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가 나.
조만간 장난감이 하나 더 생길 것 같네.
-
남자를 따라 들어온 깊은 어두운 숲 속에는
그곳과는 어울리지 않는 화려하고 새빨간 천막이 있었다.
아주 큰 키의 남자가 들어오는 사람들에게 머리를 숙여 인사를 했고
눈을 가리는 가면을 쓴 어른들은 저마다 알 수 없는 미소를 지으며 돈 가방을 챙기고는 들어가기에 급급했다.
소란스러운 어른들 속 이리저리 떠돌며 자리를 찾다가 결국 찾지 못한 나는 아무 곳에 나 자리를 잡았다.
너구나.
들려오는 말소리에 뒤를 돌아본 나는 한 남자가 말을 걸었음을 깨달았다.
서커스에 온 걸 환영해.
혼자 말을 하고 웃으며 돌아가는 남자를 보다 다시 고개를 돌려 쇼를 보기 시작했다.
저 남자...
얼굴이 썩어있었는데.
자, 여러분 ! 오랫동안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드디어 서커스가 막을 열었습니다.
단장으로 보이는 남자의 인사말이 끝나자 어른들은 환호하며 돈 가방에서 돈을 꺼내 날리기 시작했다.
고개를 숙이며 감사를 표한 단장은 사람들을 시켜 돈을 줍게 하였고, 그렇게 서커스의 막이 열렸다.
난생처음 보는 동물들의 쇼에 입을 벌리며 신기해한 나는 어느 순간 불이 꺼지고 저마다 더욱 큰 환호를 지르는 어른들에 궁금해하다가,
무대에 빨간빛 조명이 켜지자 고개를 돌려 무대를 바라보기 시작했다.
오래 기다리셨나요. 바로 지금 서커스 속 구경거리 오두막의 문을 열도록 하겠습니다!
단장의 말이 끝나자마자 다시 돈을 날리는 사람들을 보며 아주 큰 미소를 지은 단장은 한 곳을 가리키며 소개했다.
우리 서커스의 보물! 슈가가 나옵니다! 슈가와 그의 파트너 지민! 모두 박수로 맞이해주세요.
무대를 바라보니 아까 저에게 말을 걸었던 피부가 썩은 남자가 손에 목줄을 잡은 채 한 남자를 끌고 무대 앞으로 왔다.
목줄에 묶인 남자는 머리가 초록색이었는데 어딘가 마약을 한 사람처럼 눈이 풀려있었다. 마치 동물처럼.
이내 지민은 바닥 한 곳에 목줄을 묶어두고는 뒤로 물어나있었고, 목줄에 묶인 슈가는 그 자리에 개처럼 앉아있었다.
자, 슈가는 쇼를 위해 삼일을 굶겼습니다.
슈가에게 먹이를 주고 싶은 분 계신가요?
단장의 말에 사람들은 저마다 손을 들며 높은 액수를 부르기 시작했다.
백! 백 나왔습니다, 아 저기서 백오십을 부르고 있네요. 아, 이백이 나왔고...
이백삼십! 더 이상 없습니까? 이백삼십! 아가씨 나와주세요.
단장이 앞으로 나와 가장 큰 액수를 부른 여자의 손을 잡으며 무대로 걸어갔고,
이내 단장은 옆에서 양동이를 들고 와 그 여자에게 주며 말하였다.
가까이 가진 마세요. 배가 고픈지 무척 예민한 상태입니다. 제 옆에 서서 먹이를 슈가에게 던져주세요.
무척이나 즐거운지 멀리서 봐도 알 수 있을 만큼 환한 웃음을 지은 여자는 양동이 속에서 먹이 하나를 꺼내 슈가라는 사람 앞에 던졌다.
제 앞에 먹이가 떨어지자마자 달려들어 먹이를 물어뜯는 슈가를 보며 사람들은 박장대소를 터뜨렸고, 먹이를 주는 여자도 즐거운지 깔깔거리며 웃기 시작했다.
슈가는 그새 먹이를 다 먹었는지 으르렁거리며 양동이를 쳐다보다 여자에게 달려들려 하였고, 그 순간 단장은 여자를 뒤로 밀며 슈가라는 사람에게 채찍질을 하였다.
아, 여러분 죄송합니다. 교육을 더 잘 시켰어야 했는데.
이래서 짐승은 안되는 거라니까요.
하며 몇 번을 더 채찍질을 하였고, 슈가는 아픈지 몸을 웅크리며 벌벌 떨었다.
그 모습마저 즐거운지 사람들은 깔깔거렸고 뒤에서 같이 경박스럽게 웃던 여자는 다시 단장의 옆에 서서 먹이를 여러 개 던져주었다.
단장의 눈치를 보던 슈가는 단장이 저를 보며 가만히 있자 다시 먹이를 허겁지겁 먹기 시작했고 어느새 다 먹은 먹이에
단장이 바닥에서 목줄을 풀어 지민에게 목줄을 건네주었고 지민은 그 목줄을 잡아 다시 슈가를 데리고 무대에서 사라졌다.
모두 즐거우셨나요. 다음에는 더 훈련을 잘 시켜서 이런 일이 없도록 주의하겠습니다.
그럼 이제 또 누가 보고 싶으신지 다들 외쳐볼까요?
사람들은 소리 지르며 저마다 보고 싶은 것들을 말했고 나는 멍하니 슈가와 지민이 걸어간 그 길을 멍하니 보고 있을 뿐이다.
저 먹이 분명...
토막 난 시체들이었어.
암호닉 (사랑해요, 항상) |
기호. _안녕
영어. Mr. chim
ㄱ. 공배기 공중전화 귤 꾸기
ㄷ. 두둠칫 딱콩
ㅁ. 망개쿵떡집 모찌 미자꾹
ㅂ. 방탄만보면짖는개
ㅅ. 수능 수달 스티치
ㅇ. 아미일어나
ㅈ. 전정국. 짐잼쿠
ㅊ. 첼리
ㅌ. 태태콩
|
돌이킬 수 없어. (작가의 말) |
어떻게 시작할지 몰라서 진짜 10번 이상 지웠다 새로 썼어요. 더 좋은 퀄리티의 글로 찾아뵙고 싶은데 죄송해요. 드디어 잔인한 부분들이 하나씩 나오기 시작하네요. 생각을 해봤는데 너무 잔인하거나 수위가 있을 것 같으면 제 티스토리 주소를 메일링 해야 할 것 같아요... 문제는... 찾아오시려나... 하핳.... (울뛰) 그리고 제목! 독방에 물어보고 더 좋은 걸로 결정해서 다음 편은 꼭 제목 미정이 아닌 제목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Q.우리 윤기 채찍질하는 못된 단장 누구게요. |
혹시나 암호닉을 신청해주신다면 [] 안에 써주세요!!!
누락 방지 차원입니다.
모든 시리즈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공지사항
없음

인스티즈앱
조진웅 이재명 조카 범행수법, 나이, 지역 모두 동일.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