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문답징어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문답징어 전체글ll조회 18849l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11 (; 잘가라, 잘가) | 인스티즈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

 

“ 야. ”

“ 뭐. ”

“ 넌 이제 오빠 데뷔하면 자주 못 보는데 섭섭하지도 않냐? ”

“ 지랄쩐다. 엿이나 먹어라. ”

 

 

들고 있던 호박엿을 입에 물려주자 종인은 얌전히 받아먹으면서도 인상을 찌푸렸다. 존나 꿀맛이네. 엿을 먹고 음미하듯이 음. 이란 소리를 내던 종인이 리모컨으로 이리저리 채널을 돌리고 있는 OO를 한참동안이나 쳐다봤다. 야. 아, 왜 또. 너 진짜 오빠 안 보고 싶겠냐? 보고싶을리가 있냐? 좋게 꺼져줘서 정말 고맙다. 이 미친년이. 진심어린 OO의 말투에 소파에 기대 있던 몸을 일으켜 소파 쿠션을 OO에게 던지던 종인은 내심 섭섭한 표정이였다.

 

 

“ 아, 아파 시발. 야 너는 데뷔하기 전에 그 욱하는 성질 좀 죽여놔. ”

“ 그 욱하는 성질은 너한테 밖에 해당 안되니까 조용해라. ”

“ 이 미친놈. 존나 세게 던졌어. ”

“ 이게 덜 맞았나, 오빠한테 미친놈이 뭐야. ”

 

 

작은 쿠션을 손에 쥐는 종인을 쳐다보며 기겁을 하던 OO가 거실 바닥에 쿵 찧은 엉덩이를 부여잡고 일어났다. 존나 데뷔하든 말든 좀 꺼져 시발! 앙칼진 목소리에 뭐? 하고는 소파에서 벌떡 일어나는 종인을 보다 방안으로 줄행랑쳤다. 아, 그래도 하나밖에 없는 핏줄이라고 안 그럴것 같더니 존나 섭섭하네. 소파 쿠션으로 머리를 강타할 때 OO가 떨어지면서 바닥에 있던 리모컨을 잘못 눌렀는지 지지직거리는 TV를 물끄러미 보던 종인이 싱숭생숭한 마음이 들어 리모컨으로 TV를 껐다.

 

 

 

 

 

 

방안으로 들어오자마자 방문에 기대 종인의 발걸음 소리가 가까이 들리는지 확인하던 OO가 잡음밖에는 나지 않는 걸 듣고는 안심하며 의자에 앉았다. 데뷔. 김종인이 얼마나 바라고 바래왔는지 OO는 그 누구보다 더 알고 있었다. 그때마다 매번 너같은 성격 받아줄 아량넓은 회사는 없다며 장난스럽게 약올렸었는데 어느덧 대형 기획사의 연습생이 되고 몇년의 준비 끝에 데뷔하게 되었다니 괜히 혼자 심장이 벌렁벌렁거렸다. 잘하겠지, 잘할거야. 연년생 오빠인 종인은 하나에 꽂히면 미칠듯이 몰두하는 성격이였다. 어렸을때부터 발레를 배웠었는데 그 덕분인지 종인은 남다른 춤선을 갖고 있었다. 그 뒤를 이어 현대무용 전공을 준비하던 종인은 갑작스레 닥쳐온 허리 부상에 춤을 접어야만 했던적이 있었다. 그 당시 종인을 비롯한 가족 모두가 힘들어 했었다. 가족 내 장남인데다가, 무엇보다 제가 하고 싶은 일에 대한 열정 또한 남달랐던 종인이기에 가족들 그 어느 누구도 먼저 춤을 그만 추라는 이야기를 할 수가 없었다. 하지만 종인은 허리 나간 것 쯤 별거 아니란 듯이 병원과 휘트니스를 오가며 재활치료를 시작했다. 그 덕분에 완전히 원상태로 복귀하기는 힘들었지만 그럭저럭 다시 춤을 출 수 있을만큼의 몸상태는 유지하게 되었다.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11 (; 잘가라, 잘가) | 인스티즈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11 (; 잘가라, 잘가) | 인스티즈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11 (; 잘가라, 잘가) | 인스티즈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11 (; 잘가라, 잘가) | 인스티즈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11 (; 잘가라, 잘가) | 인스티즈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11 (; 잘가라, 잘가) | 인스티즈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11 (; 잘가라, 잘가) | 인스티즈

 

 

 

콜ㅋ 이라는 수정의 말을 끝으로 카톡 대화창을 닫은 OO는 생각했다. 존나, 누가 내 친구 아니랄까봐. 야. 노크를 하는 둥 마는 둥 밍기적대며 들어온 종인이 OO의 침대에 벌러덩하고 누웠다. 야, 안꺼지냐? 날아올 손을 대비해 눈을 꽉 감고 으익! 하던 OO가 제 머리를 간지럽게 쓰다듬어오는 손길에 질끈 감았던 눈을 떴다. 뭐, 뭐지 이 미친놈은. 존나 신종 괴롭히기 수법이냐. 개무섭다, 그만해. 부드럽게 쓸어주면서도 간지러운 그 손길을 받아내던 OO가 슬쩍 고개를 틀었다. 헐, 오빠. 너 왜그래? 곧 있으면 또르르하고 눈물이 흐를 것 같은 종인의 아련한 표정에 쓰지도 않던 오빠를 붙이던 OO가 아예 종인을 향해 몸을 틀었다.

 

 

“ 솔직히. ”

“ 엉. ”

“ 나 데뷔하게 되는거 무산된 적 수두룩했잖아. ”

“ …어. ”

“ 또 그렇게 파토날까 봐 무섭다. OO야. ”

 

 

또렷하게 짙어진 눈매가 천장을 바라봤다. OO의 머리를 쓰다듬어주던 손길을 거두던 종인이 그 손을 제 배에 턱하니 올려놓고는 눈을 감았다. 무슨 말이라도 네가 하면 다 위로 될 듯하다. 의자에 앉아 진지해진 종인의 모습을 물끄러미 보던 OO가 종인의 옆자리에 누웠다. 길을 잃고 뻗어있는 종인의 팔을 잡아 제 머리맡에 놓던 OO가 종인을 따라 눈을 감았다. 우리 이러니까…, 존나 안어울린다. 시발. 이게 뭐하는 짓이냐. 격하게 저를 밀쳐내는 종인을 한심하게 보던 OO가 네가 그럼 그렇지라는 표정으로 침대에 누웠다. 야. 진짜 뒤지고 싶냐, 이게 어디서 야래. 너 데뷔하고 나서 돈 벌면 나 존나 간지나는 아우디 하나 뽑아준다며. 내가 언제. 우리 저번에 찜질방으로 쫓겨났을때. …독한년. 아직까지도 기억하고 있었어. 정말 무드없기로 드럽게 없는 대화내용이지만 익숙한 일상이 시간을 따라 흘러가듯 조용한 흐름이 서로를 위로해주고 있었다.

 

 

“ 너 그거 뽑아주려면 최소한 4억은 벌어야 돼. ”

“ 4억이 무슨 개집 이름이냐. ”

“ 그러니까 긍정적으로 생각해야 된다고, 병신아. 꼭 내가 아니더라도 너 때문에 엄빠 고생한거 생각해 봐. ”

 

 

아마 입도 벙끗 못할 걸. 입을 왜 벙끗 못해 이렇게 벙끗대는데. …아, 이새끼 존나 짜증나네. 누워있던 몸을 반쯤 일으키던 OO가 인상을 찌푸렸다. 분위기 없는 새끼. 너 때문에 위로해줄 생각은 개뿔 화만 존나 난다. 머리 밑으로 팔을 집어넣어 여유롭게 웃던 종인이 몸을 틀어 옆으로 누웠다. 누구 동생인지, 얼굴 한 번. 존나 이쁘다고? 더럽게 못생겼네, 진짜.

 

 

“ 아, 개새끼야! ”

“ 넌 왜 그렇게 못생겼냐? ”

“ 야, 내가 어디나가서 너 닮았단 소리 안들어서 이쁘거든? ”

“ 오빠가 돈 벌어서 얼굴부터 고쳐줄게. ”

“ 눈물나게 고맙다, 이새끼야. ”

 

 

늘 그렇듯 투닥이며 서로 인신공격을 하고 있는데 도어락이 해제되는 소리가 들렸다. 엄마 왔나보다. 시간은 벌써 7시가 넘어가고 있었다. 얄밉게 깐죽대는 김종인에게 베개를 거침없이 하이킥해주던 OO가 거실로 나왔다. 엄마! 김종인이…! 너는 오빠한테 아직도 김종인 김종인 거리냐? 이제 며칠 안 있으면 너네 오빠 얼굴도 자주 못 볼텐데 그때 동안만이라도 좀 잘해줘 봐, 기집애야. Aㅏ…. 이여사님께서 [마지막 남은 희망 갖다버리기] 스킬을 시전하셨습니다. 강력한 크리티컬을 한 방 맞은 듯한 OO의 표정에 배를 긁적이며 나오던 종인이 웃음을 터뜨렸다. 그러게 나밖에 모르는 우리 이여사님한테 까불지 말라니까 그러네. 쯔쯧이는 표정과 함께 검지손가락을 좌우로 흔들던 종인이 반찬 재료를 정리하는 이여사님한테 붙었다. 여사님, 오늘 저녁은 뭡니까.

 

 

“ 같잖은 애교 부리지말고 가서 짐 싸. ”

“ 응? ”

“ 응은 무슨 응이야. 데뷔하면 이제 숙소 생활 할텐데 챙겨야지. ”

 

 

이여사님의 돌직구를 맞으니 그제서야 정말 김종인이 데뷔한다는 사실이 실감났다. 괜스레 머리를 긁적거리던 OO가 종인을 쳐다봤다. 멀거니 자리에 서있던 종인이 씁쓸한 표정으로 고개를 끄덕였다. 발걸음을 질질 끄는 종인의 뒷모습을 뚫어져라 보던 OO가 종인을 뒤따라 나섰다. 방으로 같이 들어가 말없이 캐리어를 꺼내는 종인을 보고있자니 눈가가 시큰해지는 듯 싶었다. 이제 싸우고 싶어도 징하게 싸울 인간이 없네. 방문앞에 서서 제 행동을 보고만 있는 OO를 곁눈질 하던 종인이 서랍장을 열려 굽혔던 허리를 폈다. 왜, 이제 진짜 간다니까 아쉽냐? 뭐, 좀. 머쓱하게 머리카락을 만지작대는 OO를 보던 종인이 툴툴댔다. 이렇게 가는 건 줄 알았으면 좀 잘해줄 것이지, 나쁜년아.

 

 

“ 진짜 한대 패고싶다. ”

“ 나중에 실컷 두들겨패라. 오빠가 은퇴하는 날에. ”

“ 가수 데뷔하지말고 나랑 링에서 데뷔하는 건 어때? ”

 

 

좋은 방법이긴한데, 오빠 성격이 워낙 좋아야지. 사랑하는 여동생을 흠씬 두들겨 패줄 수는 없잖냐. 아, 존나 더러워. 위액이 쏠려 나온다며 토하는 시늉을 하는 OO를 보던 종인이 웃었다. 오빠라는 놈이 그동안 잘해주지 못해 미안하다는 말이 앞니까지 튀어나온 종인이지만 아직까지는 참아야 할 것 같다는 생각에 꿀꺽 삼켜냈다. 그래도 기분은 나름 좋았다. 오빠라면 마냥 미워할 것만 같던 아이가 간다니까 저렇게 아쉬워하는 모습을 보여준다는게 조금 놀랍기도 했고.

 

 

“ 내일 가? ”

“ 어. ”

“ 겁나 빨리가네. ”

“ 멤버들하고 하루라도 빨리 지내봐야지. 앞으로 같이 활동할텐데. ”

“ 그룹? ”

 

 

고개를 끄덕이던 종인을 보며 덩달아 고개를 끄덕이던 OO가 저를 부르는 여사님의 우렁찬 목소리에 화들짝 놀라며 부엌으로 갔다. 이제 저런 흉물스러우면서도 깜찍한 모습도 못 보는구나. 새삼 느껴지는 현실에 옷을 챙기던 손을 멈춘 종인이 다시 부지런히 움직였다.

 

 

 

 

 

 

“ 갈게요. ”

“ 그래, 밥 잘 챙겨먹고 아프지마라. ”

“ 네. 엄마, 나 가요. ”

“ 전화할게. 또 옛날처럼 몸 상할만큼 춤추지마. 아직까지 다 안아문거 알지? ”

“ 네, 네. ”

 

 

가라. 쿨하게 손을 흔드는 OO의 모습에 어이가 없다는 듯 웃던 종인이 OO의 머리를 헝클였다. 야! 아씨, 나 좀이따가 약속 나가는데! 씁, 또 야란다. 어디가서 무시 당하면 우리 오빠 곧 TV 나올 사람이라면서 나대지 말라고 해라. 잡히면 뒤진다고. 종인의 말에 꺼져, 내 일은 내가 알아서 해. 하고 쿨하게 이야기는 했지만 꽤나 든든한 마음이 들었다. 집 앞에 보이는 낯선 차와 함께 서있던 남자가 엄빠와 눈이 마주치자마자 헐레벌떡 올라와 인사했다. 안녕하세요, 종인이 데뷔할 그룹 매니저입니다. 종인이 잘 부탁드려요. 이여사님의 말에 어유, 당연하죠. 라며 고개를 끄덕이던 매니저 삼촌이 날 쳐다봤다. 종인이 동생?

 

 

“ 아, 네. ”

“ 와, 예쁘게 생겼네. ”

“ 감사합니다. 우리 호, 아니 오빠 잘 부탁드릴게요. ”

 

 

에의차 건넨 말이지만, 이 삼촌은 지구라도 구하라는 엄청나게 중요한 임무를 맡은 듯이 비장해 보였다. 종인이 들고 있던 캐리어를 건네받은 매니저가 뒷좌석에 실었다. 진짜 가는 듯 손을 이리저리 흔드는 종인의 모습에 이여사님은 이미 눈물을 터뜨린지 오래였다. 코를 훌쩍이며 울음을 참던 OO가 급하게 달려가 조수석에 타려는 종인의 팔을 잡았다. 호구야. 뭐? 호구? 이게 진…. 몸 건강히 잘 챙기고, 무슨 일 생기면 꼭 전화 해. 그럴리는 없겠지만 보고싶어도 참고 데뷔하고 나서 방송 나오는거 꼬박꼬박 챙겨볼게. 가면서 이거 먹어. 네가 좋아하는 호박엿이야. 매니저 삼촌이랑도 같이 나눠먹고. 삼촌! 우리 호구 허리 많이 안 좋으니까 조금이라도 아프다고 그러면 바로 병원 데려가주세요. 길고 긴 하이라이트가 끝나고 나서야 걸음을 물렀다. 벙찐 표정으로 저를 쳐다보는 시선에 애써 매니저를 쳐다보며 화이팅을 외쳐대던 OO가 쏟아지려는 눈물을 삼켰다.

 

 

“ 잘가. ”

“ 김OO. ”

“ 빨리 꺼져. ”

“ 꼭 마지막에 지랄. ”

 

 

오빠 간다. 해사하게 웃으며 제 머리를 쓰다듬어주던 종인이 차에 올라탔다. 창문을 내려 아직도 눈물의 여파가 커 훌쩍이는 엄빠에게 손을 흔들어주고는 점점 멀어져 점이 되가고, 더이상 그 모습조차 보이지 않자 폭풍눈물을 흘렸다. 아, 존나…. 나 아우디 꼭 뽑아줘야 돼, 호구야….

 

 

 

 

 


문징

오랜만이에요 :)

그대가 모델로 나오는 건 조금조금조금조금 아주 조금 뒤에서부터 나옵니당ㅎ^ㅎ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대박......신알신하고가여.....다음편주세여.....현기증이....
10년 전
독자2
헐 재밋오염 다음화도기다하구갈게여
10년 전
독자3
다음편기대기대!!짱재밋우ㅠ
10년 전
독자4
다음편내용이 궁금해져요!!!
10년 전
독자5
헝헝쩐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
헐 츄ㅣ향저격이다....이작품은 춰럭글이돼야되!!!!
10년 전
독자7
아우디 뽑아줘야한대ㅋㅋㅋㅋ마지막까지ㅋㅋㅋㅋㅋㅋ신알신할게요!!암호닉 받으시면 선풍기로 신청이요...ㅎㅎ
10년 전
독자8
대박이다ㅜㅜㅜㅜ짱이야ㅠㅠㅠ
10년 전
독자9
아...이글은뭐예여...즌말.....취향저격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을보는제마음이다꽁기꽁기해지네요ㅠㅠㅠㅠ신알신하고갈게여! 암호닉 받으실지는 모르겠지만 된다면 첵스로 부탁드릴게요!
10년 전
독자11
대박이에요 짱짱짱
10년 전
독자12
ㅋㅋㅋㅋ아우딬ㅋㅋㅋ
10년 전
독자13
우와 대박이에요,,,,진짜 웃기면서도 동시에 감동까지!!! 다음화 기대됩니다!!!
10년 전
독자14
헐ㄹ 취향저격 ㅠㅠㅠㅠㅠㅠ 신알신핳게요 똥줄태우디말고다음화뱉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헝ㅇ유어유ㅠㅠㅠㅠ전이미작가님에노예
10년 전
독자15
헐..츤츤대는 오빠..
10년 전
독자16
쩐다쩐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
엌....다음편 짱짱 기대하고 갑니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
아......아우ㅜ디 꼭 뽑아줘..
10년 전
독자19
헐 ㅠ ㅠ진짜대박재미져오 ㅠ ㅠ 막서로이별하는거보니깐 기숙사간우리언니생각난다 ㅠ ㅛ다음편와존기대!
10년 전
독자20
우와!.....!오빠가........김종인이라니!!!!!
10년 전
독자21
어흐 뭔가 현실감 쩔엉..
10년 전
독자22
츤데레쩐다ㅋㅋㅋㅋㅋㅋ신알신하고가여~~
10년 전
독자23
헐대박...현기증나...다음편주세요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24
와 니니ㅠ ㅠ
10년 전
독자25
와 혹시 암호닉신청받으세여?ㅜㅠ 코믹이면서 달달(?)한게 딱 제취향ㅜㅠ 신알신해여!! 그리고 아우디 꼭 뽑아조야대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6
우오 ㅠㅠㅠㅠ기댜되요 신알신하고가용
10년 전
독자27
허좋아여ㅡ누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8
헐헐뒈박뒈박,,,ㅠ,,,,,,신알신하고가여ㅠㅠ
10년 전
독자29
아우디 잘부탁해ㅎ
10년 전
독자30
헐쩔어
10년 전
독자31
헐 신알신하고가여..
10년 전
독자32
오오. 좋다.. 다음편 기대할께용!!
10년 전
독자33
사랑해 종인아 아우디....^o^ 신알신할게여~
10년 전
독자34
오오오오 기대하고있을께요
10년 전
독자35
아우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10년 전
독자36
으앙 너무좋다..
10년 전
독자37
헐ㄹㄹㄹㄹ신알신하고가요...암호닉받으세요...? 날다람쥐로 신청해도되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8
우와ㅠㅠㅠㅠㅠ츤츤돋는 남매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9
오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 조으당 ㅠㅠㅠ
10년 전
독자40
신알신하고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1
우와ㅠㅠ완져좋아요ㅠㅠ
10년 전
독자42
홀 너무 좋아요 분량도 짱 좋고 ㅠㅠㅠㅠㅠ 소재도 신선하고 글도 좋아여ㅠㅠㅠ
10년 전
독자43
우와ㅠㅠㅠ완전조하아요...조으당조으당..다음편도궁금해지네요ㅠㅠ암호닉 받으시면 됴로 신청할께요!!
10년 전
독자44
츤데레인데 진짜 착하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5
호구ㅠㅠㅠㅠㅠ야ㅠㅠㅠㅠ아우디꼭줘라ㅠㅠㅠ
10년 전
독자46
대박 ㅜㅜㅜㅜㅜㅜㅜ 완전 좋아여 ㅜㅜㅜ
10년 전
독자47
헐 기대됩니다!!!
10년 전
독자48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리 달달한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 감성을 터트렷어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연예인들은 다 이기분이겟지ㅠㅠㅠㅠㅠㅠㅠ내가 부모라면 정말 ㅠㅠㅠㅠㅠㅠㅠ슬프고 외럽겟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예인조녕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내감성을처트렷어ㅠㅠㅠㅠㅠ김종인 ㅓ리다치치말고 가수생활잘해라ㅠㅠㅠㅠㅠㅜㄲㄱ
10년 전
독자50
헐 츤데레....... 오빠.... 나도 저런오빠....갖.고.싶.다
10년 전
독자51
대박짱잼...ㅠㅠㅠㅠ근데마지막에ㅠㅠㅠㅠ나도살짝울컥ㅠㅠㅠㅠ힝ㅠㅠㅠㅠ군대보낸오빠생각나네여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2
아ㅠㅠㅠㅠㅠ오빠ㅠㅠㅠㅠ우리오빠느뉴ㅠㅠ얼른휴가나와ㅠㅠㅠ
10년 전
독자53
헐 둘다츤츤쩌는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니나가서열심히연습해서 이번엔꼭데뷔해라잉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리조심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했어여!!
10년 전
독자54
뭐지 설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슬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5
오옷 신알신 하고갑니다!!
10년 전
독자56
ㅋㅋㅋㅋㅋㅋㅋ아우딬ㅋㅋㅋㅋㅋㅋ짱재밋서여
10년 전
독자5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우딬ㅋㅋㅋㅋ꼭저희오빠 군대갈때가 생각나는....
10년 전
독자58
할신알신이옄ㅋㅋ큐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9
헐..대박...
10년 전
독자60
아좋아요좋아신알신해놓고가요♥
10년 전
독자61
헐좋다ㅠㅠㅠㅠ츤데레징어
10년 전
독자62
아우디...올...다음편빨리내놔여ㅠㅠㅠ
10년 전
독자63
신알신요★
10년 전
독자64
아우딬ㅋㅋㅋ힠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5
아헤어진생각을 너무 깊게 몰입했나 왜이리슬프죠ㅠㅠ
10년 전
독자66
ㅠ나도저런오빠
10년 전
독자67
신알신 ㄱㄱ
10년 전
독자68
우와 대박이야 뭔가 현실감있다ㅠㅠ 비회원이라 신알신은 못하지만 자주 들어올께요ㅠㅠ
10년 전
독자69
다음편 보고 싶어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0
헐ㅠㅠㅠㅠㅠ투닥투닥훈훈남매....다음편기대!
10년 전
독자71
아우디뽑앚 ㅓ야한뎈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2
아우디뽑아줘야돼 호구야.. 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3
오오오오오담편 기대된당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4
대박이다... 하.. 신알쉰!!!!!!!!
10년 전
독자75
ㅠㅠㅠㅠ기대
10년 전
독자76
왠지내가다찡하네요ㅜㅜㅜ호9오빠ㅋㅋㅋㅋㅋ역시세상모든오빠들은호9☆
암호닉받으시나요..?♥받으신다면 이숮 으로부탁드려요~

10년 전
독자77
완전죻아요 ㅜㅜㅜ 회원전용으로 돌리실꺼에요?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7
ㅠㅠ신알신이 왔더니 이런글이..!!! 다음편 기대할게여 ㅜㅠ
10년 전
독자79
재밋어요ㅋㅋㅋㅋㅋ기승전아우디인가ㅋㅋㅋ
10년 전
독자79
헐..담편ㅠㅠㅠㅠㅠ종인이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 기다리려니까 현시증나여ㅠㅠㅜ
10년 전
독자80
다음편기대!!!
10년 전
독자81
재미밌어요~~담편 기대할께요 신알신이요~~
10년 전
독자82
아아츤츤ㅠㅠㅠ괜히안그런척하지마ㅠㅠㅠ
10년 전
독자83
아 아 아 앙 ㅏㅇㅇ 아 설렝 오빠 ㅣ 나도오빠를ㄹ줘 으엉ㅇㅇ엉 ㅇ신아ㅏㄹ신하고가여!!
10년 전
독자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밋다 왤케호구호구하는데 친숙하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알신하고다음편기대합니당ㅕ
10년 전
독자85
우와오빠랑 엄청애틋하네 우리오빠가데뷔한다면 그냥겁나좋기만할듯싶은데ㅋㅋㅋ
10년 전
독자86
허류ㅠㅠㅠ마지막이아련하네요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가요!!!
10년 전
독자87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다음글이 시급합ㅇ니다!!
어레스트 어레스트!!!
일단 신알신 ㅠㅠㅠ하고 암호닉신청받으시나여?
받으신다면 롱이 로부탁드림미다. ㅠㅠㅠ 진짜재밋네여 혹시 외계에서오심?
외계에선 글을 이렇게도쓰는군뇨 참 좋네영

10년 전
독자88
조니나ㅠㅠ
10년 전
독자89
ㅠㅠㅠ아우디내꺼.....호구힘쇼
10년 전
독자90
네 그래서 작가님은 혹시 취미가 취향저격이세요?저격당해서 저는 쥬금니다 됴르륵 신알신이요!
10년 전
독자91
엉엉ㅠㅠㅠ츤츤ㅅ종인이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2
헐 취향저격 탕탕탕... 크헉.... 암호닉 신청받으세여? 받으심 회색토끼로 신청해요ㅠㅠ 하 진짜 이런 분량도 빵빵하고 딱 내타입인 글을 글잡에서 만날 줄이야..
신알신도 하고가여 진심 작가님 짱짱걸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3
헐...재밋어...다음편
10년 전
독자94
헐재밋다ㅠㅠㅠ
10년 전
독자95
헐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 하고 갑니당!
10년 전
독자96
신알신하고갈께여!!!
10년 전
독자97
ㅠㅠㅠㅠㅠㅠㅠ아름다운헤어짐...
10년 전
독자98
다음편이시급합니더ㅠㅠㅠ
10년 전
독자99
오오오오오 신알신이용
10년 전
독자100
우와ㅜㅜㅜㅠㅠㅠㅠ재밌어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1
엉엉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2
다음편 기대할게요! 신알신하고가요~
10년 전
독자103
꼭뽑아줘 조니나..흡
10년 전
독자104
헐 ㅠㅠㅠㅠ 츤츤남매...뭔가 아련하고 되게 둘다 속내를 감추느라 더 친한거같은(?), 우앙 신알신하고가여!
10년 전
독자105
헐신알시
10년 전
독자106
짱짱ㅠㅠ
10년 전
독자107
재밋다ㅠㅠㅠㅠㅠ신ㅇ알신유ㅠㅠ
10년 전
독자108
아우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9
헐헐 현기증나여...ㅅ긴알신하구 갈게여...다음편 왕 궁금해여...얼른 담편보러가야 겠아요
10년 전
독자110
우와아 완전 글!좋아여!!!!!신알신!!
10년 전
독자111
신알신하고가여!!
10년 전
독자112
재미써여!
10년 전
독자113
오오오좋다ㅎㅎㅎㅎㅎ신알신할게요!!!!!!
10년 전
독자114
ㅋㅋㅋㅋㅋㅋ그놈의 아우딬ㅋㅋㅋㅋㅋㅋㅋㅋ 은 나에게도 소망
10년 전
독자115
나도운다...★종인아ㅠㅜ
10년 전
독자116
아우디ㅠㅠㅠㅠㅠㅠ꼭 뽑아줘ㅠㅠㅠ
10년 전
독자118
ㅠㅠㅠㅠ완전꿀재뮤ㅠㅠ
10년 전
독자119
헗ㄹ헐 신알신하구가여 와대박 금손이신듯..
10년 전
독자120
아둘이너무귀여워ㅠㅠ
10년 전
독자121
참 조흔 남매다ㅎㅎ
10년 전
독자122
아 왜이렇게 설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3
ㅋㅋㅋㅋ큐ㅠㅠㅠ 좋아여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4
신알신이여ㅠㅠㅠㅠㅠㅠ조니나힘내 나아우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7
어이구 츤츤남매
10년 전
독자128
읗핳핳항우우ㅠㅠㅠㅠㅠㅠㅠ조니나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9
나도저런남매사이가돠고싶닼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0
오오오오ㅇㅇ 재밋서요 신알신 하고갈께오!
10년 전
독자131

10년 전
독자132
호구라도 좋으니 ㅈ종인이가 오빠라면..
10년 전
독자133
다음편 기대할께요!!
10년 전
독자134
웃긴데 훈훈ㅠ
10년 전
독자135
신알신하고가요!!!
10년 전
독자136
종인이 왜 다정한거죠 왜죠 왜 우리오빤 저러지 않은ㄴ거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7
신알신이요ㅠㅠ
10년 전
독자138
뭐죠 이런 남매ㅋㅋㅋㅋㅋ존재하긴하는건가요
10년 전
독자139
실안신이요 ㅠㅠㅠㅠㅠㅠ종인아ㅜ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0
헐 ㅠㅠㅠ좋네요 ㅠㅠㅠ현실적인 남매사이 ㅋㅋ신알신하고 갑니다!!
10년 전
독자141
암호닉신청되나요~ 봄 으로 해주세용!! 니니ㅜㅜ으아우ㅜㅜㅜㅜㅜ나도울고싶다조니나ㅜㅜ
10년 전
독자142
헹.지는거슬픈데막줄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3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ㅜㅜㅠㅠㅠㅜㅜㅜ작가님진심금손.. 체고시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bb
10년 전
독자144
오오오오신알신
10년 전
독자145
와재밌어요~
10년 전
독자146
신알신!!!
10년 전
독자147
잘봤습니다~~ 다음편으로 넘어갑니다~~^^
10년 전
독자148
우리호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할게요!!
10년 전
독자150
아낰ㅋㅋㅋㅋㅋㅋㅋ취향저격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1
아...글잡끊었는데 다시와야될판 날 글잡으로입덕시켰어 사랑해요 암호닉받음?
10년 전
독자152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맘에드러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할거야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3
어ㅠㅠㅠㅠㅠㅠ진짜 아련하다....싸우던 남매지만 이럴땐 진짜ㅠㅠㅠ
10년 전
독자154
ㅋㅋㅋㅋㅋ호구야레 ㅌ까짘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5
호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실남매
10년 전
독자156
헐...뭔가쩔거같다
10년 전
독자15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원하는오빠동생사이다ㅠㅠㅠㅠㅠㅠ내로마유ㅠㅠㅠㅠㅠㅠㅠㅠ징어너무귀여워여ㅠㅠ
10년 전
독자158
아우딬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9
아좋아여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0
ㅋㅋㅋㅋㅋㅋㅋㅋ호궄ㅋㅋㅋㅋㅋㅋㅋ빨리다음편보러가야겠어옄ㅋㅋ
10년 전
독자161
재미있어여ㅠㅜㅜㅠㅠ
10년 전
독자162
슬프면서도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3
우와ㅜㅠㅠㅠㅠㅠ신알신잉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4
우와 ㅠㅠㅠㅠ재밌어요 시험기간인게 원망스럽네요 다음내용은 시험끝나고 봐야겟어요...계속 보게될까봐ㅠㅠㅠ
10년 전
독자165
ㅜㅜㅠㅠ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ㅜㅜㅜ하ㅏㅏㅜㅜㅜㅜㅜㅜ조니니... 뭔가 진짜 오빠같은데 듬지ㅣㄱ해...
10년 전
독자166
대박 잼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7
와 재미있어요!!!!! 정주행하러가요
10년 전
독자168
앜ㅋㅋㅋㅋ재미있어여
10년 전
독자169
헐 신알신!
10년 전
독자170
신알신신청해요ㅠㅠ
10년 전
독자171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2
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ㄹ신!!!
10년 전
독자173
헐ㅠㅠㅠ내가왜슬프지..또르르
10년 전
독자174
어머....쩌는데??? 흡입력대박ㅋ
10년 전
독자175
헐작가님짱이에여ㅜㅜㅜㅡㅜ아완전...ㅜㅜㅜ
10년 전
독자176
로빠ㅠㅠㅠㅠㅠㅠㅠ엉어어어유류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7
신알신할게여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8
어헑헙허유쉬 ㅐㄱ내가왜 이걸지금봤지.
10년 전
독자179
재밌어요ㅠㅠ
10년 전
독자180
신알신이요!
10년 전
독자181
헐... 완전 제 취향 직격타네여 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2
와ㅠㅠ다음쳔보러가요ㅠㅠ
10년 전
독자183
츤데레 징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남매 젛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합니다 이걸 이제야보다니..
10년 전
독자184
좋아여ㅜㅜㅜ
10년 전
독자185
우솽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10년 전
독자186
ㅠㅠㅠㅠㅠ츤츤남매ㅠㅠㅠㅠ둘아귀엽고예쁘네여ㅠㅠㅠ
10년 전
독자187
꼭 아우디 뽑아 줘야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주행하러 왔어요!
10년 전
독자188
헐.....작가님 글 진짜 잘 쓰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잼있어여ㅠㅠ
10년 전
독자189
봅아줘
10년 전
독자190
정주행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1
헐ㅜㅜㅜ완전좋아ㅜㅜ신알신할께요
10년 전
독자192
그놈의 아우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3
와ㅠㅠㅠㅠ감동ㅠㅠㅍ신알신하구갈께요ㅠㅠ
10년 전
독자194
정주행할게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5
ㅋㅋㅋㅋ아진짜성격진짜좋닼ㅋㅋ둘닼ㅋㅋㅋ오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6
마지막엨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아우딬ㅋㅋㅋㅋㅋㅋ아귀엽닼ㅋㅋㅋㅋㅋㅌ딘따
10년 전
독자197
신알신신청해요!
10년 전
독자198
헐 재미따ㅜㅜㅜㅜㅠㅠㅠ정주행시작!!
10년 전
독자199
우아아아어거겆
10년 전
독자200
잘보구가요ㅎ
10년 전
독자201
아우디ㅋㅋㅋㅋㅋㄱ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2
ㅋㅋㅋㅋㅋ신알신이요
10년 전
독자203
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꺀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의 오빠사랑 ㅋㅋㅋ
10년 전
독자204
우와...흥미진진할꺼같다
10년 전
독자205
오랫만이에요!
10년 전
독자206
ㅋㅋㅋㅋㅋㅋㅋ아우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7
헐신얼신할래ㅠㅠㅠㅜ진짜재밌다 왠지 다음으로갈수록 더재밌을커같애♥다음편으로갑니다
10년 전
독자208
우오앙잘ㄱ보구강ㅇㅇ영
10년 전
독자209
아우디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0
조...좋아요! 빨리 다음편보러 갑니다!
10년 전
독자211
이츤데렠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2
헐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4
담편보러갑니다 정주행입니다욧
10년 전
독자2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하고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6
ㅋㅋㅋㅋㅋㅋ지금정주행합니당..♡
10년 전
독자217
신알신해야되!!!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219
아우디에미련을못버렼ㅋㅋㅋㄱㅋㅋㄲ
10년 전
독자220
헐..신알신..쩌네요...아진짜작가님금손이시다..ㄷㄷ작가님진신ㅁ우더쩔어쩔어짱짱작가아..징어어떡해..호구없어져서
10년 전
독자222
헐짱재밌어요.....사ㅣ랑해요....
10년 전
독자2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신알신할게영
10년 전
독자224
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신세곜ㅋㅋㅋㅋㅋㅋㅋㅋ 신알신하구가옄ㅋㅋㅋ
10년 전
독자225
모델모델!!!!!
10년 전
독자226
투닥거리면서도 서로아쉬워하고 챙겨주는게 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ㅠ나도저런오빠있었으면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7
ㅠㅠㅠㅠㅠㅠㅠ아 노래랑 너무 잘어울려여 ㅠㅠㅠ 어후어후 ㅠㅠㅠ 뭔가 저까지 마음이 .......★
10년 전
독자228
츤츤 ㅠㅠㅠ 재밌어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9
아낰ㅋㅋㅌㅌ아우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0
헐...첫신알신하고가요
10년 전
독자231
아우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련하게호구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2
헐좋다....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3
근데비지엠가사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4
호류ㅠㅠ츤데레ㅠㅠ 재밋어오쭉 정주행 !·
10년 전
독자235
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해요
10년 전
독자236
어어어어ㅓ유ㅠㅠㅠㅠㅠㅠ 진짜 내가 오빠보내는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아 ㅠㅠㅠㅠㅠㅠ호구야 잘해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7
허류ㅠ 정주행가요ㅠㅜ
10년 전
독자238
정주행!
10년 전
독자239
정주행 합니당!!
10년 전
독자240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아우디뭐얔ㅁ
10년 전
독자241
츤츤거리는데 뭔가 되게 훈훈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련하게 호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한테 꼭 아우디 뽑아줘야돼.....ㅁ7ㅁ8
10년 전
독자242
정주행시작이요!!
10년 전
독자243
내가 김씨라서 참 좋다...나도 저런 오빠점...
10년 전
독자244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아우디ㅋㅋㅋㅋ미련을못버리는그나
10년 전
독자245
ㅋㅋㅋㅋ 남매가 굉장하네요 ㅠㅠ
10년 전
독자246
재밋어여ㅠㅠㅠㅠㅠ 흙ㅎ륵 이거왜이리조으져? 신알신하구갑니당!!
10년 전
독자247
신알신이다이건ㄴ레알이야
10년 전
독자248
아짱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9
신알신이옄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50
정주향!!!!!!!ㅠㅠㅠㅠ죻다ㅠㅠㅠㅠㅠ엉어ㅓㅇ엉
10년 전
독자251
앜ㅋㅋㅋㅋㅋㅋㅋ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우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53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주행합니다~
10년 전
독자254
정주행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좋아ㅠㅠㅠㅠㅠㅠㅠ신알싱ㄴ핧세려...내포인트.........흐라....좋아아깢지않아!!!!!!!!!!11
10년 전
독자256
츤데레남매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
10년 전
독자257
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58
호구야 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59
정주행! 으아 왜이리 설레지....
10년 전
독자260
아우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61
헐대박ㅠㅠㅠㅠㅠ뭔가진짜친남매같기도한이대화내용들ㅋㅋㅋㅋㅋㅋㅋ현실감느껴지내요ㅋㅋㅋㅋ아그리고진짜오빠보내는줄.....몰입이심하게되네욬ㅋㅋㅋㅋ잘보고갑니당 신알신하고가용ㅎㅎㅎ
10년 전
독자262
아우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
10년 전
독자263
마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지금정두햏해옄ㅋㅋㅋㅋㅋ진짜재밌어욬
10년 전
독자264
헐..쩐다 이걸 왜 이제 ㅇ봤을깦ㅍㅍ 정주행하로왔어염
10년 전
독자265
시험끝나고 정주행ㅇ해요! 신알신할게요ㅎㅎㅎ
10년 전
독자266
초록글 타고 정주행하러 왔습니다! 잘 읽도록 할게요~
10년 전
독자267
츤데레인게 완전 나네ㅋㅋㅋㅋㅋㅋ 정주행할게요
10년 전
독자269
주행하러가옄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0
엉엉ㅇ닝 조니나
10년 전
독자271
재밋어요~~~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272
신알신합니닼ㅋㅋ
10년 전
독자273
아우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억기억하고있기를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4
정주행시쟉~
10년 전
독자275
현실감 있는글이다 근데 진짜 현실에서 일어나기는ㅋㅋㅋㅋ 무튼 재밌당~
10년 전
독자277
요망징 정주행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신청 기념이랄까..★
10년 전
독자27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주행해요
10년 전
독자279
정주행!
10년 전
독자280
헐대박 정주행합니다 헐헐헐ㄹ취향저격ㄱ글발견
10년 전
독자281
헐..신알신 당장 해야겠어요 클릭만 하면 다음편 볼수있다는게 얼마나 좋은지 ㅎㅎㅎㅎ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82
ㅋㅋㄱㅋㄱㅋㅋㅋ아우디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남매ㅜㅜㅜ잘보고가욤
10년 전
독자283
호궄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84
담편보라가요ㅋㄱㄱㄱ
10년 전
독자285
ㅠㅠㅠ아왜이걸이제보았나ㅋㅋㅋㅋ정주행할게요!!!재밋다ㅠㅠ
10년 전
독자286
정주행해요♥♥♥
10년 전
독자288
헐 정주행해야겠네요 작가님..
10년 전
독자289
헐 다음편보로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0
왜제가 이걸 이제 봤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보러 갈게요ㅠㅠ
10년 전
독자29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우리오빠도 곧 군대가는데 난 저럴리가 업1ㅅ지^^ 난 슈ㅜ뎡이과니까!! 물론 얼굴 말고. 브금 진짜 적절한거 같아요!! 정주행 시작합니다~~~
10년 전
독자292
재밋어요 짱짱
10년 전
독자293
ㅜㅜㅜㅜ 와진짜 재밋어요ㅜㅜ 다음편이너무기대된다능,,, 와 담편보러 슝슝달려가야겟구마잉 보러가야지ㅜ 뿅
10년 전
독자29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맨마지막에 빵터졋네여ㅋㅋㅋㅋ아우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하구가요~~~~
10년 전
독자295
아우디뽑아줘야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96
신알신이요!!!정주행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97
아우딬ㅋㅋㅋ잘보고가요ㅎㅎㅎㅅㅅㅅ
10년 전
독자29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주행해요! 호구라고 부르니까 정감가는 이느낌은 뭘까...★ 그놈의 아우디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승전 호박엿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편부터 끌잼이당 ㅠㅠ 빨리 다음꺼 보러 사라져야짓~^-^★
10년 전
독자299
어휴 슬픈데 웃음이 난다
10년 전
독자300
헐 대박 제가 이글을 왜 이제봤을까요ㅠㅠㅠ ㅈ종인이 떠날 때 괜히 눈물나서ㅠㅠㅠㅜㅠ 슬펐어요ㅠㅠ
10년 전
독자301
정주행중~
10년 전
독자302
정주행 ㄱㄱㄱㄱ!!
10년 전
독자303
앜ㅋㅋㅋㅋㅋㅋㅋㅋ웈ㅋㅋㅋㅋㅋㅋㅋㅋ딬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4
헐 진짜 친남매같아여 하지만 우린 저렇지 않다는 게 함정..★ 말도 안해여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5
호귴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6
정주행이요!!
10년 전
독자308
와 지금 봤어요 정주행 하러갑니다~
10년 전
독자309
대박...아 진짜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 취향저격 쩌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10
정주행~~~~~~~
10년 전
독자311
재밌닽!! 정주행 시작해요~
10년 전
독자312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어ㅐ이제봤죻ㅎㅎㅎㅎㅎㅎㅎㅎㅎ쭉쭉쭉볼께옇ㅎㅎㅎㅎ
10년 전
독자313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해볼게요 느낌아니까
10년 전
독자314
정주행~~
10년 전
독자3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따기대기대
10년 전
독자316
정주행시작! 츤데레징어ㅠㅠㅠㅠㅠㅠㅠㅠㅜ아이구야
10년 전
독자317
계속웃다가 마지막에울컥하네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18
헐ㅠㅠㅠㅠㅠ저런 남매 좋다ㅠㅠㅠㅠㅠ세자매인 저는 오늘도 대리만족을...ㅋㅋㅋㅋㅋㅋㄱ
10년 전
독자319
으아아앙앙아ㅏㅏㅏ 드디어 정주행시작해요♥
10년 전
독자320
재밌다!!!정주행!!!
10년 전
독자321
정주행 시작이요!!ㅎ
10년 전
독자322
아우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츤츤돋네ㅠㅠ
10년 전
독자323
와 재밌어요!! 정주행 합니다!!!
10년 전
독자324
정주행 시작이요~~
10년 전
독자325
ㅠㅠㅋㅋㅋㅋ마지막에 아우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재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26
또봐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27
ㅋㅋㅋㄱㄱ아우디성애잨ㅋㅋㅋㄱ
10년 전
독자328
정주행이요!!
10년 전
독자329
ㅋㅋㅋㅋㅋ니니랑진짜친남매같앸ㅋㅋㅋ실제주의
10년 전
독자330
호구ㅋㅋㅋㅋㅋㅋㅋㅋ치명적인 매력이있닼ㅋㅋㅋ징어......
10년 전
독자331
아우디뽑아달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32
와우우리남매랑은매우다른비주얼과행동들이군요..........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33
진짜 친남매같아욬ㅋㅋㅋㅋㅋㅋ잼잇어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34
저 비회원때부터 쭉 봐왔는데 다시 정주행해요...!
10년 전
독자3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봐도 재밋네요ㅠㅠㅋㅋㅋㅋㅋㅋ아나 진짜 정말 이거에 미쳐서 보던날이 잇엇는데ㅋㅋㅋㅋㅋㅋㅋ자까님 쏴맄ㅋㅋㅋㅋㅋㅋ다시정주행할께욯ㅎ
10년 전
독자336
으어 진짜재밋겟다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시작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같은오빠잇음좋겟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37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귀여운데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주행이요!
10년 전
독자338
아 재밌다 ㅋㅋㅋㅋㅋ정주행 하야겠네요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츤데레 ㅋㅋㅋ
10년 전
독자339
전 이걸 왜 지금 봤죠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40
기여웡ㅋㅋㅋㅋ정주행해야지..
10년 전
독자341
아우딖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42
기승전아우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정주행하고가여~♥
10년 전
독자343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놈의 아우디. 종이니가튼오빠잇엇음....좋겟다
10년 전
독자345
재밌겠닼ㅋㅋㅋㅋㅋㅋㅋ정주행이요!!!!!!!
10년 전
독자346
아정주행하러왓어요ㅠㅠㅠㅠㅠ너무재밋어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47
정주행합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대된다
10년 전
독자348
헐할ㅋㅋㅋㅋㅋㅋㅋㅋ와 증말 츤츤대면서 사이 좋은 남매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럽기도??ㅎㅎㅋㅋㅋㅋㅋㅋㅋ 정주행 꼬잉해야지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49
올라왔다는거보고 알편부터보고있어요!!!~
10년 전
독자350
호구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한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51
ㅠㅠㅠㅠㅠ아우디뽑아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52
남매가친근하고좋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호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부터 정주행 시작해여!!
10년 전
독자353
초록글 ᆞ과거여행하다 발견! 정주해 시작해용
9년 전
독자354
ㅋㅋㅋ 아우디 ㅋㅋㅋ 감정 잡을라다가 빵 터졌네욬ㅋㅋ
9년 전
독자355
ㅋㅋㅋㅋㅋㅋ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합니다
9년 전
독자3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주행합니닼ㅋㅋ 현실남매돋고 좋네옄ㅋㅋㅋ아주 바람직해
9년 전
독자3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생ㅋㅋㅋㅋㅋㅋㅋㅋ이쁜거빼고 나랑 똑같은데 내오빠능왜이럼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358
헐ㄹㄹㄹㄹㄹ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주행 시닥할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59
서로틱틱대도 많이 아끼네요~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남매의 이별이 슬프다니ㅠㅠㅠㅡㅋㅋㅋㅋㅋㄱ
9년 전
독자360
기승전아우디ㅋㅋㄲㅋㅋ그앙 종이나ㅠㅠㅠ
9년 전
독자361
싱크돋네...
9년 전
독자362
ㅋㅋㅋㅋㅋㅋ끝까지ㅋㅋㅋㅋㅋㅋㅋ아우디ㅋㅋㅋㅋㅋㅋ그렇게갖고싶었으면 ㅋㅋ
9년 전
독자363
와...헐 이글 대박 ..정주행 하러 달려갈게요 ...하
9년 전
독자364
으허허ㅓㅎ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뭐야ㅠㅠㅠㅠㅠㅠ눈ㄴ물나와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65
갑자기생각나서정주행중이에요ㅠㅠ다시읽어도재밌네요
9년 전
독자366
남매가 진짜 친근하네요ㅋㅋㅋㅋ신알신하고 갑니다!!
9년 전
독자367
다시정주행하러왔어여ㅠㅠㅠㅠ진짜 슬프네여갑자기ㅠㅠ
9년 전
독자368
와 ㅜㅜㅜㅜㅜㅜ지밌어요 ㅜㅜㅜ이제 이걸 보ㅓㅆ네요 ㅜㅜㅜ 분량도 쩔고 ㅜㅜㅜ정주행합니다!!
9년 전
독자369
앜ㅋㅋㅋㅋㅋ정주행ㅋㅋㅋㅋㅋㅋ가욬ㅋㅋㅋㅋㅋ아겁나이아련하고웃긴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70
다시 정주행 고고 ♥
9년 전
비회원249.137
아우디!!!!!!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EXO/징어] 남고 보고 소리지르다가 눈맞은 썰써러썰썰 111 (; 우리 만남은)102 문답징어 11.17 17:52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 변家네)185 문답징어 11.07 17:31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212223 (; 完)226 문답징어 11.01 00:52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202020 (; 우애 깊은 김남매)271 문답징어 10.26 20:17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91919 (; 결혼식)265 문답징어 10.22 23:57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81818 (; ♥)305 문답징어 10.19 21:38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71717 (; 몰래온 손님들)284 문답징어 10.18 00:56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51515 (; 졸업식) +투표338 문답징어 10.13 18:06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41414 (; 마이졍♥)295 문답징어 10.12 16:21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31313 (; 데이트?)318 문답징어 10.12 00:06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21212 (; 생일)333 문답징어 10.10 23:08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11111 (; 쇼쇼쇼)355 문답징어 10.09 17:33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01010 (; 입만 열면 Part. 2)336 문답징어 10.08 00:07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999 (; 입만 열면 Part. 1)266 문답징어 10.06 16:22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888 (; 쉬었다 가기)282 문답징어 10.06 01:18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777 (; 왜죠?)323 문답징어 10.05 17:08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666 (; 축 데뷔 하)336 문답징어 10.04 22:32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555 (; 나도 썸탐)326 문답징어 10.04 17:09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444 (; 출발)338 문답징어 10.03 23:55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333 (; 뭐, 어쩌겠어)334 문답징어 10.03 18:35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222 (; 10시)318 문답징어 10.02 22:20
엑소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111 (; 잘가라, 잘가)359 문답징어 10.01 18:29
엑소 [EXO/EXO-K/빙의글] 누가_연락처를_초기화_시켰을까?.KakaoTalk35 문답징어 08.24 23:41
엑소 [EXO/김종인/빙의글] 이웃집 남자20 문답징어 08.09 16:13
엑소 [EXO/상황문답/조각] 남자친구 유형28 문답징어 08.05 21:24
엑소 [EXO/변백현/빙의글] 고치는 여자, 치료하는 남자22 문답징어 08.05 01:01
엑소 [EXO/변백현/조각글] 악(惡)21 문답징어 08.04 20:54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