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라이즈 온앤오프 성찬 엑소
세봉이네 하숙집 전체글ll조회 15939l 14



세븐틴-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01 | 인스티즈

 

 



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인물소개2-


 



 

어제 쓰다가 멈춰서 흥깼지..? 다 알아..!!!!

나머지 애들은 다 고딩이야!!! 그래서 철도 없는 듯..?(울먹)

지금부터 남은 애들을 공개해볼까해! 지금부터 시작할게(찡긋)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01 | 인스티즈


기차화통 삼킨 애


고3인 주제에 하라는 공부는 안 하고 놀러다니기만 해..(한숨)

지금도 피시방에 다녀와서는 옷에 담배냄새 뱄다며 찡찡거리며 내 곁을 서성이고 있어..

담배 냄새 싫다고 몇 번 말하냐고!!!!!


 


"누나 페브리즈 없어?"


"없을 걸?"


"옷을 벗어야겠어."

 



제발 내 눈 좀 가져갈 사람..?

진짜로 벗은 이석민은 옷을 빨래통에 던져버리고 방에 들어가 아무 옷을 입고 나왔어.

내 앞에서는 그러지 말라고!!!!!




"나도 여자인데.."


"뭐라고?"


"아냐. 내 앞길 막지 말고 꺼져."


 


내 말에 석민이는 알겠다며 고개를 끄덕이지만 안 꺼지고 내 옆에서 말을 걸더라?

진짜 나 좀 살려주실 분..?



 

"게임 내기에서 이겼는데 소원 뭐로 할까?"


"한 시간만 조용히 해줘."


"내 친구는 조용한 편이야. 그거 하면 나만 왕따 같아지고 좋겠다, 그렇지?"


"아 제발ㅠㅠㅠㅠㅠ"


"헐 저거 존나 맛있겠다."


 


석민이의 입을 때리며 욕하지 말라고 하니 누나도 한다 면서 계속 존나존나존나거리는 거야.

나는 누나니까 해도 돼. 뻔뻔하지만 현실이야.



 

"너 20살 되면 욕 많이 해도 아무 말 안 할테니까 욕 하지 마."


"그래. 근데 욕이 나오면?"


"그럴 때마다 10분 조용히 하기."


"내가 그렇게 시끄러워?"


"응."

 



이건 모두가 아는 사실이얗ㅎㅎㅎ 너만 몰라 새끼야!!!!

날 안쓰럽게 보던 승관이는 석민이를 말렸고, 석민이는 더 시끄럽게 떠들더라..

얘는 통제가 안 되는 놈이야.



 

"나 안 떠들면 누나 나랑 사귈래?"


"미친 소리 하지마."


"그럼 떠들게."


"마음껏 떠들어줘."


 


계속 시끄럽게 떠들었지만 난 무시하고 TV나 봤어.

계속 떠들어봐라 너랑 사귀는 일은 1도 없을거다(진지)

나에겐 순영쨩이 기다리고 있다굿!★


 


 

"누나 보면 안 돼!"


 


 

마침 잘생긴 남정네가 옷을 벗고 나에게 행복함을 선사하고 있는데 이석민이 내 눈을 가렸어.

와.. 내 인생 진짜.. 니 인생 들고 요단강 건너련다..




"왜 가려..?"


"누나도 여자라며. 누나는 보면 안되는 거야."



 

누가 보면 19금이라도 되는 줄;;

난 일어나서 보려는데 그 장면이 지나간 상태였어..

아쉽다..


 

 

"오늘 너 죽고 나 살자."



 

주변에 있는 쿠션을 들고 막 때리는데 옆에서 승관이가 말렸어.

그러다가 쿠션 터질거라면서ㅋㅋㅋㅋㅋ 쿠션성애자인가..?



 

"승관이 때문에 참는다."




평화롭다.. 참..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01 | 인스티즈


김민규



김민규는 저번편에 말했다싶이 아주 어여쁜 내 동생이야.

어여 쁜질르고 싶은 동생이랄까?ㅎㅎ


말을 겁나 안 듣는 것도 모자라 내 성질까지 벅벅 긁는 놈이야.

누릉지 긁어내듯이 아주 벅벅!!!!!!!!!!!!

 


 

"우린 거북선 다른 배들 통통!"

 



컴퓨터로 이것 저것 검색하고 있는데 옆에서 거북선을 반복재생 하듯 부르는 거야..

빡쳐서 뺨 한 대 때리려고 손을 들었어.



 

"느껴지는 고통 하!!"


"미친놈아ㅋㅋㅋㅋㅋㅋㅋㅋ"


"괴팍하다고 생각 안 해? 순영이형 앞에서만 내숭 떤다고 되는 게 아니라니까?"


"무슨 소리야?ㅎㅎ 난 항상 착한 걸?ㅎㅎ"

 



토하는 시늉을 한 민규는 내가 먹던 과자를 들고는 쩝쩝거리면서 먹었어.

아..진심..빡침이 올라온다..



 

"맛있다.ㅎㅎ"


"엄마께서 어디 계시더라? 이번에 김민규가 반에서 몇 등 했지?"



 

문을 열고 나가려고 하니까 어색하게 웃으며 나를 말렸어.

이럴 때는 참 천사같다^^



 

"안 꺼져?"


"이응."


"잠시만.. 아빠께 전화나 드려볼까?"


"아 미안!!!"


"미안하다고 될 일이 아니야. 이미 난 빡쳤거든."


"포도쥬스와 오렌지쥬스가 있는데 뭘 드시겠습니까?"



 

바로 달라지는 것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에 아자만 나와도 정신이 번쩍 차려지는 아이니까.ㅎㅎ




"둘 다 별로ㅋ"


"아! 게토레이도 있는데 어떻습니까?"


"가져와 봐."



 

김민규가 달려 내려갔고 난 흡족하게 웃었어.ㅎㅎ 동생 하나 잘 키웠네! 우쭈쭈!

금방 김민규가 왔고 한 입 마시자마자 바닥에 뿜어버렸어.

나 분무기 된 줄;;;;;;;;;;;;;;


 


 

"이거 뭐야?!"


"입에 안 맞으세요? 엄마께서 어제 공수해 온 천일염이 추가되었습니다."


"미쳤냐?"


"파쳤습니다만?"

 


 

발로 차고 팔뚝 막 때리고 난리를 치는데 김민규가 아프다며 난리를 친다.

막는 게 왜 이렇게 소녀스럽냐.. 겁나 조심히 막아..


 

 

 

"엄마!!!"


"아 나간다고!!!"


 


 

김민규가 나가자마자 문을 잠갔어.

언제 또 들어올지 모르는 놈이거든.

김민규가 없으니까 세상이 조용해진듯.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01 | 인스티즈

 

표정 일진



 

어쩔 때는 밝은데 가만히 앉아 있을 때는 엄청 무서운 놈이야..

솔직히 나도 좀 무서워 해..

 

 

 

"학교는 어때? 재밌어?"


"애새끼들이.."


"명호야? 애새끼들이 아니구 애들!"


"한소리가 애새끼들이라고 알려줬는데..?


"절대 그러면 안 돼! 애들이라고 하는 거야!"


"아.. 애들이 중국어 물어봐서 귀차나.."

 



그렇구나.. 한 대 때릴 기세구나..ㅎ

난 어색하게 웃으며 그래? 그래도 뿌듯하지않냐고 물었지만 전혀 뿌듯하지 않다고 하는 거야..

명호 같은 반 친구들 다 따라나와.

 



"그러면 한국 온 지 오래되서 까먹었다고 해."


"안 까먹었눈데?"


"그럴 때는 까먹었다고 하는 거야. 말하기 귀찮지?"


"응!"


"그러니까 까먹었다고 하는 거야."


"다른 고민도 이써.."



 

넌 참 고민이 많은 아이구나? 그래 어서 말해보렴ㅎㅎㅎ

말해보라는 식으로 쳐다보는데 명호가 고개를 푹 숙이며 한숨을 쉬는 거야ㅠㅠㅠㅠㅠ

얼마나 큰 고민이며뉴ㅠㅠㅠㅠ


 

 

"친구들이 있는데 다가오지 않아.."


"다른 친구들이 안 다가온다는 거지? 왜 그럴까..?"


 


뭔가 학교 선생님이 된 기분?

이럴 때는 뭐라고 해줘야 할지 몰라서 고민하고 있는데 최한솔이 옆에 앉으며 말했어.

 



"형이 정색을 하니까 그렇지. 좀 웃으라고!"


"정색?"


"안 웃는다고."


"나 웃는데?"


"야 최한솔 넌 저리가. 또 이상한 거 알려주려고 왔지?"


"아니! 누나가 봐야한다니까? 형이 얼마나 정색을 하는데."


"진짜?"



 

명호는 고개를 저었지만 난 무슨 의미인 줄 알겠는 거야.

웃음을 꾹 참았어.. 웃으면 안 되는데..! 허벅지를 꼬집어가며 명호의 등을 쓸어주면서 위로해줘야했어.

가만히 앉아서 특유의 눈빛을 하고 있었겠지..?



 

"그럴 때는 먼저 다가가면 돼! 환하게 웃으면서 다가가야 돼!"


"그러면 돼?"


"그럼!"


 


마음만은 여린 명호랍니다..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01 | 인스티즈

 

아기코끼리 덤부



승관이는 오늘도 내 방에 찾아와서 물고기를 구경하고 있어.

내방에 들어오는 거 싫어하는데 물고기 보겠다니까 어쩔 수 없이 들여보내긴 했는데 솔직히 내쫒고 싶어..★

가만히 구경하면 좋은데 물고기랑 말을 한다니까? 물고기가 뻐끔거리는 게 너한테 대답해주는 거 같아..?



 

"아구 예뻐! 헐 나한테 다가왔어? 내가 좋아?"



 

(절레절레)

한심하게 쳐다보다가 컴퓨터로 시선을 옮겼어.

오랜만에 게임이나 해볼까?ㅎㅎㅎㅎ

 



"와 저 비단결 같은 표면.. 고급윤택제라도 발랐니?"


 


그 말에 웃음이 터져버렸엌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웃기지 않아?ㅋㅋㅋㅋㅋㅋㅋ

고급윤택제 뭔뎈ㅋㅋㅋㅋㅋㅋ 승관이는 날 한 번 보더니 다시 물고기한테 시선을 옮겼어.



 

"넓은 세상으로 나오고 싶지? 안돼.. 너 나오면 죽어서 안 돼.."



 

저런 말을 아무렇지도 않게 하다니..

이제 게임에 집중하게 되서 승관이 말 따위 안 들리는 건 비밀.



 

"누나 나도 한 번만 해보면 안 돼요?"


"그거 때문에 들어온 거야?"


"아니에요! 그럼 어항 내 방에 옮겨도 돼요?"


"게임 한.판.만 햏ㅎㅎㅎ"




의자에 냅다 앉더니 게임을 시작하는 승관이를 보며 엄마미소를 지었어.

물고기를 보고 있자니 진짜로 혼잣말이 나오더라.. 신기해..




"밥줄까? 안돼! 방금 먹었자낳ㅎㅎ"


"길이길이 보전하리~"

 



승관이가 노래를 부르며 휴대폰을 보더라고.

이새끼 동영상 찍었구나!!!! 와!!! 죽여버려!!!!



 

"순영이형한테 보여줘야지!!!"


"원하는 게 뭐라구?"


"순영이형한테 보여주는 거요."


"물고기 줄게!"


"내 방에 물고기 있는데요?"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낚인 기분이 이런 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무슨 동물 좋아해? 말만해!"


"호랑이나 사자. 그런 거 못 사주죠..?"


"살 수 있지!!!!!"


"이번만 넘어갈게요. 안쓰러워서 못참겠어.. 누나 게임 열심히 해요."



 

승관이가 나가고 몇분 뒤 거실에서 시끄럽게 웃는 소리가 들리더라..

이새끼 다 보여줬구나..?(오열)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01 | 인스티즈


최한솔

 


한솔이는 왜 항상 여기에 겉옷을 벗어두는 거지..?

식탁 의자에 걸려져있던 겉옷을 드는데 주머니 안에 하얀 뭔가가 보였어.

이 하얀곽은 담배..?

빠르게 위로 올라가 방문을 부셔질 듯이 두들겼어.

미간을 잔뜩 좁힌 한솔이가 나왔고 내 몸에 모든 힘을 가득 담아서 소리쳤어.

 


 

"너! 진짜 막나가기로 작정한 거야!!?"


"뭐가?"

 


화가 너무 나는데 얘는 아무렇지 않은 게 더 빡치는 거야.

다가가니 뒤로 물러나길래 빠르게 문을 닫고 잠갔어.

다른 하숙집 애들이 들으면 곤란해지니까..



 

"누나가 더 막 나가는 거 아니야? 문은 왜 잠가?"


"너..!"


"뭐?"


"앞으로는 안 들키게 조심해..! 근데 너 그러는 거 아니야..!!!"

 


뭐라고 해야할지 몰라 겉옷을 던져버리고 밖으로 나가려는데 빠르게 내 앞을 막더라고.

나보다 어린 게 키는 크네..


 


 

"왜?"


"말을 해줘야 뭘 조심해야할지 알지."


"아무리 나쁜 걸 배워도 그건 진짜 나쁜 거야!"


"그니까 뭐를! 존나 답답하네!"



 

존나? 조온나? 궁디팡팡을 하며 이제 욕까지 하냐며 다그치니 막 피해.

아주 엉덩이에 몽고반점 생길 때까지 맞자!!!!!!!



 

"나도 누나 궁디팡팡하기 전에 얼른 손 치워."



 

사뭇 진지한 말투에 손을 거두고 한솔이를 쳐다봤어.

그 모습이 무서워 쭈구리가 되어가는데 내 손을 가져가 자기 머리 위에 얹어놓더라?

 



"궁디팡팡말고 머리팡팡해줘. 특별하게."


"그래."



 

머리를 막 때리니 괴성을 지르는 거야.

또 정색을 하길래 안 봐주고 더 때렸지.



 

"아 좀 알려달라고!"


"야! 너! 담배가 뭐냐!? 어린 나이에!"


"무슨 소리야?"



 

뒤적뒤적 거리더니 꺼낸 것은 보조배터리였어.

아 진심 개쪽팔려.. 우리 한솔이 그렇게 망나니는 아니였구나!ㅎ



 

"또 도망갈 거지?"


"그럴까 생각 중.."


"머리 쓰다듬고 가."


"집착 쩔어.."



 

한번 쓰다듬어주니 문이 열렸어. 자동문인줄ㅋㅋㅋㅋㅋ




"오해하지 마. 나 그런 애 아니야."


"다음부터는 누나가 너 믿어줄게. 무슨일이 있어도!"


"그 말 진심이지? 꼭이다!"


"그럼!"



 

잘한 거겠지..?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01 | 인스티즈


귀여운(편애아님.) 찬이ㅎㅎ



찬이는 우리 하숙집 막내답게 겁나 귀여워...

옆에 있으면 계속 궁디팡팡하게 되고 난리난다니까?

내가 두번째로 예뻐하는 동생이기도 하고 내 방에 허락없이 들어올 수 있는 유일한 존재기도 해.


오늘따라 낰낰 소리가 쇠약하길래 백퍼 찬이라고 생각하고 바로 문을 열어줬어.

나 예지력 있나봐.. 맞잖아..

 


 

"누나.."


"응? 들어와!"


"이거 어떻게 푸는 지 아세요?"

 



찬이가 준 문제집을 자세히 들여다보았어.

저기 있잖아 누나는 문과야ㅎㅎㅎ 그 말은 수학을 1도 모른다는 소리란다ㅎㅎ



 

"미안, 정말 모르겠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음같아서는 고등학교 선생님을 불러내서 풀어주고 싶지만 그건 무리지..?

안타깝게 쳐다보니 고개를 끄덕이며 밖으로 나가려고 하는 찬이였어..



 

"찬아! 정한이형아한테 물어봐. 이런 거 겁나 잘 풀어!"


"정말요!?"


"그럼~"


"고맙습니다!"



 

찬이는 조용히 문을 닫고 나갔고 난 침대에 누워 휴대폰을 했어.

휴대폰을 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른다니까..

 

계속 하다가 또 쇠약한 노크소리가 들려서 용수철이 튕기듯 침대에서 일어나 문을 열어줬어.

부루마블 상자를 들고 귀엽게 날 보고 있더라구ㅠㅠㅠㅠ 뽀뽀해줄뻐뉴ㅠㅠㅠㅠ



 

"누나 이거 같이해요!"


"둘이?ㅎㅎ"


"아니요! 밑에서 형들이랑요!"


"안할래ㅠㅠㅠㅠ"

 



고개를 막 젓자 누나 안 하면 자기도 안한다는 말에 사심 가득 채울 겸 손잡고 내려왔지.

애기 한 명을 키우는 기분이랄까?ㅎㅎㅎ

 

 

 

"손 뭐야? 왜 잡고 있는데?"


 

 

지훈이의 말에 더 꽉 잡으며 자리에 앉았어.

부루마블을 펴놓고 게임을 시작하는데 어쩔 수 없이 손을 놓게 되는 순간이 오더라고..

찬이가 돈계산을 하게 되서 내 손을 조심스럽게 내려놓고 돈 계산을 해주는데 아쉬움이 밀려왔어..

다 계산했는지 다시 내 손을 조심스럽게 잡더라?ㅋㅋㅋㅋ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찬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찬이 앓을 거면 빠져."


"너무 귀엽다고ㅠㅠㅠㅠㅠㅠㅠ"


"아줌마 비키세요 좀."




 

날 저리 밀어놓더니 주사위를 던지는 민규에게 쌍욕할 뻔.

저 새끼는 내 동생이 맞을까?



 

"누나는 돌아오는 거야!"



 

저렇게 말하며 부메랑에 빙의해 다시 자리로 돌아오니 김민규가 이상하게 쳐다보더라..

그냥 닥쳐야 하는 거지?



 

"찬아 너 손은 남자구나? 나보다 크네?"


"손 큰 남자가 좋죠?"


"당연하지!"


"그러면 저 좋겠네요?ㅎㅎ"



 

헐.. 찬이에게서 남자의 향기가...

고개를 끄덕이니 내 손을 더 꽉 잡아주며 웃는 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날 가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나 차례야. 안 해?"

 


 

순영이 목소리에 정신을 번쩍 차리고 주사위를 던지고 호텔을 질렀지.

난 돈 막 쓰는 성격이거든ㅎㅎㅎㅎ

 

결국 게임이 끝날 때까지 찬이와 손을 맞잡고 했다고 한다.

손에 땀이..말잇못..



 

 

암호닉

일공공사/지유/홉푸/숲


my love..♥

암호닉 이렇게 적으면 되는 건가요..?ㅠㅠㅠ

암호닉 받아보니 혼또니 기분 좋네요ㅠㅠㅠㅠㅠ

 암호닉 많이 신청해주세요!!ㅎㅎ

감사합니다! 앞으로 열심히 쓸게요ㅠㅠㅠㅠ(눈물)(콧물)(침..?)


다음편은 순영이를 좋아하게 된 계기를 올릴까해요..ㅎ

다음 편도 기대 많이많이 해주세여!!!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지유에요!! 아 마지막 찬이 다시 손잡아주는거 진짜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그와중에 최한솔더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가요!!
8년 전
비회원161.251
취!!향!!저!!격!!탕탕!! ㅠㅠ 너무 설렌당...[지후니]로암호닉 신청해요>♥<
8년 전
비회원149.182
아뉘 정말 미쳐보리겠네 이작품보면서 내내 광대퍽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
일공공사 / 저렇게 찬이가 귀엽고 승관이의 엉뚱함과 한솔이는 설레고 석민이는 시끄럽고 민규는 얄밉고...명호는 오구오구 ㅠㅜㅠㅜㅜㅜㅜ 작가님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3
으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요ㅠㅠㅠ작가님 글도 정말 잘쓰시는것같아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4
홉푸에요! 와ㅠㅠㅠㅠㅠㅠ이찬ㅠㅠㅠㅠ귀여워요ㅠㅠㅠㅠㅠ승관이는 또웃기고ㅋㅋㅋㅋㅋㅋㅋㅋ찬이랑 손잡았을때 순영이는 질투하는건지...oㅅoㅎㅎㅎ 왜 많고많은 남정네들중에 순영이를 좋아하게된건지 궁금하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5
헐....찬이박력오지구요~찬아사랑해!!!!!!결혼하자!!!!!나와혼인하자!!!!!!!!!!나와!!!!!아이를!!!!!!!!!낳자!!!!!!!!!!!!!!!!!!
8년 전
독자6
오늘도 재미있네욬ㅋㅋㅋㅋ다음편기대됩니다!! 작가님사랑해여♥♥
8년 전
독자7
악 찬이 진짜 귀염미 폭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다시 잡는 거 진짜 겁귀.. ㅠㅠㅠㅠㅠㅠ 최한솔.. 그 나도 누나 궁디팡팡하기 전에 그만하라고 한 거 겁나 설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데 박력넘쳐.. ㅠㅠㅠㅠㅠㅠ 엉엉..
8년 전
독자8
느허어엉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아진ㅁ자조ㅛ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숙집ㅠㅠㅠㅠㅠ으아럴웅ㅠㅠㅠㅜ한소라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
ㅜㅜㅜㅜㅜㅜㅜ사랑해요ㅜㅜㅜㅜ작가님ㅜㅜㅜㅜㅜㅜ하숙ㅈㅣㅂ ㅜㅜㅜㅜㅜㅜㅜ한지붕아래에서ㅜㅜㅜㅜㅜㅜㅜ13남녀가ㅜㅜㅜㅜㅜ.avi....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163.8
와 징짜 명호 차니 ㅠㅠㅠㅠ 완전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왕재밌다진짜.. 하... 현기증..... ㅠㅠㅠ 기다릴게요ㅠㅠㅠ!!
8년 전
독자11
나도 저런 하숙집에서 살고싶어ㅠㅠㅠㅠㅠㅠ저기 어디죠ㅠㅠㅠㅠㅠㅠㅠㅠ얼마면 돼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
찬이야ㅠㅠㅠㅠㅠㅠ이번에는 너니ㅠㅠㅠㅠ설랜다ㅠ듀ㅠㅠㅠ죽어ㅠㅠㅠ
8년 전
독자13
헐 찬이 넘나 귀여워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행셔해라
8년 전
독자14
찬아ㅠㅠㅠㅠㅠㅠㅠ 격하게애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
찬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애들도 전부 매력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놈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
와ㅠㅠㅠ다른 애들도 심쿵 제대로..ㅠㅠㅠ 심장이 마구마구 폭행당하고 있어여ㅠㅠㅠ 결론은 작가님 사랑해여 워아이니ㅠㅠ
8년 전
독자17
흐에ㅠㅠㅠㅠㅠㅠㅠ진짜 좋다ㅠㅠㅠㅠㅠㅠㅠ거주환경 부럽네여ㅠㅠㅠㅠㅠㅠㅏ아앙아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
사랑합니다ㅜㅜㅜㅜㅜㅜ너무좋아유ㅠㅠㅠㅠㅠ나도하숙집이나해볼까.....
8년 전
독자19
마지막 찬이 오빠미 철철... 그나저나 부승관 귀엽잖아ㅠㅅㅠ 애들 하나하나 다 귀엽고 난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
찬앜ㅋㅋㅋㅋㅋㅋ왜캐ㄱ여워?ㅠㅠㅜㅜㅜ뉴가그렇겍 ㅡ여우라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짱ㄱ여워ㅜㅜㅜ손잡는거봐ㅜㅜㅠㅜ
8년 전
독자21
완전 처음에는 웃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찬이 보고 너무 귀여워서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손도 잡아줄래 찬아 ㅜㅜㅜㅜㅜㅜ 오늘도 설렘사 당하고 가요 빨리 다음 편으로... 작가님 사랑해요 하트
8년 전
독자22
아 찬이ㅠㅠㅠㅠ 기여워ㅠㅠㅠㅠㅠ 찬이 부루마블부터 끝까지 엄마미소 장전하고 본 ㅠㅠㅠㅠㅠㅠㅠ 흐유ㅠㅠㅠ 귀여운 것... 하... 빨리 다음편...
8년 전
독자23
아ㅠㅠㅠㅠㅠㅠㅠ최한솔 이상한거 가르치지 말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이.......찬아......눈ㄹ하가 마니 사라햐.....❤️
8년 전
독자24
아 찬이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
ㅠㅠㅠㅠㅠ헐ㅠㅠㅠㅠㅠㅠ귀엽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
찬이 저 주세요 ㅠㅠ 넘 귀엽더구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
아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ㅠ찬이 진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
ㅇ ㅏ.. 진심 보면서 비명질렀어요 애들 뭔데 다 ㅠㅠㅠㅠㅠㅠㅠ 다 이렇게 사랑스럽고 귀엽고 ㅠㅠㅠㅠㅠㅠㅠ 부승관 뭔데 혼잣말 귀엽고 ㅠㅠㅠ 서명호 ㅠㅠㅠㅠ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심장이 전치 17주입니다.. 사랑해ㅛㅇ 작가님
8년 전
독자29
찬아.....끙끙.....앓다죽을 찬아......날가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대폭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1
어머찬아...손 다시 잡아주는거 설렌다ㅠㅠㅠㅠㅠ아이구ㅠㅠㅠㅠㅠ우리찬이ㅜㅜㅜㅜㅜ남자네 남자야ㅠㅠㅠㅠㅠ오구오구
8년 전
독자32
네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좋습니다 찬이와의 손잡기라니 ㅠㅠㅠㅠㅠㅠㅠ 수녕아 질쿠는 잘하고 있지? 믿고 있을게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
아 찬이 귀여워요ㅠㅠㅠㅠㅠ아 한솔이도 설레고ㅠㅠㅠㅠ다좋ㄱ다ㅠㅠㅠㅠ다음편보러갑니다!
8년 전
독자34
으아ㅠㅠㅠ찬이 완전 귀엽네여ㅠㅠㅠㅠㅠㅠㅠ나도 손잡아줘ㅠㅠㅠㅠㅠㅠㅠ흐오구오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5
찬아.........귀여워라......,........현실민규가제동생이면얼마나좋을까요ㅠㅠㅠ
8년 전
독자36
으아아아아재밋어진짜재밋어ㅠㅠㅠㅠ이런글적어줘서고마워요아이시떼류ㅠㅠ
8년 전
독자37
헐 마지막에 찬이 ㅠㅠㅠㅠ 너무 귀엽다 ㅠㅠㅠ 저런 동생있었으면 ㅠㅠㅠㅠㅠ 지훈이 설마 질투는.아니겠지...? 너무 재미있어요 ㅠㅠ
8년 전
독자38
아 찬이 뭔데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나랑 나이 같은 아이를 ..... 처음이야 정말 애기애기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솔이는 뭔데 귀여운데 설레고 난리야 내가 여기에 누워야 하니ㅠㅠㅠ

8년 전
독자39
아유 찬이 넘나 귀여운것 ㅠㅠㅠㅠㅠㅠ 그저 흐뭇합니다 어류ㅠㅠㅠㅠ
8년 전
독자40
으아ㅠㅠㅠ찬아 찬아ㅠㅠㅜ귀여워 죽을꺼같아ㅠㅠ
8년 전
독자41
..찬..찬아?대박ㅇ다 진짜 이찬너로 정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2
헐ㅠㅠㅜㅠ찬이너무귀여어ㅠㅜㅠㅜ다시 손 잡는게 왜이리 예쁘죠ㅠㅜㅠ?ㅠㅠㅜ
8년 전
독자43
흡... 너무 좋다... 나도 저런 곳에서 살고 싶다...
8년 전
독자44
헉 대박....순영이 질투하는거에오...? 그렇게 질투해주면 제가 녹아오.....그나저나 찬이 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잡고싶다ㅠㅠㅠㅠㅠㅠ나도 하숙집애들이랑 부루마블 하고싶따..ㅠㅠㅠ나도 명호 고민 들어주꺼다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한솔이 쓰담쓰담 백만번 해주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6
아 이찬 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긴데 남자미 낭낭한거봐ㅜㅜㅠㅠㅜㅠㅜㅠㅜ 이도겸 시끄러운거 여기까지 들리구욬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재밌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47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엄마가 되어도 모자를 판이네요 동생관리모드 켜야겠어요 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48
찬아.. 찬...ㅠㅠㅠㅠㅜ 찬아ㅠㅠㅠㅠㅠㅠ 앓다죽을 우리 찬이ㅠㅠㅠㅜㅜㅜ 순영이는 하라는 질투는 안하고 어째 지훈이가 질투하는 것 같지ㅜㅜ
8년 전
독자49
이찬 막내주제에 제일설레냐 당황스럽게ㅠㅠㅠㅠㅠㅠㅍㅍ
8년 전
독자50
찬아ㅠㅠㅠㅠ소뉴ㅠㅠㅜ너무귀엽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제야 본걸까요ㅠㅠ 정주행중입니당
8년 전
독자51
아아아ㅠㅠㅠㅠ앓다죽을 이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어쩌케ㅠㅠㅠㅠㅠㅠㄱ ㅐ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3
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저도 좋아해요 미치도록 좋아해요 아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알러뷰!!!!!!

8년 전
독자54
끙끙 찬아 ㅠㅠㅠㅠㅠ ㅠㅠㅠㅠ 애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잡자 나도ㅠㅠㅠㅠ
8년 전
독자55
아나 서명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렇게 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엽자나.. 하 명호 또 웃는게 무서워서 애들이 못다가는거아니에요?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 그리고 찬아 너 너무귀오워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57
아이고 ㅠㅠㅠㅠㅠㅠㅠ찬아 ㅠㅠㅠㅠㅠㅠㅠㅠ날가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8
ㅋㅋㅋㅋㅋㅋ아 차나ㅠㅠㅠㅠㅜㅠㅠㅜㅜㅜㅜ찬이나오고 진짜 읽는내내 엄마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구구ㅟ야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그리고 한솔이도...좀..설레...ㅋ...
8년 전
독자59
정주행하러왔어요! 넘나 귀여운 찬이때문에 숨멎...!8ㅅ8
8년 전
독자60
헝ㅜㅜㅜㅜ귀여워ㅜㅜㅜㅜ ㅜㅜㅜ왜저는이걸 지금봐서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시험기간인데 다봐야겠다ㅜㅜ ㅜ너무재밌어요
8년 전
독자61
찬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2
아 긔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ㅜ
8년 전
독자63
바로 신알신 누르고 오늘정주행해야겠어요!!
8년 전
독자64
찬이..귀여워...카와이 보이..! ㅠㅠㅠㅠㅠㅠㅠㅠ그런데 조금 두근거리기두 하구요..! 우리 민규 ㅋㅋㅋㅋㅋㅋ친동생은 막대해야 제맛인데 이 동생은 천일염을...부들부들
8년 전
독자65
와ㅠㅠㅠ 어제 보다가 잠들엇어요 저도 모르게ㅠㅠ 언제 잠들엇지ㅠ 새벽에 정주행 다 하고 싶었는데ㅠㅠ 그래도 이렇게 아침에라도 달립니다!!
8년 전
독자66
으악 차니 대박 귀여오ㅠㅜㅜㅜㅜㅜ 찬이 너무 귀여워오 자까님ㅠ 밍규는 말만 조금 잘 들으면 참 좋을 거 같고...ㅎㅎ^^ 솔직히 저런 곳에서 있으면 인생참 살맛날듯요ㅎ
8년 전
독자67
정주행 중인데 넘나 재밌습니다.. 찬아 나도 손큰남자 좋아해 ㅠㅠ
8년 전
독자68
재밌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9
찬이 손 잡아주는거.... (설렘사) 엉엉 찬아....수학 못해서 미아내,,
8년 전
독자70
찬아...이찬....넘나설레요...
8년 전
독자71
전 왜 한솔이가 설레는 거죠 ㅠㅠㅠㅠ 엉엉 한솔아 날 가져..8ㅅ8
8년 전
독자72
찬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이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자ㅇ남자ㅜㅜㅜㅠㅠㅠ
8년 전
독자73
아 차니ㅜㅜㅜㅜㅜ어린게 으누 설레네영 콩닥통닥ㄱ
8년 전
독자74
하..찬이 너무 귀여워요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
8년 전
독자75
와..찬이ㅜㅠㅠㅠ심쿵사ㅠㅠㅠㅠ싸라해ㅠㅠㅠㅜ
8년 전
독자76
와...찬아ㅠㅠㅠㅠ우리 찬이ㅠㅠㅠㅠ혼자서 귀엽고 멋있고 다하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7
찬이 넘나 귀여운것ㅠㅜㅜㅜㅠ찬아ㅠㅜㅠㅜㅠ
8년 전
독자78
헐 찬이 ..... 귀엽고 설레고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찬아 ㅠㅠㅠㅠㅠ 사랑해
8년 전
독자79
ㅠㅠㅠㅠㅠㅠ찬아ㅠㅠㅠㅠ 진짜 저 찬이손은 제꺼라...
8년 전
독자80
아ㅠ나도 궁디팡파유ㅠ우리애기들 팡팡이 해주고싶어ㅠㅠㅠ궁디를 팡야팡야ㅠㅠ
8년 전
독자81
앗 정주행중이에요ㅠㅠㅠㅠㅠㅠ찬이 너무기여워ㅠㅠㅠ흑흑 숨을 못쉴것 같아ㅠㅠㅠ
8년 전
독자82
ㅠㅠㅠㅠ정주행중 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83
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이는 어떻게 생각할까..그나저나 찬이 너무 귀여운거아녜여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수없는존쟄ㅋㅋㅋㅋ
8년 전
독자84
와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애들 넘 귀여워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석민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6
하 넘나 귀여운것들...☆
8년 전
독자87
아 이찬... 아... 찬아... 찬아... 아가야... 어떡해... 아가야...
8년 전
독자88
찬이 너무 귀여운거 아니야ㅠㅠㅜㅜㅜ나의 사랑이야ㅠㅠㅠㅠ나랑 나이는 같지만 그래도 생일이 빠르니깐 오빠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9
ㅠㅠㅠㅠㅠㅠㅠ찬아ㅠㅠㅠㅠㅠ설레고 난리ㅠㅠㅠㅠ정주행갑니당
8년 전
독자90
ㅠㅜㅜㅠㅠ찬이 너무 귀여ㅜ어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1
찬아..찬아아아아 날가져ㅠㅠ
8년 전
독자92
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3
너무 재밌어요 ㅠㅠ 찬이 진짜 완전 귀여워...
8년 전
독자94
애들 왜이리 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스러워라ㅠㅠㅠㅠㅠ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부승관ㅇ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재밋어요 ㅠㅠㅠ!! 찬이 넘나귀여운것 ㅠㅠㅠㅠ!
8년 전
독자96
찬아ㅠㅠㅠㅠㅠ차나ㅠㅠㅜㅠ귀여워.....승관이 순수한줄 알았는데 게획적이야....역시 남달라
8년 전
독자97
작가님ㅠㅠㅠㅠ 넘나좋은것ㅠㅠㅠㅠ 이런글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 ㅠㅠ
8년 전
독자98
찬앞ㅍㅍㅍ퓨ㅠㅠㅠㅠ찬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 너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가왜나랑동갑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넌오빠야ㅠㅠㅠ너빠른이니까ㅠㅠㅠ넌 오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9
아 이찬 기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 귀여워서 돌아버릴 것 같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찬 너무너무 기여워서 깨물어 터트려주고 싶어ㅠㅠㅠㅜㅜㅜ 아 오늘은 이찬이 다했다 찬아ㅠㅠㅠㅠㅠㅠ 이찬!!! 이창ㅁㅁㅁㅁㅁ
8년 전
독자100
찬아 나 설레자나....ㅠㅠㅠ 한솔이 쓰담쓰담에 집착하니? 내가 얼마든지 해줄게 일로 오렴ㅎㅎㅎ
8년 전
독자101
크으... 한솔...이... 욕...ㅎ...
8년 전
독자102
뭐야ㅠㅠㅠㅠㅠㅠㅠ순영유ㅠㅠㅠㅠㅠ근데니름겁나순할거같앜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3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이넘귀여운거아니야ㅠㅠㅠㅠㅠㅠ중건에순영이나오는것도좋고ㅠㅠㅠ그냥다좋아요ㅠㅠㅠ
8년 전
독자104
아 심장떨려 작가님 저 왜이렇게 같죠...☆
8년 전
독자105
너무죠아!!!!!!이찬!!!!!오늘부터 내꺼해라!!!!!ㅠㅠㅠㅠㅠㅠ이찬ㅠㅠㅠㅠㅠ앓다 죽을 이찬.....2찬....⭐️
8년 전
독자106
세상에 찬아....(말못잇)ㅜㅜㅜㅠㅠㅠㅠㅠ너무 귀여운거 아니니ㅠㅜㅜㅜ누나없으면 안한다니ㅜㅜㅜㅜ손은 또 왜 다시 잡는것ㅜㅜㅜㅜ
8년 전
독자107
아기코끼리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부승관 귀여워죽겠다ㅠㅠㅠㅠㅠㅜ내년이면 성인인데
8년 전
독자108
아 찬아ㅠㅠㅠ사라훼ㅠㅠㅠ내가마니사라훼ㅠㅠㅠ
8년 전
독자109
어머...세봉이 진짜 부럽다....나도 찬이같은 동생줘요.. 두더지같은 내동생말구....엉엉....
8년 전
독자110
찬이 앞엔 당연히 귀여운이 붙을 수 밖에 없죠 ㅋㅋㅋㅋㅋㅋㅋ 보조배터리를 담배로 착각하다니 ㅋㅋㅋ 물고기랑 이야기하는 승관이두 귀엽구 ㅋㅋㅋ
8년 전
독자111
찬이진짜애기애기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렇게잘생긴애들이랑샇면하루하루가행복하고그럴거같고...
8년 전
독자112
진짜 찬이... 애기.. 애기애기...한데 누나 챙겨주고 손도 잡아주고 남자다울 줄도 아는 구나...? 게다가 한솔이... 머리 쓰담해주는 게 글케 좋은가 집착하네 귀엽게...
8년 전
독자113
하아 대박 제 취향저격 하아 대박 와..
8년 전
독자114
찬이 귀여워ㅠㅠ작가님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116
찬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고기랑 대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루마불 할 때 손 다시 잡는 거... 헐퀸..
8년 전
독자118
찬아ㅜㅡㅜㅜ이찬ㅜㅜㅜㅜ앓다 죽을 찬이ㅜㅜㅠ
8년 전
독자119
아ㅜㅜㅜㅜ넘나 좋은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이 박력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0
아 완전 글 취향 저격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좋아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1
찬이가.....제마음을....저격하네요 ...... 탕....탕.....
8년 전
독자122
으아아대박ㅠㅠㅠ 진짜 이런 하숙집있었으면...ㄸㄹㄹ
8년 전
독자123
헐ㅋㅋㅋㅋ짱재밋어요 왜 이제 이거본거지ㅠㅜㅠㅠㅠ담편 정주행하러가야게쏘요 !!!>_<
8년 전
독자124
찬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5
찬이 최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눙물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6
모두다 길을 비켜라ㅓ 정주행러가 길을 ㅣ나간다 나는 다 볼 것이다 뛰뛰ㅏ빵빵!!!!!!!!!!!!!!!!!!!!!!!!!!!!!!!!!!!!!!!!!!!!!!!!!!!!!!!!!!!!!!!!!!!!!!!!!! 정주행 하면 자까님 포인트 빵빵!!!!!!!!!!!!!!!!!!!!!!!!!!!
8년 전
독자127
아 찬이 너무 귀여우어ㅕ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ㅜㅜㅠㅠㅜ
8년 전
독자128
손에 땀이 찰때까지 잡고 있었다는게 설레요♥♥ 읽을때 광대가 내려오지를 않았어요 ㅋㅋㅋ
8년 전
독자129
돈 다세고 잡았어ㅠㅠㅠㅠㅠㅠㅠ찬아ㅠㅠㅠㅠㅠㅠ누나 마음 심쿵쓰ㅜㅜㅜㅜㅜㅜㅜㅜ심장이 므리데스요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찬아ㅠㅠㅠㅠㅠ평생살자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0
ㅠㅠㅠㅠ분량도 짱이고 움짤도 다 멋있고 찬이 ㅠㅠㅠㅠㅠㅠㅠ쥬금 민규도 쥬금 승철이도ㅠ쥬금 승과니도 쥬음 ㅠㅠㅠ
8년 전
독자131
손잡는 찬이 너무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아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2
찬..이..손..잡..고..싶..다..나..도..찬아..나도..손..크흡...잡아..저ㅓ...흐부...
8년 전
독자133
엉엉 ㅠㅠ 차닝 ㅠㅠㅠㅠ 손큰거 조타 ㅠㅠㅠㅠㅠㅠ 찬아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4
아 대박 다들 오ㅑ이렇게 설ㄹ레는지...죽으라는.......하 심장....하 말못잊........
8년 전
독자135
찬이남ㅁ자네여ㅜㅜㅜㅜㅜㅜㅜ지훈이말도넘나설레는것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36
혼또니 스키데쓰... 작가님 워아이니 아이럽유.
8년 전
독자137
애기들 세상 귀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차나 ㅠㅠㅠㅠ 나도 손 잡아조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9
헐 저오늘 이거 처음 봤어요 ㅜㅠㅜㅠ 진짜 재밋다ㅜㅠ홓ㄹ홀호로홀 하ㅏ 찬이 왜이렇게 귀여운거죠ㅡㅓㅡㅜㅡ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브루마블이라니 ㅜㅠㅜㅠㅜㅠㅜㅠㅜ
8년 전
독자140
이야~~ 찬이 박력있네요 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설렙니다ㅜㅜㅜ
8년 전
독자141
세상~ 이찬~ 한솔이ㅣ퓨어한 한솔아....사랑해ㅐ
8년 전
독자142
아세상에ㅠㅠㅠㅠ찬아ㅠㅠㅠ찬아ㅠㅠㅠ 허흫 ㅠㅠㅠㅠㅠ찬아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3
찬아ㅜㅠㅠㅠㅠㅜㅜㅠㅠㅜㅜ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저게 정녕 사람...?ㅜㅜㅜㅜ너무 귀여운더 아닌가요ㅜㅜㅜ거기다가 남자다워..ㅜㅜㅜㅜ끝났네끝났어ㅜㅜㅜㅜㅜㅜ잘보고 가용
8년 전
독자144
키얏 이찬 남자다 이거에요 호우 사귀자 찬아
7년 전
독자145
아글 취향저격이에여ㅜㅜㅜㅜ잘보고갑니당
7년 전
독자146
아ㅠㅠㅠㅠㅠ찬이너무귀여운거아닌가여ㅠㅠㅠㅠ엉어유ㅠㅠ우리엄마는 왜하숙집을 안하는가(진지
7년 전
독자147
세상에 찬이 너 이놈 이렇게 설레도 되는거니....?? 순영이 질투하니? 너이녀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레네
7년 전
독자148
찬이 너무 귀ㅊ여으ㅓ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글 너무 잘 쓰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9
심장이 매우 뛰네요ㅠㅠㅠㅠ찬이 왜이리 귀여운지...오구오구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0
아ㅏ 작가밈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재밌어요ㅠㅠㅠㅜ 한명한명 이미지들이 다 귀엽고 매력있다못해 흘러넘치는ㅡㅠㅠㅠㅠㅠ 찬이 넘 귀여워 주급니다....ㅇ<-< 꿀잼이예요!!!! 다 사랑스럽습니다... 러뷰..
7년 전
독자151
카와이ㅠㅠㅠㅠ돈 세고 다시 손 살며시 잡는거 상상하니까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2
크흡... 찬이땜에 숨멎...ㅠㅠㅠㅠㅠㅠ 찬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찬이ㅠㅠㅠㅠㅠㅠ 찬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3
ㅜㅜㅜ 진짜 이 글을 왜 이제야 봤죠ㅜㅜㅜ 엉엉 이찬 넘나설레는것ㅜㅜㅜ
7년 전
독자154
찬이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광대가 내려가질않으요..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55
아 이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나가 평생 맛잇는거사줄께 같이 살자 찬아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6
아 찬이 귀여워....아 귀여운걸....진심으로 ....앓다 죽을 이찬.....
7년 전
독자157
어휴 죠아죠아ㅠㅠㅜ
7년 전
독자159
헐찬아!!!!!!!!!!!!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나손도잡아주련?ㅠㅠㅠㅠ우리막둥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취저제대로하심ㅠㅠ끄앙
7년 전
독자160
퓨ㅠㅠㅠ너무 ㅠㅠㅠㅠ귀여우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찬이ㅠㅠㅠㅠㅠ차뉴ㅜ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1
모두다귀여워죽어요...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2
으엌ㅋㅋㅋㅋㅋ진짜 글보면서 광대퍽팔할꺼 같아요ㅠㅠㅠㅠ진짜 하나하나 다 귀엽고 이번에는 비글비글미가 섞여서 더 재미있는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63
차니뉴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누나한테 장가와차니ㅠㅠㅠㅠㅜ
7년 전
독자164
이찬...깨물어주고싶다...넘나큐오워..요..ㅠㅠ
7년 전
독자165
헐 마지막에 찬이라 손잡은거밖에 기억이 안나는거는 어째서죠?ㅎㅎㅎ
7년 전
독자166
하아ㅏㅏㅏ아ㅏㅏㅏㅠㅠㅠ 찬아..ㅠㅠ 찬이 진짜 하 누나 맘에 불을 질러부르쓰... 하... 너무 좋아 이뻐귀여워멋있어 너가 다 해먹어라 사랑해 찬아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7
찬...찬아ㅠㅠㅠㅠㅠㅠㅠㅠ 이찬...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8
찬이가 너무 귀여워서 모든게 잊혀졌다ㅠㅜㅠㅜㅠ찬아ㅠㅠㅠ귀여워ㅠ진짜ㅠㅠ좋은글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69
찬아... 너무 귀여워.. 8ㅅ8 잘 보고 갑니다!! 드디어 순영이를 좋아하게 된 이유라니!!!
7년 전
독자170
끅..! 찬이 넘 기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같아ㅠㅠㅠㅠ규규ㅠ 잘보고감니당!
7년 전
독자171
이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너무어무어누너무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놓았더가 더시 잡는게 어딨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칙쟁이 너무 좋아ㅠㅠㅠ
7년 전
독자17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아ㅠ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73
ㅠㅠㅠㅠㅠㅠ차니 애기야ㅠㅠㅜ
7년 전
독자174
찬이 너무 귀여워요 으윽 내 심장,,,
7년 전
독자175
역시 현실남매빼고 다 귀염ㅋㅋㅋㅋ
7년 전
독자176
찬이아가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7
찬아....찬아...... 너무 귀여워.... (입틀막)
7년 전
독자178
갑자기 여주가 컴푸터를 하는갈보고 테런이 생각이 났슴니다....테란
7년 전
독자179
퓨ㅠㅠㅠㅠㅠㅠㅠ이찬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옂자나!!!!흡
7년 전
독자180
느앙ㅠㅠㅠㅜㅜㅜㅜㅜㅜ차나ㅠㅠㅠㅠㅠㅜㅜㅜ너무 귀엽다..
7년 전
독자181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우ㅓ요 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ㅠㅠㅠ 윤택제? 그거 보고 진짜 17분 웃었어요 으악 ㅋㅋㅋㅋㅌ
7년 전
독자182
하 그렇게 나레기는 종주행을 시작하고... 앞으로는 약 75화가 남았고... 설레고... 좋고 껄껄
7년 전
독자183
크.. 어린데 이렇게 마음을 들었다 놨다 찬아..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7 4:58 ~ 5/17 5: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