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엑소 라이즈 온앤오프 성찬
뿌라스 전체글 (정상)ll조회 2100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 - 비망록


 

 

여주의 메모장 속 팬싸인회 후기 훔쳐보기

 

_아낀다 팬싸인회

 

 

여주 : 최한솔 나 이번 영어 6월 모의고사 다 맞았다?

한솔 : 오올~ 영어 잘 하나봐?

여주 : 나름? 한번도 1등급 놓친적 없어!

한솔 : @%$±¥% (막 웃으면서 영어로 말했는데 못 알아들어서 못 적었다 ㅠㅠ)

여주 : 뭐라는거야... 너 내 욕했지?

한솔 : 아니야~ 뭐야 왜 못알아 들어~!

여주 : 나 입시의 노예잖아 회화는 못해...

한솔 : 아 지이인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만큼 웃었....*)

여주 : 이씨.. 그러니까 네가 내 영어 선생님 해줘!

한솔 : 뭘?ㅋㅋㅋ 어떻게?ㅋㅋㅋ

여주 : 준휘오빠가 나보고 오빠 많이 보러 오면 중국어 늘거랬어~ 너 많이 보러오면 영어도 늘겠지?

한솔 : 그게 뭐야 ㅋㅋㅋ 그래서 과외비는?

여주 : 솔까 나같이 노래하는애 한번도 못 봤지~ 이거면 돼?

한솔 : 그정도로 될것같!!!.......다. 계약성립!

여주 : 우왘ㅋㅋㅋ 여러분 최한솔 몸값 노래 한소절이래요~!

(그냥 고개돌리고 좀 크게 말했는데 이 때 대기하시던 팬분들 내 말 듣고 다같이 팬싸장 노래 따라 부르는거 진짜ㅋㅋㅋㅋ)

여주 : 뭐얔ㅋㅋ 당황스럽다 진짴ㅋㅋㅋㅋ

한솔 : 뭐했어 너 ㅋㅋㅋㅋ

승관 : (마이크대고) 한ㅅ(아마 한솔이), 버논이 제겁니다 안팔아요~ 이제 그만~ㅋㅋㅋㅋ

여주 : ㅋㅋㅋ 그래서 아까 한 말 뭔 뜻인데?

한솔 : (내 왼손에 깍지끼면서) 비밀인데? 나중에 영어 늘어서 오면 알려줄게~

여주 : 그럼 몇번이나 와야 되는 거야 ㅠㅠ

승철 : (오른손 잡고 당기면서) 그냥 평생 같이가자 여주야

한솔 : 아 왜 멋있는건 형이 다 해요!

여주 : 사스가 승행설... 그럼 난 승철이한테 간다 안녕~

한솔 : 나빴어... 내일보자~ (양손 깍지)

여주 : 응!

 


 

 

-

 

 

 

세븐틴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05

너봉 괴롭히는 맛으로 사는 세븐틴 X 전교1등 음악 천재 완전체 너봉

[세븐틴] 세븐틴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05 <홍윤솔과 영어> | 인스티즈

 



 

너희 학교는 독특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영어카페라는건데,

진짜 카페 같은건 아니고 매주 월요일에 원어민 선생님께서 외국어실에 차랑 간단한 다과를 준비해두시면

학생들이 찾아가 차를 마시면서 간단하게 회화로 이야기를 나누는 거야.

 

너는 회화가 약한 편이라서 거기만 가면 쭈구리 신세라서 영어 카페 방문을 즐기지는 않아.

회화가 늘려면 자주 가라고 선생님들은 권유하시지만 넌 가지 않지. 왜냐고?

자존심이 있지, 전교 1등이 가서 쭈구리고 있는 것을 누구에게도 보이고 싶지 않은거야. 그래서 너는 영어카페 비수기인 시험 직전에 주로 방문해.

 

근데 한창 성수기일 시험 직후 널널한 이 때, 왜 네가 영어카페 문 앞에 서 있는걸까?

 

답은 뻔하지 않아?

 

"홍윤솔... 짱시룸..."

"김여주 입 댓발 나온거 봐라 아주."

"왜 나는 자꾸 그 라인에 엮이는건데?"

"홍윤솔의 중심이 최한솔 아니었냐?"

"솔직히 정한이형이다."

"아니야~ 슈아야 슈아."

"내가 보기엔 셋다 똑같아."

 

오늘 학교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모습을 촬영해야 하는 홍윤솔에 의해 억지로 끌려온거지.

머리 아파서 보건실에 있던 것 아니었냐고? 네가 머리 아픈건 연례행사, 월간행사도 아니고 거의 매일 1시간쯤 있는 일이야. 이미 회복을 마친 후지.

 

잠에서 깨니 급식 받기 애매한 시간이라서 혼자 밥을 먹을까 진지하게 고민하며 양호실을 나섰을 때, 홍윤솔이 지나가는 게 보여서 급히 밥을 같이 먹자고 붙잡고 봤어.

그런데, 주변의 카메라를 살피지 못했지.

 

영어 카페가 뭐죠? 아하 그런거군요 - 등의 형식적 대화를 주고받던 삼인방 초당황; 피디언니는 바로 촬영을 끊더니 한숨을 쉬었지. 튀어나오면 어떡해- 하고 말이야.

피디언니의 한숨에 다소 가라앉은 분위기를 살피던 삼인방은 "촬영 방해한 죄로 김여주는 저희 따라오는 걸로 하죠! 하하하!"하고 급히 말을 돌렸지.

재촬영을 준비하던 중 정한은 급식에 나온 우리밀 초코파이를 주머니에서 꺼내 슬쩍 네게 건넸어. 배고프면 먹어-

단 걸 별로 안 좋아하는 정한이니까 가능한 일이었지 부승관이나 최한솔이었으면.... (말줄임)

 

아무튼 초코파이를 챙긴 네가 앞장서 영어카페 문을 열자, 예닐곱명의 학생들이 둘러앉아 선생님과 얘기중이었어.

카메라맨과 너희가 들어가자, 촬영하나보다 하며 후다닥 빠지는 학생이 두세명 되었지만 여전히 카페 안에는 네댓명의 학생들이 차를 마시고 있지.

 

네가 어색하게 둥근 테이블의 남은 자리에 앉자, 세븐틴들이 네 옆으로 주르륵 앉았어.

카메라맨의 위치가 조금 곤란해졌지만 세븐틴이 워낙 너랑 같이 다니고 싶어하는 걸 알아서 그러려니 하며 자리를 잡으셨지.

 

"선생님 성함이 어떻게 돼? 아, What's..."

"니 나한테 영어로 물어보면 답 안해준다. John이셔."

"존... 크흡.. 아냐 최한솔 웃으면 안돼. (짝)"

"뭐~라고? 너 승관이한테 다 이를거야."

"아 형~"

 

한솔이가 정한이에게 매달리고 있을 때, 원어민 John 선생님께서 너에게 Which one do you want? hot chocolate, or banana latte? 라고 편안히 물어오셨어.

너는 '얼마나 잘 말하나 볼까?' 라고 말하듯 눈을 초롱초롱 빛내는 홍윤솔에게 괜히 지고 싶지 않은 마음에 잠시 고민하다가 입을 열었어.


"Give me something I used to drink."

눈치를 보며 말했는데, 존은 살짝 웃으며 고개를 끄덕였지. 그리고 차를 내리러 갔어.

아, 알아들었나보다..! 하고 안도하는데, 어째선지 돌아온 존은 양손에 핫쵸코와 바나나라떼를 든 채 네 앞에서 망설이고 있어.


"오~ 항상 먹던거~", "카페 좀 자주 오는 여자~" 하고 깐족거리는 오빠라인 사이에서 한솔이가 잠자코 너와 존의 분위길 살피더니,

존의 팔을 살짝 두드려 주의를 끌곤 뭐라고 존에게 말을 해.

그러자 존이 머쓱하게 웃으며 고개를 끄덕이지.

 

"왜? 뭐라셔? 나 왜 안 주신대?"

"저 진짜 리스닝 심각하게 안되는구나."

"듣기평가 속도로 들리는건 그래도 다 맞아.. 일상 대화만 안 들리는 거야... 아무튼! 뭐라시는건데?"

"......네가 평소에 마시는게 뭔지 모르시겠다는데?ㅋㅋㅋ"

"ㅇ..어...?"

"너 사실 여기 잘 안 오짘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ㅋㅋㅋㅋ우리 눈치 보지 말고 그냥 말해 여주야.. 안쓰러워..."

"헬로 존~ 바나나라떼 플리즈~"

 

[세븐틴] 세븐틴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05 <홍윤솔과 영어> | 인스티즈

 

너를 약올리듯, 미친듯이 웃는 영어라인 사이에서 정한이 널 힐끔 보며 주문하곤 존이 들고 있던 바나나라떼를 집어갔어.

핫쵸코는 어느 샌가 지수의 손에 쥐어져 있었지.

너한테 말해주면서도 홍윤솔 겁나 때리고싶땅.


"내가 이래서 오기 싫었다 뭐.."

 

어짜피 메인 촬영은 홍윤솔네의 영어카페 탐방이니까,

너는 삐진 척 셋으로부터 의자를 멀리 떨어뜨리고는 구석에 찌그러져서 지수가 주문해준 바나나라떼를 홀짝거렸지.

그 혼란스러운 와중에 네 것 챙겨준 홍지수 젠틀함 크으-

 

어느 새 카페 내의 학생들은 여기가 한국인지 외국인지 혼란스럽게 만드는 이들의 외모에 혼을 빼앗긴 채였지.

핫초코 다 식는다 얘들아..

촬영 시작한대 입 닫아 얘들아....

 

카메라가 돌아가기 시작하자, 삼인방은 존과 함께 테이블에 모여앉아 별별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어.

케이팝, 뮤지컬, 아티스트 어쩌구 하는 거 보니 아마 세븐틴에 대한 얘기를 히는 가겠거니 짐작하고 말아.

 

역시 사석에서는 영어대화하는 둘답게 여기가 미국인지 영국인지 한국인지 모를정도로 유창한 대화가 흘러나오지.

 

[세븐틴] 세븐틴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05 <홍윤솔과 영어> | 인스티즈

 

"여주야 나도 껴줘..."

"그래 오빠. 우리 찌그러져있자."

 

정한이를 잊고 있었네.. 하핳

둘 사이에서 다 알아듣는 척 예아~ 어허~? 하고 있던 정한도 결국 떨어져나와선 자연스럽게 네 쪽으로 의자를 옮겨왔지.

 

"우린 우리나라 말을 사랑하자."

"그래 우린 문과니까! 나랏말싸미 듕귁에 달아!"

"에에~? 나 이과인데?"

"구여친한테는 미련 버려. 오빠는 4반이 된 이상 이제 문과야."

"그래... 여주가 문과라면 나도 문과지 뭐. 국어만세!"

 

[세븐틴] 세븐틴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05 <홍윤솔과 영어> | 인스티즈

 

"정한이는 저기서 뭐해."

"그니까여.. 반 뮤직즈 아니어서 다행인 것 같아요. 지이인짜 망신.."

 

힐끔 네 쪽을 살피더니 뭐라 중얼거리는 홍지수 최한솔은 내버려 두고, 너랑 정한이의 대화는 계속돼.

 

"그러고보니 오빠는 왜 반 뭐시기 가입 안했어? 지수오빠랑 한솔이도 가입했던데. 여주 덕후 모임이라고 했나..? 내가 민망해서 정말... 아무튼 그거."

"아~ 반 뮤직즈? 몰라 어제 애들이 숙소에서 뭐라 얘기하긴 했는데.. 네가 예전에 그랬잖아. 덕질은 셀프라고."

"와, 그걸 기억해? 만세 초반 팬싸였지 아마?"

"어. 그.. 네가 한솔이 몸값 어쩌구 한 날 있잖아."

"그날 오빠 진짜 예뻤는데 ㅋㅋㅋㅋㅋㅋ 누가 머리 그렇게 하라고 아이디어 냈는지 몰라."

"에이, 멋지진 않고?"

"오빠 멋지다는 말 더 좋아하는구나?"

"둘다 좋아. 야, 그래도 남자잖아~"

"알았어 알았어. 근데 이거 반 뮤직즈면.. 대놓고 뮤직즈 저격이잖아. 승관이가 뭐라고 안해?"

"당연히 뭐라고 하지~ 그런데 오히려 순영이가 조곤조곤 더 뭐라던데?"

"우워? 의외다. 뮤직즈에 크게 애정 없는 것처럼 보였는데."

"야 근데 도대체 뮤직즈가 정확히 뭐야 진짜? 무슨 제대로 말도 안해줘가지고 사이비 종교 단체 같아서 진짜 무서워서.."

 

정한이가 투덜거리면서 팔에 돋아난 소름을 툭툭 터는데, 정한이의 말로 지난 몇 년간의 추억들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너야.

 

"별건 아니고, 그냥 음악 동아리 같은 거였어."

"음악 동아리? 무슨 계기로?"

"승철이, 아니지 승철오빠가 나 대구에서 서울로 올 때, 버스 옆자리에 탔었단 말이야.

그 때 승철오빠가 이어폰 잃어버려가지고 안절부절 못하다가, 내가 끼고 있던 이어폰 한쪽을 뽑더니 나랑 같이 듣자고 하더라고. 심심하다면서."

"와.. 상남자. 그 때 승철이 중2쯤 아니냐?"

"응ㅋㅋㅋ"

 

지금 생각해도 정말 당황스러운 순간이었지.

슬쩍 뽑은 것도 아니고, 네 앞으로 몸을 숙여 널 감싸안 듯 해가지고는 굳이 먼 쪽의 이어폰을 뽑아서는 말했잖아.

가까운 쪽의 이어폰을 뽑으면 네가 다른 쪽 이어폰을 옮기는 수고를 해야 하니 널 배려한 거였겠지만, 정말 깜짝 놀랐던 너야.

 

[세븐틴] 세븐틴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05 <홍윤솔과 영어> | 인스티즈

 

인기척에 감고 있던 눈을 뜨니까, 코 앞에 (잘생긴) 낯선 남자 얼굴이 딱 있는데.. 숨이 턱 막혔었지.

승철이 그 뒤에 같이 들어도 되겠냐며 입을 열 때까지, 너나 승철이나 움직이지 않고 서로의 눈만 쳐다봤던 것 같아.

 

"그래서 어떻게 됐어?"

"승철오빠랑 같이 들었지 뭐.. 근데 재생목록에 내 자작곡도 있었단 말이야. 초딩때 쓴거니까 지금이랑 비교하면 진짜 형편 없는 수준이었는데..

모르고 있다가 갑자기 나오길래 민망해서 끄려고 하니까 오빠가 핸드폰을 확 뺏어가더니 입을 꾹 다물고 집중해서 듣더라고. 그리고... 뭐랬지?"

"야 궁금하게 진짜~"

"내 뮤즈가 되어줘...? 음악친구가 되어줘...? 뭐랬더라..."

"와.. 어떤거든 간에 멘트 오글... 사스가 중2...."

"아무튼 그래서 내 핸드폰에다가 자기 번호 저장해 놨길래 계속 연락하다가 승철이가, 아니 승철오빠 플레디스 들어가고..

나는 오디션에는 흥미 없이 취미로 음악하는 거니까 조용히 음악하면서 공부도 하고 그랬지.

나중에 오빠한테 소개받아서 지훈오빠랑 알게되고..

지훈오빠가 내가 작곡이랑 편곡하는 거에 관심 많이 가졌었는데 이렇게 멋진 곡 쓰는 천재 작곡가가 될 줄은 몰랐어."

"오... 그래서 뮤직즈는 어디서 나온거야?"

"그 뒤에 순영오빠 소개받고, 지금의 리더라인인 세명이랑 주기적으로 내 작업실로 모여서 연습 얘기랑 음악 얘기랑 이것저것 하다가...

내가 처음으로 남녀 듀엣곡을 써서 지훈오빠랑 부르려고 했는데, 예상치 못한 일이 생겼지. 부승관 걔 또라이미는 예나 지금이나 같았거든..."

"알 만하지."

 

아직 이야기를 제대로 꺼내지도 않았는데, 벌써 고개를 절레절레 젓는 정한이야.

승철, 지훈, 순영의 구성원이면 메로나 감옥 장기수감자들의 모임같은 느낌인데,

그 사이의 몇명을 건너뛰고 승관과 찬이만 이들과 특별한 관계를 맺게 된데에는 평범한 과정을 밟았을 거라고는 생각되지 않겠지.

 

"플디 들어온지 얼마 되지도 않은 게, 형들이 밖으로 나도니까 외출의 비밀을 밝히겠다고 나서서 오빠들 뒤를 밟았어."

"이야... 승관이 패기봐.."

"그렇게 나 발견하고.. 그때 애 기세가 진짜 형들이 여자랑 논다고 거품물고 기절할것 같아서.. 일단 붙잡아서 녹음실에 가두고.."

"그럼 그럼. 가둬야지 일단..."

"우리는 건전한 모임이다.. 음악을 한다.. 타이르면서 우리가 얼마나 유익한 모임인지 한번 겪어보라고

지훈오빠랑 하려던 듀엣곡 억지로 녹음시키고 내 목소리랑 합쳐서 파일을 선물했는데.."

"했는데....?"

"그 다음부터 오빠들 졸졸 따라와서 녹음하고, 찬이도 찬이대로 승관이 따라붙어서 알게되고.. 그러다가 부승관이 이름 붙인게 뮤직즈였어."

"......? 승철이랑 지훈이랑 순영이 의사는? 아니 뭣보다 네 의사는? 원년멤버 개무시하는거 봐ㅋㅋㅋ"

"...부승관이 언제부터 의사 반영했어..? 일단 정하고 불만 없으면 가는거지.

아, 지훈오빠가 팀명 구리다고 반대했는데 순영오빠가 이상하게 꽂혀가지고 뮤직즈 밀더라고.."

"팬덤명으로 마운틴 밀었던 것처럼?ㅋㅋㅋㅋ"

"아.. 영고 마운틴... 그래서 아무튼.. 이렇게 된거였어. 어? 아.... 그건가?"

"뭐가?"

"저번에 음악시간에 지훈오빠랑 듀엣했는데.. 뭐 부르냐고 하니까 예전에... 이랬거든."

 

[세븐틴] 세븐틴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05 <홍윤솔과 영어> | 인스티즈

 

"듀엣? 부럽다..."

"아마 아까 말한 노래 말한 것 같다... 저게 내 처음이자 마지막 듀엣곡이라서 승관이 빼고는 아무랑도 안 불러봤거든."

"승관이 복터졌네. 와 근데 진짜 오래 알고 지냈다. 애들 연습생 시절은 그냥 다 같이 보낸거나 다름 없네."

"그치. 생각해보면 내가 얘네 팬 하고 있는것도 진짜 웃기지 않아? 특히 승철오빠는 6년을 지겹게 봤는데ㅋㅋㅋㅋㅋ"

"어쩌다 이렇게 됐어ㅋㅋ"

"세븐틴 TV때까지는 계속 꾸준히 연락하다가 데뷔 확실히 결정된 셒프부터 내 쪽에서 연락을 줄였는데,

승철이가 어느 날 이제 더이상 나 못보냐며 문자를 보낸거야. 그래서 깜짝 놀래켜주려고 답장도 안하고 있다가 첫방 몰래 갔지. 그리고 덕통사고. 껙."

"ㅋㅋㅋㅋㅋㅋ6년친구한테?"

"버스 옆자리 최승철이랑 무대 위 최승철은 달라 (단호)

그리고 뮤직즈애들 말고 오빠 비롯한 세봉이들도 다 너무 멋진거야.. 그래서 뮤직즈애들 보러가는 김에 세븐틴 덕질이나 해보자! 하고 시작한게 이렇게 된거지...."

"애들 제일 편하게 보려면 회사 들어오면 되잖아. 플레디스 들어오는 건 생각 없고?"

"어우, 플디 지하에 여자 연습생 트럭으로 있는거 연습생 친구 7년차인 내가 모르겠니."

"너는 충분히 할 수 있을 텐데.."

"내가 못 버텨. 안 돼. 그리고 일단은 공부해야지."

"성적이 아깝기는 해. 궁금한게, 애들이랑 쭉 연락했으면 아직도 번호 가지고 있는거야?"

"5명 번호 다 덕통사고 당하자마자 지웠지. 이젠 친구보다는 팬으로서 만나고 싶었거든. 근데 의미가 없는게 연락하면서 이미 외워버렸어...."

"역시 전교1등 암기신이네."

"뭐래..."

 

피식 웃은 네가 라떼를 살짝 들이키니까, 정한이가 네 손의 컵을 물끄러미 보다가 네 손목을 당겨 컵을 살짝 잡았어.

 

"다 식었잖아.."

 

정한은 네 이야기를 경청하며 계속 라떼를 마셔서 어느 새 다 마셨지만, 너는 거의 마시지 못한 채 라떼가 식어버렸어.

정한은 네 컵을 가져가더니 촬영을 잠시 중단하고 지수, 한솔과 개인적인 대화 중이던 존에게 건네며 라떼를 새로 내려줄 수 있으시냐고 물어.

어떻게?- 리, 리필 플리즈..


존이 싱긋 웃으며 정한에게 컵을 도로 건네주지.


"...와이?"

 

정한이 존의 단호박에 얼이 빠진 채로 있자, 주위를 두리번거리던 한솔은 아, 하면서 게시판을 가리켜.

 

"리필은 셀프래 형. 내리는 방법 기계에 붙어있으니까 직접 하면 된다는데...?"

"오, 정한아. 그림 예쁘게 나올 거 같다. 해볼래?"

"네? 저요 피디님?"

"윤정한 너 예전에 바리스타 얘기했었잖아. 라떼 내리는거 방송 나오면 팬분들 좋아하시겠다."

"지수야 그 방송 언젠지 알아? 참고 자료로 쓰게."

"아... 그게 언제지..."

"안드로메다 여름특집일거에요. 정한이가 얼음답변 하던 날인..."

"정한이~?"

"....엄마얔ㅋㅋㅋ 오빠 미안해ㅋㅋㅋㅋ 습관이라서."

"와.. 나 없는데선 그냥 막 반말로 부르고 맞먹고 그러지~?"

"미안하다니까아~ 우리 촬영해요!!"

 

당황스러움에 붉어진 얼굴을 겨우 진정시키며 정한의 등을 밀고 기계 앞에 세웠지.

그리고 쪼르르 빠져나와 카메라 옆 한솔이와 함께 서서 정한이 기계를 만지작 거리는 걸 지켜봤지.

 

"스팀밀크 뽑고 타면 되는거죠..?"

 

정식 바리스타 기계가 아니라서 조작이 어렵지 않은 듯, 진지한 얼굴로 이것저것 눌러보며 컵에 우유를 담는데, 하.. 덕통.. 세븐틴은 역시 회전초밥이야....

 

"오늘은 윤정한인가...."

 

[세븐틴] 세븐틴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05 <홍윤솔과 영어> | 인스티즈

 

"너 또 반말한다."

"......"

"이를까?"

"사랑해......"

"헤.."

 

최한솔이라 뭐라고 못하겠다.

너무 귀엽잖아... (너=나)

 

"다 됐어요~"

 

정한이 활짝 웃으면서 너에게 컵을 내미는데 윽..

정한아.. 너 천사니...? 천사야..? (오열)

 

"맛있게 마셔요, 학생!"

 

꿀 떨어지는 눈으로 널 보는데, 너는 바보처럼 멍한 얼굴로 고개만 끄덕거려.

와, 윤정한 진짜 천사같다.

 

"정한아, 너무 예쁘게 나왔어... 대박."

"진짜요? 아 저 효과 막 그런거 해주세요. 뭐지? 막 카페처럼~"

"브라운 계열 뽀샤시 같은거?"

"어! 그거! 역시 홈마는 보정에 대해서 뭘 아네.."

"여주가 말한 대로 넣어줄게. 하여간 정한인 바라는 것도 많아요~"

"감사합니다!"

 

다같이 존의 인사를 받으며 카페를 나오는 장면을 마지막으로, 오전 촬영을 마쳤어.

 

"여주야 너 아까 내 초코파이만 먹고, 밥 안 먹어도 돼?"

"괜찮아! 10분만 있으면 종치는데.. 먹기도 애매하구."

"그렇긴 하지... 너희 5교시는 뭐야?"

"우리 아마 중국어인가.. 1반이랑 일어 중어 분반 수업이야."

"말 하는 거 보니까 너는 중국어인가 보네?"

"응."

"우리 승철이 울겠네... 걔 일본어 골랐는데."

"안 울거든~?"

"으악..! 지이이인짜... 깜짝 놀랐잖아요..."


좌정한 우지수로 형들 틈에 있다가, 뒤에서 튀어나오는 승철에 새가슴 한솔이가 가슴을 쓸어내리는 새,

정한 옆에 있던 너의 손목을 잡더니 아무 언질도 없이 널 마구 끌고 가는 승철이야.

 

"최승철! 어디 가!"

"김여주 놓고가라!"

"형!! 김여주 놔줘요!"

"왜 저리 호들갑... 너 나 어디로 끌고가니...?"

"너 뭐 좀 먹여야지. 석민이가 자기들 없어서 너 밥 못 먹었을 거라고 밖에서 도시락 사왔더라."

"이석민이?"

"응. 승관이랑 같이 나가서 사왔어."

"그러지 말고 애초에 점심 같이 먹자고 오지..."

"부승관 이석민 4교시에 촬영 제일 늦게 끝나서 걔네도 못 먹었어. 너 같이 먹는 애는 없어?"

"있긴 있는데, 어제 애들이랑 나랑 먹는거 보더니 당분간은 너희랑 먹으래서 연락 못했지."

"싸운 건 아니고?"

"싸울 게 뭐가 있어. 별로 친하지도 않았어서..."

 

씁쓸하게 웃다가 저번에 세븐틴이 장어덮밥을 먹었다던 간이 회의실에 도착했어.

제일 늦게 끝났다던 승관이랑 석민이, 거기에 찬이까지 있었지.

 

[세븐틴] 세븐틴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05 <홍윤솔과 영어> | 인스티즈

 

"어우, 여기서 반 뮤직즈 냄새 나는 것 같지 않아요?"

 

[세븐틴] 세븐틴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05 <홍윤솔과 영어> | 인스티즈

 

"형 그러게요. 누가 설마 여기서 여주누나 안지 1년도 안됐겠어요?"

"그러게~ 우리는 벌써 히익~! 3년이네?"

"야, 올비부심이야 저거..?"

"그런 것 같은데.. 어리다 정말ㅋㅋㅋ 솔직히 나 미만 잡."

"와.. 늦덕이라고 무시당하는거 진짜 서럽다.."

"그 말은 또 어디서 배웠대.."

 

'우리에겐 미래를 만들어줘.'

 

석민을 보면 아까 대답하지 못했던 말이 자꾸 떠오르는 너지만, 애써 웃으며 석민과 승관의 등을 퉁 쳤어!

 

"도시락 고맙다! 너희 진짜 좀 사이좋게 지내!"

 

툴툴거리는 석민과 승관.

그리고 망설이던 너는 결국 슬쩍 석민의 귀에 대고 말했지.

 

"오빠....."

 

[세븐틴] 세븐틴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05 <홍윤솔과 영어> | 인스티즈

 

"야 뭐...? 뭐라고?"

"아까 그거, 약속할게. 평생 노래 들어준다고."

"어? 어.."

"아.. 말하고 나니까 민망하다."

"옆에 있어주는건...?"

"어... 그건....."

"에이, 그냥, 그러면 좋겠다고...! 자 먹자!!!"

"아까부터 질투나게시리 둘이 뭘 그렇게 속닥거려... 우와 돈가스!"

"여주 어서 와서 먹어. 애가 나 없으니까 완전 말랐어.."

"형도 참...! 우리 여주 누나는 항상 마르고 예뻤어요!"

 


나랑 너흰, 무슨 사이인걸까-

-

 

 

 

뿌라스 사담 (길지만 봐주세요!)

 

안녕하세요. 뿌라스입니당

 

어제 또 왜 안왔냐고요...?

브금 선정하느라 바빴다고 하면 한 대 맞을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프퍽퍽)

 

오늘은 부석라인에서 벗어나 홍윤솔 라인으로 왔습니다...만! 왠지 정한이가 압도적이죸ㅋㅋㅋㅋ?

홍윤은 조만간 다시한번 다룰 기회가 있을 것 같아서 아마 당분간 출연이 힘들듯한 정한이 위주로 등장시켜 봤습니다.

 

그보다 안 좋은 소식이 하나 있는데요.....(미리 무릎꿇)

독자님께 여러번 스포한대로 학다오의 스토리라인은 구체적으로는 13화까지 모두 나와 있는 상황입니다.

완결은 20화 정도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전환점이 되는 12화는 이미 작성되어있지만... 나머지는 현재 스토리만 나와있고 현황은 제로입니닿ㅎㅎ 야광별에 너무 쏟아부어서...

그래서 연재텀이 좀 많이 길어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좀 바쁜 시기라서 ㅠㅠ

어쩌면 이번 달 내에 나결정 결제할수도 있을 것 같은데 만약 그렇게 되면 12화까지 쭈루룩 업로드하고 떠나겠습니다

돌아올때까지 아껴서 보고 계세요 ㅠㅠㅠㅜ

 

암호닉 신청이나 암호닉 누락 확인, 치환 신고, 오타 신고는 항상 받아요!

암호닉 신청은 가능한 최근화에 부탁드려요! ♥

 

+) 야광별 포함한 모든 전편에 오늘안에 브금 들어갈 예정입니다!

심심하신 분들은 돌아가서 들어보셔도 좋아요! ㅎㅎ

야광별은 특히 브금 유무가 차이가 크더라고요.... ㄷㄷ 브금 없이 올린 것 후회중....

나중에 번외삼아 올리면서 야광별 꼭 끌올할거에요 엉엉 ㅠㅠㅠㅠ

 

 


뿌라스 에너지

 

계지계맞 * 피치 * 뷔태넘치게 만쉐를 부르자 * 당칠장발이 * 차닝꾸 * 숭늉

성대깡패워누 * 쿱파쿱스 * 규애 * 뿌링클 * 뿌뿌

초코 * boice1004 * 돌하르방 * 스물이틀

지하 * 순영희

밍구냐 * 부사랑둥이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초꼬오옹ㆍ으!!!!!! 선댓!!!!
8년 전
뿌라스
대다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리고 스크롤 내리려니까 댓글잌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
히히 초코독자는 작가님을향해 달려갑니다!(비장)
8년 전
독자3
야광별보고 진짜 권순영인중을아주....워후...... 근데 학다오 보고 치유되는거 같은ㅋㅋㄲㄲㅋ
8년 전
뿌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중을 어떻게욬ㅋㅋㅋㅋㅋㅋ 학다오에서 빨리 순영이 이미지 회복해야하는데!! 나올려면 아직 멀었다니!!
부석순에 순이 없다니 이게 무슨!!

8년 전
독자4
부석이는 많은데 순이 없다니!!!!!! 석순톡을 보아야하는데 부순 이랑 석이랑 반대파라니!!!!!!!
8년 전
뿌라스
4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생각해보니 그렇네욬ㅋㅋㅋㅋ 작가바보 히힣ㅎㅎㅎ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모르죠 헤헿....
순영이는 여주와의 단독 에피가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우 히힣

8년 전
독자5
작가님!! 암호닉 신청해도되나요!! [예에에] 되면 받아주세여 헿 홍윤솔도 좋아요ㅠㅠㅠ 정한이 사진보고 멍 때렸어여.. 그냥 여신...
8년 전
뿌라스
[예예예] 확인했습니다 암호닉은 언제나 환영해요!
홍윤솔 좋죠 ㅠㅠㅠ 제가 참 아끼는 라인입니다 분량 못 챙겨줘서 미안해 ㅠㅠㅠ 너희는 4반이라서 분반으로 엮을래도 엮을 수가 없당.... (안쓰럽...) 5반인 한솔 원우 민규 분량 짠내를 어쩌죠... 흡... 소녀라인 에피도 8화라니 아직 멀었어요 엉엉 ㅠㅠㅠ

8년 전
독자14
8화에 소녀라인 나온다니ㅠㅠㅠ 8화 기다리고있겠습니다!
8년 전
독자6
허우ㅜㅜㅜㅜㅜ내시맞ㅇ...ㅜㅜㅜㅜ한솔이움짤진짜멍때리고봣네여ㅜㅜㅜㅜㅜ암트누ㅜㅜㅜ겁나...좋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뿌라스
한솔이 움짤 찾다가 유레카했잖아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거야!!!! 막 이러고 ㅠㅠㅠ 댓글 감사합니당! 한솔이 분량 짠내라 걱정했는데 다행이여유 ㅠㅠㅠ
8년 전
독자7
ㅠㅠㅠㅠㅠ다음은 누구인지 기대 돼네여 ㅠㅠㅠㅠ 뭔가 마지막 멘트 아련하네요 ㅠㅠㅍ
8년 전
뿌라스
누군지 쉽게 아실 수 있을텐데욯ㅎㅎㅎ 다음시간은 무려 중국어시간입니다! 분량짠내를 구제하려고 합니다 히히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8
뿌풉니다ㅠㅠㅠ아 정한이한데 심장폭격당해써여ㅠㅠㅠㅠ 나도 노래부르면 영어과외해주니 한솔아..?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승행설..최고구여...그리고 늦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정말웃겼어여ㅋㅋㅋㅋ진짜 설레서 제대로 못읽은거 같은데.. 한번더 읽으러 올라가야겠네여 그런의미로 야광별로 다시한번..☆ 여주생각해주는 애들 마음 너무 이쁜것ㅠㅠ 나랑 너흰 무슨사이인걸까란뇨ㅠㅠ그말 정말 찌통이예여...내맘때리는자까님...(수니사망
8년 전
뿌라스
뿌뿌님이시죠?ㅋㅋㅋㅋㅋ정한이 커피... 오열.... 언젠가 바리스타랑 연관지을 생각으로 독방에 언제 말했냐고 물어봤던것 같은데 결국 답을 몰라서 제 기억대로 써넣었죸ㅋㅋㅋㅋ 한솔이 영어과외받고싶어여 저도 ㅠㅠㅠㅠ 승행설 헤헿... 이어폰은 제가 당했슴다 히힣 늦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석민이 애잔보스 ㅠㅠ 야광별 다시 읽어보시면 더 좋을거에요 브금 엄청 절묘하더라고요 ((제스크롤기준 )) 독자님 댓글도 제 맘을 때립니다 사랑해여!!
8년 전
독자12
억이후 뿌뿌인데 잘못쳫네여ㅠㅠㅠㅠ 억..야광별..(오열) 쥬거여지쨔..ㅠㅠㅠㅠ순영아...☆ 자까님애정합니댜,,.
8년 전
뿌라스
귀여워옄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저도 애정해요!!
8년 전
독자9
돌하르방이에요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회화못하는우리여주..나랑같구나? 그나저나사스가윤정한..! 그냥내꺼스럽다..최승철도.ㅠ뭐하면옆자리앉을수있는가 정말부럽다 행복하겠다ㅜㅜ
8년 전
뿌라스
돌하르방님 안녕하세요 독자님도 회화 못하시는군여 와!! 저도 그래요!!! 사스가 윤정한 내꺼스럽다는 말은 못본걸로 하겠심다 히힣ㅎㅎㅎ 최승철이랑 여주는 그냥 인연이었던걸로~★
댓글 오늘도 감삼다!!

8년 전
비회원88.38
뿌링클이에요!!!! 뮤직즈 사이비 종교 단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하니 바리스타 윤천사.... 아 생각만해도 코피가.. zz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석밍ㅠㅜㅠㅠ반 뮤직즈 냄새라니ㅋㅋㅋㅋㅋㅋ 늦덕이라니 이런말 쓰는 애들이 왤케 귀엽죠...ㅠㅠㅠ.ㅠ.ㅠ.ㅠ. 승행설은 언제나 옳아오ㅠㅠㅠㅠㅠ 영어쓰는 벌농이와 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제나 옳아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 올라오면.. 아껴가며 읽을게여 ㅎㅎㅎㅎㅎㅎ 이래놓고 한 번에 다 읽겠지만ㅇ ㅎ헤후허허훠하ㅏ흐핳하 좋아여하후핳하ㅜ하하
8년 전
뿌라스
두근두근
8년 전
뿌라스
뿌링클님 안녕하세욬ㅋㅋㅋ 사이비 종교단체라는말 앞에서도 누구냐 한명이 썼는데 그 주인공은 정한이었습니닿ㅎㅎㅎ 헿 석민이 애잔 ㅠㅠㅠㅠㅠ 늦덕이 서럽져 뭐 ㅠㅠㅠㅠ 승행설은 옳습니다! 버노니랑 슈아의 영어 대화를 제가 회화만 할 줄 안다면 분량 낭낭하게 채워줬을텐데 말이죠...흡?...
아껴가며 읽으세요!!!ㅋㅋㅋㅋ올려놓고 오래 못올수도 있으니까 ㅠㅠ

8년 전
독자10
숭늉이에요~~ 비젬 넣어주셨네요!!! 확실히 전 비젬있는쪽이 글에 집중하기 좋은것같아요! 전편 모두 비젬이 들어갔다니 다시 읽으러 가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의 관전포인트는 정한이의 라떼만드는 모습이겠네요!ㅋㅎ천사가 타주는 라떼..(침질질)ㅋㅋㅋ어유 근데 맘같아선 애들 다하고 이어졌음 좋겠어요(?) 어물쩡하게 넘어가는 여주ㅜㅠ이번편 석민이가 괜히 짠하다능.. 그래도 아직 많은 멤버들이 남았으니 다음편도 또 기대해보겠습니다:D 오늘도 혜자스러운 작품 감사합니다~*
8년 전
뿌라스
숭늉님 안녕하세옄ㅋㅋㅋㅋ 브금 넣길 확실히 잘한것 같아요 야광별.... 아 야광별 브금 아무리 생각해도 아쉽다... 애매하게 묻혀서 끌올도 못하구옄ㅋㅋㅋㅋ 번외로 끌올해야죠 엉엉.. 숭늉님 정주행 생각보다 많이걸리더라고욬ㅋㅋㅋㅋ 독자분들 정주행 따라서 정주행하다가 어휴..
천사가 타주는 라떼 짱이죠!!
마음같아서는 애들이랑 다 이어졌우면 좋겠다니...! (뜨끔) 어짜피 버린 엔딩이니까 풀자면 원래는 여주랑 세븐틴이랑 러브라인 전무했고 마지막화에서 객원보컬로 디싱내면서 끝나는 마무리였어욬ㅋㅋ 어쩌면 이게 제일 공정했을수돜ㅋㅋㅋ 여주가 뭔가 어장어장이 있죠? 여주도 본인 마음을 몰라서 ㅠㅠ 늦덕 서러움 짠해여 저도 ㅠㅠㅠ 반뮤직즈 힘내라!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1
이야 버린엔딩도 좋네요 객원보컬이라니..! 저것도 참 해피엔딩이었을것..ㅋㅋㅋㅋㅋ 누구랑 럽라가 이루어질지 벌써부터 도키도키 하네요. 뮤직즈도 반뮤직즈도 힘내라! 작가님도 힘내시라요!
8년 전
독자13
ㅠㅠㅠㅠㅠㅠ작가님 [뿌꾸뿌꾸]로 암호닉 신청해도 되나여...ㅠㅠ 킁..ㅠㅠ왜이리 설레는지...킁...ㅠㅠㅠㅠㅠㅠ
8년 전
뿌라스
[뿌꾸뿌꾸] 확인했습니다!! 읽어주시고 댓글달아주셔서 감사해용! 저도 알림온김에 다시 검토했는데 이번화는 간만에 맘에 들어쒀여 헤헤
8년 전
비회원151.48
부사랑둥이애오! 학다오 보면서 매일 힐링해오... 나도 한솔이한테 영어 과외 받고 싶어오... 정한이가 만들어준 바나나 라떼 먹고 싶어오... 큡...☆★
8년 전
뿌라스
두근두근
8년 전
뿌라스
부사랑둥이님 안녕하세요!!! 힐링이란말 너무 좋아요 ㅠㅠ 한솔이 과외 저도 받고싶어요 ㅠㅠ 다음에피에서는 멋있게 영어 쓰고시퍼여 ㅠㅠ
바나나라떼는 제가 만들어드릴수 이쒀영 헤헿

8년 전
비회원151.48
오, 그래요? 그럼 나중에 꼭 만들어주시는걸로?ㅎㅅㅎ
8년 전
뿌라스
넹!ㅋㅋㅋㅋ 언젠가 오프에서 보면욬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133.93
브금 뭔가 지하철 방송 나올거ㅛ 같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칠장발이에여!! 으어...승행설...오늘은 윤행설...정한이 머리넘기는 움짤 핵예쁘네요...전 죽어야 겠네요...존씨가 많이 눈치고자 같아여 보통 아무나 쥐어줄텐데 모른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슈스시네여 작가님... 뿌라스 마이나스... 제성해여 이런 개그 좋아해서....아 바나나 라떼 사먹으러 가야게ㅛ어여 ㅎㅅㅎ
8년 전
뿌라스
두근두근
8년 전
뿌라스
보셨을까 6초전인뎅... 비회원분들이 댓글달고 나가시기 전에 두근두근다는 재미로 답글다는뎅... (뿌무룩)
8년 전
비회원133.93
저는 답글 주신거 항상 봐여! 조심하세여 ㅎㅅㅎ (흠칫) 또 두근두근 하실거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뿌라스
ㅋㅋㅋㅋㅋㅋㅋ우왘ㅋㅋㅋㅋㅋㅋ 신난당
8년 전
비회원133.93
세상에 벌써 두근두근 하셨네요ㅋㅋㅋㅋㅋㅋㅋ 칼답쓰
8년 전
뿌라스
궁금하당... 보고싶다.....8ㅅ8 학원갔다오면 열려있겠뎌 ㅠㅠㅠ
8년 전
뿌라스
헐 벌써 열렸어요 웬일이야
8년 전
뿌라스
브금 이번화는 좀 발랄하게 구성해봤습니닿ㅎㅎ 띵띵띵띵 사고 시작하는데 지하철 느낌이 좀 나나요? 답글 쭈루룩 달리기에 뭔가 당칠장발님같긴했는데 맞췄네요!!
윤천사님이 이뻐도 죽으면안돼여 제 눈에는 독자님도 천사에요!! 이쀼리!!
존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도 존씨 포인트를 못잡으시는뎈ㅋㅋㅋ 눈치고자라닠ㅋㅋㅋ
바나나라떼 맛있게드세용♥

8년 전
비회원133.114
지하에요
와 맨날 학다오 보면서 힐링해요ㅠㅠ 오늘은 승행설 대신에 윤행설인가

8년 전
뿌라스
두근두근 에잇늦었다... (뿌무룩)
8년 전
뿌라스
지하님이셨네요! 학다오 보면서 힐링하신다니 ㅠㅠ 힐링한다는 말이 요즘 자주보여서 뿌라스 너무 행복합니다 ㅠㅠㅠ 윤행설... 이러다가 13명 다 행설용어 나오는거 아닌가 모르겠어욬ㅋㅋㅋㅋ
8년 전
독자15
((((정주행)))끝넨 독자에요!! 아아 작가님...나 이거보면서 너무 설레고 재미있어요!! 어똫게♡♡진짜♡♡ 작가님 사랑해요♡♡ 신알신했지오!♡!♡! 작가님 혹시 암호닉 받으신다몀 [순낀다]로 부탁해여
8년 전
뿌라스
[순낀다] 님 정주행하는거 지켜보면서 즐거웠어요!ㅎㅎ 순낀다님 신알신과 암호닉신청은 뿌라스를 춤추게합니다 ㅠㅠㅠ 귀여운 감상 계속 감사했어요! 앞으로는 실시간으로 뵈어요 헤헤
8년 전
독자24
어흑♡♡♡♡작가님
8년 전
뿌라스
잘 받을게요<3
8년 전
독자16
규애에요!!!! 작가님 아 이번에 재대로 된 승행설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석민이랑 여주랑..ㅎㅎㅎㅎㅎㅎㅎㅎ 어떻게 이어질까여..ㅎㅎㅎ 저 솔직히 지금 티켓팅 준비한다고 이러고 있는지라 정신이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광탈 당하지만.. 네 이번에 못가면 저 3년은 기다려야해여..ㅎㅎㅎㅎㅎ 아 망했다.. 처음에 홍윤솔이라길래 음.. 부석순 같은 조합인가 하고 유심히 봤더니...지수, 정한이, 한솔이더라구요..? 여기조합은 어떨까 궁금했는데 망상으로라도 볼 수 있어서 다행인것같아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가님 오늘도 잘 보고갈께요!!! ^♡^
8년 전
뿌라스
규애님 안녕하세요! 혹시 아픈가슴 후벼파는거 아닐까 걱정이지만 티켓팅은 성공하셨는지...? 항상 이렇게 예쁜 댓글 달아주시는 규애님이라면 성공하셨을거라고 생각해요!
3년이라니 ㅠㅠ 꼭 되셨기를 ㅠㅠ
홍윤솔 조합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데 현실감 있게 잘 풀어냈는지 모르게쒀여!!
댓글 예쁘게 남겨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1
핳핳하ㅏㅏㅏ하하하.. 네 광탈이구여.. 근대 광탈 당해도 아무 느낌이 안나여^!^ 이제 3년동안 기다리면 될껍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때면 애등 ㅣ슈스가 되어있겠져..? ( 운다 ) 그래도 괜차나여.. 뭐 양도표가 어디선가 날아오기를 바라며...
8년 전
뿌라스
아 ㅠㅠ 저는 잡았는데 돈없어서 그냥 뒤로가기했거든요 ㅠㅠㅠㅠㅠ 희망고문이라니 ㅠㅠ 이렇게 많은 봉들 힘들어하는거 알았으면 잡아서 양도라도할걸 그랬어요.
8년 전
독자27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걍 안가려고합니다.. 맘고생이 너무 심할듯 싶어서 깔끔하게 포기할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아련 )
8년 전
독자17
[0121]로 암호닉신청할게요!!여주랑 승철이랑 뮤직즈 되ㅔ게 애틋? 한거같ㅇㅇ요 보기너뮤좋아요 늦덕들도 껴주세요 ㅋㅋㅋㅋㅋ
8년 전
뿌라스
[0121]님 안녕하세요! 확인했습니다 ㅎㅎㅎ 애들 애틋한게 참 보기 좋죠 ㅠㅠㅠ 저도 쓰면서 엄마미소로 쓴답니다 ㅠㅠ 물론 제 망상의 집결체시는 하지만옇ㅎㅎㅎㅎ 독자늦덕님도 껴드리고말고요!! 우리 여주늦덕 반뮤직즈아이들의 미래는 어떻게 될지 많이많이 상상해주세요!
8년 전
독자18
정주행 성공!![코코]암호닉 신청할게요ㅎㅎㅎ뮤직즈들이랑 반뮤직즈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
8년 전
뿌라스
[코코]님 안녕하세요! 정주행 축하드려요 (짝짝짝) 암호닉은 항상 사랑입니다♥ 오늘 뭔 날인가봐여 요즘 암호닉 가뭄이었는데 쭉쭉 들어오네요! 뮤직즈와 반뮤직즈 아이들의 세력다툼은 어떻게 될지! 기대해주세용!
8년 전
독자19
[파루루] 로 암호닉 신청하고 신알신도 하고 가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뿌라스
[파루루] 님 환영해요! 신알신 감사합니다! 오늘 제 날인가봐요 왜이렇게 암호닉 신청이 ㅠㅠㅠ 눈물날것 같네요...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0
좋은 글에 마땅히 암호닉이 많이 딸려오는 법이죠ㅎㅎ
8년 전
뿌라스
심쿵.... 감사합니다<3
8년 전
독자22
정주행 해씀다...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신청 [원우야밥먹자]로 부탁드릴게요~~~~~♥
8년 전
뿌라스
[원우야밥먹자] 님 암호닉 확인했습니닿ㅎㅎㅎ 암호닉 보고 제가 움찔한 이유는~? 언젠가 아실 수 있을거에욯ㅎㅎㅎ
정주행 정말 감사드려요! 분량이 분량이라 힘드셨을텐뎋ㅎㅎㅎ... 오늘 암호닉이 많이들어와서 뿌라스 행복해유ㅠㅠ

8년 전
독자25
그 이유가 뭘까요ㅋㅋㅋㅋㅋ에잇참 궁금하네요 읽으면서 제가 다 행복하던데요ㅠㅠㅠ♡ 실제로 저렇게 애들이랑 친하면 어떤 느낌이 들까 싶네요.. 작가님이 잘 쓰신 탓에 제가 잘읽고 그랬던 거 같아요 작가님 화이팅♡
8년 전
뿌라스
어우 감사드려요 ㅠㅠㅠ 애들이랑 친하면 진짜 하루하루가 행복할 것 같아요 ㅠㅠ
여기 또 제 스포의 피해자 한분잌ㅋㅋㅋㅋ 제가 이런식으로 스포 흘린분들이 한두분이 아닌데 다 합치면 완결나겠네욬ㅋㅋㅋㅋ 댓글에다가 답글까지 감사드려요!!

8년 전
독자23
밍구냐
진짜 학다오올라오면 진짜 하악......넘나좋아용ㅎㅎ 헤이존~ 아이원트 버내노라테!!1 우쥬깁미썸? 저도보다보니 바나나라ㅌ떼먹고싶네여 근데 정한이 움짤왤케이뻐요>>?저진짜 후..거울보기싫다....계속 야광별얘기가나오니까 저는 야광별보러 총총총총....

8년 전
뿌라스
밍구냐님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 야광별 제 기준 지금까지 글 중에 제일 마음에 들어요 ㅠㅠ 원래 제가 진지충이라서 야광별같은 글을 더 잘써서요 헤헿ㅎㅎㅎㅎ
저도 바나나라떼먹고싶네여!! 정한이 움짤 짱예... 저도 줍고 울었어요 엉엉ㅋㅋㅋㅋㅋ
야광별보러 잘 다녀오세요!!

8년 전
비회원68.75
작가님 비회원댓글에 두근두근 댓글 다시는 거 넘 귀여우신데옄ㅋㅋㅋㅋㅋㅋㅋㅋ비록 전 받지 못했지만...☆ 오늘도 잘 읽고가요! 현실에서 못 느끼는 설렘 대량으로 느끼고 갑니다♡ (총총
8년 전
뿌라스
새벽에 쓰시면 두근두근 못단다구여 엉엉 ㅠㅠㅠㅠㅠ 비회원 독자님들은 꼭꼭 챙겨드리고 싶고 그래요 ㅠㅠ 얼마전까지 비회원이었던...*
설렘 느끼셨다니 다행이에요!! 앞으로도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사랑합니다<3

8년 전
독자26
오...뭔가 감정선이 슬슬 나올기미가 보안다...이번편에 뮤직즈 이야깈ㅋㅋㅋㅋㅋㅋ사스가 부승관ㅋㅋㅋㅋㅋ
8년 전
뿌라스
ㅋㅋㅋㅋㅋㅋ헤헿ㅎ 감정선이 슬슬 나올기미가 보이죵? 하지만 다음편에는 부석이와 잠시 안녕~ 하고 중국듀오와 만나시게 됩니닿ㅎㅎ
승관이 표정이나 행동 상상하면서 적어봤는데 좀 와닿았나요?? ㅋㅋ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8
뮤직즈...진짜 너무 좋아요ㅜㅜㅜㅜㅜㅜㅜ홍윤솔 조합두 좋고ㅜㅜㅜㅜㅜ진짜 작가님 매번말하지만 글 너무 잘쓰세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뿌라스
아 독자님 사랑해요 ㅡㅜㅜㅜㅜㅜ 아 근데 다음편 테러인데 보면 충격먹으실거에요 ; 다음편 제가 지금까지 쌓아온 화에 똥칠하는 화거든요
미리 무릎꿇고 기다리고있겠습니다 사랑해요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
순영희에여ㅠㅠㅠ 진짜 이거 넘나재미써여 20화라니 아직마니남긴했지만 안끝났음좋겠는것 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ㄱ진짜 뮤직즈 반뮤직즈도 귀엽궄ㅋㅋㅋㅋ오늘도잘보고가여!!
8년 전
뿌라스
순영희님 안녕하세요!! 20화 완결이라는게 저도 아쉽긴한데 정해놓은 엔딩신을 꼭 지키고 싶어요! ㅎㅎ 그 이후의 이야기는 번외로 뺀다고 하더라도요...
사실 암호닉분들이나 손팅독자분들을 위한 번외도 준비하고 있어요...ㅎ 별거 아닌 글이라 메일링하는것도 웃기지만 제가 보기에 1화부터 이미 업로드한 이 글까지 부족한 부분이 너무 많아서 ㅠㅠ 깨끗하게 수정해서 보내드리려고요... 는 아무도 안받아가실 것 같긴 한데 (뿌무룩)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0
ㅎ으어아아 재밌어ㅠㅠㅠㅠ 근데 나는 갑자기 노래 잘듣고있는데 누가 이어폰하나 빼가면 짜증날테지만 승철이라면...짜증이났다가 죽겠다..ㅎ
8년 전
뿌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어폰 빼가면 사실 딥빡이죠 근데 승철이니까... (관대)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1
반뮤직즈ㅠㅠㅠㅠㅠ이름조차 구ㅏ여워요 잘읽었습니다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승철아 中24 뀨욤 01.03 23:12
세븐틴 [세븐틴/승관] 불알친구랑 우결찍는다 01화:첫만남 Part.264 세븐틴과 01.03 23:10
세븐틴 [세븐틴/승관] 불알친구랑 우결찍는다 01화:첫만남 Part.174 세븐틴과 01.03 23:09
세븐틴 [세븐틴/호시] 우리 결혼했어요 EP.01:첫만남27 우결한다! 01.03 23:07
세븐틴 [세븐틴/호시] 우리 결혼했어요 EP.00 소개24 우결한다! 01.03 23:07
세븐틴 [세븐틴] 춤추는 여자, 세븐틴 전담 안무가 EP.1054 제주부 01.03 22:30
세븐틴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29103 세봉이네 하숙.. 01.03 22:18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승철아 上18 뀨욤 01.03 21:57
세븐틴 [세븐틴/민규] 익인들아 내 얘기 좀 들어줘ㅠㅠㅠ32 오자몽 01.03 20:00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내가 권순영을 좋아하는 이유160 너를 좋아하는.. 01.03 19:16
세븐틴 [세븐틴/이지훈] 산타마을 나쁜 아이 관리실장 너봉X선물 포장 견습생 엘프 우지27 뿌존뿌존 01.03 19:06
세븐틴 [세븐틴] 우리 학교 모임에는 덕후전설이 있어 1735 너봉덕후 01.03 18:38
세븐틴 [세븐틴] IN 퍼블릭 스쿨 (이스트 & 웨스트 칼리지) 018 세븐틴스쿨 01.03 18:1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제대로 보여줄게 집착이 어떤 건지 10 完50 내가호시 01.03 15:42
세븐틴 [다각동성] 난 모르겠다 저지르고 보는 세븐틴 가족썰1525 마쿠 01.03 15:10
세븐틴 [세븐틴/부승관] 내가 부승관을 좋아하는 이유44 너를 좋아하는.. 01.03 14:58
세븐틴 [세븐틴/이석민] 내가 이석민을 좋아하는 이유50 너를 좋아하는.. 01.03 14:52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내가 김민규를 좋아하는 이유56 너를 좋아하는.. 01.03 14:50
세븐틴 [세븐틴/서명호] 내가 서명호를 좋아하는 이유42 너를 좋아하는.. 01.03 14:47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내가 최승철을 좋아하는 이유32 너를 좋아하는.. 01.03 14:35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특별편 국어쌤 너봉 X 체육쌤민규 교내연애...말고 결혼썰167 원우의개 01.03 12:27
세븐틴 [세븐틴] 세븐틴과 함께하는 Kakao Talk 0110 fearless 01.03 12:05
세븐틴 [세븐틴] 아이고, 아부지 119 Hyunn 01.03 03:08
세븐틴 [세븐틴/최한솔] 최한솔의 치댐이 나에게 미치는 영향 0227 VvV 01.03 01:49
세븐틴 [세븐틴/원우] 여친있는 전원우가 들이대는 썰28 나는야 호구 01.03 01:18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열세 남자가 너를 많이 아낀다 : [11. 생일입니다. 축하해주시죠, 전편 ]180 오빠차 01.03 01:11
세븐틴 [세븐틴/이석민] 석민하는 석민 上8 떡파는청년 01.03 01:1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