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채셔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채셔 전체글ll조회 12545l 10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박지민] 남자친구가 반존대를 써요 12 | 인스티즈

남자친구가 반존대를 써요 /채셔



남준의 얼굴에서 음료수가 뚝, 뚝 떨어졌다. 심장이 제멋대로 뛰어서 나는 어떤 말도 할 수가 없었다. 남준은 눈을 깜빡이더니 제 옆에 있던 티슈를 몇 장 꺼내 제 얼굴과 티셔츠를 닦아냈다. 미안……. 고개도 다 들지 못한 채로 남준에게 사과하자, 남준은 웃으며 괜찮다고 말해주었다. 어떻게 된 게, 그 웃음도 옛날과 다를 것이 없었다. 마치 변한 것은 나밖에 없는 것처럼, 남준은 한결같았다.




"나, 남자친구 있어."
"……아."




온화하게 웃던 남준의 얼굴이 급격하게 굳었다. 너무, 너무… 늦었다, 우리는. 흐릿한 미소와 허심탄회하게 내뱉은 말에 남준은 고개를 떨궜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고개를 든 남준은 전혀 실망한 표정이 아니었다. 자신만만한 표정에 오히려 내가 더 기가 눌리는 기분이었다. 남준을 바라보자 남준은 다시 웃으며 또렷한 목소리로 말해왔다. 아니, 안 늦었어. 남준의 목소리에 울음기가 묻어 나왔다. 어쩜, 어쩜 저렇게 제 마음 숨길 줄만 알던 버릇도 어디 하나 변한 데 없이 똑같을까.




"내가 얼마나 이 바닥에서 성공하려고 노력했는데."
"……."
"그리고 그게 뭐 때문이었는데."




남준은 억울하다는 듯이 굴었다. 하긴 그 시절에는 랩 음악을 취급해주지도 않던 때니까. 입술을 잘근잘근 씹고 있는 남준을 가만히 바라보다 미련없이 일어났다. 남준의 시선이 나를 쫓는다. 남자친구가 싫어해. 나는 애써 떨어지지 않는 말을 뱉고는 자리를 벗어났다. 남준의 마음에 균열이 가는 것을, 보지 않아도 볼 수 있었다. 그리고 지금쯤 남준이 어떤 모습으로 상처를 견뎌내고 있을지도. 시간이 지났더라도 한결같은 남준이라면…. 주먹을 강하게 쥐고 입술을 꾹 깨물고 있겠지. 하지만 어쩔 수 없다. 나는 지금 다른 남자를 좋아하니까. 다른 남자에게 설레고, 다른 남자에게 사랑 받고 사랑해줄 준비가 되어 있으니까.




아쉽게도 남준은 장장 8년 전의 첫사랑, 그런 존재 밖에는 되지 않았다.





*





"어때요? 완전 젠틀하죠."
"…아, 그게."
"막 엄청 여자 배려하는 스타일 아니에요?"




참 고역이었다. 친하지도 않은 여사원들이 우르르 내 주위에 모여들어 하나같이 남준 얘기를 늘어놓는다는 건. 나는 어색하게 웃으며 '그냥 매너 좋으시더라구요.'하고 대충 대답해주었다. 남준과 말을 섞어봤다는 것이 뭐 그렇게 대수라고 이렇게들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나는 머리를 긁적이며 친절하셨다는 말만 앵무새처럼 반복했다. 그럴 거면 자기네들이 인터뷰하지, 그건 또 일하는 거니 싫은가보다. 나는 앉아 인터뷰 자료들을 정리했다. 가만히 분류하고 있다가 서류철을 꺼내기 위해 일어선 순간, 남준이 거친 걸음으로 내 앞에 섰다. 멍하니 남준을 바라보자, 남준은 '김여주 씨, 나 좀 보죠.'하고 딱딱한 말투로 말해왔다. 멍하니 남준을 바라보다가 무슨 일이냐고 묻기 위해 입을 떼려는 순간, 남준은 제 작업실으로 들어가버렸다. 나는 민망하게 일어서서 남준의 방으로 뒤따라섰다. 뒤에서 여사원들이 수군거리는 소리가 귓속으로 콕콕 박혀들었다.




"……이렇게 하지 말라고 했잖아."
"나 제일 잘 아는 사람은 너 아니야?"
"……."
"그럼 너도 알겠다, 내가 이렇게 포기 안 할 거."




나는 남준을 노려보았다. 남준은 내 예상과 같이 꼭 쥔 주먹을 부들부들 떨며 입술을 꽉 깨물고 있었다. 나는 한숨을 쉬며 남준의 주먹을 내 손으로 잡았다. 순식간에 힘이 풀리기에, 똑바르게 펴주었다. 이렇게 하면 상처 나. 멍 들잖아. 내 말에 끝내 남준은 참고 있던 눈물을 흘려보냈다. 나 때문에 아프지 마. 나 때문에 아픈 건 싫어. 나는 남준의 손을 꼭 잡고 어릴 적 엄마의 자장가처럼 부드럽게 말해주었다. 남준은 허, 하고 헛웃음을 터뜨렸고, 나는 미안해, 하고 서둘러 방을 나섰다.






[방탄소년단/박지민] 남자친구가 반존대를 써요 12 | 인스티즈




"우리 자기가 왜 이렇게 기분이 안 좋을까아."




뜻밖의 저기압에 망개는 내 볼을 쓸어주었다. 퇴근길에서부터 집 앞에 설 때까지 내가 말이 없던 탓에 망개만 입을 쉴 새 없이 움직였다. 내 집 앞에 서서 내 볼을 부여잡고 입술을 쭉 내리던 망개는 하아, 하고 한숨을 쉬었다. 이렇게 멋진 남자친구를 이미 만나버렸는데 어떡해. 우린 이미 늦은 거다. 결국 사랑은 타이밍이다. 불가항력이다. 어쩌면 운명의 소용돌이다. 사랑을 이길 수 있는 사람은 없다. 나는 지민에게 천천히, 천천히 안겼다. 가슴팍에 얼굴을 묻고 깊은 한숨을 털어내자 지민은 나를 틈 없이 안으며 머리를 쓰다듬어주었다. 한결 진정이 되는 기분이다. 이렇게 따뜻한 품에 안기니까 왠지 눈물이 날 것만 같다.




"혹시…."
"……."
"혹시, 남준이 형하고 싸워서 그런 건 아니죠?"




나는 떨어져 지민을 바라보았다. 입술을 침으로 계속 축이며 망개는 눈을 이리저리 굴렸다. 그게… 무슨 말이에요? 조심스럽게 묻자, 지민은 '아…….'하고 말 실수를 한듯 초조한 티를 냈다. 그게……. 아니, 현세 누나랑 우연 씨 얘기하는 거 들으니까 남준이 형이랑 싸웠다고 하길래…. 나는 망개의 허리를 잡고 있던 손을 밑으로 떨어뜨렸다. 나를 걱정하는 그 눈 앞에서 차마 남준이 내 첫사랑이었다는 말을 할 수가 없었다. 왜 차마 입이 떨어지지 않았는지 모르겠다. 남들의 말을 듣고 그걸 으레 믿어버리는 지민이 미워서일까. 그저 눈물이 날 것만 같아서 입술을 꾹 깨물 뿐이었다. 울먹이는 나를 달랜 지민은 집까지 들어서서 나를 침대에 눕혀주었다. 그런 일 있을 때는 자는 거라고 했어요. 지민은 이제 아예 내가 남준과 좋지 않은 일이 있었으리라고 믿고 있는 모양이었다. 나는 되려 아파오는 머릿속에 더 이상 생각들을 들어앉히지 않기 위해 눈을 감아버렸다. 그리고 내 배를 따뜻하게 토닥이는 손길과 함께 들려오는 지민의 노래에 편하게 숨을 들이마셨다.



[방탄소년단/박지민] 남자친구가 반존대를 써요 12 | 인스티즈

9. 초록 사과가 빨갛게 물들떄까지


지민과 함께 출근해서 인터뷰 자료를 기반으로 보도 자료를 작성하려는데, 팀장님이 나를 불러왔다. 의문스레 다가가자, '이 질문들이 누락됐는데?'하고 인터뷰지를 내게 건넸다. 나는 인터뷰지를 받아들고, 고개를 떨궜다. 어떻게 또 김남준을 보지. 가만히 서 있는데, 오히려 팀장님이 내 눈치를 보기 시작했다. 아, 다른 사람 시킬까…? 팀장님도 나와 남준이 싸웠다고만 생각하고 있겠지. 네, 하고 뒤돌려는데 뒤에서 남준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이왕 이렇게 된 거, 뭐 다시 인터뷰하죠."
"……남준ㅇ…."
"들어와, 김여주."




나도 모르게 남준의 이름을 불러버렸다. 남준도 내 이름을 직접 불렀고. 또 어제와 같이 여사원들이 수군거리는 소리가 들려온다. 뭐야, 둘이 아는 사이였어? 헐, 그럼 싸운 게 아니네. 나는 그게 지겨워서 서둘러 자리를 떴다. 남준을 따라 남준의 작업실로 들어가려는데, 제 화를 이기지 못했는지 남준이 씩씩거리며 뒤돌아섰다.




"너 나랑 싸웠다고 했냐."
"…
…."
"너 나 아예 안 볼 생각이야?"
"
…."




남준은 이를 으득 갈며 한숨을 뱉어냈다. 그 한숨 안에 복잡미묘한 감정들이 다 들어차있었다. 너한테는 첫사랑이 어떤 건지 잘 모르겠는데, 나한테는 적어도 이제까지 이 바닥에서 버티게 해준 힘이었어. 알아? 남준의 억울한 한 마디, 한 마디가 내 귓속으로 흘러들었다. 남준의 눈에는 지나가는 행색을 하면서 우리 이야기를 듣고 있는 사람들이 보이지 않는 모양이었다. 나는 '들어가서 얘기해.'하고 관자놀이를 주무르며 말했다. 하지만 남준은 입술을 꼭 물고 거친 숨을 내밀 뿐이었다. 왠지 모를 불안감에 남준의 손목을 잡고 작업실 안으로 들어가려 했을 때, 내 귀에 꽂히는 목소리가 있었다.




"첫사랑."
"……."




지민이었다.






※이삐들

망개덕후님 / 에뜨왈님 / 윤기꽃님 / 다홍님 / 얄루님 / 미자님 / 홍홍님 / 뀨쓰님 / 봄꽃님 / 너야님 / 댜룽님 / 산들코랄님/슈가슈가윤기룬님/97꾸님/봄나무님/눈부신/따슙님/섭징어님/또르르님/종이심장님/앙기모티님/민윤기님/수저님/조막부리님/주지스님님/낙지님/침을태태님/우리사이고멘나사이님/잔디님/닭키우는순영님/두둠칫님/스물하나님/0221님/정구가님/찐슙홉몬침태꾹님/태정태세님/도손님/시나브로님/현님/윤님/0808님/윤이나님/하얀레몬님/0103님/0523님/민슈팅님/흥설탕님/박지민님/쩡구기윤기님/침침참참님/이즈먼님/나비님/짱구님/뿌뿌님 / 하늘님 / 물만두님 / 봄봄님 / 고무고무열매님 / boice1004님 / 냄주님 / 꾹꾹이님 / 허니귤님 / 꾹몬님 / 박침침님 / 비침님 / 삐리님 / 골드빈님 / 망개구름님 / 낑깡님 / 도레미미님 / 찹살떡님 / 이프님 / 밤설렘님 / 별님달이님 / 아침2님 / 감자도리님 / 미니미니님 / 망개야님 / 미키부인님 / 망개님 / 뜌님 / 민빠답없님 / 퉁퉁이님 / 듕듕이님 / 윤기는슙슙님 / 꾹꾹이님 / 모찌님 / 0424님 / 호빗님 / 아슈머겅님 / 상큼자몽티님 / 페이볼님 / 유만이님 / 자몽자몽♥님 / 정꾸0307님 / 짱짱맨뿡뿡님 / 토마토마님 / 도레미미님 / 망개넘나좋은거엇님 / 환타님 / 침침보고눈이침침님 / 열원소님 / 파송송님 / 연꽃님 / 너를위해님 / 냄주님 / 비비빅님 / 민군주♥님 / 윤기안녕님 / 이스트팩님 / 유만이님 / 가비님 / 생활과 윤리님 / 못먹는감님 / 빙구님 / 롱롱롱크롱님 / 피카피카님 / 치민아님 / 빙그레님! (혹시나 누락되었다면 꼭 말해주세요!)


오늘도 만나서 반갑습니다.

다음 편은 남준이 번외로 만나요! 아 참, 어제 쓰다가 잠들어버려서 미안해요 8ㅅ8

혹시나 기다렸을까봐... 엉엉....☆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침침참참
8년 전
독자37
GIF
헐.......마지막에 지민이.....심장 쿵.....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가 다 들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 분명 지난밤 여주가 기분 안 좋았던 거 생각하면서 아 대박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앙대...!
이 와중에 남준이 진짜ㅠㅠ 본인한테 첫사랑은 버티게 해준 힘이었다는데.. 남준이한테 있어 여주가 힘이었네요..어떡해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우리 여주 큰일났네...

8년 전
독자38
아 생각해보니까 움짤 지민아 너 박수치면 아...앙대..!
8년 전
독자2
우리사이고멘나사이
8년 전
독자11
짐ㄴㄴ이야 아니야 다시가 돌아가라고!!!!!!아니야!!!!이럼 안도ㅡㄴ드다고!!!!!
8년 전
독자3
두둠칫
8년 전
독자72
ㅇ..앙대....다 알아버렸어....지미나ㅠㅠㅠㅠㅠㅠㅠ설마사카 오해하고 막 그러는 거 아니지?아니지요?ㅠㅜㅜㅜㅜㅜㅜ우리 망개 술떡한테 화나는 거 아니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인생은 타이밍이라더니..★남준이도 불쌍하고 여주도 불쌍하고 지미니도 불쌍하고ㅠㅜ엉엉!ㅠㅠ
8년 전
독자4
듕듕이왔어요!!!! 남준아 앙돼ㅠㅠㅠㅠㅠㅠㅠ 망개씨가 있다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 8년이나 지났다며요ㅠㅠ 그냥 추억으로 남기렴...뚀륵
8년 전
독자5
낑깡
아아 안돼.... 지민이니?? 너 지민이야??? 지금 틀어지면안돼ㅜㅜ 오해해서도안돼ㅜㅜㅜ
어떡해ㅜㅜㅜ

8년 전
독자6
아어떡해요ㅠㅠㅠㅠㅠ너무ㅠㅠㅠ설레요ㅠㅠㅠㅠㅠㅠ흐어ㅠㅠㅠㅠㅠㅠㅠㅠ남준이도설레고우리망개도설레고..아근데망개알아서어떡해요엉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
작가님 혹시 암호닉 받으시나여..?(소심)
8년 전
채셔
오구오구 네 매편 받아요^-^♥!
8년 전
독자9
끄어 감사합니다(꾸벅) [식염수]로 신청할게요!! 앞으로 같이 달릴게요..♡
8년 전
독자8
민슈팅
허ㅠㅠㅠ지민이거알아버렸어요.........남준이입장도여주입장도다이해가가니까ㅠㅠㅠ남준이는정말그거하나로버텨왔을테니까남준이맴찢.........근데여주는이미마음이없는데ㅠㅠㅠ망개도여주도남준이도다상처안받았으면좋겠는데ㅠㅜ

8년 전
비회원168.124
이요니용송
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걍 둘다 내꺼해라 진ㅊㅏㅠㅠㅠㅠㅠㅠ
현기증(비틀)(털썩)

8년 전
독자10
헐 뭐야 마지막 지민이가 말한거에요????아니 뭐 잘못읽었나(당황)
8년 전
독자12
비비빅이에요! 남준이 마음도 이해가 가서 안쓰럽지만 지금은 또 지민이랑 여주랑 만나고 있으니까ㅠㅜ사랑은 타이밍이라는 말이 정말 공감되는 것 같아요...걱정되는건 짐ㄴ이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ㅠㅜㅜ오해만 하지 말았으면ㅜㅜㅜ
8년 전
독자13
아 헐 어떡해요.. 아니... 아니 지민아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 지민이 막 상처받으면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47.203
0103이예요ㅜㅜ
안되ㅜㅜ남준아ㅜㅜ

8년 전
독자14
치민아에요 헐...어떡해....아 지민아 안돼는데 아진짜 지민아ㅠㅠㅠㅠ어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아 남준아 들어가서 얘기하지ㅠㅜㅠㅠ흐어어엉ㅇㅠㅠ잘풀리길바래여ㅜㅠ남준이번외 기다릴게여!!
8년 전
독자15
민군주❤에요!지민이가 알아버렸네요..오해하는건 아니겠죠ㅠㅠㅠㅠ다음편이 궁금해요ㅠㅠ
8년 전
비회원227.176
으어...어떡해ㅜㅜㅠㅠㅠㅠ망개가 알아버렸어요...(울먹) 지민아 오해하면안돼요ㅜㅠㅠㅠㅜㅜ
8년 전
비회원171.234
꾹몬 . 지민이가 첫사랑인건 어떻게 안거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
빙그레에요! 결국에 지민이가 알아버렸어요ㅠㅠㅠㅠㅠ 지민이가 괜히 둘 사이를 오해하지는 않을까 걱정돼요ㅠㅠ 그리고 남준이도 맴찢...ㅠㅠ
8년 전
비회원109.63
[슈민트]로신청해도되겠죠.....ㅎ헿헤헤헿..질보고있어요..!!♥
8년 전
독자17
[예화]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윽 대박 첫사랑과 현재 남친 둘 다 가지면 안 돼요? 안 되겠죠 ㅜㅜㅠㅠㅜ 앙대 ㅠㅠㅜ 아 우리 짐니도 좋고 남주니도 좋은데 큰일났다 ㅠㅠ
8년 전
독자18
아침2 입니다! 아 지민이가 오해하면 어쩌죠 ㅠㅠㅠㅠ 짐니야
8년 전
독자19
열원소입니다!!!!으아니...ㅜㅜㅜ 남주나....ㅜㅜ 지미나...ㅜㅜㅜㅜ 이걸어째요...ㅠㅠㅜ 여주가 부럽지만 부러워할수 없는 그런 상황...ㅜㅜㅜ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20
현이에용 ㅠㅠ
첫사랑이였다구 하지만 난 너가 있다구 먼저 말을 했어야 됐는데! 괜히 오해할 일이 생긴 거 같은 기부니에요 ㅜㅅㅜ
그나저나 브금 요즘 제가 빠진 노래인뎅 작가님 글이랑 읽으니까 더 조은 거 같아요 ♡♡ 오늘도 조은 글 잘 보구 가용!

8년 전
독자21
윤기꽃이에여 짐ㅁ니ㅏ아!!아니야아니야 그런 거 듣는 ㄱㅓ아니야!!!!(지민이귀를막는다)에ㅡㅓㅇ레ㅣㅓㄴ엘ㄹ!!!아무것도 못들은거ㄷ드ㅏ!!!! 여주 철벽이 엄청나서 혼자 감탄하고 있었는데 지민이가..들어버려써요....지민아..오해ㄴㄴ해....아닙니다 지민이는 여주를 믿을거여요 그래요 오해같은 거 안할거여!! 여주맘은 이미 낮누에게서 빠이빠이됐다는 걸 지민이는 알것입니다!!! ㅡ아유ㅠㅜㅠ그래도 오해하면 우째요 지민이가 오해 안하게 해주세요!!!!!(달을향해소리친다)
8년 전
독자22
대박대박!!!!지민이가들어버렸어 대박!!!! 와 얼른다음화보고싶어요 엄청흥미진진함 대박사건 와!!!진짜궁금해요ㅠㅠ와우
8년 전
독자23
호빗
....호절부절 젠장 이러면안돼 이렇게 우리 망개를 슬프게할수는없어 없다구....흑....힛 작가님 벌써부터 다음화가 기다려지네염..♡

8년 전
독자24
아앙아아아ㅜㅜㅜㅜㅜ지민아 앙대!!ㅜㅜㅜ 지민이가 들어버렸어ㅜㅜㅜㅜㅜㅜ 오해하지말아줘 ㅜㅜ상처받지말아줘ㅜㅜㅜ
8년 전
독자25
망개구름이에요! 망개야ㅠㅠㅠㅠㅠㅜ오해하지마ㅠㅠㅠㅠㅜ틀어지면안되는데ㅜㅠㅜㅜ남준이도
뭔가 꽁시꽁시하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38.63
고무고무열매에요 어..뭐라해야되지 ㅠㅠㅠ 지민이가오해안했으면좋겠어여ㅠㅠㅠ 자까님오늘도잘보고가용 매번좋은글써주셔서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26
ㅠㅜㅜㅜ지민이가 알아버렸네요ㅜㅜ어떡해ㅜㅠ
8년 전
독자27
민윤기
8년 전
독자28
헐 어떡해오 작가님 아떡해!!!!!!!!!!!!
8년 전
독자29
(흥분)
8년 전
독자30
하....안되는데요 이러면ㅜㅜ 우리지민이 맨날 어디서든 다 아련터지고 진짜ㅜㅜ
8년 전
독자31
허루ㅜㅜㅜㅜ ㅠ ㅜㅜㅜ남주뉴ㅠㅠㅠㅠㅠㅜㅜ우쯔케...헝..발린다ㅠㅜㅜ ㅜ인정해주지않는 바닥에서 그걸 놓치않고 버티게해준게 아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189.141
환타입니다!! 남준이는불쌍하닞제가루팡해가죻ㅎㅎㅎ
8년 전
독자32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ㅠㅠㅠㅠ [루이비]로 암호닉 신청해욤ㅁ
8년 전
독자33
뜌입니다..허류ㅠ 오늘 남주니 쪼끔 찌통ㅠㅠ 그리고 우리 망가는 어떻게 알았지요?ㅠㅠ 그게 궁금하지만ㅠㅠ 다음편 남주니 번외!! 기대되네요ㅠㅠ 기다리고있을게요♡♡
8년 전
독자34
아ㅠㅠㅠㅠㅠ남준이 너무 맴찢이에요ㅠㅠㅜㅜ
8년 전
독자35
퉁퉁이에여... 악 남준이 찌통.. 이미 여주는 지민이랑 사귀는데 ㅜㅜㅜㅠㅠ 무려 8년인데... 근데 이미 여주는 좋은사람을 만났고 역시 타이밍이 중요한건가봐여... (사랑의 ㅅ자도 모름) 마지막에 지미니가 들어써 ㅜㅜㅜㅜㅠㅠ 이제 어떻게 될지 ㅜㅠㅠㅠ
8년 전
비회원207.174
[쮸뀨] 로 암호닉신청해도 될까요? 방금 정주행하고 왔는데...진짜 재미있어요...ㅜㅜ
8년 전
독자36
[슈가슈가룬]으로신청할게요 !!!!!! 신청햇던거같은데.....안햇나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째뜬 마지막에 와 심쿵햇음니다 물론 다른의미로ㅠㅠㅠㅠ지민이가 여주가 말안해준거에대해서 너무 기분안나빠햇으면ㅠㅠㅠㅠㅠ남주니는찌통ㅠㅠ
8년 전
비회원101.224
파송송이에요
남주나ㅠㅠㅠㅠ 울지마ㅠㅠㅠㅠㅠ 침침이도 첫사랑이란걸 알고 얼마나 충격받았을까요ㅠㅠㅠㅠ 둘다 애잔ㅠㅠㅠ 남준 번외 기대됩니다!!오늘도 잘보고가요!!ㅎ

8년 전
비회원143.124
이즈먼이예오!!!!!!!!!! 남쥬니도 안쓰럽긴한데ㅜㅜㅠㅠ 망개랑 오해생기면 안되는데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9
자몽자몽♥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지민아ㅠㅠㅠㅠㅠ 왜 거기에 있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남준이는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니까 남준이는 제가 데려가는걸로.....☆
8년 전
독자40
따슙이예여 헐......마지막..지민....헐...☆★ ㅠㅠㅠ안돼ㅠ오해하면 안돼ㅠㅠㅠㅠ 남주니번외라니..!!아직도 남주니는 여주를좋아하나바여...!! 잘 해결되길...ㅠㅠ 오늘도 잘 보고가용♥
8년 전
독자41
히익 ㅠㅠㅠㅠㅠㅠ짐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암호닉 신청해요! [란덕손] ♡♡ 매번 좋은 작품 감사드려요
8년 전
독자42
0523인데여ㅠㅠㅠㅠㅠㅠ 마지마규ㅠㅠㅠㅠ 지민이가 오해를 안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여주는 남자칰구가 있어서 마음 단단히 먹었는데 혹시나 지민이가 오해를 하게된다며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그런일 없기류ㅠㅠㅠㅠ
8년 전
독자43
닭키우는순영이에요 으아아아아김남주누유뉴ㅠㅠㅠㅠㅠㅠㅠㅠ들어가서 마ㄹ하라니까ㅠㅠㅠㅠ우리망개가 들어짜나ㅠㅠㅠㅠㅠㅠㅠ헝 망개야 오해는 노노해.....
8년 전
독자44
ㅠㅠㅠ아이고 지민이가 알아버렸어ㅠㅠㅠ 그나저나 남준이 어떡해요ㅠㅠ 안쓰러워ㅠㅠ엉엉ㅠㅠ 그냥 다 잘 해결됐으면..ㅠㅠㅍ [분수]로 암호닉 신청요!
8년 전
독자45
와... [지니] ☜ 요고로 암호닉 신청해요ㅠㅠ 암호닉신청되나요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튼 ㅠㅠㅠ아ㅠㅠㅠ짐나ㅠㅠㅠ왜알앗어ㅜㅜ

8년 전
독자46
조막부리예요ㅠㅠㅠㅠ우짜지..지민이가 들어버렸다 8ㅅ8 안 얘기한거에 더 화났을거 같은데..음 소문나고 그러면 힘들거 같아요 아무래도 일때문이라지만 신경쓰이고ㅜㅠ 순탄치 않아ㅜㅠ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47
[뀰]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지민이가 들어버렸네요 ..ㅠㅅㅠ 어떡해ㅠㅠㅠㅜ망개ㅠㅜㅜㅜ 넘나 안쓰러운것..
8년 전
비회원32.140
암호닉[1230]으로 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48
[고기만두]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ㅠㅠㅠ 예상치 못한 전개에 정말 저절로 광대승천..!! 다음편 기대하고 있을게요 작가님 ㅠㅠ
8년 전
독자49
주지스님이에요!
아앙대...지민아...ㅠㅠㅠㅠㅠ우리 망개가 알아버리다니요ㅠㅠㅠㅠ흐그그그
흐그그 남준이번외보면 또 찌통이겠져...?ㅠㅠㅠㅠㅠㅠㅠ으아가가

8년 전
독자50
뭐야 아 어떡해 알지 않기를 바랬는데 아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괜찮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해하거나 그러진 않겠죠ㅠㅠㅠㅠ 지민이가 믿어야 하는데ㅠㅠㅠ 낮누도 오해를 풀어야 하는데ㅠㅠㅠㅜㅠㅜ
8년 전
독자51
[미역]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첫사랑이였다는걸 이렇게 알아버리다니ㅠㅠㅠㅠ괜한 오해는 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8.18
[밍뿌]로 신청할게여 ㅎㅎㅎ 근데ㅔ 아니 지민아 그런게 아니야ㅠㅠㅠ 오해하지 말았으면...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 댓글
[#페이퍼] 암호닉 신청할께오ㄴ.. 정주행하고 왔는데 지민아 ... (찌통) 여주가 그렇게 철벽쳤는데 .. 이 순간 만큼은 남준ㅇ가 세상에사ㅓ 젤일 미워요ㅠㅠㅠㅠ 우리 망개랑 술떡이 잘 사귀고있는데 .. (주먹울음)
8년 전
비회원71.57
연꽃이예요! ㅠㅠ 지민이가 오해하지는 않겠죠? 오해안했으면 좋겠어요ㅠㅠ 첫사랑이 가슴아프고 설렜던 기억이라도 현재 좋은 남자친구가 있다고 거절하는데도 남준이가 계속해서 포기하지않는다면 정말 어떻게 할지 모르겠네요ㅠ 여주도 고민이 많을듯해요 오늘도 잘읽었습니다!
8년 전
비회원31.170
안녕하세여!! 정주행하다가 암호닉까지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박지민은갓지민] 으로 신청할게요 작가님의 글의 중독성은 정말.....대단합니다!!! 근데 지민이가 첫사랑에 대해서 알게되었네욥... 그래두 지민이는 다 이해해줄수 있겠죠??? 그렇다고 생각하겠습니다 하하하... 그리고 작가님 글 진짜 완죤 제스탈이에여....♥
8년 전
독자52
끄어아어어우ㅠㅠ안도ㅑㅜㅠㅜ 들었어....첫사라우ㅜ 댜박 오늘도 잘읽고 가여.....그치만 암호닉응빼먹울슌 없죠!!!메로나 신청하고 가여~~
8년 전
비회원185.94
저도 잘 읽고 갑니다.. 암호닉 신청 합니다.. [늘지민이편] 이요.. 흑흑.. 넘...넘 설레뇨.. 죽을 거ㅜ같아요 작가님 짱.
8년 전
독자53
꾹꾹이
으앙 결국 망개가 첫사랑인걸 알아버렷네유...

8년 전
독자54
ㅠㅠㅠㅠㅠ아어쩌냐지민이가ㅠㅠㅠㅠㅠㅠㅠ아상처받겠다진짜ㅠㅠㅠㅠ우리망개쿠크깨지면ㄹ엉엉안돼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5
뿌뿌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퓨ㅠㅠ이게뭔사요ㅠㅠㅠㅠ첫사랑과 현사랑 와...첫사랑이면 남다를텐데 여주 잘 버텨내고있어
8년 전
비회원18.109
헐 지민가 알아버렸네요! 첫사랑인거ㅜㅜ ㅠ지민이도 속상하겠고 여주도 속상..그나저나 지민이 행동 하나하나가 설레요..후핳ㅎ후하숨쉬기어려워영ㅇ.....그러므로 암호닉 [잇몸 망개]로 암호닉신청할게요오오ㅓ!(찡긋)작가님 항상 재미있는 글 써두셔서 감사하고 사랑합니더..♡
8년 전
독자56
지미나ㅠㅠㅠㅠ남준이고 안타깝디만 우리망개ㅠㅠㅠ
8년 전
독자57
으이ㅜㅜㅜㅜㅜㅜ 마지막 ㅠㅠㅠㅠ 어떡해요ㅠㅠㅠㅠㅜ 다음화가 시급합니다..ㅠㅠㅠ
8년 전
비회원249.65
윤기는슙슙이에요! 안돼 지민아 들었으면 안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주나 안 된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 오해하지 말았으면..ㅠㅠ 작가님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58
아이고 망개가 들어버렸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다고 막 이상한 오해 생겨서 싸우면 안 되는데..(안절부절
8년 전
독자59
토마토마에요~ 오늘꺼 진짜 찌통오브찌통이네요ㅠㅠㅠ 남준이도 안타깝고 저렇게 알아버린 지민이도 안타깝네요ㅜㅜㅜㅜ
8년 전
독자60
지민이 오해하면 안되는데 ㅠㅠㅠㅠ
잘 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ㅠㅠ

8년 전
독자61
[초코파이]로 암호닉 신청해더 되까요...? 첫편부터 보면서 간질간질해서 오열할듯이 보고 있었는데 갈등이ㅠㅜㅜㅜ흐규ㅠㅠ 망개떡은 믿어주게쬬?
8년 전
독자62
얄루에요! ㅠㅠㅠ 어떡해요...... 어떡해여.....ㅠㅠㅠ 남준이 상처받는 건 맴찢인데...ㅠㅠㅠ 짐니가 첫사랑인 걸 알아버렸어..... 언젠가는 알게 될 일이라고 생각했어서 지민이가 알게 된 건 막 그렇진 않은데 저는 앞으로가 걱정이네요ㅠㅠㅠ 지민이 오해 안 생기게 하려면 여주가 남준이한테 선을 긋고 차갑게 대해야 할 텐데 그러면 제가 너무 맘이 아플 거 같아여 ㅠㅠㅠ 엉엉 이런 여자라 미아내ㅠㅠㅠㅠ 더군다나 남준이가 저렇게 상처받아하고 울먹거리기까지 하면 진짜 차갑게 대할 수가 없을 거 같아여... 그렇다고 지민이가 상처 받는 건 시룬데.... 그래도 여주 맘은 확실하니까 다행이지만...ㅠㅠ.... 암튼 작가님 글 오늘도 재밌게 잘 봤어요!!ㅠㅠ 앞으로가 정말 기대되는 편이었어요..... 늘 그렇듯 작가님 응원하고 있씀당 화이팅 하세요!!
8년 전
비회원47.115
도손이에요!☆ ㅠㅠㅠ 남준이가 너무 저돌적이여서 보는 제가 다 움찔거리네요#ㅠㅠ 지민이가 남준이의 첫사랑이 여주라는걸 알았으니까 여주는 지민이의 오해를 풀려고 하겠죠? 그 과정에서 서로 상처받지 않기를 바래요ㅠㅠㅠ
8년 전
독자63
스물하나입니다!
으아아ㅏ아 지민이가 알아버렸어요!!! 으아아아아
지민이에게 말을 해주었어야 했던게 맞는 일이었던걸까요..?
알아버린 지민이는 무슨 마음일지 가늠이 안 가네요...

8년 전
비회원97.110
정꾸0307입니다ㅠㅠ으엉..망개상처받으면안돼ㅠㅠㅠ
8년 전
독자64
헐ㅠㅠㅠ 남준이랑 지민이랑 둘다 애잔해서 어째ㅠㅠㅠ 작가님 텍파 우연히 읽었는데 너무 재미있어서 신알신했어요!! 진짜 술떡이랑 망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그런의미에서 [용용]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8년 전
독자65
이스트팩
허러ㅓㄴㄱㆍ허럴 짐니가알아버렀어요ㅜㅜㅡ
어뜨케 지미니가 여주를 오해하지말았으면ㅠㅠ
근데 남준이도참 안타까워요ㅠㅠ

8년 전
독자66
[새벽]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아.. 결국 지민이가 들어버린...ㅠㅠ 남준이랑 지민이의 대결이 되는건가요 둑흔둑흔 두 남자의 사랑을 받는 여주 복받은 여주 ㅠㅠ
8년 전
독자67
헐...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
8년 전
독자68
헐ㄹㄹ...... 다음화어떻게기다려여ㅕㅠㅠㅠㅠ 지민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 [미니꾸기]로 암호닉신청할게여!ㅠㅠ
8년 전
독자69
지민아ㅠㅠㅠㅜㅜㅜ오해하면안되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0
골드빈이예요ㅠㅠㅠㅠ 각자의 마음이 다 이해되어서 너무나 마음 아프네요ㅠㅠㅠ 남준이도 찌통 ㅠㅠㅠㅠ 지민이가 알아버렸지만 여주와 충분한 대화를 통해 진심을 알아갈거라믿어여ㅠㅠㅠ잘보고갑니다!!!
8년 전
비회원118.79
글이 너무 재밌네요!♡혹시 암호닉 신청 가능하다면 [뿌뀨뿌뀨뿌뀨]로 신청하겠습니다!
8년 전
비회원95.222
종이심장입니다
우리 망개...... 다정다정한 남자친군데..ㅠ.ㅠㅠ 남주니 너무 찌통인 것 ㅠㅠㅠ 근데 어쩔 수 없자나 ㅠㅠㅠㅠㅠㅠ 사랑은 타이밍이라구...!

8년 전
독자71
ㅠㅠㅠ 아증말 지민이가 알아버렷짜나ㅠㅠㅠㅠ 넘나 마음아픈것...ㅎ 남준이도 멋잇는데 짐니도 너무좋아.. 저혹시 암호닉 신청가능하다면 [전정국오빠]로 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73
미니미니에요! 아 진짜 지민이 마지막에 들은거어떡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준이도 맴찢이에요 첫사랑이 버티게 해준 힘이었다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4
못먹는감이에요!! 남준이가 너무 불쌍하네요ㅠㅠㅠㅠ 어쩔수없는거지만... 지민이한테 직접 말해주길 바랬는데 결국엔 이렇게 듣다니...ㅠㅠㅠㅠㅠ 남준이랑도 오해 풀리고 지민이랑도 안싸웟으면 좋겠네요!!
8년 전
독자75
시나브로입니다 아 지민이ㅠㅠㅜㅜ 여주 어쩌면 좋아요ㅠㅜㅜㅜㅠ 다투지 않고 좋게 해결됐으면 좋겠네요ㅠㅜㅠ
8년 전
독자76
으악ㅠㅠ 망개 넘 좋은데 남준이도 안쓰럽고ㅠㅠㅠㅠ 찹쌀떡으로 암호닉 신청했던것 같은데 맞겠죠? 으악 지금은 봐도 못찾겠어요ㅎㅎ 담에 다시 확인해야겠네용! 혹시 안한거면 [찹쌀떡]으로 신청부탁해요!
8년 전
비회원207.91
허허구러ㅜ구구ㅠ규ㅠㅠㅠㅠㅠ 잘못한 것도 없는데 괜히 찔리는 이기분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77
모람 이게 뭐람 이게 뭐람 지민이가 있음 어떻게 유유 유유 유유
8년 전
독자78
지민아ㅠㅠㅠㅠㅠ 짐니야!!!!! 내가 많이 좋아햎ㅍㅍㅍ퓨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41.231
세상에 드디어 올 것이 온 것 같은 예감인데 어떻게 이겨낼지 기대가 되네요 사내연애도 몰래 하고 있던 거 아니었어요? 그럼 망개와의 관계도 일파만파 퍼지는 건 시간문제겠다...
8년 전
독자79
어어엉ᆞㅇㅜㅜㅠㅜㅡㅠ들어버렷어어ㅜㅠㅜㅜ
8년 전
비회원111.52
유만이예요! 지민이가 알아 버렸다니..ㅜㅜㅜ 이러면 안되지만 나중에는 어차피 다 알게되어잇으니까...
8년 전
독자80
헐ㅠㅠㅠ맘아파ㅠㅠㅠ헝ㅠㅠㅠㅠ지민이ㅠㅠ뭔가ㅠ다 맘아파
8년 전
독자81
민빠답없입니다헐우리지민이어떡해요ㅠㅠ알아버렸어..지민아ㅠㅠㅠㅠ빨리다음편이시급해!!
8년 전
독자82
안돼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 망개 정신차려 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83
지민아 오해하는거아니지?그치??
8년 전
독자84
ㅠㅠㅠㅠㅠ우리 지민이가 결국 여주와 남준이의 사이를 알아버렸군요ㅠㅠㅠ 그래도 상처받지 않았으면ㅠㅠㅠ 그치 상처받지 않을거라거 알아ㅠㅠㅠ 여주도 남준이를 잘 정리해 줬으면... 우리 짐니 맘아프게 하지 않았으면...
8년 전
독자85
지민이가 알다니... 지민이가 알다뇨. 진짜, 망개 마음이 얼마나 무너졌을까요. 제가 더 마상...
8년 전
독자86
ㅠㅠㅠㅠㅠㅠ아아아ㅠㅠㅠㅠㅠ알아버렸어ㅠㅠㅠㅠ지민이어떡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7
지민아 ㅠㅠㅠㅠ 오해하면 안 돼 계속 여주랑 꽁냥꽁냥 해야 돼 ㅠㅠㅠ 남준이랑 좋게 풀렸으면 좋겠는데 약간 갈등이 생길 것 같네요 ㅠㅠ
8년 전
독자88
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제 지민이도 여주 남준이 첫사랑이 서로 아는걸 알게 됐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89
우리침침이가들어버리고말았네요ㅠㅠ제발나쁜생각은안했음좋겠는데ㅠㅠㅠ술떡이 잘풀어나가줬음좋겠어요 작가님언제나하는말이지만 넘나사랑해요 알러뷰♡♡♡♡♡
8년 전
독자90
또르르 입니다ㅜㅠㅠㅠㅜ안돼요ㅠㅠㅠㅠ우리 지민이.. 내가 상처를 주다니.. 지민아 미안해ㅠㅠㅠㅠ 앞으로 안그럴께.. 내 사랑은 너야 너라구ㅠㅠㅠㅠ
8년 전
독자91
헐 망개야ㅜㅜㅜㅜㅜ가서 저여자가 내 여자라고 말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2
아 지민이... 들어버렸네요 저렇게 사람들 지나가는데 저런 말 하면 회사에서도 분명 말이 돌 텐데퓨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4
지민아ㅜㅠㅠㅠㅠㅠㅠ둗지마러ㅜㅠ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95
아니 ㅠㅠ 남준이 너무 안쓰럽자나여 ㅠㅠㅠㅠㅠㅠㅠㅠ 남준이 입장도 이해가 가고 여주도 이해가 가고 8ㅅ8,,, 짐니야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6
아이고 생각보다 상황이 좀 심각하네요 ㅠㅠㅠㅠ 그래 남준아 너 마음 이해되긴하는데 진짜 어쩔수없게도 사랑은 빌어먹게도 타이밍이 중요해
8년 전
독자97
헐 마지막에 지민이ㅠㅠㅠㅠㅠ들은건가요ㅠㅠㅜㅜ안돼ㅠㅜㅜㅠㅜㅡ
8년 전
독자98
아...앙대ㅠㅠㅠ 막 지민이가 오해하고 막 그러는거 아니겠죠 진짜ㅜㅜ??? ㅠㅠㅠㅠ그럼 안되는데ㅜㅠ
8년 전
독자99
헐......큰일났다........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0
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아왜하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가다들었자나ㅠㅠㅠ헝헝
8년 전
독자101
캬컄캬컄 바뀌나요 남주 ㅋㅋㅋㅋ내최애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앙대 짐니야ㅠㅠㅠ 첫사랑일뿐이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2
헐...마지막에...아..지민이가들어버렷어요ㅠㅠㅠ으아...
8년 전
독자103
워메...!!!!!!짐니가 먼저 알아 버렸쪄...그랬쪄....이..이제 어떻게 될려나 우리 짐니 상처 받을라나..흐어어엉 다음편보러 갑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104
ㅠㅠㅠㅠㅠㅠㅠㅜㅠ마지막 짐니 어떡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5
마지막 대사 보고 진짜 놀랐어요!!!!!
우어억!!!!!!짐니가 듣다니...!!!

8년 전
독자106
앙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망개야ㅜㅜㅜㅜㅜㅜ오해하지마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7
지민아 오해 마... 술떡이는 망개인 너만 좋아해... 안 돼 ㅠㅠㅠ 남준이도 고생이 많았네요 ㅠㅠ 맘이 아프네요
8년 전
독자108
헐 어떡해ㅜㅜㅜㅜ짐짜 마지막 지민이ㅜㅠㅠㅜㅜㅜㅠㅜㅠㅜㅜ
8년 전
독자109
아 어떻게 망개가 들었어 망개야 ㅠㅠㅠㅠㅠ 뭔가 남준이도 여태까지 그만큼 여주를 좋아했던 건 사실이지만 진짜 타이밍이라는 게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8년 전
독자110
흐러오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가 들어버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우어ㅠ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1
헐..침침아..ㅠㅜㅜㅜㅜㅡㅠㅠㅡㅠㅡㅠㅜㅜㅡ 지민이 이미지가 그래서 뭔가 기죽어보여ㅠㅠㅠㅜㅜㅜㅡㅜ
8년 전
독자112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들어버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지민이 오해같은 건 하지 않았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애기 상처받으면 안 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3
남준이도 안타깝고 지민이랑 여주도 안타깝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지민이가 들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4
지민이 글 정주행 중인 룬입니다!!!!
...으아유ㅠㅠㅠㅠㅠㅠ 남준이 순수한 아이였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가 알게됐어ㅠㅠㅠㅠ으아유ㅠㅠ

8년 전
독자115
와 오진다 진저 사랑은 타이밍이라더나 진ㅋ자 맞는것같애요 우와
8년 전
독자116
흐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우리 망개 들어버렸다니ㅠㅠㅠㅜㅜㅜ
8년 전
독자118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준아ㅠㅠㅠㅠㅠㅠㅠ아 왜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9
흐힝ㅠㅠㅠㅠ 어떠케요ㅠㅠ 짐니 뭔가 으엉ㅠㅠㅠㅠ 남준이도 뭔가 억울하다고 느낄수는 있겠다ㅠㅠ
8년 전
독자120
아ㅠㅠㅠㅠㅠㅠ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준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ㅇ어어어엉ㅇ어엉ㅇ어어어오어오 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1
아...어쩔거야ㅠㅠㅜㅜ지미니가 들엇다구ㅠㅜㅜ흐어유ㅠㅠㅠㅠㅠ지미니는 양보햇으니 남주니는 내가 겟또 하겟다!!!!
8년 전
독자122
헐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 슬픈
8년 전
독자123
안..돼... 지미나.....ㅜㅜㅜㅜㅜㅜ 듣지마 귀 막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짐나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4
으아ㅠㅠㅠㅠ 남준이 너무 불쌍하고ㅠㅠㅠㅠ 아련해요ㅠㅠ
8년 전
독자125
므ㅏ...?지민이가 들었....제 심장이 심쿵했어여...와..다..다음편..!!
8년 전
독자126
허류ㅠㅠㅠㅠㅠㅠ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7
헐헐헗헐헐 지민이가 들어버렷어오ㅠㅠㅠㅠㅠ8-8. ㅜㅜㅠㅜ어케요 ㅜㅜㅜ삼각관계시작ㄴ건가....
8년 전
독자128
아ㅠㅠㅠㅠㅠ안돼 ㅠㅠㅠㅠㅠㅠ 하필 들어도 지민이가 ㅠㅠㅠㅠㅠ 싸웠다고 한 적 없는데 그냥 자기들 끼리 오해하고 떠벌리고 다닌건데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9
ㅠㅠㅠㅠㅠ지민이가 결국 알아버렸네요ㅠㅠㅠ
8년 전
독자130
헐ㅠㅠㅠㅠ지미나ㅠㅠㅠㅠㅠ..아....
8년 전
독자131
ㅠㅠㅠㅠ 안돼...
8년 전
독자132
헉 지미나..ㅜㅠ
7년 전
독자133
(((망개))) 우이 망개 상처받지 않게 해주소서 (((망개)))
7년 전
독자135
헐ㅠㅠㅠㅠ지민아 안돼ㅠㅠ지민이는 좋은 것만 보고 들어야 해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6
허러허럴지민이가알아버렸다니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8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어뜨케ㅠㅠㅠ망개넌 왜 또 작업실에 안 있고ㅠㅠㅠ남주나ㅠㅠㅠ넌 쫌 들어가서 문 좀 닫고 얘기하지 그래써ㅠㅠㅠ
7년 전
비회원56.66
아어떡해지민이가들어버렸어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9
지민이 ㅣㅜㅜㅠㅠㅠㅠㅠㅠ우허허허휴ㅠㅠㅠㅠㅠ알아버렸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지민아 불안해하지마 여주는 너를 사랑하니깐..☆ 나도 널 사랑해..♡
7년 전
비회원216.115
지민아 오해하면 안되..ㅠㅠ 여주는 지민이한테 곡 붙어서 버티고 있는데 먼저 뒤돌면 안돼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6/16 20:42 ~ 6/16 20: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