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미스터몽룡 전체글ll조회 1223l 13

[인피니트/공커/경찰] 응답하라112 Ep.4 | 인스티즈












 우당탕탕!
 하루도 바람 잘 날 없는 일곱 명의 무한지구대 이야기

<응답하라112>
          - 미스터몽룡











*

☞ 「ㅇㄷ」
☜ 「ㅈㅈ」
☞ 「ㅁㅎ」
☜ 「ㄱㅁ」
☞ 「ㅋㅋㅋㅅㅂㅋㅋ」


"업무 중 스마트폰 사용 금지-"


 힉!!!! 불시에 등 뒤에서 낭랑하게 울려 퍼지는 목소리에 화들짝 놀라 눈이 땡그래지는 성열이었다. 어찌나 놀랬는지 이티처럼 검지로 답장을 쓰다가 손가락이 다 굳어버렸다. 한가득 두려운 마음으로 뒤를 돌아보자 아니나 다를까, 울림경찰서 무한지'규'대장 되시는 분께서 떡하니 버티고 서계신다. 게다가 서늘한 감이 있는 무표정으로 자신을 내려다보고 있다. 아이고야…. 좆됐다…….


"저 이제 막 만진 건데…!"


 허둥지둥 손사래를 치면서 되도 않는 거짓말을 했지만 어색한 표정은 감출래야 감출 수가 없는 노릇이었다. 게다가 이놈의 몹쓸 발연기가 빛을 발했는지, 김경위의 얼굴에서 썩은 미소가 잔잔히 퍼지는 게 보인다. 하아…. 역시 그냥은 안 넘어가는구나. 그 순간, 서류 파일을 들고 있던 손을 위로 들어 올리는 김경위의 모습이 스친다.

 소…손찌검? 뭐야!!! 이게 바로 말로만 듣던 직장 내 폭행인가!!!!! 난 이제 죽었다!!!! 죽음의 그림자가 코앞까지 바짝 다가왔음을 느끼자, 어깨를 움츠림과 동시에 겁에 질려 두 눈을 꽉 감아버렸다. 이건 권력 남용이야!!! 최후의 발악처럼 속으로 항의성 짙은 절규를 해댔지만, 성규에게 들릴 리 만무하다.

 똑똑.


"알았으니까 잘하라고."


 응?

 이게 무슨 상황인가 싶어서 슬며시 눈을 뜨니, '저거 이상한 놈일세.'하는 표정으로 고개를 갸우뚱 거리면서 자리를 뜨는 김경위가 보였다. 한 손에는 아까 그 서류 파일을 들고 말이다. 뭐지? 저걸로 내 정모를 두들긴 건가? 정신 차리라는 의미로? 으어, 뭐지? 갑작스럽게 밀려온 정신적인 충격으로 인해 영혼이 스르륵 빠져나갈 것만 같지만 간신히 정신을 붙들고는 조심스럽게 생각해본다. 그럼 나는 대체 무슨 짓을 한 거지? 라고 말이다.

 바로 그 때였다.


"저 이제 막 만진 건데에~"


 어느 자식이야? 소리 나는 곳으로 재빨리 시선을 옮기니 그 끝엔 김의경이 서있었다. 한 손에는 종이컵을 든 채 삐딱한 자세로 정수기 옆에 기대있다. 흡사 정수기 CF를 찍는 모델과 비슷한 자세다. 어디서 개똥폼이야.

 김명수 제 딴에는 꼬투리 하나 잡았다는 느낌이 드는지, 아주 통쾌하다는 표정을 짓고 있었다. 마치 일주일 만에 응가와 다시 조우한 우리 엄마의 가슴 벅찬 표정처럼 말이다. 하지 말라는 식으로 노려보자, 이 순간을 기다렸단 듯이 놀란 표정을 한껏 지어보이면서 두 눈을 꾹 감아 보인다. 하아…. 어디서 귀여운 척이야. 그리고 내가 언제 저랬어. 이마에 손을 얹으며 속으로 최대한 삭혔다. 근데 생각해보니, 저게 자꾸 슬슬 약 올리네. 아주 그냥 귀신 들린 것 마냥 재미 들렸나보다. 내 성질을 박박 긁어대는 게 그거로는 모자랐는지, 제자리에서 발을 동동거리기까지 한다. 으악, 내가 언제 저랬어!!!! 저 자식이 아주 신났네, 신났어!!!!!

 끼이익. 순간적으로 울컥해서 한 대 때려주려고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자, 요란하게 의자 끌리는 소리가 지구대 안을 가득 매웠다. 김경위를 포함한 동료들이 잠깐 나를 쳐다봤다가 하던 일을 마저 한다. 그 소리 덕분에 감고 있던 눈을 번쩍 뜬 김의경이 나와 시선을 마주했다. 오냐, 네 이놈. 검지 끝으로 그를 지목하면서 '너 거기 딱 기다려.'라는 식으로 손가락을 까딱까딱 거렸다. 그리고는 바로, 사냥을 나서는 굶주린 치타 마냥 김명수를 향해 재빠르게 쓩 튀어나가자, 엄청 깜짝 놀랐는지 종이컵을 정수기 위에 허겁지겁 올려놓고는 뒤돌아 볼 틈도 없이 지구대 뒷문으로 쏜살같이 도망친다. 아니, 저 어린놈의 자식이!!!!!!


"야, 이 새끼야!!!!! 거기 안서!!!!!!!!!!"


 네 놈이 그런다고 내가 못 잡을쏘냐!!!!!










*

 난데없이 큰소리가 나길래 고개를 들어보니, 우당탕탕 거리면서 뒷문으로 시끄럽게 빠져나가는 이성열 순경의 뒷모습이 보인다. 왜 저래? 서서히 닫히고 있는 뒷문에서 시선을 뗀 뒤, 장동우 경장 옆에 서있는 이호원 순경을 바라보자, 자기도 도통 모르겠다는 식으로 두 어깨를 으쓱여 보인다. 그리고는 상체를 숙여 책상에 얹어놓은 서류를 손가락으로 찬찬히 짚어가며 장경장에게 무언가를 열심히 설명한다. 그래, 너도 알 리가 없겠지….

 후…. 이러면 안 되는데 자꾸 무의식적으로 한숨이 나온다. 5개월 째 이곳에서 근무를 하고 있지만, 어딘가 모르게 정신이 없고 굉장히 산만한 분위기인 것 같다. 안되겠다 싶어서 분위기를 새로 잡아보려고 무던히 노력하고 있지만, 매번 헛수고다. 그 덕분에 쓸데없이 까칠하다는 둥 악마라는 둥 뒷구멍으로 온갖 욕이나 먹고 있어서 굉장히 배가 부르다. 아마 나는 장수할 운명인가 보다. 이렇게 살갑게 안 챙겨줘도 되는데…. 나는 원래 눈물이 없는 사람인데 너무 고마워서 눈물이 날 지경이네.

 이렇듯 결코 한숨이 안 나올래야 안 나올 수가 없는 구조다. 이게 모든 게 다 트러블메이커 핵심 인사 이성열 순경 때문인가? 아니야, 가만 보면 의경 나부랭이도 단단히 제 한 몫하는 것 같은데…. 이러다보니 통제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는 느낌이 드는 건 당연하다. 3월 말에 은퇴하신 무한지구대장 오원준 경사님은 이런 정신없는 분위기 속에서 어떻게 하루하루를 근무하셨는지 내 머리로는 도통 그림이 그려지지 않는다.

 아니, 근데 생각해보니 점심 먹은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부터 또 야단법석이야? 업무 중에는 스마트폰 쓰지 말라니까 이젠 아예 대놓고 열심히 뛰어놀기로 작정했구나, 이성열. 이곳도 엄연히 회사나 다름없는데 툭하면 스마트폰으로 게임하거나 모바일 메신저를 두들기고 앉아있다. 참나, 어이가 없어서…. 그렇다고 내 멋대로 월급을 깎아버릴 수도 없는 노릇이고…. 대학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불꽃놀이처럼 선량한 울림구민들의 피 같은 세금이 허공으로 흩뿌려져 증발하는 소리가 어디선가 들려오는 것만 같다. 사실 아까 때리려다가 말았는데, 그냥 세게 한 대 쥐어박아줄 걸 그랬나보다. 어휴….

고개를 숙인 채 깍지 낀 두 손을 이마에 대고 고단한 듯 한숨을 내뱉는 성규였다.










*

 난 억울해. 억울하다고. 고작 다리 길이 때문에 얼마 버티지 못하고 이렇게 허무하게 잡혀버리다니…. 굉장히 억울하다는 눈빛을 잔뜩 품은 채, 지구대 건물 벽에 오른쪽 뺨을 대고 거칠게 숨을 고르고 있는 김의경이었다.


"네가, 제 아무리, 하아…, 뛰어봤자, 벼룩…이지."


 추격전 끝에 범인을 제압하듯이 김의경의 한쪽 팔을 뒤로 꺾은 채, 가까이 밀착하여 그의 왼쪽 귓가에 대고 말하는 이순경이었다. 숨이 찬 이순경이 헐떡이며 말하는 바람에, 김의경은 아찔한 듯 두 눈을 꾹 감으며 목을 왼쪽으로 움츠렸다.

 쫄았냐? 목은 왜 움츠려, 임마. 그러면서 김의경의 뒤통수를 팍 때린다. 갑작스러운 선제공격에 눈을 부릅뜬 김의경이, 새까만 동공이 닳아서 없어질 정도로 흘겨봤다. 제 아무리 모든 업무에 꾀를 부리는 이순경이라지만, 이상하게도 김의경 앞에서는 얄짤 없었다. 사소한 것 그 어느 하나라도 결코 봐주는 법이 없었다. 봐주면 어쩐지 지는 기분이 들기 때문이었다. 게다가 만만하다 싶으면 기어오르는 아주 못된 놈이라, 눈에 쌍심지를 켜고 더 더욱 그러는 걸지도 모르겠다.


"다리가 짧아서 범죄 저지를 위인은 못되겠다. 나 같은 경찰한테 한방에 잡힐 테니까."


 그러니까 착하게 살아라, 응? 지구대 내에서와는 반대로 이순경이 통쾌한 표정을 지어보이며 명수의 머리를 톡톡 두들긴다. 근데 그 말이 맞긴 맞는지, 김의경에 비해 상대적으로 숨을 덜 헐떡이고 있는 이순경이었다.


"이래봬도 180이거든요?"


 자신을 조롱하는 발언에 울컥했는지 씩씩거리며 말하는 그런 김의경을 보며 이순경의 얼굴빛이 싹 뒤바뀌었다. 정색. 그러고는 어디서 개수작이냐며 꺾은 팔을 위로 좀 더 들어올린다. 잔뜩 인상을 쓰면서 아프다고 고래고래 소리 지르는 김의경의 모습을 보아하니 어째 좀 묘하게 웃기다. 이런 모습은 처음인 것 같다. 앞으로 종종 써먹어야지!

 그러고 나서 키가 몇이냐고 물어보자 돌아오는 대답은 '180'.


"뻥치지 마. 내가 183인데?"


 또 한 번의 정색. 수영장에서 물안경을 쓴 것처럼 훤히 들여다보이는 거짓말에 괘씸함을 느껴 팔을 더 들어 올리는 그 순간, 짜릿짜릿한 지옥을 맛보았는지 벗어나려고 아등바등 거리기 시작한다. 얼마나 좋으면 저럴까? 후후…. 낚시꾼의 미끼를 덥석 무는 바람에 수면 위로 끌려나온 물고기가 팔딱팔딱 거리는 것 마냥, 저항의 몸짓 한 번 퍽이나 현란하게 한다. 그렇게 김의경의 처절한 몸부림을 보며 꽤나 재미를 느꼈는지 소리 없이 야비하게 웃고만 있는 성열이었다. 반면 명수의 얼굴은 고통으로 잔뜩 일그러져 있었다.


"178!!!!!!!"


 도저히 못 참겠는지 항복의 의미를 담아 손바닥으로 벽을 탕탕 치면서 말하니, 성열이 그제야 팔을 쓱 풀어주고는 한 발짝 뒤로 물러선다. 사실 178도 안 되는 것 같지만 자존심 상할 테니 알아서 적당히 봐준 셈이었다. 슬쩍 바라보니, 인상을 쓴 채 꺾여있던 쪽의 어깨를 돌려가며 아픔을 달래고 있는 김의경의 모습이 보인다. 캬캬~ 이거 완전 쌤통이다. 십 년 묵은똥이 내려가는 느낌이다. 아, 십 년 묵은 몸무게였나? 그러기엔 어째 말이 좀 이상한데? 뭐더라? 난데없이 등장한 난제를 풀기 위하여 발광하고 있는 김의경을 내버려둔 채, 뒷머리를 긁적이며 지구대 안으로 들어가려고 뒤를 돌았다.

 근데 이 때, 등 뒤에서 '이순경님!'하며 다급하게 부르는 소리가 들려온다. 매번 호칭은 생략하고 말하던 놈이 왜 저런대? 오호라…. 범인 대하듯이 제압하는 게 효과가 꽤나 있긴 한가보다.


"왜 이 자식아."


 씰룩이는 광대를 애써 숨기려 노력하며 퉁명스런 대답을 끝내고 뒤를 도는 순간, 시야에 빼곡히 김의경의 얼굴이 가득 찼다. 힉!!!!! 이건 뭐야!!!! 거짓말을 조금 보태자면, 너무나도 놀래서 심장마비느님이 오실 뻔했다. 반사적으로 얼굴을 뒤로 빼려했지만 그럴 틈도 주지 않고, 양손으로 재빠르게 내 어깨를 감싸 쥐더니 지구대 건물 벽으로 세게 밀어붙였다.

 악!!!!!!!!!! 얘가 왜 이래?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그대야 말로 왜그래여!왜이렇게 끝이 감질맛나요ㅜㅜ 오늘은 수열폭발이구나헝헝ㅜㅜㅜ
아맞다 저 개깜이에요! 태풍조심하세욥!

11년 전
미스터몽룡
암호닉 목록에 변경이 있으니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개깜님도 태풍 조심하세욯ㅎㅎ
저번에는 야동 위주로 썼으니 오늘은 수열 위주로 써봤어여

11년 전
독자2
서율이에요ㅠㅠ요즘 개학했다구 바빠서 제때못왔는데 오늘은빨리왔네요ㅎㅎ 김의경 이순경ㅋㅋㅋ재밌었어요 키가....보다가 빵터져서 웃었어요~~다음편도 기다릴께요!태풍조심하세요~~그대도 헬게이트지역이시라고 쓰신거봤어요!!저도 헬게이트지역이라....창문에 신문지를 붙여야할지 고민중이랍니다ㅠㅠ태풍꼭 조심하세용!
11년 전
미스터몽룡
암호닉 목록에 변경이 있으니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저 내일 신문지 붙이려고요.....
서율님 자체 휴교하시고 태풍에서 승리하세요! (막말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
요요 나는 파치카라규요 오늘 글 진쫘 제스타일이라규요
오늘 bgm 진짜 신의한수라규요요 박자에 맞춰서 연주해 달라규요 S2
글자 하나하나 씹어먹을듯이 읽었어요 광팬이니까 칭찬해달라규
그나저나 명수 비아냥거리는게 수준급이네요 키도 작은게...^^오늘 최대피해자는 명수가 먹다버린 종이컵이네요...쓰레기는 착한 동우가 치우겠지...?ㅋㅋ
이제 곧 태풍온다는데 몽룡님 태풍 대비 잘하세요 건강이 젤 중요하거등요.......몸조리 잘하시고 어떤글을 쓰셔도 정독할테니 몽룡님 행쇼S2♡

11년 전
독자6
GIF
이건 저번에 파치카짤에대한 선물...^_____^

11년 전
미스터몽룡
암호닉 목록에 변경이 있으니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아 그리고 제가 이 말을 했던가요? 사랑한다고..ㅋ
나의 두 손발이 우네...ㅠㅠㅠㅠ 사실 저 이런거 처음 받아봐요ㅠㅠㅠㅠ
사소한거라도 고맙네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
파치카는 훼이크에 파칰파칰하고 울었다....
제가 정말 몇년만에 그림판을 다 잡아보네요 흐흐흐
헬게지역에서 몸건강하시고! 기다릴게요 행쇼~
수줍은 파치카 올림

11년 전
미스터몽룡
파치카가 야해보이는건 저만의 착각이겠..죠?
음란마귀여 물렀거라ㅠㅠㅠㅠ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미스터몽룡
암호닉 목록에 변경이 있으니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케헹님도 헬게이트 사시는군ㅇ요....
아.... 우리 살아서 봅시다
9월 됐는데도 글이 안올라오면 저의 행방을 의심해주세여..ㅁ7ㅁ8

11년 전
독자5
암호닉 가능한가요..? 이랴 라고 기억해주세요!!!!!!!!현성행숔ㅋㅋㅋㅋㅋ 그대 금손이시네요☞ ☜ 신알신하고갈게요!!!
11년 전
미스터몽룡
암호닉 목록에 추가 되셨으니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신알신 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

11년 전
독자6
으어? 특별부록은 뭐지여? 빕스예요! 재미가없다니요ㅠㅠㅠ 재밌었어요!ㅋㅋㅋㅋㅋㅋ 키..ㅋㅋㅋㅋㅋ김의경의 자존심..☆★ 잘가라 김의경ㅋㅋㅋㅋ 아 태풍조심하세여!! 저는 위험주ㅡ역이라 살앗슴다ㄷㄷㄷ 앞으로 좋은 글 써주세융.. 조심하시고요!
11년 전
미스터몽룡
암호닉 목록에 변경이 있으니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키가 작은 김의경은 태풍에도 끄떡 없었으나, 저만치서부터 지구대를 향해 날아오는 이순경이 눈에 보였다... 쿠국....☆★
빕스님 태풍조심! 두번 조심! 세번 조심!

11년 전
독자9
잘보고가영ㅎㅎ tender 이어요ㅎㅎ 늦게온건아닌지ㅜ
11년 전
미스터몽룡
늦게 오기는요~ 텐더님 방가방가(o^^)o
11년 전
독자10
저 저번에 작가님 팬이라고 비회원암호닉 안돼냐고 했던 독자엥ᆢㄷㅠ
저 암호닉신청해도 되나요?ㅠㅠ
암호닉은 포카칩으로..☞☜
_
ㅠㅠㅠ 오늘도 넘ㄷᆞ 재밌네요ㅠㅠㅠ
작가님은 사랑이십니다♥

11년 전
미스터몽룡
헐 대박 제가 아까 좀 전에 포카칩을 먹었거든요!!!!! ..ㅎ잡소리 죄송해요 짜질게요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1
동우동우예요!! 마지막.....하.....감칠맛이 촥촥감기네욬ㅋㅋㄱㅋㅋ 사진에 밍수아닌가?요....? ㅋㅋ다음편도기대하겠습니다!
11년 전
미스터몽룡
정답~* 다 보이긴 보이나봐열?
11년 전
독자14
자세히보니까 보이더라구요ㅋㅋ
11년 전
독자12
암호닉 신청해도 되겠죠?ㅠㅠ갤투..부탁드려요ㅎㅎㅎ
작가님 스릉스릉♥태풍 조심하세요~.~

11년 전
미스터몽룡
초면이지만 저도 갤투님 스릉스릉♥ 결코 핸드폰이 같아서가 아니라눙
11년 전
독자13
안녕하세요! 치킨이라고 불러주세요☞☜ 사실 첫화부터 봤는데 비회원이라 소금소금 짜져있었어요ㅠ.ㅠ 이런 장르 좋아요!!ㅋㅋ 경찰물?이라 해야되나ㅋㅋ 작가님 글도 잘쓰시고♥3♥ 경남은 지금 산들바람이 불어요ㅋㅋ 태풍이라고는 올거같지도 않는듯이! 그래서 더 무섭네요ㅠㅠ 금손작가님도 태풍 조심하세요!!ㅎㅎ
11년 전
미스터몽룡
그 유명한 치킨님이 여기 나타나셨네요
비회원도 댓글 가능한데 왜 소금소금하시고 계셨어요ㅠㅠ
이제라도 나타나줘서 고마워유..~3~

11년 전
독자15
어이쿠 사진까지 이렇게☞☜ 앞으로 댓글 열씸히 달께여!!~.~
11년 전
독자16
베가폰입니다! 늦게왔죠ㅠㅠ 야영갔다오느라 에휴ㅠㅠㅠ.... 힘들어죽겠네요ㅠㅠ 온몸이 쑤셔요 막...
그나저나 제가 진짜 진짜 재밌게 보고 있는거 아시죠? +_+ ㅋㅋ다음편 기대할게요 유후 ~

11년 전
미스터몽룡
항상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근데 태풍이었는데 야영 다녀오셨어요? 지금쯤 피로가 풀렸으려나~?
11년 전
독자17
네! 다행이도 슬슬 풀리고 있어요 ! 태풍이였는데 야영갔다왔어요ㅠㅠ실내에서 훈련받고..
11년 전
독자18
작가님! 칩이에요~ 이렇게 감질나게 끊으시기 잇기없기?! 흑흑.. 우리 김의경이랑 이순경 너무귀요워욬ㅋㅋㅋㅋㅋㅋ 뭔가모르게 상상된다는..!! 이번편도 재밋게읽고가욯ㅎㅎ
11년 전
미스터몽룡
어휴....... 죄송해요..
댓글을 이제야 확인했어요.. 정말 죄송해요ㅠㅠㅠㅠㅠ
일부러 그런거 아니에요ㅠㅠㅠ;

11년 전
독자19
헐.......잠만.......나뒤에 내용이 기억이안나..........헐......명뚜야........스마트폰이에요 아 다음화!!!!!!!!!!!!!!!!
아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로뒤에있구낭
신나는구낭
에헤라디야~~~~~~~~

11년 전
미스터몽룡
독자의_흔한_변덕.jpg
11년 전
독자20
크레용입니다!!김의경!!!뽀뽀해!!뽀뽀!!!키뜌!!!!찐하게!!ㅠㅠㅠㅠㅠ하라거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미스터몽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 이 분 감정이입 하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인피니트 [야성/우쫑/열수동] roman, the cafe. 0011 마루 06.16 11:5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도대체....014 글쓴이 06.16 11:26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white spring 2부 058 전라도사투리 06.16 10:58
인피니트 나와 눈치빠른 인피니트5 훈제오리 06.16 10:31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0148 조팝나무 06.16 03:12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 06.16 01:19
인피니트 [현성] 31일 데일리 현성 上13 싱로 06.16 00:37
인피니트 [실화] 호야쌤과 두근두근 연애 2102 두빛세빛 06.16 00:23
인피니트 [수열] 건어물남 + 초식남 = 이성열 02020 수열앓이 06.15 23:58
인피니트 [현성] 학교폭력 065 벚꽃잎 06.15 23:2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학원물] 능글공과 까칠수의 정석53 앵뀨 06.15 23:1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Boyfriend 013 아테네 06.15 22:34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왕따 혹은 직장상사 1428 나누구게 06.15 21:19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별.별.별 0312 가온해 06.15 20:48
인피니트 [인피니트팬픽] 김성규를 위하여 上10 Navy. 06.15 20:11
인피니트 [현성] The masque9 수달 06.15 19:0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애인대행해드립니다 #0927 소셜. 06.15 17:39
인피니트 [인피니트/엘총수] 성인식13 엘총호총남총이.. 06.15 15:58
인피니트 [인피나트/성열/호야] 양아치에서 착한 아이로13 엘총호총남총이.. 06.14 23:0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Boyfriend23 아테네 06.14 22:02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white spring 2부 048 전라도사투리 06.14 18:5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그때처럼 0214 벽장 06.14 01:33
인피니트 나와 적대관계인 인피니트6 에그타르트 06.14 01:00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 간극 ː Chapter 2, 안개 (1)12 스위치 06.14 00:00
인피니트 [수열] 건어물남 + 초식남 = 이성열 01923 수열앓이 06.13 23:47
인피니트 [인핏x비슽/두규/현성] 제2의 미친놈 0410 앵뀨 06.13 22:44
인피니트 [인피니트/우현성규] 화사한 그대는 몽글몽글 9화12 앙체 06.13 21:30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