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말봉희 전체글ll조회 1844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ep.7 Jealousy

 

 


 


 


 


 


 


 


 


 


 


 

w.말봉희

 

시작하기 전, 위 노래를 함께 들어주세요 몰입감이 배가 됩니다!



 


 


 


 


 


 


 


 


 

사실상 호그와트에 내 물건은 없는 터라 학용품이나 생활용품을 사기 위해 오늘은 헤르미온느와 함께 다이애건 앨리에 가기로 했다.

 

“리아 넌 오늘 뭐 살 거야?”

 

“나는 노트도 사고 저번에 보니까 화장품 가게도 있던데 한 번 들러보려고 너는?”

 

“음 나도 노트 좀 사고 너 화장품 가게 가면 따라가서 구경할래”

 

“갔다가 뭐 좀 먹고 갈까? 나 조금 배고파..”

 

“나도 ㅋㅋㅋㅋ 얼른 사고 뭐 먹으러 가자”




 

.





 

노트는 디자인도 다 비슷해 보이고 뭘 고를지 몰라서 적당한 크기의 적당한 장수 가 있는 걸로 대충 고르고 건너편에 있는 화장품 가게로 향했다.

 

“이 립스틱 너무 예쁘다 그치”

 

“리아 너한테 엄청 잘 어울리는데?”

 

“사봤자 바를 일도 없긴 하지만.. 하나 살까?”

 

“응! 그리고 바를 일이 없긴, 무도회 때 바르면 되지!”

 

“무도회?”

 

“아, 응 우리 가을에 항상 무도회 하거든 파트너 구해서 같이 가는 거야 그때 발라!”

 

“그런 것도 하는구나, 그럼 하나 사놔야겠다.”

 

역시 화장품 가게에는 예쁜 게 너무 많았다. 헤르미온느가 강력 추천한 립스틱과 튤립 향이 나는 향수 이렇게 두 개를 사고 나왔다. 원래는 쇼핑을 한 뒤 헤르미온느가 이곳에 정말 맛있는 팬케이크 가게가 있다고 해서 갈 예정이었지만 생각보다 시간이 늦어 바로 돌아가기로 했다.

 

“아쉽다 그 팬케이크 먹어보고 싶었는데”

 

“그러게 쇼핑하다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다음에 꼭 가자”

 

“뭐야 둘이 어디 갔다 왔어?”

 

커먼 룸에 앉아있던 론이 말했다.

 

“다이애건 앨리 갔다 왔어 살 거 있어서”

 

“해리는?”

 

“도서관에서 공부하다가 완전 뻗었어 지금은 기숙사에”

 

“우리도 들어가야겠다 잘 자 론”

 

“응 너희도”






 

.







 

.







 

.






 

다음 날 준비하다가 어제 새로 산 향수를 손목에만 살짝 뿌려보기로 했다. 향이 진하게 났다간 론이 향수도 뿌릴 줄 아냐며 놀릴게 뻔했기 때문이다.

 

“리아 너 아모텐시아 만드는 법 다 공부했어?”

 

“어제 자기 전에 대충 보긴 했는데 망할 것 같아”

 

오늘 마법의 약 시간에 저번 아모텐시아를 설명 없이 만들어보는 복습 시간을 가진다고 했다. 어제 헤르미온느 공부할 때 귀찮아서 안 하다가 밤에 잠깐 책 보기만 해서 걱정이다. 안 그래도 저번 수업 때 교수님한테 찍혔었는데.. 이거라도 잘 외워갈걸

 

“그럴 줄 알고 내가 종이에 적어왔어 수업 시작 전에 달달 외워”

 

“헐.. 헤르미온느.. 감동이야..”

 

“뭐 이런 걸 가지고 감동은~”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역시 헤르미온느 똑똑하고 예쁘고 착하고 ... 아마 헤르미온느 없었으면 난 적응도 못하고 탈주했을 것이다.

 

“자 여러분, 다들 공부는 했겠지요?”

 

“재료는 여러 개가 앞에 섞여서 놓여있어요 그중 아모텐시아에 들어간 재료들을 고르고 직접 한 번 만들어 보도록 하죠”

 

“아.. 재료가..”

 

‘애쉬와인더 알, 갈란투스 꽃즙...그리고’

 

‘아! 겨우살이 열매 ’

 

“리아! 너 언제 공부했어?”

 

“당연히 외워 왔지”

 

“나 좀 빨리 알려주라”

 

“야아! 그거 말고 갈란투스 꽃즙 넣어야지!”

 

“거기 조용히 하고 각자 공부한 걸 토대로 직접 만들어 보도록 하세요”

 

다행히도 헤르미온느 덕분에 완성은 했다. 교수님이 몰라도 노력하는 게 중요하다고 했으니까 .. 이 정도면 저번 수업 때의 미운 털은 빠진 듯하다.

 

“오 리아 잘한 것 같은데?”

 

“진짜? 그럴듯해?”

 

“응 아까 보니까 재료도 잘 고르더라”

 

“하.. 진짜 다행이다”

 

“자 이제 다들 다 만들어본 것 같으니 각자 한 명씩 무슨 향이 나는지 돌아가면서 말해보도록 할 겁니다. 헤르미온느 양 먼저 말해주세요”

 

“음.. 사과향, 오래된 양피지 향, 치약 향이 납니다.”

 

“대박 이거 나 아니야?”

 

“그러게 너 샴푸도 사과향 맞잖아”

 

“설마 헤르미온느가....”

 

“리아 뭐 들은 거 없어?”

 

“응 없긴 한데 진짜 론 아니야?”

 

헤르미온느의 아모텐시아에서 나는 향을 조합했을 때 딱 봐도 론의 향이었다. 우리끼리 신나서 헤르미온느가 들리지 않게 속닥거렸는데 아무래도 나중에 슬쩍 헤르미온느한테 물어봐야겠다. 역시 남의 연애 얘기가 제일 재밌지..

 

“그다음은 말포이군?”

 

“.... 새 양피지, 튤립..., 체리 향이 납니다”
 

“와 미친.. 말포이가 누굴 좋아하나 봐...”

 

“말도 안 돼 쟤가 누굴 좋아할 수도 있는 애야?”

 

“혹시 관심에 증오도 포함되는 거 아닐까?”

 

“론 이건 이름부터가 사랑의 약이잖아”

 

“그렇지만 그 정도로 말도 안 되니까”

 

“그건 그래..”

 

이미 애들은 그 애가 누군지 궁금해서 맞추려 들었고 아무 말 없던 헤르미온느가 날 불렀다.

 

“리아...”

 

“응?”

 

“저거 혹시 너 아니야?”

 

“에이.. 설마 미쳤다고..”

 

사실 이미 튤립 향이라고 했을 때 눈치를 챘다. 그리고 재빠르게 손을 등 뒤로 숨겼다. 혹시나 누가 내 손목에서 나는 튤립 향을 맡아버릴까 봐

 

“그렇잖아, 어제 새로 산 공책, 그리고 너 새로 산 향수”

 

“근데 체리는 아니니까.. 그냥 나 같은 애가 또 있나 보지”

 

“그런가... 아무리 봐도 촉이 오긴 하는데 체리는 또 아니긴 하네”

 

그리고 내 아모텐시아에서는 역시나 아무 향도 나지 않았다.









 

.








 

.









 

오늘도 어김없이 도서관에 왔다. 해리와 헤르미온느가 공부를 하러 간다길래 론과 나도 따라왔다.

 

“론 너는 공부 안 해?”

 

“나는 낮에 하면 집중 안 돼서 못해”
 

[말포이/톰펠튼] 나는 우연히 호그와트에 입학하게 되었다. #7 | 인스티즈말포이의 말에 강의실이 숙덕거리기 시작했다.

 

“와 미친.. 말포이가 누굴 좋아하나 봐...”

 

“말도 안 돼 쟤가 누굴 좋아할 수도 있는 애야?”

 

“혹시 관심에 증오도 포함되는 거 아닐까?”

 

“론 이건 이름부터가 사랑의 약이잖아”

 

“그렇지만 그 정도로 말도 안 되니까”

 

“그건 그래..”

 

이미 애들은 그 애가 누군지 궁금해서 맞추려 들었고 아무 말 없던 헤르미온느가 날 불렀다.

 

“리아...”

 

“응?”

 

“저거 혹시 너 아니야?”

 

“에이.. 설마 미쳤다고..”

 

사실 이미 튤립 향이라고 했을 때 눈치를 챘다. 그리고 재빠르게 손을 등 뒤로 숨겼다. 혹시나 누가 내 손목에서 나는 튤립 향을 맡아버릴까 봐

 

“그렇잖아, 어제 새로 산 공책, 그리고 너 새로 산 향수”

 

“근데 체리는 아니니까.. 그냥 나 같은 애가 또 있나 보지”

 

“그런가... 아무리 봐도 촉이 오긴 하는데 체리는 또 아니긴 하네”

 

그리고 내 아모텐시아에서는 역시나 아무 향도 나지 않았다.









 

.








 

.









 

오늘도 어김없이 도서관에 왔다. 해리와 헤르미온느가 공부를 하러 간다길래 론과 나도 따라왔다.

 

“론 너는 공부 안 해?”

 

“나는 낮에 하면 집중 안 돼서 못해”
 

[말포이/톰펠튼] 나는 우연히 호그와트에 입학하게 되었다. #7 | 인스티즈 

 


 

말포이의 말에 강의실이 숙덕거리기 시작했다.

 

“와 미친.. 말포이가 누굴 좋아하나 봐...”

 

“말도 안 돼 쟤가 누굴 좋아할 수도 있는 애야?”

 

“혹시 관심에 증오도 포함되는 거 아닐까?”

 

“론 이건 이름부터가 사랑의 약이잖아”

 

“그렇지만 그 정도로 말도 안 되니까”

 

“그건 그래..”

 

이미 애들은 그 애가 누군지 궁금해서 맞추려 들었고 아무 말 없던 헤르미온느가 날 불렀다.

 

“리아...”

 

“응?”

 

“저거 혹시 너 아니야?”

 

“에이.. 설마 미쳤다고..”

 

사실 이미 튤립 향이라고 했을 때 눈치를 챘다. 그리고 재빠르게 손을 등 뒤로 숨겼다. 혹시나 누가 내 손목에서 나는 튤립 향을 맡아버릴까 봐

 

“그렇잖아, 어제 새로 산 공책, 그리고 너 새로 산 향수”

 

“근데 체리는 아니니까.. 그냥 나 같은 애가 또 있나 보지”

 

“그런가... 아무리 봐도 촉이 오긴 하는데 체리는 또 아니긴 하네”

 

그리고 내 아모텐시아에서는 역시나 아무 향도 나지 않았다.









 

.








 

.









 

오늘도 어김없이 도서관에 왔다. 해리와 헤르미온느가 공부를 하러 간다길래 론과 나도 따라왔다.

 

“론 너는 공부 안 해?”

 

“나는 낮에 하면 집중 안 돼서 못해”
 

[말포이/톰펠튼] 나는 우연히 호그와트에 입학하게 되었다. #7 | 인스티즈 

 


 

또 우리끼리 티격태격 거리고 있는데 해리가 책을 가지러 간다면서 자리에서 일어났고 그제야 우리도 조용해졌다. 앉아서 꼼지락거리다가 해리가 있는 쪽을 봤는데 해리가 누군가와 대화를 하고 있었다. 저번에 나랑 부딪힌 선배였다.

 

“뭐야? 저 선배랑 무슨 얘기 했어?”

 

“그게... 리아 너 소개시켜 달라는데?”

 

“뭐??”

 

“엥? 나를? 왜?”

 

“저쪽에 자리 있다고 너 좀 불러 달래...”

 

“헐 미쳤다 얼른 가 봐!!”

 

‘아니 나를 언제 보셨다고....’

 

“네빌! 여기 자리 있어 얼른 와!”

 

“ㅇ.. 야 나 안갈..ㄹㅐ..”

 

“바보 같은 소리 하지 말고 얼른 가”

 

나보다 애들이 더 난리였고 특히 헤르미온느는 호들갑을 떨며 얼른 가보라고 했다. 급기야 나를 말고 네빌을 내 자리에 앉히는 바람에 나는 얼떨결에 우물쭈물 거리다가 그 선배가 있는 쪽으로 갔다.

 

“저기...”

 

“어? 안녕”

 

“아, 네 안녕하세요”

 

“갑자기 불러서 놀랬지”

 

“네.. 좀”

 

“미안.. 맨날 타이밍을 못 잡아서, 일단 앞에 앉아”

 

내가 오니 벌떡 일어나서 쑥스러운 듯 멋쩍게 인사를 하셨다. 그리고 정말.. 잘생기셨다.

 

“근데 무슨 일로..”

 

“아 그게, 그 나중에 밥 한번 먹자고 하려고”

 

"밥이요?"

 

“응 너랑 친해지고 싶어서”
 

[말포이/톰펠튼] 나는 우연히 호그와트에 입학하게 되었다. #7 | 인스티즈 

 


 

“네 뭐, 좋아요”

 

좋다는 내 말에 씩 웃어 보이는데 다시 한번 말하지만 정말 잘생기셨다. 그때 이후로 왜 한 번도 못 봤을까 아쉬운 생각이 들 정도로 말이다. 그렇게 앉아서 서로 계속 대화를 했다. 애들이랑 있던 곳이랑은 다르게 이쪽은 서로 대화하면서 공부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공간이라 주변 눈치 안 보고 정말 오랫동안 대화를 나눴다. 공부 얘기는 단 한 번도 하지 않고,

 

“오늘 당황스러웠을 텐데 와줘서 고마워”

 

“아니에요, 저도 재밌었어요”

 

“다음엔 학교 말고 밖에서 보자”

 

“네 그래요”



 

.




 

“아! 그리고 그 책 진짜 재밌어요 꼭 읽어 보세요”

 

“퍽이나 재밌겠지”
 

[말포이/톰펠튼] 나는 우연히 호그와트에 입학하게 되었다. #7 | 인스티즈 

 


 

“....?”

 

“선배 되게 한가하신가 봐요”

 

“말포이?”

 

“야 너 뭐 하는 거야”

 

“아니 내년에 7학년이신데 이럴 시간이 있나 해서”

 

“네가 상관할 건 아닌 것 같은데”

 

세드릭과 도서관에서 나와 기숙사 쪽으로 걸어가고 있는데 갑자기 말포이가 나타나더니 또 시비를 걸기 시작했다. 근데 내가 아니라 세드릭한테 시비를 걸었다.

 

“하여튼 맘에 드는 게 없어요”
 

[말포이/톰펠튼] 나는 우연히 호그와트에 입학하게 되었다. #7 | 인스티즈 

 


 

그러더니 굳이 우리 사이로 지나가 버렸다.

 

“쟤 갑자기 왜 저래? 나한테 말 한번 건 적 없는데”
 

[말포이/톰펠튼] 나는 우연히 호그와트에 입학하게 되었다. #7 | 인스티즈또 우리끼리 티격태격 거리고 있는데 해리가 책을 가지러 간다면서 자리에서 일어났고 그제야 우리도 조용해졌다. 앉아서 꼼지락거리다가 해리가 있는 쪽을 봤는데 해리가 누군가와 대화를 하고 있었다. 저번에 나랑 부딪힌 선배였다.

 

“뭐야? 저 선배랑 무슨 얘기 했어?”

 

“그게... 리아 너 소개시켜 달라는데?”

 

“뭐??”

 

“엥? 나를? 왜?”

 

“저쪽에 자리 있다고 너 좀 불러 달래...”

 

“헐 미쳤다 얼른 가 봐!!”

 

‘아니 나를 언제 보셨다고....’

 

“네빌! 여기 자리 있어 얼른 와!”

 

“ㅇ.. 야 나 안갈..ㄹㅐ..”

 

“바보 같은 소리 하지 말고 얼른 가”

 

나보다 애들이 더 난리였고 특히 헤르미온느는 호들갑을 떨며 얼른 가보라고 했다. 급기야 나를 말고 네빌을 내 자리에 앉히는 바람에 나는 얼떨결에 우물쭈물 거리다가 그 선배가 있는 쪽으로 갔다.

 

“저기...”

 

“어? 안녕”

 

“아, 네 안녕하세요”

 

“갑자기 불러서 놀랬지”

 

“네.. 좀”

 

“미안.. 맨날 타이밍을 못 잡아서, 일단 앞에 앉아”

 

내가 오니 벌떡 일어나서 쑥스러운 듯 멋쩍게 인사를 하셨다. 그리고 정말.. 잘생기셨다.

 

“근데 무슨 일로..”

 

“아 그게, 그 나중에 밥 한번 먹자고 하려고”

 

"밥이요?"

 

“응 너랑 친해지고 싶어서”
 

[말포이/톰펠튼] 나는 우연히 호그와트에 입학하게 되었다. #7 | 인스티즈 

 


 

“네 뭐, 좋아요”

 

좋다는 내 말에 씩 웃어 보이는데 다시 한번 말하지만 정말 잘생기셨다. 그때 이후로 왜 한 번도 못 봤을까 아쉬운 생각이 들 정도로 말이다. 그렇게 앉아서 서로 계속 대화를 했다. 애들이랑 있던 곳이랑은 다르게 이쪽은 서로 대화하면서 공부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공간이라 주변 눈치 안 보고 정말 오랫동안 대화를 나눴다. 공부 얘기는 단 한 번도 하지 않고,

 

“오늘 당황스러웠을 텐데 와줘서 고마워”

 

“아니에요, 저도 재밌었어요”

 

“다음엔 학교 말고 밖에서 보자”

 

“네 그래요”



 

.




 

“아! 그리고 그 책 진짜 재밌어요 꼭 읽어 보세요”

 

“퍽이나 재밌겠지”
 

[말포이/톰펠튼] 나는 우연히 호그와트에 입학하게 되었다. #7 | 인스티즈 

 


 

“....?”

 

“선배 되게 한가하신가 봐요”

 

“말포이?”

 

“야 너 뭐 하는 거야”

 

“아니 내년에 7학년이신데 이럴 시간이 있나 해서”

 

“네가 상관할 건 아닌 것 같은데”

 

세드릭과 도서관에서 나와 기숙사 쪽으로 걸어가고 있는데 갑자기 말포이가 나타나더니 또 시비를 걸기 시작했다. 근데 내가 아니라 세드릭한테 시비를 걸었다.

 

“하여튼 맘에 드는 게 없어요”
 

[말포이/톰펠튼] 나는 우연히 호그와트에 입학하게 되었다. #7 | 인스티즈 

 


 

그러더니 굳이 우리 사이로 지나가 버렸다.

 

“쟤 갑자기 왜 저래? 나한테 말 한번 건 적 없는데”
 

[말포이/톰펠튼] 나는 우연히 호그와트에 입학하게 되었다. #7 | 인스티즈 

 


 

또 우리끼리 티격태격 거리고 있는데 해리가 책을 가지러 간다면서 자리에서 일어났고 그제야 우리도 조용해졌다. 앉아서 꼼지락거리다가 해리가 있는 쪽을 봤는데 해리가 누군가와 대화를 하고 있었다. 저번에 나랑 부딪힌 선배였다.

 

“뭐야? 저 선배랑 무슨 얘기 했어?”

 

“그게... 리아 너 소개시켜 달라는데?”

 

“뭐??”

 

“엥? 나를? 왜?”

 

“저쪽에 자리 있다고 너 좀 불러 달래...”

 

“헐 미쳤다 얼른 가 봐!!”

 

‘아니 나를 언제 보셨다고....’

 

“네빌! 여기 자리 있어 얼른 와!”

 

“ㅇ.. 야 나 안갈..ㄹㅐ..”

 

“바보 같은 소리 하지 말고 얼른 가”

 

나보다 애들이 더 난리였고 특히 헤르미온느는 호들갑을 떨며 얼른 가보라고 했다. 급기야 나를 말고 네빌을 내 자리에 앉히는 바람에 나는 얼떨결에 우물쭈물 거리다가 그 선배가 있는 쪽으로 갔다.

 

“저기...”

 

“어? 안녕”

 

“아, 네 안녕하세요”

 

“갑자기 불러서 놀랬지”

 

“네.. 좀”

 

“미안.. 맨날 타이밍을 못 잡아서, 일단 앞에 앉아”

 

내가 오니 벌떡 일어나서 쑥스러운 듯 멋쩍게 인사를 하셨다. 그리고 정말.. 잘생기셨다.

 

“근데 무슨 일로..”

 

“아 그게, 그 나중에 밥 한번 먹자고 하려고”

 

"밥이요?"

 

“응 너랑 친해지고 싶어서”
 

[말포이/톰펠튼] 나는 우연히 호그와트에 입학하게 되었다. #7 | 인스티즈 

 


 

“네 뭐, 좋아요”

 

좋다는 내 말에 씩 웃어 보이는데 다시 한번 말하지만 정말 잘생기셨다. 그때 이후로 왜 한 번도 못 봤을까 아쉬운 생각이 들 정도로 말이다. 그렇게 앉아서 서로 계속 대화를 했다. 애들이랑 있던 곳이랑은 다르게 이쪽은 서로 대화하면서 공부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공간이라 주변 눈치 안 보고 정말 오랫동안 대화를 나눴다. 공부 얘기는 단 한 번도 하지 않고,

 

“오늘 당황스러웠을 텐데 와줘서 고마워”

 

“아니에요, 저도 재밌었어요”

 

“다음엔 학교 말고 밖에서 보자”

 

“네 그래요”



 

.




 

“아! 그리고 그 책 진짜 재밌어요 꼭 읽어 보세요”

 

“퍽이나 재밌겠지”
 

[말포이/톰펠튼] 나는 우연히 호그와트에 입학하게 되었다. #7 | 인스티즈 

 


 

“....?”

 

“선배 되게 한가하신가 봐요”

 

“말포이?”

 

“야 너 뭐 하는 거야”

 

“아니 내년에 7학년이신데 이럴 시간이 있나 해서”

 

“네가 상관할 건 아닌 것 같은데”

 

세드릭과 도서관에서 나와 기숙사 쪽으로 걸어가고 있는데 갑자기 말포이가 나타나더니 또 시비를 걸기 시작했다. 근데 내가 아니라 세드릭한테 시비를 걸었다.

 

“하여튼 맘에 드는 게 없어요”
 

[말포이/톰펠튼] 나는 우연히 호그와트에 입학하게 되었다. #7 | 인스티즈 

 


 

그러더니 굳이 우리 사이로 지나가 버렸다.

 

“쟤 갑자기 왜 저래? 나한테 말 한번 건 적 없는데”
 

[말포이/톰펠튼] 나는 우연히 호그와트에 입학하게 되었다. #7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교수님이 찾아서 말해주려고 하는 거니까 협조 좀 하지?”

 

나도 모르게 거짓말을 해버렸다.

 

“저쪽에 세드릭이랑 있어”

 

“헤르미온느 그걸 왜 말해줘!”

 

“교수님이 찾는다잖아”

 

그렇게 그레인저가 알려준 곳으로 가니 유리아는 세드릭과 있었고 뭐가 좋은지 시시덕 거리면서 얘기하고 있었다. 얼핏 들어보니 세드릭이 소개해 달라고 했던 듯하다. 그걸 알았다고 소개해 준 애들이나 좋다고 수락한 유리아나 맘에 안 들었다.
 

[말포이/톰펠튼] 나는 우연히 호그와트에 입학하게 되었다. #7 | 인스티즈 

 






 

.





 

.





 

[다시 리아 시점]

 

그렇게 세드릭과 헤어지고 기숙사로 올라왔는데 침대에 앉아있던 헤르미온느가 자기 좀 보자며 커먼 룸으로 가자고 했다.

 

“무슨 일 있어?”

 

“세드릭하고 어땠어?”

 

“뭐.. 그냥 대화도 하고 재밌었어”

 

내가 쑥스러워 하면서 말하자 헤르미온느는 호들갑을 떨면서 너무 궁금했다고 말했다.

 

“아 그리고 아까 말포이가 너 어딨냐고 묻더라”

 

“나를? 왜?”

 

“몰라 교수님이 찾았대, 누구 교수님인지도 말 안 해주고”

 

“오다가 마주치긴 했는데 찾아오진 않았어, 그런 말도 없었는데..”

 

“그치? 딱 봐도 거짓말 같더라니”

 

“그러게.. 걔 요즘 왜 그래 더 이상해진 것 같아”

 

“아까 아모텐시아.. 진짜 너인 것 같다니까”

 

“설마... 그렇게 싫어했는데”

 

“암튼, 그렇다 해도 난 절대 싫어 말포이는 죽어도 안돼”

 

“그럴 일 없어~”



 

.



 

.



 

아마 내가 수업 전 체리 사탕을 먹은건 평생 비밀로 해야겠다.





































 

안녕하세요! 말봉희 입니다. 요즘 신알신도 많아지고 댓글도 많이 달아주시고 너무 행복해요 ㅠ ㅠ 진짜 덕분에 힘내서 글 쓰고 있습니다. 이렇게 솜씨 없는 글 읽어주시고.. 다들 천사 아닌가요 ㅠ ㅠ 그래서 분량도 쭉 늘리고 더 재미있게 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ㅎㅎ 완결까지 함께 해주세용

추천과 댓글 부탁 드립니당 (ง'̀-'́)ง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일빠.....ㅎㅎㅎㅎ.....너모 설레자나요.....봉희늼....항상 잘 보고 있어요 꺕
3년 전
말봉희
올리자마자 찾아와주시다니,, 늘 감사합니다 ㅠㅠ♥️
3년 전
독자2
아악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 ❤️ 요즘 이거 보는 재미로 살아요 진짜룽,,,,,ㅠㅠㅠㅠㅠ
3년 전
말봉희
아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
3년 전
독자3
작가님ㅜㅠ 이 시간까지 안 잔 보람이 있군요ㅜㅠ
정말 너무 재미있어서 춤추면서 봅니당...
최고의 글... 정.말.박수드립니다
(☞ ͡° ͜ʖ ͡°)☞

3년 전
말봉희
일찍올리자 하는데 새벽에 집중이 잘되다 보니까 항상 늦네요 ㅠㅠ 늦은시간에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
3년 전
독자4
헐 말포이 이 귀여운 녀석ㅠㅠㅠㅠ
3년 전
말봉희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ㅠ ㅠ ♥️
3년 전
독자5
어머오모ㅠㅠㅠㅠㅠ 너무 설레요.. 말포이가 점점 사랑둥이가 되어가는 것 같아서 더 귀엽... 너무 재밌게 잘 보구있어요!! 항상 감삼댜...ㅠㅠㅜ흑ㄱ❤
3년 전
말봉희
좋아해주시니 저도 넘 좋네용 저도 항상 감삼댜 ㅠㅠㅠㅠ ♥️ 더 좋은글로 찾아올게요 ! ! ᕕ( ᐛ )ᕗ
3년 전
독자6
헐 자고 일어나자마자 이런 갓글을 보다니ㅠㅠ 너무 감ㅅㅏ해용 쓰니ㅣㅣ
3년 전
말봉희
갓글이라니 ,,,넘 감사합니다 흑흑ㅠㅠ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용 ♥️
3년 전
독자7
ㅜㅜㅜ말포이 왤케 귀여운건데요ㅜㅜㅜ너무 재밌어요 자까님ㅜㅜ👍
3년 전
말봉희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 ㅠ ♥️
3년 전
독자8
헐세상에ㅠㅠㅠ 너무 설레요. ㅠㅠㅠㅠ너무 잘보고있습니다아ㅏ♥️
3년 전
말봉희
늘 읽어주셔서 항상 감사드려용 ㅠ ㅠ ♥️
3년 전
독자9
아유 체리에서 소름이 확 돋아버렿ㄴ어요!!!!! 세드릭...당신은 최고야 정말...
3년 전
말봉희
세드릭 넘 좋아요,,, 흑흑 ♥️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말봉희
읽어주셔서 넘 감사드려용 ㅠ ㅠ ♥️
3년 전
독자11
크으...체리사탕에서 심쿵했네요ㅜㅜㅜ항상 잘 보고 있습니당!!!ㅋㅋㅋ
3년 전
말봉희
항상 읽어주셔서 넘 감사드립니당 ㅠㅠ ♥️
3년 전
독자12
꺄,, 너무너무 재밌습니다 수업 들어가기 전에 쪽지 준 헤르미온느한테 반해버렸는데 어떡하죠 예쁘고 똑똑하고 친절... 아무튼 신알신 씨게 박고 가겠습니다 귀염둥이 말포이를,, 계속 보기 위하여,,
3년 전
말봉희
뭔가 헤르미온느라면 진짜 저랬을 것 같아요 흑흑 ㅠㅠㅠㅠ 울 허마이니ㅠㅠㅠㅜ 신알신 넘 감사드려용 더 재밌는 글로 찾아올게요 ♥️♥️
3년 전
독자13
어머나 말포이도 드뎌 짝사랑을🤭
3년 전
말봉희
울 도련님이 드뎌 ....! 🤩
3년 전
독자14
아 체리향 뭐지했더니 체리사탕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말봉희
우리만 아는 비밀이에욥 ! 🤫
3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말봉희
말봉이 얼레리 꼴레리 😜😜
3년 전
독자16
ㅊㅔㄹㅣㅅㅏ탕이라니... 말포이... 질투도 할줄 알고... 다컸네... 이 할미는 뿌듯해...
3년 전
말봉희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도련님이 사랑을 하다니 이 집사는 뿌듯하옵니다 .....
3년 전
독자17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곧 가을 무도회 장면도 나오겠죠??ㅎㅎㅎㅎ 혼자 뻐ㄹ쭘한 모습으로 파트너 신청하는 말포이 생각만 해도 ㅎㅎㅎㅎㅎㅎㅎㅎ 넘모 기대됩니다 껄껄
3년 전
말봉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어떻게 풀어나갈지 기대해주세용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3년 전
독자18
갸야야악 너무 재밌어요 알럽 말포이.. 감사합니다 정주행 햇어효 연재 계속해주세요ㅠㅠㅠ
3년 전
말봉희
덕분에 진짜 힘납니당 ㅠ ㅠ 열심히 연재 할게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3년 전
독자19
작가님ㅠㅠㅠ너무 재밌어요ㅠㅠㅠ진짜 최고입니다ㅠㅠ
3년 전
독자20
ㅅㅂ 세드릭이랄 말포이면 여기가 내 관짝이다 누울께여 ㅋㅋㅋㅋㅋㅋ미친 행볶
3년 전
독자21
자까님ㅠㅠㅠㅠ 너무 재밌잖아요퓨ㅠㅠㅠㅠ
다음화 기다릴게요!!!!!

3년 전
독자22
으악 너무재밌어요 설렘설렘 ㅠㅠ 자주와주세용
3년 전
독자23
아흑 너무 재미있어요
3년 전
독자24
헐 🤭 너무 재미있어요 ㅠㅠㅠㅠ 말포이 질투하는 거 너무 귀엽고요... 그리고 마지막 체리 사탕 제 기준 나름 반전이네요 ㅠㅠㅠㅠ 그래서 더 대박... ❤️
3년 전
독자25
체리향이 어디서 나나싶었는데 체리사탕이었나보네요 아 머리끈이 체리인가 싶어서 물건도 향으로 느껴지나싶었는데ㅋㅋ 나중에 말포이한테 체리사탕 하나 건네주는 거 아니에요?힛
3년 전
독자27
헉...체리사탕 헣ㅎㅎ헣ㅎㅎ 저 광대가 안내려가요....어라..?ㅋㅋㅋ큐ㅠㅠㅠㅠㅠ하 귀여워요 다들 ㅠㅠㅠ
3년 전
독자28
세상에.... 체리 사탕이라니!!! 말포이 질투하는 거 너무 귀여워요ᅲᅲ
3년 전
독자29
체!리!사!탕! 이라니 꺄항 진짜 말포이 이 귀여운 아기새 같은이 봉희님 너무 재밌어요ㅠㅠ
3년 전
독자30
좋아요 좋아요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나…9 1억 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