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아치 김민규 과외 (하다 눈 맞음).txt (저도 얼른 눈 좀 맞았으면 좋겠네여... 빌어먹을 작가... 전개가 너무 답답하쟈냐...)
| 오늘의 심쿵 유발자들 ♡ |
일공공사 후니 봄봄 삐익 안농밍구 수박에된장 요괴 수녕아 기다림 토마토 치즈 망고 만수르 |
“그래서, 첫 과외는 잘 했고? 어제 후기 알려달라니까 왜 잤냐!”
“말도 마..., 설명해주는데 게임이나 하고 있지 않나, 설명을 몇 번을 해줬는데 계속 다시 해달라고 하지 않나!”
학교에 와서 하루 종일 무기력하게 잠만 자다가 점심시간이 돼서야 일어났다. 옆에서 밥을 먹으며 첫 과외는 어땠냐고 묻는 미주의 얼굴에 밥풀을 튀겨가며 얘기를 하자 더럽다는 듯이 날 쳐다본 미주가 내 처지가 불쌍했는지 화는 내지 않고 계속 내가 하는 얘기를 들어줬다. 착한 우리 미주... 나 때문에 맨날 고생이다 미주야ㅠㅜㅠㅠㅠㅠ(미주맘)
“손은 또 왜 다쳤는데? 어제까지만 해도 없었잖아.”
“이것도 김민규 그 새끼가... 아니, 종이에 베었어 그냥...”
“으유, 조심 좀 하지 진짜. 저기 여자애들 몰고 들어오는 거 김민규 아니야?”
급식실이 소란스러워지면서 갑자기 인원이 많이 몰리길래 그냥 밥만 먹고 얼른 나가야겠다 생각을 했을까 미주의 말에 뒤를 돌아보니 정말 여자들을 벌떼처럼 몰고 들어오는 김민규가 있었다.
‘뭘 봐. 눈 안 깔아?’
...아, 이지훈 10새끼도 김민규랑 다니는구나^^;
“부석이들은 그렇다 치는데, 이지훈 저 새끼도 김민규랑 다녔었냐.”
“오빠한테 관심 없는 거 티 내냐 너? 그거 모르는 사람이 어딨다고.”
“이지훈한테 관심 둬서 뭐 해, 피곤하기만 하지.”
김민규가 뭘 하든 떽떽대며 환장을 하는 여자애들을 한심하게 쳐다보다가 곧 주변에 있던 이지훈과 눈이 마주쳤다. 눈이 마주치기가 무섭게 입 모양으로 나에게 욕을 하더니 그새 표정이 바뀌어, 옆에서 선물을 건네주는 여자애에게 눈 웃음을 살살 치는 이지훈을 보니 온몸에 소름이 오소소 돋았다.
“꺅! 지훈 오빠!”
“세상에... 이지훈은 요정일 거야...”
...지랄들 났네.
***
“아, 맞아 김민규 너 오늘은 일찍 나와라.”
“아, 어제 과외 했다고 몇 번을 말하냐.”
“헐, 민규형 과외해요? 혹시 어디 아픈 데라도...”
“엄마가 마음데로 한거지 뭐, 그런거 아니거든?”
“에, 민규 마마보이야? 그렇게 안 봤는데 실망!”
“난 바늘망! 헤헤ㅔ헤헤ㅔ헤헤”
동아리 시간이 아닌데도 동아리 실에 모여 김민규가 깨달라고 징징댄 프렌즈팝을 깨주고 있는데 갑자기 민규의 과외 이야기로 대화 주제가 넘어갔다. 그러고 보니까 이여주도 과외한다고 그랬는데 설마 그게 김민규는 아니겠지...
“예뻐? 여자? 몇 살인데?”
“하여튼 권순영 머릿속엔... 그래서 예쁘냐?”
“정한이 형도 똑같거든요!”
“어제 우리 학교 여자애라며, 헐 막 과외하다가 눈 맞고 그러다가 입술도... 꺅!”
“아잉, 몰라아!”
되도않는 개그를 하며 지들끼리 부끄럽다고 팔다리까지 엉켜 연습실 바닥을 구르는 권순영의 엉덩이를 힘차게 차주고는 다시 게임에 집중을 하려 하는데 곧 김민규의 입에서 여자라는 소리가 나오고 우리 학교라는 말이 나오자 도저히 집중을 할 수 없었다. 설마 진짜 이여주는 아니겠지 에이, 설마!
“몇 반인데?”
“같은 학년?”
“몇 반인진 모르고 이름만 알아요, 이여주라던데.”
“...오 시발, 미쳤네.”
“가만있다 왜 이래?”
“냅둬, 우리 지훈이 미친 게 한두번이야?”
설마가 사람 잡는다고... 정말 이여주 였다. 순간적으로 여주의 이름이 나오자 휴대폰을 그대로 떨어뜨렸고 떨어진 휴대폰에는 내 기분과 어울리지 않게 상큼한 소리와 함께 Fail이라는 창이 떠 있었다. 내가 왜 이러는지 이유를 모르는 나머지 애들은 각자 자기 일을 하며 김민규에게 질문을 계속 쏘아댔고, 김민규는 왜 지 폰을 떨어뜨리냐며 나에게 소리를 질렀다.
“여주(이) 우리 반인데, 고생 존나 하겠네! 하필 김민규를...”
“오, 형 예뻐요?”
“존예. 우리 반에 예쁜 애 걔랑 걔 친구밖에 없음,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존재랄까...”
오아시스는 개뿔이, 오아시스가 다 말라비틀어졌나... 이여주가 김민규를 과외한다는 것도 짜증나 죽겠는데 이석민과 부승관 까지 아는 사이라니 더 짜증이 났다. 예쁘다는 이석민의 말에 주위 애들이 더 관심을 보이며 이따 쉬는 시간에 보러 가자며 난리들이었고 여주(이)와 나의 사이를 유일하게 아는 승철이가 옆에서 귓속말로 조심스럽게 물었다.
“너 알고 있었냐?”
“과외를 한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그게 김민규 인건 몰랐지. 아 얜 전화를 안 받아 왜.”
“병신아, 수업시간인데 전화를 받겠냐? 여주(이) 앞에선 더럽게 틱틱대더니 츤데레 쩌시네요 님아.”
옆에서 나를 비꼬는 최승철을 쇼파 밑으로 밀어버리고선 가지고 있던 김민규 휴대폰을 켜 프렌즈팝을 아예 초기화를 시켜버렸다. 일주일을 목 매달아서 그디어 14단계 까지 왔다고 자랑하던 김민규를 생각하다가 초기화 된걸 알면 방방 뛸 김민규가 꼬시다고 생각하고 그대로 김민규에게 폰을 던지고선 동아리실을 나왔다.
“아 지훈이 형!!! 미쳤어요 진짜!?”
“쟤 지금 아무것도 안 들릴걸. 하여튼 이지훈 츤데레 새끼.”
***
“...이지훈이 미쳤나.”
“왜? 헥. 무슨 전화를 이렇게 많이 했어?”
쉬는 시간 종이 치고 선생님이 교실 밖으로 나가자마자 휴대폰을 켰다. 아까부터 셀 수도 없이 울리는 진동에 혹시 집에 무슨 일이라도 났나 하고 부재중 목록을 보니 세상에 25통이 전부 이지훈 개새끼다. 뭐야 얘...
“보나 마나 또 동아리실에서 쨌겠지..., 아, 야! 왜 이래!”
“따라 나와.”
***
갑자기 우리 반으로 들어와 날 끌고 가는 이지훈을 말릴 틈도 없이 그냥 질질 끌려만 갔다. 아, 애들이 쳐다보잖아 진짜... 하여튼 이지훈 인생에 도움이 되는 게 없어요! 내 손을 잡고 계속 어디론가 걸어가는 이지훈의 팔을 때려도 보고 꼬집어도 봤지만 쪼그만 게 꼴에 남자라고 힘으론 이길수 없었다. 세상에 이런 박력 있는 걸 다른 사람도 아닌 내 친오빠랑 하다니 정말...^^
“왜, 왜! 아 이유는 알려주고 데리고 가야 할 거 아니야!”
“너, 과외 하지 마.”
“왜 또, 겨우 그 소리 하려고 끌고 왔냐?”
“아, 김민규라며! 하지마 그냥!”
“너도 김민규랑 노는데 난 왜 안돼? 그리고 학교에서 아는 척하지 말라고 할 땐 언제고! 반 애들이랑 복도에 있던 애들 다 우리 쳐다보는데 이제 뭐라고 둘러대!”
“지금 그게 중요하냐 넌! 김민규가 얼마나 위험한 새낀데!”
“아, 집에서 얘기해!”
대뜸 끌고 와서 하는 말이 과외를 하지 말라는 얘기다. 오우, 원래 그만두려고 했는데 이지훈이 이렇게 열폭 하는 걸 보니 다시 하고 싶은걸...? (찰싹) 아니 미쳤지 내가 아무리 이지훈이 싫어도 이런 생각을. 꼴에 오빠라고 잔소리를 퍼붇는게 꼭 어제 같아서 이지훈의 정강이를 있는 힘껏 차주고 선 교실로 돌아왔다. 난 이제 집 가면 죽겠지...ㅎ
“여주(이) 너..., 우리 지훈 오빠랑 아는 사이야?”
“아니, 절대, 네버. 그냥 다른 사람이랑 착각해서 그런 거니까 오해 하지 말라고 애들한테 좀 전해줄래.”
역시 교실로 돌아오자마자 술렁거리는 애들에 자리에 앉아 아까 미처 하지 못한 교과서를 정리하는데 날 보며 대놓고 손가락질을 하던 무리의 여자애가 다가와 이지훈이랑 아는 사이냐며 묻길래 정말 강력하게 아니라고 말하자 금세 표정이 밝아져선 지들 무리로 돌아간다. 그리고 뭐? 우리 지훈 오빠? 미쳤네 어디다 대고 우리 지훈 오빠야? 우리 엄마도 우리 지훈이라고 안 부르는 구먼...
| 더보기 |
여기서 대박 스포를 드리자면 승철이랑 순영이는 아마 주연급 조연이 될거 (쿨럭) 마무리는 미치도록 귀여운 권순영 ㅇ<-< 저 위에서 아잉 몰라 하면서 호들갑 떠는 애 두명 부승과니랑 권수녕이에염ㅎ |
모든 시리즈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공지사항
없음


인스티즈앱 ![[세븐틴/민규] 양아치 김민규와 과외하기 02 | 인스티즈](http://file2.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15/09/24/19/629897548076f72c9ccead23148c208e.gif)
![[세븐틴/민규] 양아치 김민규와 과외하기 02 | 인스티즈](http://file2.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15/10/19/5/3ce191cf41c718b9c4bac090d3895f30.gif)
![[세븐틴/민규] 양아치 김민규와 과외하기 02 | 인스티즈](http://file2.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15/10/19/5/2ace2de3cb88b87c2f242eb6b200f40b.gif)
![[세븐틴/민규] 양아치 김민규와 과외하기 02 | 인스티즈](http://file2.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15/10/19/5/90265ec9c5cc88c98cef133691c67c35.png)
![[세븐틴/민규] 양아치 김민규와 과외하기 02 | 인스티즈](http://file2.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15/10/19/5/f5ab1a8ca8e02deaa54dd094687f64ae.gi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