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채셔 전체글ll조회 11853l 8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박지민] 남자친구가 반존대를 써요 15 | 인스티즈

남자친구가 반존대를 써요/채셔



지민은 내 손을 단단히 붙잡고 건물 바깥으로 나가려 했다. 꼭 잡고 있는 두 손에 사원들의 눈길이 쏠리는 것도 의식하지 않는 건지 지민은 빠르게 사람들 사이를 헤쳐나갔다.빠른 보폭에 다시 위가 아려와서 나는 우욱, 하고 헛구역질을 해야 했다. 소리를 들은 건지, 지민은 우뚝 서서 고개를 숙여 내 얼굴을 확인했다. 아파요? 많이 아파? 토할 것 같아요? 화장실 갈까? 지민의 다정한 질문들에 또 눈물이 날 것만 같다. 울먹거리며 급히 막은 손을 뗀 나는 조그맣게 괜찮아요, 하고 대답했다. 지민이 길게 한숨을 내뱉는다.




"얼른 병원 가자."
"……."
"자기 뛰어가는 거 봤는지, 현세 누나도 조퇴해도 된다고 그랬고."
"……싫어요, 안 갈래."




다시 내 손을 잡고 성큼성큼 걸어가는 지민에게 처음으로 싫다고 말했다. 지민은 다시 멈춰 섰다. 이번엔 뒤를 돌아보지 않았다. 그 동그란 뒷통수에 목이 메이는 기분이었다. 나랑 얘기 먼저 해요. 내 말에 지민은 고개를 천천히 숙였다. 왠지 자신이 없다는 행동이었다. 빠르게 걷던 지민의 손을 잡고 카페로 들어섰다. 대충 음료를 시키고, 지민과 마주앉았다. 지민은 내 눈을 피하고 있었다. 지민을 보고나서 제일… 아픈 표정이었다. 눈동자는 어디 둘 데 없이 빠르게 굴러다녔고, 손은 어디 하나 잡을 곳 없이 방황하고 있었다. 무언가 잔뜩 긴장한 것 같이 숨을 불규칙하게 내뱉는 지민의 손을 잡아주었다.




"좋아해요."
"……."
"많이."




나는 곧 지민에게 고백을 했다. 아마 지민을 만나고 제일 처음의 고백이었다. 긴장이 한순간에 녹아내렸는지 지민은 숨을 한꺼번에 뱉었다. 하아, 하고 길게 숨을 내뺀 지민은 이내 입술을 물고 침을 꼴깍 삼켰다. 헤어지자고 할 줄 알았어요…. 지민은 힘없이 웃으며 이제야 안심이 된다는 듯 작게 읊조렸다.




"나 엄청 불안했어요."
"……."
"내가 좋아하는 사람 첫사랑이 있다는데, 그 첫사랑이 랩 몬스터래."
"…."
"랩 몬스터는 내가 정말 존경하는 사람인데."
"…지민 씨."
"첫사랑이 랩 몬스터를 만들어준 힘이래."
"…."
"혹시라도 랩몬한테 가면 어떡하지, 나보다 훨씬 잘난 사람인데 그럼 난 뭘로 붙잡아야 되지."




지민은 아직까지 그 생각에 시달린 건지 떨리는 숨을 짧게 끊어 호흡했다. 이내 숨을 정리한 지민은 제 입술을 혀로 훑었다. 침이 마르는 모양이었다. 내가 손으로 지민의 손등을 쓸어주자 지민은 본능적으로 입 꼬리를 말아올렸다. 그런데 난 자기를 뺏어갈 지도 모르는 사람한테 헤헤거리면서 팬이라고, 친해지고 싶다고 그렇게 말하고 있고. 그 생각에 분이 덜 풀렸는지 이번에는 인상을 팍 찌푸렸다. 나는 고개를 푹 숙이고 지민에게 '미안해요.'라고 말했다. 지민은 내 말을 듣자마자 고개를 저었다.




"내가 못났어요."
"…으응?"
"자기한테 물어보지도 않고 이렇게 피해버린 거."
"…."
"그래서 우리 자기 이렇게 아프게 한 거."




내가 미안한 거예요. 지민은 내 손등을 제 쪽으로 끌어 쪽, 하고 뽀뽀를 해주었다. 그래도 잠수 탄 건 내 의지가 아니었어요. 지민은 눈썹을 팔(八) 자로 내리며 불쌍한 표정을 지어보였다. 강아지 같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 그건 내가… 술병 나가지구, 그래가지구 그… 응급실 가가지구 윤기 형이 내 보호자여가지구 그랬는데…. 지민의 말이 장황하게 늘어난다. 나는 응급실이라는 말에 미간을 찌푸렸다. 이제야 지민의 망개 망개한 볼이 잔뜩 실종된 이유가 해석되기 시작한다.




"지민 씨도 아팠으면서…."
"…헤헤."
"그래도 다행이다, 응급실 가서 치료라도 받아서."




지민은 '연락 못 받아서 미안해요.'하고 다시 예쁘게 웃었다. 자기 연락 못 받았으니까 벌 받아야겠다. 지민의 말에 의문스레 고개를 까딱이자, 지민은 대뜸 입술을 쭈욱 내밀었다. 뜬금없는 행동에 눈을 동그랗게 뜨자, 지민은 눈을 감고 제 입술을 더욱 내밀며 말해왔다.




뽀뽀로 벌 주세오, 자기.





[방탄소년단/박지민] 남자친구가 반존대를 써요 15 | 인스티즈

11. 연애의 밤으로 걷자, 우리




카페에서 뽀뽀를 연신 했더니 사람들 눈치가 보여 얼른 나왔다. 물론 거기에 사원들도 몇 앉아 있었고. 내일이 되면 엄청 또 눈초리를 받겠지. 이제 상관이 없다, 나는 혼자가 아니니까. 내 손을 꼭 잡아주는 사람이 있으니까. 나와서는 열어있는 병원을 겨우 찾아 진료를 받았다. 신경성 위염이라는 진단이 내려지자 지민은 입 꼬리를 내리며 나를 안고 '잘못해써요…. 엉엉…….'하고 울먹였다. 회사에서 조금 빨리 나오다보니 카페에 병원까지 들렸는데도 8시가 채 되지 않은 시간이었다. 레스토랑이나 갈까 하다가 아픈 사람이니 죽을 먹어야 한다는 지민의 엄청난 잔소리에 결국 죽집까지 들러 죽을 열 세트나 사야 했다. 질린다고 징징거리니 지민도 앞으로는 죽만 먹겠다며 사게 된 거였다. 입술을 쭉 내밀고 '죽 먹기 시른데에.'하고 툴툴대자 지민은 내 입술을 두 손가락으로 잡아 으이구, 하고 짐짓 무서운 척을 했다. 하나도 안 무서운데, 망개 따위.




"자기."
"응?"
"나 너무 기분이 좋아요."




지민은 함박웃음을 지었다. 어떤 일이 있어도 꼭 잡은 두 손만큼은 떨어뜨리지 않고 집까지 도착했다. 지민의 말에 괜히 기분이 좋아져서 나는 지민의 품에 꼭 안겼다. 내 머리를 쓰다듬어주던 지민은 곧 나를 틈 없이 꽉 안아 뒤뚱거렸다. 나도 기분 완전 좋아요. 지민의 품에 안겨 말하자 지민은 흐흐, 하고 낮게 웃었다. 그러니까 이건 마냥 좋은 기분이 아니다. 엄청 간질거리고, 설레고, 두근거리고. 그래, 이런 기분은 지민에게만 반응하는 기분이다. 연애는 이런 거다. 오직 한 사람에게만 반응하는 감정이 있다는 것. 이내 떨어진 내가 비밀번호를 누르기 위해 뒤돌자, 갑작스레 지민이 나를 뒤에서 안아왔다. 내 어깨에 닿는 지민의 머리를 바라보자 지민은 나를 꼭 안고 말해왔다.




오늘 진짜 집 보내기 싫다.






이삐들!

망개덕후님 / 에뜨왈님 / 윤기꽃님 / 다홍님 / 얄루님 / 미자님 / 홍홍님 / 뀨쓰님 / 봄꽃님 / 너야님 / 댜룽님 / 산들코랄님/슈가슈가윤기룬님/97꾸님/봄나무님/눈부신/따슙님/섭징어님/또르르님/종이심장님/앙기모티님/민윤기님/수저님/조막부리님/주지스님님/낙지님/침을태태님/우리사이고멘나사이님/잔디님/닭키우는순영님/두둠칫님/스물하나님/0221님/정구가님/찐슙홉몬침태꾹님/태정태세님/도손님/시나브로님/현님/윤님/0808님/윤이나님/하얀레몬님/0103님/0523님/민슈팅님/흥설탕님/박지민님/쩡구기윤기님/침침참참님/이즈먼님/나비님/짱구님/뿌뿌님 / 하늘님 / 물만두님 / 봄봄님 / 고무고무열매님 / boice1004님 / 냄주님 / 꾹꾹이님 / 허니귤님 / 꾹몬님 / 박침침님 / 비침님 / 삐리님 / 골드빈님 / 망개구름님 / 낑깡님 / 도레미미님 / 찹쌀떡님 / 이프님 / 밤설렘님 / 별님달이님 / 아침2님 / 감자도리님 / 미니미니님 / 망개야님 / 미키부인님 / 망개님 / 뜌님 / 민빠답없님 / 퉁퉁이님 / 듕듕이님 / 윤기는슙슙님 / 꾹꾹이님 / 모찌님 / 0424님 / 호빗님 / 아슈머겅님 / 상큼자몽티님 / 페이볼님 / 유만이님 / 자몽자몽♥님 / 정꾸0307님 / 짱짱맨뿡뿡님 / 토마토마님 / 도레미미님 / 망개넘나좋은거엇님 / 환타님 / 침침보고눈이침침님 / 열원소님 / 파송송님 / 연꽃님 / 너를위해님 / 냄주님 / 비비빅님 / 민군주♥님 / 윤기안녕님 / 이스트팩님 / 유만이님 / 가비님 / 생활과 윤리님 / 못먹는감님 / 빙구님 / 롱롱롱크롱님 / 피카피카님 / 치민아님 / 빙그레님 / 식염수님 / 슈민트님 / 예화님 / 루이비님 / 쮸뀨님 / 슈가슈가룬님 / 란덕손님 / 분수님 / 지니님 / 뀰님 / 1230님 / 고기만두님 / 미역님 / 밍뿌님 / # 페이퍼님 / 박지민은갓지민님 / 늘지민이편님 / 잇몸 망개님 / 초코파이님 / 용용님 / 새벽님 / 뿌뀨뿌뀨뿌뀨님 / 전정국오빠님 / 오렌지님 / 꾸기꾹님 / 신세계쿠션님 / 모찌떡님 / 10시13분님 / 빨간불님 / 빨주노초파남보님 / 호서가님 / 진진♥님 / 코코팜님 / 탱탱님 / 뚜르르님 / 윤기나는 윤기님 / 너의 봄님! (혹시나 누락되었다면 꼭 말해주세요!)


느아 넘나 슬럼프였던 것ㅠㅠㅠ 지금도 슬럼프인 것 같아서 아직도 태태 번외를 못 썼어오...

약속 못 지켜서 미안해요ㅠㅠㅠ 대신 이번 주 안에 쓸게오!

이제 반존대가 5편 남았네오! 10일 쯤 뒤에 시즌1이 끝난다는 생각을 하니 울적 엉엉... 대신 최대한 빨리 갖고 올게오!

사랑합니다 오늘두!

읽어주셔서 감사하구, 또 댓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오래 뵀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해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와 첫댓이라니, 첫댓이라니 !!!!!!!!!!! 슈가슈가룬입니다!!!!!!!!와 이번편 설레죽어요....마지막에 집보내기싫대...보내지마 ㅈ짐나....안보내도돼 ㅎㅎㅎㅎㅎ....후...어째뜬 둘이 화해해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짐니가 막 그런생각한줄은 몰랐어요..그냥 화난줄만 알았는데ㅜㅜㅜ그리고 짐니도 아팠다니요ㅠㅠㅠㅠ여주도 아프지말고 짐니도 아프지마러라ㅜㅜㅜㅜ이제 둘이 행쇼해요!!!!!!!!!그리고 집엔 보내지말고 ㅇㅅㅇ헿
8년 전
채셔
첫댓 오구오구♥
8년 전
독자2
모찌에요
남준이랑은 이제 잘 정리된거겠죠?둘이 행쇼할일만 남았으면...

8년 전
채셔
남준이 번외 또 쓸 예정인데 남준이까지 챙겨주시는 마음이 너무 예뻐요 오구오구♥
8년 전
독자3
침침참참
8년 전
독자22
GIF
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앙ㄱ!!!!!!!!!!!!!!!!!!아 진짜 설레요 아 브금 진짜 좋아요 뭐에요ㅠㅠ진짜 와 작가님 저 잠시만 아파트 좀 뽑고 올게요!!!!!!!!!!!!!!!!
뽑고 왔습니다.(조신) 내일 뉴스에 아파트 뽑혔다는 기사 나오면 그거 저에요. 다 작가님 때문이에요..하..진짜 우리 망개가 얼마나 마음 고생했을까.. 막 자기가 사랑하는 사람을 뺏을 지도 모르는 사람한테 팬이라고 헤헤 거렸다는 부분 보고 현실 맴찢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그래도 진짜ㅠㅠㅠㅠㅠㅠ여주랑 지민이랑 오해풀고 다시 부둥부둥해서 다행이에요~ 우리 망개랑 술떡 헤어지면 안 뎨...ㅠㅠ
작가님 슬럼프애오..? 좀 쉬세요 작가님ㅠㅠ 저는 작가님과 함께 천천히 걸어갈 준비가 되어있어요. 이 글은 온전히 작가님만의 글이니까요❤️ 너무 조급해 하지마시구 천천히 오세요. 너무 빨리 오면 맴매파티할꾸에요!(내가 뭐라고) 늘 좋은 글로 설렘사 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 편에서두 봐요ㅇ3ㅇ❤️

8년 전
채셔
침침참참님 댓글 넘나 설레는 것... 어쩜 이렇게 예뻐요 매일 이렇게 정성 듬뿍 댓글로 감동 주기 있기 없기?ㅠㅠㅠ 아참참 저번 댓글에 사진 없어가지구 놀래쨔냐요ㅠㅠ 앙대요 빨리 오고 맴매 맞아야겠다 침침참참님 댓글 보구 방금 다 나았어요 힐링 받아써T-T 고마워요 늘! 사랑해오ㅠㅠㅠㅠ
브금은 어쿠루브-하고 싶은 말입니다♥.♥

8년 전
독자4
두둠칫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우래기들 다시 사이 좋아진 걸 보니 제가 다 기쁘네오ㅠㅠㅠㅠㅠㅠㅠㅠ망개가 집을 보내기 싫다니 기꺼이 가지 않겠어오..!!망개떡 술떡 크로스..!!!!(응?)
8년 전
채셔
떡커플은 사랑입니ㄷr...☆ 두둠칫님 닉부터 귀여웠는데 댓글도 늘 귀여워오♥
8년 전
독자41
(두둠칫이 둠칫둠칫하며 자까님께 애교를 부린다)귀엽다니 고마워오....♥자까님 싸라해!!!!
8년 전
독자5
작가님 현이에요 ♡♡ 다행히도 여주랑 짐니는 해피로 잘 끝났네요! 더 이상 여주도 불안해하지더 않구 지민씨가 있으니까! 라구 위로하는 모습두 너무 보기 조아오... 브금도 너무 조아여 ㅠㅠ 엉엉 제 사랑... 작가님 최고 오늘도 조은 글 사랑해오 /♥
8년 전
채셔
현님 오늘도 예쁜 댓글 넘나 고마워요 늘 힘이 난다 힘이 나! (주섬주섬) 제 사랑 가져가여♥
8년 전
비회원39.78
늦었다ㅠㅠㅠㅠ 저 이제 정주행 끝났어요ㅠㅠㅠㅠ 왜 이걸 지금본걸까 ㅠㅠㅠㅠㅠ 혹시 암호닉 신청 가능하다면 [심슨]으로 가능할까요?ㅠㅠㅠㅠ그나저나 화해해서 다행이네요ㅠㅠ.. 망개떡 귀여워
8년 전
독자6
미니미니에요! 와 진짜 오늘 편 넘 달달한거 아니에요? 마지막 장면에서 진짜 설레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짐니가 기분풀어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 둘이 넘좋아ㅠㅠㅠㅠㅠㅠ잘읽고갑니당!
8년 전
채셔
미니미니님 늘 고마워오 댓글 넘나 귀여워오 떡커플 조아해조서 고마워오 엉엉...♥
8년 전
독자7
지민아ㅠㅠㅠㅠㅠㅠ너무설레요ㅠㅠㅠ다시사이가좋아져서너무다행이에요!!
8년 전
채셔
떡커플은 사랑이져!0ㅁ0♥ 다음 편 기대해오 심장 마사지!
8년 전
독자8
너를위해입니다....아...진짜 심장부여잡았어요....
8년 전
채셔
아고 심장마사지ㅠㅠㅠㅠ♥ 너를 위해님 사랑해오 다음 편 심장 주의하새오 단단히 맘 먹었어오!!!
8년 전
독자9
집 보내기 싫다...???하....안보내도 되는데....
망개야....현기증 날려 그래요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망개도 여주도 아프지말고ㅠㅠㅠㅠㅠㅠ이쁘게 사랑해요ㅠㅠㅠㅠ

8년 전
채셔
아닛 이 독자님이! (의심미) 저도 그 생각 해써오♥ 음란마귀 때치ㅠㅠㅠㅠ 고마워요 내일 하루도 예쁘게 잘 보내기!
8년 전
독자10
비비빅이에요! 더 큰 오해 없이 잘 풀려서 다행이에요ㅠㅜㅜ지민이도 여전히 귀엽고ㅠㅜㅜ그리고 안그래도 설레는데 끝까지 제 심장을 가만두지를 않네요ㅠㅜㅜㅜ오늘도 잘 보고 가요!♡
8년 전
채셔
비비빅님 오늘 편의점에서 비비빅 보고 비비빅님 생각해써오 잘해쪼? 오늘도 예쁜 댓글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2
작가님 그렇게 제 생각했다고 말해주고 막 그러시면 제가 thelove...♡
8년 전
독자11
닭키우는순영이에요 으아 지민이가 얼마나 불안했을지 짐작이가네요 아근데 술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마나또 마셔라마셔라한거얕ㅌㅋㅌㅋㅌㅋㅋㅋㅋㅋ
8년 전
채셔
닭키우는순영님 늘늘 고마워오ㅠㅠㅠ 내 사랑 주깨 가져가오ㅠㅠㅠ 매일 댓글 보구 힐링 받구 있어요 사랑해오♥
8년 전
독자12
꾹꾹이
우씨... 저런 남자친구 어디 없나요...아... 망개야 나랑 사귀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채셔
꾹꾹이님 닉 넘나 귀여운 것ㅠㅠㅠ 근데 댓글은 더 귀여운 것ㅠㅠㅠㅠ 이리 와오 안아주깨♥
8년 전
독자13
으아 8ㅅ8 다행이에여ㅠㅠㅠㅠ 지민이랑 잘 끝나서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남준이 마음이 아프긴 하지만... ㅜㅜㅜㅜㅜㅜ
8년 전
채셔
오구오구 남준이 생각해주는 독자님 천탄인 듯 해오ㅠㅠㅠ♥ 남준이 번외 쓰려구요 찌통이지만...☆ 엉엉 남준아 미아나하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
남준이가 맴찢이긴 하지만 그래도 지민이와 잘 풀려서 다행이에요! 근데 신경성 위염이라니.... 넘나 아플 것 같은... 사실 제가 지금 신경성 위염이라.... 헝 지민아 나도 간호해줘....☆ 잘 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16
아 혹시 아지까지 암호닉을 받으신다면 [☆슙뚜뚜루슙슙섀도☆] 로 신청해도 될까요....?!
8년 전
채셔
네 다음에 암호닉 칸에 꼭꼭 넣어드릴게요! 감사해오 우리 오래 만나오♥
8년 전
독자38
헛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오래봐요!!!!♡♡♡
8년 전
독자15
아 망개 진짜 넘 설레여ㅠㅠㅠ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 집 보내기 싫다니...!
8년 전
채셔
잉잉 전 댓글에 설레여ㅠㅠㅠㅠ 귀여워서 쥬금ㅠㅠㅠㅠ 댓 달아줘서 고마워오♥
8년 전
독자17
민슈팅
자집에안보내는걸로!!!!!서로많이힘들고아팠는데계속같이있으면서사과도하고ㅠㅠㅠ?ㅎㅎㅎㅎ아니뭐ㅎㅎㅎ아무튼!이렇게돼서진짜너무다햇입니다ㅠㅜㅠㅡ

8년 전
채셔
민슈팅님 늘 고마워요ㅠㅠ 다행다행! 다음 편도 설레게 쩌볼게오...! (비장) 늘 힐링하구 갑니다♥
8년 전
비회원139.77
눈부신이에요!! 어머나ㅠㅠㅠㅠㅠ 지밍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아푸지마ㅠㅠㅠㅠ 이쁜녀석들ㅠㅠㅠㅠ 그리고 들어와 우리집이 지민이집이지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넘나 설레요ㅠㅠㅜ
8년 전
채셔
눈부신님 댓글도 넘나 눈부신 것ㅠㅠㅠ 어쩜 이렇게 예뻐오ㅠㅠㅠ 다정다정한 남치니 지민이가 보고 싶었다고 한다...♥
8년 전
독자18
자몽자몽♥에요 잠수가아니라 아픈거였구나 그나저나 카페에서 그런 벌을!!!!!!허허허허
8년 전
채셔
자몽자몽♥님 댓글이 넘나 귀여워서 저 지금 자몽해오ㅠㅠㅠ 얼른 누워야게써 늘 항상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9
윤기꽃이에여 (침착한 척 하지만 이미 입을 틀어막고 등장한다) 뽀뽀로 벌을...뽀뽀만으로 벌이 되겠습니까 나는 벌 줄 준비가 다 되어있어요 망개야!!!!!!!!(와장창) 이미 뽀뽀얘기부터 혼자 이상한 소리내면서 읽고 있었는데 집에 보내기 싫...내가 아까도 말했지만 나는 혼내 줄 준비가 다 되었습니다 망개야!!!!!(코난의 마취총이 필요해보인다) 근데 사실 뽀뽀에 설레서 몰랐는데 생각해보니 술병 난 거 왜 이렇게 귀엽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긴 상황은 아닌데 술병난 거 상상돼서...카.와.이.★ 오늘도 귀여운 글 써오신 자까님도 카.와.이.★ 마이 러버-★ 찡긋. 사랑해여!!!!
8년 전
채셔
윤기꽃님 이리 와요 암말 말고 이리 와여! (탕탕) 앵겨여!!! 항상 댓글 귀여워서 맨날 앓는다구여!!!! (마취총 탕탕) 사라해오...♥
쿡쿡. . . 당신의 심장을 저.격.한.ㄷr...★ 늘 사랑해오 마니 마니 고마워요

8년 전
독자43
으아아아아(털썩)(자까님품에골인) 자꽈님,,,,내 마믈 흔든 버민,,,~ (연서복이 아니라 술에 취한 것 같은 건 기분탓)
8년 전
비회원47.203
0103이예요!!화해해서 다행이다!!
8년 전
채셔
넘나 다행인 것ㅠㅠ 떡커플은 달달해야 제맛이져! 0103님 늘 고마워오 사랑해오♥
8년 전
독자20
하ㅠㅠㅠ넘나설레는것 ㅠㅠㅠ지미나ㅠㅠㅠ다행이다
8년 전
채셔
달달대마왕이 돼야겠어요! 담편은 더 달달하게! (비장) 이렇게 댓 남겨줘서 고마워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채셔
연애지침서 있으면 ㅈ... 저부터...☆ (울뛰) 엉엉 짐니와 떡커플은 사랑이져!!! 넘나 귀여운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3
우리사이고멘나사이! 망개 보내기 싫어...? 어 그럼 나 안갈게 오늘은 그냥 평생 안가도돼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채셔
우리사이고멘나사이님 항상 고마워요❤️ 정말 힐링하구 가요! 그나저나 우리사이고멘나사이님 생각=제 생각(의심미) 허헣
8년 전
독자24
집에 가지마 베이붸
8년 전
채셔
너에게 줄 선물이 여기 있는데ㅔ!!!! 댓글 넘나 센스 이써여ㅠㅠㅠㅠ 귀여오ㅠㅠ 이렇게 댓 남겨주셔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5
빙구가왔어요!!!뽀뽀 좋다좋아 아 근데 아퍼서어케ㅜㅜㅜㅜㅜ그래도 이제 둘이 콩키울일만 남음거죠?ㅠㅠ
8년 전
채셔
빙구님 오구오구! 우리 콩 키워요ㅠㅠㅠㅠ 올해는 풍년! 내년도 풍년! 그냥 영원히 풍년!!!! 늘 고마워요 늘늘❤️
8년 전
독자26
시나브로입니다ㅠㅜㅜㅡㅠㅜㅠ 와 대박설레요ㅠㅠㅜㅠ 아 망개야ㅜㅠㅜㅠ 브금조차도 좋네요 혹시 괜찮다면 브금 무슨노래인지 알려주실 수 있나오8ㅅ8.. 그리고 뭐지 아 그 작가님 슬럼프... 글들 천천히 쓰셔도 돼오ㅠㅠㅠ 부담갖지 마새오!!! 오늘도 재밌게 읽고감니당
8년 전
채셔
이렇게 막 허심탄회 글에도 시나브로님이 이렇게 걱정해주셔서 넘나 설레는 것ㅠㅠㅠ 앙대게써 힐링 받았으니까 더 열심히 써야겠어요! 요즘 막 다운 다운이었는데 힘 얻구 가요! 정말 고마워요 늘! 그래서 ㅅ... 사랑한다구여ㅠㅠㅠㅠ
브금은 어쿠루브-하고 싶은 말 입니다♥

8년 전
독자27
정구가에요! ㅠㅠㅠㅠㅠㅠ지미니ㅠㅠㅠㅠ오늘도 설렘폭발이네요ㅠㅠㅠㅠㅠㅠ다시 예쁘게 만나니까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집에 안보내도 돼ㅠㅠㅠㅠㅠㅠ제바류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
8년 전
채셔
정구가님 제가 늘 고마워 하고 있답니다ㅠㅠㅠ 떡커플은 사랑이져 헤헿>.< 늘 힘받아요! 아자아자! 오늘도 고마워요 만나서 기뻐요❤️
8년 전
독자28
얄루에요! ㅠㅠㅠ 이번편 넘나 설레여....ㅠㅠㅠㅠㅠ 세상에...ㅠㅠㅜ 그래도 고비를 넘기고 여주랑 지민이랑 다시 행복해지고 꽁냥꽁냥하는 걸 보니 제 마음도 몽글몽글해지는 기분이에요....!! 회사 안에서 눈치보지 말고 신경쓰지 말라고 응원도 막 해주고 싶고...!! 사내연애라는 게 또 들키고 나면 맘고생하니까...ㅠㅠ 그래도 오늘 편 읽고 나니 너무 좋네욯ㅎㅎㅎ 근데 작가님 슬럼프 오셨었다니까....마음이 안타깝고 그래요ㅠㅠ 혹시 제가 예전에 썼던 댓글 기억하실려는지 모르겠지만 슬럼프가 오더라도 꾸준히 찾아와주시기만 하면 좋겠다고 남겼었는데... 작가님 독자들은 항상 기다리고 있을테니까요!! 아무런 걱정말고 잠깐 쉬셨다가 오셔도 돼여! 그동안 정주행하면서 기다릴게용 :)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 않으셔도 됨당.... 무튼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가여 작가님! 화이팅하세욥
8년 전
채셔
얄루님...ㅠㅠ 이게 뭐예요ㅠㅠㅠ 너무 감동이쟈나요ㅠㅠㅠㅠ 오늘도 재밌게 읽으셨단 말에 번뜩 힘 냅니다! 얄루님이 남겨주신 말들 너무 예쁜 말이라 맘속에 두고두고 읽고 싶어요! 항상 꼭꼭 지니고 있을게요 고마워요 늘❤️ 우리 오래 봐요! 정말 오래 보고 싶어요
8년 전
독자29
망개구름이에요! 망개도아팠었구나 둘다 아프고..
아프지말고오 우우 행복하자아 남준이는 아쉽지만 둘이 알콩달콩잘만나라이제ㅠㅠㅜ잘보고가요!

8년 전
채셔
망개구름님 늘 귀여운 댓글 고마워요ㅠㅠㅠ 잉잉 이제 콩 열심히 키워야져! 허헣 다음 편은 풍년! 완전 풍년! 으로 써올게오 (비장)❤️
8년 전
독자30
주지스님이에요!
흐엏ㅠㅠ우리 망개가 응급실에 갔었다뇨...?ㅠㅠㅠㅠ망개는 진짜 착한 것 같아요...ㅠㅠ자나깨나 여주생각ㅠㅠ

8년 전
채셔
주지스님님 닉도 그렇고 댓도 너무 귀여워여! 취향 저겨규ㅠㅠㅠㅠ 항상 늘 고마워오❤️
8년 전
독자31
듕듕이에요!!!!! 헐 망개가 술병이 나다니요!!!!! 망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그래써요ㅠㅠㅠㅠㅠ 헤어지다뇨 그럴 일은 없써요ㅠㅠㅠㅠㅠㅠ 집 보내지 말아요...ㅎ.하핳ㅎㅎ
8년 전
채셔
둥둥님 생각=제 생각(의심미) 늘늘 고마워오 사랑해오ㅠㅠㅠ 오구오구❤️
8년 전
독자32
환타 이제 지민이랑 저랑 더 설레는 연애하면되는거죻ㅎㅎㅎ집에안가지마 지민앟ㅎㅎ
8년 전
채셔
환타님 집에 안가면...(의심미) 허헣 환타님 생각=제 생각ㅠㅠㅠ 늘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3
용용이에요!!드디어 제대로 서로 화해했네요ㅠㅠㅠ 정말 다행이에요ㅠㅠㅠ 이번편진짜 너무 달달해요ㅠㅠㅠ 그리고 마지막에 지민아ㅠㅠㅠ 집에 보내기 싫다니ㅠㅠㅠ 그럼니가 우리집으로 오면 돼지 ㅜㅜㅜ 이제 둘다 아프지말고 행쇼!!
8년 전
채셔
용용님 다행이에오ㅠㅠ 떡커플은 달달해야 제맛이죠 허헣 다음편도 달달하게! 늘늘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4
0523입니다! 둘이 드디어 오해가 풀렸네요! 바보들ㅠㅠㅠㅠㅠ 서로서로 막 아프고 말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이는 자기도 아팠으면서 여주챙기고ㅠㅠㅠㅠㅠ 멋져ㅠㅠㅠㅠㅠ 구리고 지민ㄴ아 나 집에 안 들어가도 돼ㅠㅠㅠㅠㅠ 엉ㅇ엉
8년 전
채셔
0523님 떡커플은 달달해야 제맛이져!ㅠㅠㅠㅠㅠ 앞으로도 설탕 백 스푼 추가해야게써요! 늘 항상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28.18
작가님을 사랑하는 밍뿌가 왔어여!!!드디어 여주와 망개의 꽁냥꽁냥!!!!!!!흡... 망개 너라면 벌로 뽀뽀를 얼마든지 해줄수 있어...´▽` 허허 진짜ㅜㅠㅜㅜㅜ 드디어 둘이ㅜㅜㅜㅜ 둘다 서로땨문에 병까지 난거보면 너흰 떨어지면 안되겠다 ㅎㅎㅎ 반존대 시즌1이 얼마남지않았다니.... ㅠㅠㅠ 그래도 시즌 1이라고 하신거면 2도 있다는거겠죠...?ㅎㅎㅎ 작가님 이렇게 귀욤 달달한 것도 써주시고 감사해여 사랑합니다 !!!!♡ 음 그리고 슬럼프라고 하셨는데 슬럼프라는 거는 자연스러운 것이라거 생각해요 무슨 일을 하더라도 한번씩은 찾아오는 그런거랄까?? 글 쓰는게 힘들고 그러시면 평소처럼 지내고 조금씩 마음의 여유를 가지다가 보면 이겨낼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ㅎㅎ 되지않는걸 억지로만 하려한다면 오히려 독이 된다고 생각라거든요ㅠㅠㅠ 여유를 가지시고 부담을 조금 내려놓으시고 하면 곧 이겨내실거라 생각핮니다!! 너무 스트레스 받지마시구 ㅇ자아자 파이팅하세용♡♡♡
8년 전
채셔
오구오구 밍뿌님 와써요?ㅠㅠㅠ 떡커플은 달달해야져! 암! 시즌2 당연히 이쬬! 시즌3 시즌4 쭉쭉! 우리 오래 봐요❤️ 우와 넘나 예쁜 말 고마워요ㅠㅠ 정말 힐링하구 가요! 저는 원래 기분이 조으면 막 신나서 더 쓰구 그러는데 밍뿌님 덕분에 기분 짱 조씀니다ㅠㅠ 늘 고마워요 정말루! 사랑해오!
8년 전
독자35
나비입니다! 둘이 화해했다니ㅠㅠㅜㅠㅠㅜㅜㅠ 저 진짜 너무 기뻐서 눈물날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 너무 해ㅇ복합니다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정말 작가님 사랑해요..
8년 전
채셔
나비님 제가 더 감사해오ㅠㅠㅠ 울지 마오 뚝! 행복하다니 다행이에오 사랑해오❤️
8년 전
독자36
으어.......작가님 뿌뿌예요 하......떡커플 ㅠㅠㅠㅠㅠㅠㄷ라달하다못해 녹겠네ㅠㅠㅠ
8년 전
채셔
뿌뿌님 녹지 마오ㅠㅠㅠ제 사랑 받아야져ㅠㅠㅠ 떡커플이라니 단어 넘나 귀여운 것! 을 고마워요 정말로!❤️
8년 전
독자37
퉁퉁이에오... 오늘은 엄청 달다구리하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 헤어지자고 할줄알았다니..아냐 지민이 좋아해오...ㅜㅜㅜㅜㅜㅜ 좋아해여 ㅜㅠㅠㅠㅠㅠㅠ 이제 오해도 풀리고 다 잘되는일만남아써.. 다시 지민이와 여주가 돌아와써.... 좋아요...
8년 전
채셔
퉁퉁이님 다음 편은 더 설레게 쪄올테니까 기다려오! 빨간 사과는 영양에도 좋고 당도도 더 높으니까 떡카플은 더 달달해질 거에오! 사랑해요❤️ 늘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9
분수에요! 엉엉ㅠㅠ 망개랑 다시 사이 좋아져서 다행이에요ㅠㅠ 둘이 안고 뽀뽀하고 다 해먹어라ㅠㅠ 둘이 같이 평생 행쇼해라 난 우리 작가님이랑 행쇼ㅎ3ㅎ 오늘도 잘 보고갑니당 총총
8년 전
채셔
오구오구 이리 와요 행쇼해요 빨리ㅠㅠ 분수님 -3- 다음 편엔 망개 볼도 같이 데려올게요ㅠㅠ 항상 고마워요 사랑함니다❤️
8년 전
비회원32.92
윤기는슙슙이에요! 화해하는 것도 너무 달달하네여ㅠㅠㅠㅠㅠ 찌미니ㅠㅠㅠㅜ 귀여워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미안해하지 마세여ㅠㅠㅠ 늘 좋은 글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가요~
8년 전
채셔
윤기는슙슙님ㅠㅠㅠ 잉잉 미안해 안하면 고마워할래요 이리 와여 제 사랑 듬뿍 가져가여! 늘 예쁜 댓글 고마워요 사라해요ㅠㅠ❤️
8년 전
독자40
아완전심쿵 ㅜㅜㅜㅜ!!!!!
8년 전
채셔
심쿵 괜차나오? 다음 편은 더 열심히 달달해질테다! 넘나 귀여운 댓글 고마워오❤️
8년 전
비회원171.234
꾹몬 . 저는 글 써주셔서 감사하죠 ㅠㅠㅠㅠㅠㅠㅠㅠ 슬럼프극복하시길 ! 언제든 응원해요 !!! 그리고 지민이랑 화해해서너무다행이예요 ㅠㅠㅠㅠ
8년 전
채셔
꾹몬님ㅠㅠㅠ 전 꾹몬님 댓글에 스물스물 녹슴니다ㅠㅠ 응원해줘서 고마워요 기분 넘나 설레는 것! 항상 고마워요 사랑합니다아❤️
8년 전
비회원226.246
이즈먼이예요ㅠㅜㅜ!!!! 역시 망개떡과 술떡 커플은 요런 맛이죠ㅠㅠ 아기자기 알콩달콩!!! 지미니 볼살이 얼른 컴백하기를 바라며..
8년 전
채셔
이즈먼님ㅠㅠ 맞아요 떡커플은 달달해야 제맛! 다음 편에 꼭꼭 망개 볼살 컴백시킬게오ㅠㅠ 우리도 같이 콩키워요 항상 예쁜 댓글 고마워요 사랑해오❤️
8년 전
독자44
지민오빠...집에 안보내줘도 되요 하핫;아프지마요
8년 전
채셔
아닛 이 독자 분이! 독자님 생각 = 제 생각 (의심미)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오! 댓글 보는 게 제 하루 낙입니다 헤ㅔ헤❤️
8년 전
독자45
집에 보내기 싫다닛...의미심장한 말만 남겨두고 끝나면 전 다음편어떻게 기다...기다릴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두눈 부릅뜨고 기다릴게요ㅠㅠㅠㅠ
8년 전
채셔
잉잉 고마워요 제 글... 넘나 부끄러운데 좋아해주셔서 다행이에오 사랑해오 독자님 반응에 제가 설레오❤️
8년 전
독자46
조막부리예요!!! ?부둥부둥 달달하니 제맘이 다 스윗해져요ㅠㅠㅜㅠㅜㅜ아 이런 애교만땅 특기가 애교인 망개였오오오~오늘 아팠는데 위로가 되요;ㅅ; 작가님도 아프지않기♡
8년 전
채셔
조막부리님 왜 아파요ㅠㅠ 아프지 마요ㅠㅠㅠ 병원은 갔어요? 밥 먹고 꼭 약 먹기 약속! 오늘은 아무 슬픈 생각 말구 푹 자요 지금은 늦었으니까 이미 주무시려나!.! 다시 만날 때는 쌩쌩한 모습으로 만났으면 좋겠어요 늘 고맙구 사랑해오❤️
8년 전
독자47
ㅇㅏ....아.....내심쟝.....아......망개야.....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아아가야ㅜㅜㅜ아작가님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망개너무귀엽잖아요ㅜㅜㅜㅜㅠㅠㅠㅜ심장에 무리왔어요ㅜㅜㅜㅜㅠㅠㅜㅠ아 징차...귀여워...ㅠㅠㅠㅠㅠㅜㅠ
8년 전
독자48
작가님 혹시 아직 암호닉 받으시면.. [☆쮸쓔뀨☆] 로 신청해도 될까요...?
8년 전
채셔
오구오구 암호닉 넣어드렸어요! ㅂ... 벌써 확인하셨으려나! 댓글 징차 귀여워오 앓았자나오ㅠㅠㅠ 댓 달아줘서 감쟈함니다 오래 오래 봐요, 우리❤️
8년 전
비회원39.78
ㅠㅠㅠㅠㅠㅠㅠ이제 정주행 끝났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망개야ㅠㅠㅠ왜이렇게 귀여운거야ㅠㅠㅜㅠㅜㅠ집에안보내준다니... 넘나 사랑스러운것!
아 암호닉 신청 되나요ㅠㅠ 된다면 [심슨]으로 신청할게요!

8년 전
채셔
당연히 되죠 암호닉 오구오구ㅠㅠㅠ 심슨님 정주행이라니8ㅅ8 부끄럽네오ㅠㅠ그치만 댓 달아줘서 너무 고마워요❤ 우리 오래 오래 봐요....! (비장)
8년 전
독자49
찹쌀떡이에요! 비지엠부터 넘좋아요ㅠㅠ 제가 진짜 좋아하는 노래이거든요! 지민이랑 잘풀려서 다행이에요~
8년 전
채셔
어쿠루브 노래 너무 좋아요T-T 특히 이 노래 너어어어어어어얼 할때 멜로디가 넘나 좋은 것ㅠㅠㅠ 찹쌀떡님 오늘도 만나서 반가워요 항상 고마워요❤️
8년 전
독자50
뜌입니다!! 와 드디어 화해해서 다행이에요ㅠㅠ 짐니ㅠㅠ 아프지말고ㅠㅠ 여주도ㅠㅠ 근데 우리 남주니ㅠㅠ 우짤까ㅠㅠ 우리 잔망요정 짐니 뽀뽀가 벌이라니... 제가 죽을 죄를 지으면 죽을때까지 뽀뽀해주는... 죄송해여..ㅎ 새벽에 괜히 옆구리가 시려워서...ㅎ 작가님 항상 이런 설레는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읽고있어요ㅠㅠ 우리 다음편에서 또 만나요!!♡♡♡♡♡
8년 전
채셔
뜌님 남준이 걱정해주시는 거 보니 하늘에서 내려온 분이시네 이 분!T-T 남준이 번외 쓸 거지만 그 때도 찌통이게쬬?ㅠㅠ 그치만 남준이는 곧 짝을 만날 거예요 왜냐! 제가 남자친구 시리즈를 쓸 거기 때문이조....! 항상 이런 설레는 댓글 달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래 오래 만나요, 우리❤️
8년 전
비회원95.222
[종이심장]

....오늘...집...보내기...싫으면....어쩌려구...(ㅇㅅㅁ)
그나저나 남주니는 나오지도 않았찌만 계속 맘 한구석 넘나 신경쓰이는 것 ㅠㅠㅠㅠ 그래도 커플 갈등 잘 풀려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

8년 전
채셔
잉잉 남준이... 넘나 찌통이지만 제가 짝 데려올게요 왜냐하면 제가 이 글에 나오는 캐릭터들 그대로 남자친구 시리즈를 준비하고 있기 때문이조...! 그리고 아직은 찌통이겠지만 번외도 데려올게오 종이심장님 제가 항상 사랑하는 거 ㅇ... 아시져 (부끄) 늘 고마워요 사랑합니다아❤️
8년 전
독자51
초코파이에요! 매일 5시에 잠들고 그랬는데 오늘따라 일찍 잠들었다 싶었더니 안 좋은 꿈이 찾아왔어요. 잠도 안 오고 멀뚱멀뚱 눈 뜨고 있기엔 무서웠는데 이렇게 고마운 선물이 있었네용! 오늘도 반존대는 간질간질 너무 예뻐요...ㅠㅠ 연애란 오직 한 사람에게만 반응하는 감정이 있는 거! 이 말이 너무 와닿아요. 지민이는 남준이를 보면서 저렇게 멋있는 사람이 내 여자친구 옛 첫사랑이래, 게다가 지금까지 쭈욱 좋아했고 자기를 만든 힘이래, 하면서 불안해 했지만 아무리 잘나고 멋진 사람이 있어도 지금 여주 감정을 움직이는 사람은 지민이 뿐이니까. 그리고 지민이도 그렇고...! 그 사람이라는 이유만으로 붙잡지 않아도 저절로 마구마구 끌어당겨지잖아요. 넘나 머시써. 혼자 생각에 빠져서 술 마구마구 먹고 술병나서 응급실까지 간 게 괘씸해도 예쁘게 웃으면 어떻게 할 수가 없네여... 입술로 때리는 수밖에☆ 보기만해도 몽글몽글해지는 짐니 볼살부터 제자리로 돌아왔으면 조케씀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맴이 아파여... 엉엉 죽이고 뭐고 같이 와구와구 먹어랏! 잠깐이지만 떨어져있다 만나니까 더어어어 애틋해서 눙물이 나네요. 헝... 보내기 시루면~ 같이 있어야 겠넹~ 그럼 같이 자야징~ 누가보면 신혼부부인줄 알겠넹~ 누~가~보~며언~~! 그럼 결혼하자 짐나ㅠㅠㅠㅠㅠㅠㅠ어... 사랑훼... BGM 센스 때문에 으아아아 자꾸 생각나자나여!!! 제가 이상한 게 아닙니다. 이건 다 작가님 탓이에요오... 저를 이렇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그러니까 슬럼프따위 얼른 훌훌 털어버리세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쭈욱 오실거라고 하니까 좋기는 엄청 좋은데 억지로 꾹꾹 눌러쓰면 스트레스 받으니까 조금 쉬엄쉬엄해도 갠차나여. 기다리고 있을 거니까! 그리고 시즌원이 끝나고 시즌투가 시작되면 저는 더 깊어진 지민이 때무네 또 허우적거리고 있게쬬... 악몽따위 다 까먹고 모찌한 감정 팍팍 불어넣어주셔서 참 감사합니당. 자까님도 댓글 읽으면서 조금이나마 파이팅하셨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선물같은 글 감사합니다. 기다리고 있을테니까 천천히 오세용! 16편에서 해피하게 봐요. ♡
8년 전
채셔
초코파이님! 늘 길고 정성스러운 댓글에 한 번쯤은 꼭 답글을 남겨드리고 싶었어요T-T 그나저나 악몽이라니8ㅅ8 지금은 괜찮으려나? 시간이 조금 지났으니까 괜찮아야 할 텐데 걱정이에요 오늘은 예쁜 꿈 꿨으면 좋겠는데ㅠㅠ 앞으로는 일찍 자요, 5시에 잠들면 몸 안 좋아지니까! 이미 습관이 돼서 고치기엔 힘들겠지만 앞으로는 일찍 이불 덮구 누워봐요T-T 저도 사실 일찍 자는 편은 아니지만 확실히 일찍 자는 편이 조금 더 상쾌하긴 하더라구요! 우리 초코파이님 반존대뿐만이 아니라 폭군에서도 초코파이님 댓글을 보다 보면 정말 너무 감사해서 몸둘 바를 모르겠어요! 늘 더 예쁘게, 더 귀엽게 쓰려고 노력은 하지만 노력만큼 글이 잘 나오고 있는지는 항상 의문이었거든요, 그래서 슬럼프도 왔었고 그랬는데 늘 초코파이님 댓글 보구 힘을 내서 글을 써요! 초코파이님 같은 독자님이 있다니, 글 쓰기 정말 잘 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한테 이런 선물 같은 댓글을 항상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악몽 꾸지 않게 늘 예쁘고 귀여운 글 쓸게요 쨔랑합니다! 우리 오래, 오래 봐요❤️
8년 전
독자52
ㅠㅠ잘풀려서 다행이에요ㅠㅠㅠ진짜ㅠㅠㅠ 둘이 이제 잘지내라ㅠㅠ
8년 전
채셔
잉잉 막판에 이런 위기가 있어야 더 단단해지니까요! 부제처럼 초록 사과가 빨갛게 물들 때까지 힘들어 하다, 빨간 사과가 막상 되면 당도도 높아지고 영양에도 좋으니까요!.! 댓 남겨주셔서 고마워요, 쨔랑합니다아❤️
8년 전
독자53
토마토마에요~진짜 다행이에요ㅠㅠㅠ둘이 다시 깨를 볶게 되어서 너무 다행이에요ㅜㅜㅜㅜ 그나저나 카페에서 뽀뽀를 계속하다니 아주 염장을 제대로 지르네욬ㅋㅋㅋ
8년 전
채셔
토마토마님 아까 봤는데 여기서 또 봬니까 뭔가 엄청 반가워요! 늘 댓글 남겨주셔서 넘나 예쁜 것! 사실 카페에서 뽀뽀하는 거 보면 ...^^(이꽉깨물)인데 떡커플이니까 봐주는 걸로 하기로 해오T-T 늘 고마워요, 정말! 진짜 진짜 힘 많이 얻구 갑니다 사랑해오❤️
8년 전
독자76
헐!!!!! 작가님 답댓이다!!!!!! 아까 글 쪽지 울리자마자 보러갔어욬ㅋㅋㅋ 작가님이 열심히 써주시는데 당연히 댓글이라도 적어야죠!!! 새벽인데 얼렁 주무셔야죵~~
8년 전
독자54
남준이ㅠㅠㅠㅠㅠ언급될때마다 맘이 아프네요8ㅅ8...그래두 지민이랑 계속 행쇼할 일만 남기를 바랍니다!
8년 전
채셔
남준이 8ㅅ8 맴이 아프지만 꼭 다음 시리즈에서 남준이 여자팅구 탄소 데려올게오...! 거기서 또 알콩달콩 우리 콩 키워요! 댓 남겨줘서 고마워요 슝슝 힘이 납니다❤️
8년 전
독자55
쩡구기윤기입니다....... 반존대 넘나설레는것 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아 ㅠㅠ 잘풀려소 다행입니다 진짜보기좋다 넘나예쁘다
8년 전
채셔
쩡구기윤기님ㅠㅠㅠ 설렌다고 해줘서 고마워오ㅠㅠㅠ 항상 이 정도면 괜찮은 건가 긴가민가하는데 넘나 예쁜 댓글 보니까 힘이 나요! 오늘도 만나서 기뻐요! 우리 오래 오래 만나요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56
작가님 메로나에요!!아아ㅏ앙앙아 짐니 너무 좋다고 저런거 너뮤 좋다고ㅜㅜㅜㅜㅜㅜㅠㅠㅜ하하ㅏㅇ으ㅡ으아우ㅜ 작가님 어떻게햐요ㅠㅠㅠㅠ 너무 좋아오ㅜㅜ잘읽고 있습니다♡♡♡
8년 전
비회원97.110
정꾸0307입니다 아아ㅠㅜ달달해 좋다ㅠㅠㅠ으엉
8년 전
독자57
못먹는감이에용 둘이 잘돼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이렇게 다정하고 달달하고ㅠㅠㅠㅠㅠ 지민이도 아팠고 여주도 아프고ㅠㅠㅠㅠ 아프지말고 달달하길~
8년 전
독자58
집보내기싫으면 같이있으면되!!간단하지 깔깔!!히힛ㅎㅎㅎ 넘나설레는것 오해풀려서진짜다행ㅠ
8년 전
독자59
새벽이에요!!! 손등에 뽀뽀라니... 더쿠 쥬금..... 박지미니 실제로도 이럴 거 같은데.. 후 훗날 여친은 제가 되야겠네여^^
8년 전
독자60
와!!!!! 나!오늘 집에안갈래혜이!!(feat.나비) 와ㅏ아아ㅏ 둘이오늘밤 아주죽같이 뜨거운밤을!!!!
8년 전
독자61
집에보내지않아두 좋아요...^^ 지민아ㅜㅜㅜ 난 니가 좋아요ㅠㅠㅠㅠㅠ 암호닉신청해두 되나요ㅠㅠㅠ 된다면 [또렝] 으로...
8년 전
독자62
[마름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첫 화부터 꼬박꼬박 챙겨보고 있었는데 왜 암호닉은 이제 신청하는 거인지...? 암튼 정말 잘 보고 있어요! ♡♡
8년 전
독자63
전정국오빱니다ㅠㅠㅠ 드디어ㅠㅠㅠㅠ 짐니야 첫사랑이 무슨 대수니 지금 니가있는데ㅠㅠ 걱정하지마 우리 이쁘니ㅠㅠ집에안갈게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68.124
박침침
꺄아앙아앙앙ㅇ아아ㅏㅏㅏ아으ㅡㅏㅏㅏㅏㅏ!!!!! 넘 설레잖아요!!!!!!!
ㄴㅐ 심장 책임져요!!!!!!!!! 짐니....ㅅLㄹ6ㅎH...♥

8년 전
독자64
지민아..... 아 정말.... 대박입니다.... 와오.... 정말 사랑해요 작가님
8년 전
비회원51.211
혹시나 암호닉 받을까싶어 남겨봐요 가능하다면 [꾹봄]으로 신청할게오!!
8년 전
독자65
낑깡입니다!
아 지민이가 말하는거 맴찢이에요ㅜㅜㅜ 무슨 기분인지 이해가가서그런가 더 마음 아파요ㅜㅜ
남준이도 잘 됐으며느졸겟어요ㅜㅜ
잘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66
뚜르르예여..지민이너무다정해요ㅜㅜㅜ겁나설레네요이제다시꽁냥꽁냥을볼수있는건가요ㅜㅜㅜㅜ다음화도기대돼요
8년 전
독자67
미역이에요! 아ㅠㅠ다시 이렇게 설렐수 있는 관계로 돌아오게 되서 정말 다행이네요ㅠㅠㅠㅠ오늘도 잘 보고 가요!!ㅎㅎ
8년 전
독자68
아ㅜㅜㅜㅜ좋아ㅠㅜㅜㅜㅜ지민아ㅜㅜㅜㅜㅜ다정보ㅛ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ㅜㅜㅜ귀엽고다정하도ㅠㅜㅜㅜㅜㅜ하나만하던지ㅜㅜㅜㅓ우ㅜㅜ
8년 전
독자69
지민아 나 집 없어 안가도 됔ㅋㅋㅋㅋㅋ집이뭐징 ㅇㅅㅇ 먹는건가 ㄴ냠냠
8년 전
비회원160.237
[침침한내눈] 암호닉 아직 받나요...? 조심스럽게 신청해봅니당ㅇ...ㅜㅜㅜㅜ 이런 재밌는 작품을 이제야 보다니요ㅠㅜ 귀염귀엄한 망개 하며 아련터지는 남주니까지 아주 ㅠㅜ마음이호강합니당 ㅜㅜㅜㅜ 잘보고가요! ㅎㅎ
8년 전
비회원47.115
도손입니답 뽀...뽀뽀가 벌이라니... 그런 벌이라면 얼마든지 주겠어!!!!!!! 일루와!!!!! 하긴 제 뽀뽀는 벌일 수 있겠네요 하.... 쨌든 다시 둘이 콩키워서 정말 좋네요 이번에는 잭과 콩나무의 나무 만큼 콩 키우길
8년 전
독자70
진진❤️이에요!
아 지민이ㅠ너무 애교만땅이야ㅠ너무 기여워ㅠ사ㅠㅠ이제 달달한 연애만하면되!

8년 전
독자71
ㅎㅎㅎㅎㅎ 집에같이가면되지뭘 ㅎㅎㅎㅎ
8년 전
독자72
하 넘나 좋아라....ㅎㅎㅎㅎㅎㅎ 망개이스컴봭....
8년 전
비회원148.170
[빨간불] 이예요! 다시 달달 폭발하는 건가요ㅎㅎㅎ넘나 좋은 것♥
8년 전
독자73
연꽃이예요! 들어와서 쪽지함보니까 알림이!! 흐항 이제야 서로 오해도 풀리고ㅠ 달달하게 돌아온건가요!! 격하게 환영합니다ㅠㅠ 싸우는건!마음이 아파요ㅜ 남준이도 회사에서 이제 아무렇지 않을수있을까요? 잘읽었습니다! 다음편보러갈께요~
8년 전
독자74
ㅎㅎㅎㅎ응 지민아ㅎㅎㅎㅎㅎ 집에 안보내줘도 되요ㅎㅎㅎ 내가 다 허락할게ㅎㅎㅎㅎㅎ 긔여워ㅎㅎㅎㅎㅎ 부둥부둥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75
치민아에요 아 집보내기싫다구오...?......하...지민아....망개야.....설레자나.....ㅜㅠㅠㅠㅠㅠㅠㅠ아망개왜케설레지 아악 미칠거가태여!!!
8년 전
독자77
아팠었구나ㅠㅠㅠ살짝미울뻔했는데ㅠㅠ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8
헐 마지막에 집에 보내기 싫다니 지민이 상남자... 지민이 볼살까지 빠질 정도면 많이 아팠나봐요 ㅠㅠ 이제 다시 원래대로 돌아온 건가요 너무 좋아요 남준이가 마음에 걸리기는 하지만... ㅠㅠ
8년 전
독자79
식염스입니더ㅜㅜㅜㅜ하짐니..ㅡ넘나설레는것.....다신가지마ㅜㅜ헝헝ㅠㅜㅜ집...보내지않으면뭐할껀가요으흫ㅎ흫시즌1끝나는거넘나아쉽...
8년 전
독자80
남준이는 정말 찌통이지만 여주랑 지민이 다시 잘 풀려서 다행이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81
나도집가기싫어요지민아 ^^!!!!111♡♡♡♡♡♡ 같이죽먹어준다는것도이쁘고 미안하다고 엉엉하는것도이쁘고 이ㅃ훠죽겠어 우리망개 ..... 이제 지지고볶고난리가날차례네요 심장잘부여잡고있겠습니다 사랑해요♡♡♡
8년 전
독자82
또르르 입니다! 또 이렇게 사람을 설레게하는 망개.. 세상에 저렇게 예쁜 망개떡이 또 어디에 있을까요.. 망개는 사랑입나다
8년 전
독자83
백허그!!!!!!완전 설레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4
예화예요! 집 안 보내고 뭐 하려고 지민아 (음흉) 우리 짐니 너무 귀엽다 정말 왜 제 주위에는 저런 남자가 없는 거죠 아 제 얼굴이 이렇게 생겨서 그렇군요 눈물이 흐른다 이제 행복하기만 하면 좋겠네요 근데 사실 싸우는 것도 보고 싶다 킄크크
8년 전
독자85
남준이랑도 나쁘지 않게 끝나고 지민이랑도 잘 풀려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7
지민아날가져ㅕ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8
넘나 설레는 것,, 망개 같은 남자 주새오
8년 전
독자89
히으아아 망개떡이도 아팠네 ㅠㅠㅠㅠ 둘 다 건강해서 이쁜 사랑해라 ㅠㅠㅠㅠ 둘이 다시 알콩달콩해서 좋으네여 ㅠㅠ
8년 전
독자90
77ㅑ아아어ᆞ엉ᆢ어ᆞ!!!!! 박지민!!!ㅠㅜㅠㅜㅠㅜㅜ 집에 보내지마라! 안가도 된다!!
8년 전
독자91
비지엠 뭔지.알수있을까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92
집에보내기싫데ㅠㅠㅠㅠ 집에보내지말아라(음흉) 둘이 서로 잘풀어서 다행이예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93
보내기 싫으면 안 보내면되징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94
보내지마!! 보내지마지민아!!! 안보내도돼지민아!!!
8년 전
독자95
여주가 미워서 연락피한건줄알았더닠ㅋㅋㅋㅋ술병이 났다닠ㅋㅋㅋㅋㅋ그래 이틀사이에 살이 그렇게 빠질게 없는데ㅠㅠㅠ다행이 잘 해결되서 다행이네옇ㅎㅎㅎ근데 지민아 집에 안보내면 뭐하게??(므흣)안보내도 되는데ㅎㅎㅎ
8년 전
독자96
ㅠㅜㅠㅠㅠ보내지마ㅠㅠㅠㅠ안보내도대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97
보!!!!!내!!!!!지!!!!!!!!마!!!!!!!!!!!!!!
8년 전
독자98
여주 안 아팠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준이도 마음 안 아팠으면 합니다... ㅠㅠ 꽃길만 걷자 망개 술떡 커플 ㅠㅠ 남주니도!
8년 전
독자99
보내지마!보내지마!망개야 ㅠㅠㅠㅜㅜㅠㅜㅜㅠㅜㅠ하 너무 좋다
8년 전
독자100
허.허.문을 열수도 있지만 다시 닫을수도 있는 것 아니겠습니까☆
8년 전
독자101
보내지 마! 보내지 마! 보내지 마! 보내지 마라! 여주 때문에 화나기도 하고 걱정돼서 생각 정리한다고 그런 건 줄 알았는데 술병이라니 넘 귀여워요 8ㅅ8
8년 전
독자102
술병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궈여워서ㅜ어떡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앜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그래도ㅠ지민이라우햐결으루보ㅓ서ㅠ더향아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3
의도적인잠수가 아니었구나ㅋㅋㄲㅋㅋㅋㄲㅋㅋㄱㄱ 귀여워ㅋㅋㅋㄱㄱ술병나서ㅋㅋㄲㅋㅋㅋㄲㅋㅋㅋㄲㅋㅋㅋ

그리고 보내기싫다니....ㅎ..
(의미심장한 미소^^)

8년 전
독자104
지민아!! 집 보내기 싫으면 안 보내도 되는데?ㅎㅎㅎㅎㅎㅎㅎ 박지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귀여워서 어떡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이 저렇게 귀여울 수는 없어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준이는 여주 놓아주기로 했으니까 이제 그만 아팠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새끼 아프면 안 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5
안보내도돼 보내지마!!!!!지민이 여주가 미워서 그런건줄 알았는데 아팠다니ㅠㅠㅠㅠ 어쩐지 망개가 살이 빠져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6
정주행 중인 룬입니다!!!!!!!!!! 이야기 잘 하고 잘 풀려서 다행이에요 ㅠㅠㅠㅠ 지민이도 아팠다니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7
ㅎㅎ보내지마지민아ㅎㅎ 아님너가그집에들어가는건어때^ ₩
8년 전
독자109
아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잘 해결된거같아서 다행이다ㅠㅠㅠㅠㅠ남준이가 마음에 걸리지만ㅠㅠㅠ
8년 전
독자110
짐니ㅠㅠㅠ 술병나서 아파써ㅠㅠㅠ 도대체 얼마나 많이 마셨으면ㅠㅠㅠㅠ마지막은 진짜 심쿵하네여ㅠㅠㅠ
8년 전
독자111
하 너무 귀엽다ㅠㅠㅠㅠ 둘다ㅠㅠㅠㅠㅠ 진짜 잘만으낫네여ㅠㅠㅠㅠ 술떡이랑 망개랑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2
그래도 둘이 잘 풀어서 다행이다...ㅠㅠㅠㅠ찌미나...내가 걱정마니 햇다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3
보!내!지!마!!!!!!!!!!!!!!!!!!!!!!!!!!!!!!!!!!! ㅠㅠㅠㅠㅠ 짐니 아팠어?ㅠㅠㅠㅠㅠ허유ㅠㅠ
8년 전
독자114
술병이라닠ㅋㅋㅋㅋㅋ 모든게 귀여운 망개ㅠㅠㅠ
8년 전
독자115
어휴ㅠㅠㅠ귀여워요ㅜㅜㅜㅜ다시 돌아온거겠져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6
홀 박지민 심쿵 퓨ㅠㅠ ㅠㅠ심쿵남 ㅠㅠㅠㅠ진짜류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7
그래? 그럼 보내지마!! 보내지말라거!!!!!!!!!!
지민이가 그런 생각하고 있는 지는 몰랐네 ㅠㅠㅠㅠㅠ 술병나서 응급실까지 가고 ㅠㅠㅠㅠ윤기라도 연락 좀 해주지 ㅠㅠㅠ

8년 전
독자118
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보기싫어서 피한게 아니어서 다행ㅋㅋㅋ휴 너무 예쁘게 사귀는듯...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9
ㅠㅠㅠㅠㅠ뽀뽀귀신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0
보내지! 마!!!!!!!!!!!
8년 전
독자121
다행이에요 다 제자리로 돌아왔네여~~!
8년 전
독자122
보내디마!!!ㅠㅍ퓨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3
보내지 마!(짝) 보내지 마!(짝)
이번편도 넘나 달달한것

7년 전
독자125
술떡이 미워서 그런 건 줄 알았는데 술병이 난 거였군요ㅋㅋㅋㅋㅋㅋ귀엽네요ㅠ
7년 전
독자126
여주ㅜㅠㅠㅠ지민이둘다아프지마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8
보내기 싫으면 안보내면되눈거여!!!!! 보내지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가 미워서 전화를 일부러 안받은건줄 알앜ㅅ는대 술병이였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10.224
하,,자까님 글보니까 연애하고싶어졌어여 어뜨케 윽
7년 전
비회원216.115
어머 이거참.. 망개야 그러는거 아니야 나도 위험하고 망개도 위험해져요 심장 무리로 정지되면 책임져야하는데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15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37 1억 05.01 21:30
나…3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4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4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7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20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5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2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4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22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8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22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7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5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5 워커홀릭 12.24 01:07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6/20 20:00 ~ 6/20 20: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