 뽀뽀한번해줬어. 김태형이 딸기를 씻어오고 나는 맛있게 다 먹었어. 

김태형은 잘먹는 거 보니까 우리 이름이도 태극이도 건강한거 같다며 내 머리를 쓰다듬어줬어. 

 

 

 

 

김태형을 회사에 보내 놓고 이제 정말 가만히 누워있기만 하는데 뜬금없이 굴이 너무 먹고 싶은 거야. 원래 굴 정말 싫어하는데 임신하고 그러면 싫어했던게 땡긴다잖아. 그래서 옷을 챙겨입고 근처 마트에가서 굴을 사왔어. 막상 또 먹으려니까 별로 안땡기더라고. 아, 이건 김태형 저녁으로 해줘야지 하고 냉장고에 넣었어. 

 

 

김태형퇴근시간이 됐어. 김태형에게 전화를 걸어 들어오는 길에 호떡이랑 붕어빵 좀 사서 들어와줘. 해서 김태형의 양손에는 호떡과 붕어빵이 있었어. 김태형을 한 번 안아주고 나는 식탁에 앉아 호떡과 붕어빵을 먹었지. 

김태형은 내 배를 만지며 우리 태극이 오늘도 엄마랑 잘 놀았어요? 하며 속삭여. 배에 뽀뽀도 아낌없이 해줘. 

 

 

 

 

 

 

 

 

 

 

 

 

 

의사선생님께 조심스럽게 물었어. 애기 옷을 분홍색으로 살까요 파란색으로 살까요. 의사선생님이 빙그레웃으시며 파란색이 좋겠네요 하고 말하셨어. 아, 아들인가봐! 

 

산부인과에서 나오며 김태형에게 전화를 걸었어. 

 

 

 

 

 

"태형아, 바빠?" 

 

-아니. 

 

"나 방금 병원갔다왔는데.." 

 

-우리 태극이 잘크고 있대? 

 

"응응, 올때 태극이 배냇저고리 좀 사와." 

 

-배냇저고리? 분홍색으로 사갈까? 

 

"파란색으로 사와." 

 

-파란색? 의사선생님이 우리 태극이 아들이래? 

 

"응응." 

 

-태극이 안듣게 귀 막아줘. 

 

"왜?" 

 

-음, 딸이 아니라서 조금 서운하긴한데. 우리 태극이 빨리 나와서 아빠랑 놀자구. 

 

"뭐야.." 

 

-마지막 말은 태극이가 들어야되는데! 

 

"알겠어. 일해. 끊을게." 

 

-응~ 자기야 사랑해. 조심히 들어가. 

 

 

 

 

 

 

이제 눈에 띄게 부른 배를 만지며 태극아 건강하게 나오자, 하고 말했어. 김태형과 전화를 마무리 짓고 집으로 향했어. 

 

 

 

 

 

 

 

 

 

 

 

 

 

나른한 주말, 집이 시끌벅적해. 출산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애기 태어나면 더 복잡해 질거라며 집들이를 한게 화근이었나. 박지민괴 전정국만 우리집에 온건데 왜이리 시끄러운지. 

박지민은 우리 이름이 애기 엄마같네. 하며 내 배를 쓰다듬었어. 애기 태명이 뭐라고? 

 

 

 

 

"태극이." 

 

"이야, 정말 김태형스럽네." 

 

"너 그거 욕이지." 

 

"아닌데?" 

 

 

 

 

 

우리 태극이 태교에 안좋으니까 싸우는거 다메요. 전정국이 둘을 말렸어. 전정국이 나에게 누나, 만져봐도 돼요? 하면서 조심스럽게 내 배에 손을 얹었어. 

 

 

 

 

 

"우리 태극이는 아빠를 닮아서 그런가 발차기가 우렁차." 

 

"오, 진짜 차요. 태극아, 안녕." 

 

 

 

 

 

 

발로 차는 게 느껴져서 신기하다며 전정국이 연신 내 배를 쓰다듬었어. 김태형이 그걸 가만히 보고 있다가 입술을 삐죽이더니 전정국을 살짝 밀쳐냈어. 니가 우리 이름이 배 쓰다듬으니까 이상해. 하지마. 

 

 

 

 

 

 

"형 왜 저한테만 그래요." 

 

"그래, 정국이가 좀 만져보고 그럴 수도 있는거지." 

 

"아 안돼, 이상해." 

 

 

 

 

 

과일 좀 깎아주겠다고 자리에서 일어서자 김태형을 시작으로 전정국이며 박지민이며 벌떡 일어서서 날 말렸어. 임산부가 무슨 칼질이야 가만히 있어. 우리끼리 할게. 

 

결국 나는 김태형이 깎아주는 사과를 받아 먹으며 가만히 있어야 했어. 

 

 

 

임산부인 나는 마시지 못하고 김태형과 나머지는 술을 잘도 마셨어. 아휴 부러워. 우리 태극이 태어나면 천천히 마셔야지. 김태형이 술을 삼킬때마다 울렁이는 목울대를 바라보며 침만 꼴깍 꼴깍 삼켰어. 

 

바라보고 있으니까 마시고 싶으니까 그냥 먼저 자겠다며 안방으로 들어갔어. 

 

 

 

 

 

 

 

 

 

 

 

배가 부르니까 자는 것도 꽤 불편했어. 뒤척거리다가 잠들었는데, 허리가 끊어질듯한 고통과 함께 잠에서 깨어났어. 식은땀이 삘삘 흐르고 온몸을 비틀었어. 아, 아파 죽을거같아. 

 

 

 

 

 

 

 

 

 

 

 

 

 

 

 

 

 

 

 

 

 

 

 

 

 

 

워후 저는 다이렉트가 좋네여 애기가 다음화면 태어날거같은 느낌쓰.^^^.... 진도가 엄청 빠르지요. 

애기가 한 회만 지나면 유치원도 갈거같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암호닉(신청받아요)♡ 

 

 

태태맘잘알지/ 독자1/ 비비빅/ 너를 위해/ 짐잼쿠/ 흥탄♥/ 슈비두바/ 이부/ 뽀뽀/ 김태태/ 뿝뿌/ 기화/ 태태뿐/ 몽백/ 인사이드아웃/ 누난내여자/ 티버/ 봄봄/ 방치킨/ 방아/ 냐냐/ 팥빵/ 꿀/ 다람이덕/ 손이시립대/ 현쓰/ 눈부신/ SAY/ 슙꽃/ 귤먹는감/ 쫑/ 애교/ 쌀떡/ 자판기/ 0418/ 민피디/ 자몽사탕/ 민윤기/ 맙소사/ 조막부리/ 쿠야쿠야/ 아가야/ 코넛/ 바카0609/ 태태뿡뿡/ 태태는 사랑/ 태형이제발염/ 아킴/ 찹쌀떡/ 꾸미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김태형] 애교가 일상인 남편을 감당하지 못하겠다.03  50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없음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너를위해
8년 전
독자2
아들이라니!!!!!!태태 닮았으면 정말 은팔찌를 차야겠습니다......태태 오늘고 달달하고ㅜㅜㅜㅜㅜㅜ설레네요ㅜㅜㅜ
8년 전
독자3
ㅅㄷ
8년 전
독자5
쿠야쿠야입니당!워...태극이는 남자아이였어요!!남자아이라도 태형이가 막 막 비행기도 태워주고ㅠㅠㅠㅠ이쁘게 놀아주겠죠?상상만해도 이쁜그림...♡오늘도 잘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4
태극아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어서빨리태어나렴 ㅡ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74.16
으아..갑자기 임신이라길래 당황햇는데 내가 비회원이라서 2편을 아예못읽엇구나.. 맴이 찢어지게 슬프네..☆
8년 전
독자6
비비빅이에요! 엄마말 생각하는 여주 말에서 격한공감을ㅋㅋㅋㅋ태태 닮은 아들 태어나면 정말 하루종일 안고 살것 같아요ㅜㅜㅜ얼마나 예쁠까ㅜㅜㅜ
8년 전
독자7
[땡스투김태형] 암호닉신청해요!
전편 정주행 하고왓습니당 ㅠㅠㅠㅠㅠ태형이 너뮤 귀엽고 사랑스럽고ㅠㅠㅠ진짜 저런 남자 만나구싶당 ㅠㅠㅠㅠ태태야 너는 Love...♥

8년 전
독자8
아들이라니ㅠㅠㅠㅠㅠ태태 닮은 아들이라니 생각만 해고 좋네여....그리고 태태가 여주 생각해두고 막 존댓말 해주는거 보니까 설레서 잠 못 잘거 같아여...♡
8년 전
독자9
아들이래!!!!!!!!!!!!!!!!!!!!!!!!!!!!!!!!!!!!아들은 얼마나 잘생기고 애교가ㅎㅎㅎㅎㅎㅎㅎㅜㅜㅜㅜㅜㅜ태극이 루팡하겠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극이 나오면 태형이랑 엄청 잘 놀겠당ㅎㅎㅎ 태극이한테 질투할듯해옄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
애교 이제아이가태어나는건가요?? 태극이가세상밖으로!?!?
8년 전
비회원1.1
[짐잼쿠]입니다!!
비회원이라 2편못읽었는데 벌써 임신에 다음에는 애기라니...ㅠㅠ작가님 오늘도 지이인짜 설레고 재밌어여

8년 전
비회원249.65
태태는사랑이에요! 존대말이라니 커여워...!ㅠㅠㅠㅠㅠ 태형이는 실제로 결혼해도 아이들이랑 엄청 잘 놀아줄 것 같아요! 자고로 남자는 아이를 좋아해야한다고 하던데...ㅠㅠ 잘 읽고 가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1
파란색 옷이라면... 두두둥... 태태 판박이가 나올려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후우우우우
8년 전
독자12
슙꽃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여전히 정국이를 견제하는 태형이는 귀엽네요 아기가 태어나면 다정한 태형이 모습을 볼 수 있을까요? 그래도 신혼 모습은 더 못 볼 것 같은 게 너무 아쉬워요ㅠㅠ 오늘도 잘 봤습니다!
8년 전
비회원157.183
팥빵입니다!! 아닛.. 전편이 불맠이라니... 인스티즈 가입창 좀 풀어줘라줘... 역시 태태 다정킹ㅜㅠㅜㅜㅜㅜㅠ이상적인 남편이에요ㅜㅜㅠㅜㅜㅜ태태랑 함께면 평생 행복할것같아요ㅜㅜㅠ
8년 전
비회원243.58
태태뿐 입니다 애애시ㅢ이ㅢ 역시 제가 말한대로 아들이군요ㅎㅎㅎㅎ역시오늘 군주님을 뿌려놓은듯이 슈가슈가하군요ㅎㅎㅅ
8년 전
독자13
태형아..널쏙빼닮은 아들이겠구나... 크...ㅜㅜ♥♥♥기다리고있었어요ㅜㅜㅜ
8년 전
비회원39.78
이부예요! 태명도 태극이라니 진짜 태형이스러운 태명이네요 분명 좀 자라면 태태와 똑닮아 있겠죠? 진짜 애 둘키우는 기분이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만해도 귀여워죽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4
상상만으로도 잘생겼겠다
8년 전
독자15
....태형이닮은아들이라면...ㅎ..흫.흐흐흫ㅎ...손목이좀시린것같아여..헿
8년 전
비회원28.214
0418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워요둘다!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태형이같은남편있었으면 좋겠네요 헝허헣ㅇ.. 일단 연애부터 해야할텐데요휴
8년 전
비회원9.187
흥탄♥이에요~ 작가님 이글로 계속가는거에요??
8년 전
비회원9.187
흥탄♥인데 꼭 해야할말을 안했네요. 글넘잼써요♥♥2화도 봤으면 하지만ㅋㅋ...그냥 그렇다구요ㅎㅎ 작가님 항상감사하구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16
태태 닮은 아들 원했는데 진짜 아들이다!!!!!!!!!!
8년 전
독자17
맙소사입니다! 애기가 벌써태어나다니 귀엽겠다ㅠㅠㅜㅜㅜㅠ애기도 잘생겼을거같네요ㅠㅠㅠ이제 애기랑 노는모습생각하니 저절로 엄마미소 지어져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
와ㅠㅠㅠㅠ김태형 닮은 애기면 진짜 잘생겼겠다ㅠㅠㅠ하 내 심장ㅠㅠ
8년 전
독자20
봄봄이예요!!!!!!아들이라니!!!!자가님!!!이렇ㄱ세빨리빨리진도내주시면!!!정말!!!!사랑해요!!!
8년 전
독자21
SAY에욬ㅋㅋㅋㅋㅋ아주 전개가 시원시원해요!!!!ㅋㅋㅋㅋㅋㅋ곧 태극이가 태어나네요..아쉽다.
그래도 태극이 질투하는 태형이가 보고싶으니 참아야죠....일단 작가님은 제가 루팡하면 되는거죠?

8년 전
독자22
손이시립대에요!!와 아들이라니 우리태극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형이닮은아들낳기를..!!!!
8년 전
비회원46.227
뿝뿌에요! 헝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빨리낳아ㅠㅠㅠㅠㅠㅠㅠㅠ태형이는 아빠지만 질투진짜 많을꺼같고 지민이 정국이는 삼촌역할 왕잘할듯ㅠㅠㅠㅠㅠ귀여운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23
쌀떡
8년 전
독자24
우엉 전개가 광속!!!!! 진짜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달달하네요..♡ 잘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여 진도빠른거 좋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
애기 빨리태어났으면 좋겠당ㅎㅎㅎㅎ
8년 전
독자28
아ㅜㅠㅠ결혼하고싶다ㅏ
8년 전
독자29
아들 완전좋아요ㅠㅠㅠㅠㅠ태태닮은 아들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
엄청 빠르네요 ㅋㅋㅋㅋㅋㅋ 바로 다음화 갈게요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1
빨리 태어나룜 태극아ㅜㅜㅜ
8년 전
독자32
으아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태태닮은 아들이라니ㅜㅜㅠㅜㅠㅠ
8년 전
독자33
아들이라니.. 아들..!ㅠㅠㅜㅡㅜㅠㅜㅠㅠㅜㅜㅠ 아들한테 질투하는 태형이 모습도 보고싶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36
아ㅜㅜㅜㅜㅜ진짜ㅜㅜㅜㅜ태태ㅜㅜㅜㅜ넘나좋아ㅜㅜㅜㅜ자상하고ㅠㅜㅜㅜㅜ진짜ㅜㅜㅜㅜ허유ㅜㅠㅠㅜㅜㅠㅠ질투ㅠㅜㅜㅜ
8년 전
독자37
초코
8년 전
독자38
왕ㅇ아아아ㅏ아아 아들이면 태형이처럼 애교가 많겠죠????
8년 전
독자39
상큼쓰입니다 ㅜㅜㅠㅠㅜㅜㅜㅜㅠㅠㅠㅜㅜ 귀여웡 진짜 너무너ㅜㅁ
8년 전
독자40
워!!!!!!! 태태닮은 아들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 예쁘겠다ㅠㅠㅠㅠㅠㅠ오규오듀ㅠㅠ 은팔찌가 생길것같은 기분 뭐지.... 큐 정꾸깈ㅋㅋㅋㅋㅋ 아직도 견제햌ㅋㅋㅋㅋ
8년 전
독자41
딸기는 겨울이 제철인 과일이에요ㅎ
재밌게봤어용~~

8년 전
독자42
와ㅠㅠㅠ태태 닮은 아들이면..ㅠㅠ전 진짜 감사합니다ㅠㅠ하고 키울꺼 같아요ㅠㅠㅠ 다정한 태형이한테 발리고 갑니다...♥총총
8년 전
독자43
태태랑 똑 닮은 아들이 나와야 하는데ㅠㅠㅠㅠ 진도가 팍팍나가서 너무좋아요ㅠㅠㅠ 또한번 설레고 갑니다
8년 전
독자44
야기ㅘㅇ테는 질투ㅘ명 안돼 태태야ㅠㅠ알게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반인반수 너탄이 방탄이랑 살게 되는 썰 07143 이학년 07.18 23: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안다미로 1216 07.18 23:37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2 트윅스 07.18 21: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를 죽도록 싫어하는 소꿉친구썰9 07.18 20: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반인반수 너탄이 방탄이랑 살게 되는 썰 06146 이학년 07.18 19:1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슙] 지지 않는 꽃 07(부제: 바람이 꽃을 생각할 때) 11 레겐 07.18 17:49
방탄소년단 [뷔민] 돌아이배우태태 X 매니저짐니 24 꼬디 07.18 16:4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무뚝뚝한 민윤기와의 동거란 0214 슈가보이 07.18 16:17
방탄소년단 [뷔민] 돌아이배우태태 X 매니저짐니 18 꼬디 07.18 15: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무뚝뚝한 민윤기와의 동거란 0118 슈가보이 07.18 14: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오빠, 내가 좋아하는 거 알죠? 0211 크림치즈베이.. 07.18 13: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반인반수 너탄이 방탄이랑 살게 되는 썰 05142 이학년 07.18 10:18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6 응그래멍청아 07.18 07: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전정국] 보통의 연애 p.2590 보통 07.18 03:1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반인반수 너탄이 방탄이랑 살게 되는 썰 04145 이학년 07.18 02: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반인반수 너탄이 방탄이랑 살게 되는 썰 03159 이학년 07.17 20: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병원에서만난 의사 민윤기 019 윤기민슈가 07.17 20:3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슙뷔/슙민/슙뷔민/조각] 사(死)인 탄쿠키 07.17 18:09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8 민군듀짱짱맨 07.17 17: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반인반수 너탄이 방탄이랑 살게 되는 썰 02171 이학년 07.17 15: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여왕의 기사 073 Cecilia 07.17 15: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반인반수 너탄이 방탄이랑 살게 되는 썰135 이학년 07.17 14: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This one's for you. 0825 07.17 10:32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 태가나 07.17 04: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슙뷔] 셰프 민윤기 주방보조 김태형 썰 10 태가나 07.17 04:38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5 태가나 07.17 04: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니가 좋은데이1 세령 07.17 01:23
전체 인기글 l 안내
5/26 13:12 ~ 5/26 13: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